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예감

17725 posts

TOP POSTS

#대구 #장기동 #예감
#쪽갈비 맵지만 매운맛이 더 맛있다😭👍

달라고 할 때 주는게 아닌데

#후회 #예감 #직감 #운명

☝🏻️#예감

이거 먹으러 동탄을 또 가야겟당 #예감

김장도 끝..ㅋ좋은 사람들과 한잔🍺
아~맛나요..함께라서 즐거운 우리
오늘도 달렸군..ㅋ
#두정동#예감 쪽갈비#신화수산#러시아대게 #제철방어

.
사랑해 지금 너의 모습을
세월에 변해갈 니 모습도

MOST RECENT

#실시간 #우리집
#삼형제 모두 #장염 ㅠㅠ
월요일은 첫째가 장염으로 #결석 (첫째신남)
오늘은 막내가 어린이집 결석(막내신남)
오후엔 둘째가 학교에서 구토를했다고 연락이ㅠㅠ
내일 둘째 결석예정..아니 확정ㅠㅜ(둘째신남)
학교안가면 아파도 좋다는거냐뭐나ㅠ
#난어쩌니
.
#비상사태발령
어른도 옮을수 있다니 #다섯식구 각자 컵🥛
조심한다고 해도 눈 깜짝할세 우리아이들을 쓰러트린
나뿐#바이러스 ㅠㅠ
곧 나도 걸릴것같은 불길한 #예감
#병간호 #힘들다
#이럴땐 #외동들 #부럽다그램
#육아 #삼형제 #이케아 #물컵
#이름표 #약봉지 약먹일때마다 #멘붕
#맥시부펜 #어린이타이레놀
#육아일상 #육아소통
#아프지말자

_

#당신의계절은안녕하신가요

사랑이 눈에 보이고 슬픔이,
혹은 아픔이 눈에 보이는 순간처럼
실체가 없는 것들의 실체가 보이는 순간은
그 어느 때보다 명확하고 강력한 힘을 가진다.
그래서 그 마음을 보는 일이, 또 그것을 보이는
일이 세상 어느 것 보다 중요하지 않나 싶다.

#눈빛에 #담긴 #마음 #필사
-

갤러리서울 대표님께 받은선물로
인증샷을 찍었어요~
육아로 잠시쉬었던 베이킹을 다시
시작할랍니당~^^
#스타벅스 #2018MD #접시가예뻐서 #쿠키맛도좋을듯 #베이킹 #다시
#시작 #예감 #존맛을 #보여드림
#대표님 #선물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큰것보다 #사소함이주는행복 #이게바로 #즐거움

🌜
2차의 술집은 맛있었고 3차는 기억 안날 예정 😒
#예감 이 그래.. 그나저나 이 집, 새우를 대게딱지장에 찍어서 같이 먹어보라 하셨는데 대게 비릿한 향을 좋아해서 그런지 고소하니 좋으네 - 배터지겠다😱
.
.
.
#알콜 #후레쉬 #알콜스타그램 #소주스타그램
.
.
.
.
#경상도 #경북안동 #안동 #안동맛집
#대양수산
#맛 #맛스타그램 #먹 #먹스타그램

달라고 할 때 주는게 아닌데

#후회 #예감 #직감 #운명

_
預感洋芋片 原味/起司/蒜味奶油
.
上個月在韓國時
媽媽傳來照片要我買這個
但是我沒去超市 都沒看到
今天在頂溪韓國街看到了呢
價錢好像還比網路上寫的韓國原價便宜
包裝上面寫說不是用炸的洋芋片
大概下個月回家才會開來吃 就是想先發文 哈哈哈
.
#korea #potato #potatochips #예감 #감자칩 #오리지널 #갈릭버터맛 #치즈그라탕맛

#대구 #장기동 #예감
#쪽갈비 맵지만 매운맛이 더 맛있다😭👍

EXO
#엑소 저렇게 쓰는거 맞나요?
#노인 형 라이프스타일을 갖고 있는 저는 엑소 멤버들 얼굴이나 #이름 도 모르고 노래도 으르렁 한 곡 밖에 몰라요. 그런데 #친구 녀석으로부터 온 빼빼로데이 선물 택배에 (11.10에 주문했다는데 일주일 지난 이제서야 오다니.. #카카오톡 에서 열일하는 친구들이 있으니 선물하기 기능에 대한 불만은 #디테일 하게 적지 않기로해요)6명의 친필싸인 카드가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이 선물을 받으면 팬싸인회에 자동으로 #응모 가 된다는데요 세상에!! 오늘부터 노래듣고 #벼락치기 공부해봐야겠어요 올해 아주아주 많은 #경품 에 당첨됐던 추이가 그대로 이어지면 좋겠다는!! 좋은 #예감 이 드는 월요일 오늘도 너무 힘들게 일어났지만 모두 #힘내세요
#불만 #용건 #간단히 #monday #너무 #졸려요 #ㅋㅋㅋ #데일리 #일상 #인스타데일리 #일상스타그램 #빼빼로 #자유시간 #츤데레 #매력있어 #고마워 #잘먹겠습니다 #오리지널

#언니 #방콕 #세상젤부럽
#나는 #나이트 #퇴근함 #계속일함 #부자는안됨
새벽에 일하는데 과자랑 라면 사오라고 카톡 해놓고... 손 꽁꽁 하는데도 한가득 사왔는데... 잘잔다. 잠만 잔다. 화난다. 부럽다. @dayeon_e
#신라면 #예감 #불닭볶음면 #메이플콘 #마가렛트 #단짠단짠

이 사진 안 지워줄거다. 췟

10kg은 우습지🤭

예감은...언제나...옳다...흫 뇸뇸쓰😀 #예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