[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예능추천

126 posts

TOP POSTS

✔️내 남자친구는 내 남친이라서가 아니라 그냥 누구한테라도 사랑받을 사람인데 내옆에 있어줘서 너무 행복하다ㅠㅠ 맞춰주기 힘든 내 성격도 항상 다 받아줬구(이젠 안그런당😗) 기쁜 날은 물론이구 힘들었을 때에도 이렇게 힘이 되어주니 그저 고맙고 좋다❤️게다가 이번에도 센스에 지려따..! 나 요즘 할리스에 빠졌는데, 게다가 바로 전날에 먹고 싶다 생각했던 케이크랑 아메리카노, 진짜 생각만 하고 말도 안꺼냈었는데 딱 원하는걸 갑자기 기프티콘으로 줘서 놀라고 감동😍
✅오늘은 기분이 좋아서 그동안 사고싶어했던 붙이는 보톡스(하루피아) 살건뎅 색좀 골라주세요ㅠㅠㅠ❗️
✔️그리구 과후배가 인스타에 하트시그널 재밌다길래 호기심에 한번 봤다가 밤새 볼뻔했다ㅜㅜ 다들 선덕선덕하구 존재미야진짜ㅠ 이틀만에 9화까지 봤우면 말 다했다! ✔️마지막으로, 방학내내 맛있는 집밥 제공해준 우리엄마는 리얼사랑이야:) 학교가면 집밥 그리워서 워째!! 그치만 개강 빨리오면 좋겠당ㅎㅎ 춘천+긱사 가기 전 d-3일 두근두근.. 나만 개강 설레고 기다리냐?ㅋㅋㅋ 거진 뭐 신입생ㅋㅋㅋ

이거 잼이따,,, #비긴어게인 #예능추천 근데 여기서 노홍철,, 너무 소라언니 비위맞추랴고 애쓰는거 같아사 보는 내가 더 불편하다,, ㅜ

#신서유기 #꿀잼 😂😂😂 #예능추천 역시나PD👍👍👍

최신영화 드라마 게임 애니등~
다운로드 사이트 소개~!
신규노제휴사이트~!
무료포인트 제공~! #한국예능 #예능추천 #최신예능 #월화예능 #예능순위 #수목예능 #추천예능 #주말예능 #잼있는예능 #무한도전 #1박2일

#20151019
.
.
요즘 한창 챙겨보는 예능??? 청춘Fc
안정환 이을용의 캐미와 선수들의 절박함?
그리고 프로선수들 상대로 선전하는 재미.
마지막으로 안타까운 부상자들😧
.
.
#청춘fc #한번바바잼써 #예능추천 #여수키크다그램 #여수 #여천 #여서동 #부산 #서면 #전포동 #소통 #인친 #선팔맞팔 #힐성애자 #키크다그램 #키큰남자
.
.

추천 프로그램 - 효리네 민박
집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먹고 자고 새로운 경험을 하기 위해서는 돈이 든다
여기, 돈이 없어도 마음의 여유만 있다면 잊지 못할 경험을 하게 될 무료 민박집을 제주에 오픈
가수 이효리와 남편 이상순 이 부부의 일상으로 들어가 함께 살아보는 특별한 경험 이름 하여 효리네 민박
방송전부터 많이 화제가 되었던 이효리의 컴백 예능으로 연예계에서 떨어져 지내던 부부의 모습이 만천하에 공개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들과 반려견 반려묘 그리고 직원으로 섭외 된 아이유의 케미가 보기 좋으며 민박을 신청한 일반인들도 개성넘치는 사람들이라 보는 재미가 가득하다
방송을 매회 보면 이효리와 아이유도 좋지만 이상순의 매력을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대화의 강약,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 뮤지션의 모습등으로 강점이 많은 캐릭터라 생각
#추천스타그램 #예능추천 #추천프로그램 #jtbc #효리네민박 #이효리 #이상순 #아이유 #제주도

MOST RECENT

✔️내 남자친구는 내 남친이라서가 아니라 그냥 누구한테라도 사랑받을 사람인데 내옆에 있어줘서 너무 행복하다ㅠㅠ 맞춰주기 힘든 내 성격도 항상 다 받아줬구(이젠 안그런당😗) 기쁜 날은 물론이구 힘들었을 때에도 이렇게 힘이 되어주니 그저 고맙고 좋다❤️게다가 이번에도 센스에 지려따..! 나 요즘 할리스에 빠졌는데, 게다가 바로 전날에 먹고 싶다 생각했던 케이크랑 아메리카노, 진짜 생각만 하고 말도 안꺼냈었는데 딱 원하는걸 갑자기 기프티콘으로 줘서 놀라고 감동😍
✅오늘은 기분이 좋아서 그동안 사고싶어했던 붙이는 보톡스(하루피아) 살건뎅 색좀 골라주세요ㅠㅠㅠ❗️
✔️그리구 과후배가 인스타에 하트시그널 재밌다길래 호기심에 한번 봤다가 밤새 볼뻔했다ㅜㅜ 다들 선덕선덕하구 존재미야진짜ㅠ 이틀만에 9화까지 봤우면 말 다했다! ✔️마지막으로, 방학내내 맛있는 집밥 제공해준 우리엄마는 리얼사랑이야:) 학교가면 집밥 그리워서 워째!! 그치만 개강 빨리오면 좋겠당ㅎㅎ 춘천+긱사 가기 전 d-3일 두근두근.. 나만 개강 설레고 기다리냐?ㅋㅋㅋ 거진 뭐 신입생ㅋㅋㅋ

유일하게 본방사수할 가치가 있는 티비 프로그램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의 빻은 멘트들을 참을수 없어
티비를 끊었던 모든 프로불편러 여러분들 봐줬으면 좋겠다
뜨사를 시작으로 여성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컨텐츠가 더 많아졌으면
🙏
온스타일
목요일 오후 9시반
.
#페미니즘 #여성주의 #뜨거운사이다 #여성예능 #예능추천

처음 몰표는 벼랑을 예고한다
나의 치부는 절대 먼저 밝히지 않는다
나의 커리어가 자신있어야 한다 우선적으로<<
사람의 마음은 계속 변하기에 어필이 중요하다
계속 성의를 보여야 한다 노력없이✖️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지 않는다 >몰입도가 떨어짐
외적인 면만 생각하지 말자 마음속의 공통점을 찾고자 한다
-보고 느낌점 :서지혜씨는 너무 외적만 치중하고 자신의 특기를 살리는데 취약함
.
.
.
#하트시그널#꿀잼#존잼#추천#채널A#배윤경#건대여신#서지혜#이대여신#강성욱#장천#센스만점#로펌변호사#서주원#카레이서#제일잘생김#내스탈#사랑#김세린#요리왕#꿀잼#정주행#예능추천#진심대세#f4follow

추천 프로그램 - 효리네 민박
집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먹고 자고 새로운 경험을 하기 위해서는 돈이 든다
여기, 돈이 없어도 마음의 여유만 있다면 잊지 못할 경험을 하게 될 무료 민박집을 제주에 오픈
가수 이효리와 남편 이상순 이 부부의 일상으로 들어가 함께 살아보는 특별한 경험 이름 하여 효리네 민박
방송전부터 많이 화제가 되었던 이효리의 컴백 예능으로 연예계에서 떨어져 지내던 부부의 모습이 만천하에 공개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들과 반려견 반려묘 그리고 직원으로 섭외 된 아이유의 케미가 보기 좋으며 민박을 신청한 일반인들도 개성넘치는 사람들이라 보는 재미가 가득하다
방송을 매회 보면 이효리와 아이유도 좋지만 이상순의 매력을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대화의 강약,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 뮤지션의 모습등으로 강점이 많은 캐릭터라 생각
#추천스타그램 #예능추천 #추천프로그램 #jtbc #효리네민박 #이효리 #이상순 #아이유 #제주도

#jtbc #예능 #예능추천 #jtbc예능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 #제작발표회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 #이홍기 #김종현 #7월30일 #일요일밤 #6시30분 #첫방송

밤12시가 되면 나타나는 유쾌하고 찬란한 신 밤도깨비 5인방!!
밑도 끝도 없이 웃기는,비효율적 버라이어티의 끝판왕!

열대야로 잠 못드는 이 밤!!
잠못이루는 이들을 위로해줄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가 찾아옵니다.

7월30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첫방송!

◆ 다운로드 하실분들 프로필 클릭 ◆

예능 - 라디오스타 534회 “보스 시스터즈, 전설의 언니들!” 특집

#라디오스타 #한국예능 #예능추천 #최신예능 #월화예능 #예능순위 #수목예능 #추천예능 #주말예능 #잼있는예능

◆ 다운로드 하실분들 프로필 클릭 ◆

예능 - 아는향님 85회 <아는 형님>에 도전장 내민 엑소의 'THE WAR'. #아는형님 #한국예능 #예능추천 #최신예능 #월화예능 #예능순위 #수목예능 #추천예능 #주말예능 #잼있는예능

◆ 다운로드 하실분들 프로필 클릭 ◆

한국예능 - 1박2일 160821

삼천리금수강산, 아름다운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1박2일 #한국예능 #예능추천 #최신예능 #월화예능 #예능순위 #수목예능 #추천예능 #주말예능 #잼있는예능

◆ 다운로드 하실분들 프로필 클릭 ◆

한국예능 - 미운 우리 새끼 41회

이상민, 모형 슈퍼카 가격에 허탈 웃음 ‘2100만원’

#미운우리새끼 #한국예능 #예능추천 #최신예능 #월화예능 #예능순위 #수목예능 #추천예능 #주말예능 #잼있는예능

◆ 다운로드 하실분들 프로필 클릭 ◆

한국예능 - 알쓸신잡 8회

지식으로 通하고, 수다로 하나 되는 잡학박사들의 신비한 여행기 제8탄 전주

#알쓸신잡 #한국예능 #예능추천 #최신예능 #월화예능 #예능순위 #수목예능 #추천예능 #주말예능 #잼있는예능

◆ 다운로드 하실분들 프로필 클릭 ◆

한국예능 - 썰전226회 ▶ 국민의당 제보 조작 파문 “우째 그래쓰까?” #썰전 #한국예능 #예능추천 #최신예능 #월화예능 #예능순위 #수목예능 #추천예능 #주말예능 #잼있는예능

점점 복잡하게 꼬여가는 #시그널하우스의 러브라인.
연상녀-연하남의 달달한 #케미를 선보였던 배윤경(24)과 서주원(23) 커플이 장천(32)의 가세로 먹구름에 휘말렸습니다. 다정다감한 ‘훈남 변호사’ #장천 과 사랑도 폭풍 질주하는 ‘젊은 카레이서’ #서주원 사이에서 갈등하는 #배윤경. 과연 그의 마음은 누구에게로 향할까요? 21일 금요일 밤 11시 11분 #하트시그널 7회에서 확인해보세요. #본방사수!!! #동아일보#채널A#채널A예능 #꿀잼 #요즘이슈 #요즘핫한 #하트시그널 #예능추천 #꿀잼예능 #서주원 #배윤경 #장천 #썸

원래 뭐 챙겨보는 스타일 아닌데..
요즘 #하트시그널 정주행하면서 대리만족중...♥
#배윤경 씨 진짜 예뻐요ㅠ 제일 예뻐 세상예쁘다ㅠ

#입덕 #배우 #디자이너 #건대여신 #여신 #존예
#예능 #채널에이 #존잼 #예능추천 #다들보세요 !!!!!!

이거 잼이따,,, #비긴어게인 #예능추천 근데 여기서 노홍철,, 너무 소라언니 비위맞추랴고 애쓰는거 같아사 보는 내가 더 불편하다,, ㅜ

추천 프로그램 - 알쓸신잡
분야를 넘나드는 잡학박사들을 모아 국내를 여행하면서 다양한 관점의 이야기를 펼치는 나영석표 '수다 여행' 예능
요즘 가장 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1시간반정도의 방송 분량이지만 끝나갈수록 더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는 방송
5명의 자칭 박사들이 여행지를 여행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전해주는데 정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야기들의 향연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주변에서는 팟캐스트 '지대넓얕'을 따라한게 아니냐라는 이야기들이 있지만 둘다 들어본 입장에서는 각자의 재미와 패널들 간의 케미가 다르니 굳이 비교룰 할 필요가 있을까 싶다
5회까지 방송했으며 8회로 마무리된다고 알려져있는데 각 패널의 직업이 있다보니 계속 할 수 없겠다는 생각은 했지만 8회는 좀 짧은 느낌이라 많이 아쉬운 기분이다
#추천스타그램 #예능추천 #추천프로그램 #알아두면쓸데없는신비한잡학사전 #알쓸신잡 #유희열 #유시민 #정재승 #김영하 #황교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