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옆에와서

298 posts

TOP POSTS

#옆에와서 #누워 #뽀미야
개랑 주인이랑 같이 장염이라니ㅋㅋ

간장게장이 너무먹고싶어서 무한리필집을 찾았어요
여보게웃게 !
라는 게장집
상동에 있구요 .
체인이라 믿고 갔는데 .
이건 완전.. 당분간 게장안먹고싶을꺼에요😅😅😅
'여보게웃게' 가 아니라 '여보게이리오시게 한대맞게'
바꿔야할듯 ..😬😬😬😧
맘상해서 맥날가서 햄버거먹고 기분풀었지용♡♡
.
.
자자! 이제 폭풍운동 해봅시다 🖒🖒🖒😤😤😤 #맥도날드 #햄버거 #콜라 엄청맛있네 ㅋ
#울딸 엄마운동 따라한다고
#옆에와서 또 오지랖발동중 😆😆😆😆

#만화카페서 책보던중
#옆에와서 자는 꼬마
#이렇게 #집사가 추가되는것인가

.
#아침에일어나보니 #옆에와서 #자고있는조카 😭🍼😴🎁😍 .
기여운 짜식❤️

#오늘은 altered.scrapbooking모임날 #옆에와서 코 자는 토리군!! #귀요미 빠삐용!!

MOST RECENT

#류쿤인스타#첫줄
-
아이고.. 서로안챙기기로 해놓고선..
이래 선물해주기있나..😳
감동이네요 ㅋ 고맙습니다 내사랑👍
@minjung0323 아껴먹을테야😘 -
-
#빼빼로데이#빨래하는데#옆에와서
#툭던지는내사랑#감동#언제준비했냐

두발 공손히 모으고 뭘 원하는것이냐

내려가서 잠을 자지 왜 옆에서 신경쓰이게 꾸벅꾸벅 조는것이야

#고양이#같이산지1130일되는바둥이#꾸벅꾸벅#졸려#옆에와서#알짱알짱#내새끼

#독서
.
.
나는 안궁금해👉👈
웃은건..실수야😝😂😏
.
.
나한테 자꾸 들려주지마😶😏
.
.
제발 따라다니지말어~~😂🤣😅
.
.
#이유있는#책읽기#일상
#맞춤#배역#집중하다#빵터짐😆
#덕분에#자꾸#옆에와서#들으란다🤤
#제발#그러지마 🤣
#언제나함께 #초딩#단짝#친구
.
.
오랜만에 둘이 책읽는
지극히
맘에드는 하교후일상😁😁😁
.
.
#일상스타그램 #셀카#셀피#예쁜딸들
#instagood #친구샷#의리녀
.
.
너네 숙제는없니?🙁
.
.
#happy#daily#좋아요

#만화카페서 책보던중
#옆에와서 자는 꼬마
#이렇게 #집사가 추가되는것인가

#울산#김해#고양이#나의단잠을 방해하는애들...#옆에와서 자기들이잔다...

너의 두번째 소풍🍱
_
_
_
작년 도시락은 내가 못싸줘서 양이 많이 부족하여 친구들꺼 선생님들꺼 다~ 골고루 먹었다고 ㅋㅋㅋㅋ 마음이가 참 안좋았다 그래서 이번엔 아주 그냥 많이 싸줌 ㅋㅋㅋ 도시락도 새로 사서 기분이가 좋게 등원하심🙂🙂🙂
_
_
_
일어나자마자 도시락 보더니 "엄마 도시락 멋있다😄"
괜히 뿌듯😆😆😆😆 맛있게 먹구와~
_
_
#황서방이#재료준비해주고#나는#돌돌말아싸고#옆에와서#애들소풍이#엄마소꿉장난같다고#궁시렁궁시렁#하면서#다주어먹넼ㅋㅋㅋ#훈이#재우고#설거지한바탕#😒

.
#아침에일어나보니 #옆에와서 #자고있는조카 😭🍼😴🎁😍 .
기여운 짜식❤️

#며칠 #떨어져 있었다고~^^
#나름 좋은가 부다~💕
#햇빛이 따가울텐데 #옆에와서 #잔다~😪🐾🐾🐾

토욜날 접종하고 열나서 긴장터지는 밤을 보내고
정상체온으로 복귀
고마워 아들♥
열이나도 잘먹고 잘놀고 잘싸고
이뿌기만하다 내새끼♥
이유식에서 밥으로 넘어가는 중~~~
밥을 먹이려니 반찬이랑 국이 필요하네ㅜㅜㅋㅋㅋㅋㅋ
이유식 첨 시작할때도 어떻게하나했는데 했으니까
뭐 반찬이랑 국도 되겠지 뭐ㅎㅎㅎㅎㅎㅎ
는 태평한 소리였으 하하하하
아직은 세끼 다 밥은 무리라서 결국 난 또 아침부터
썰고 찌고 데치고 다지고 끓이고ㅎㅎㅎㅎ
어린이집에도 가져가야하니까 넉넉하게
오늘의 메뉴★
당근 애호박 새송이버섯 광어 무른밥 3개반
브로콜리 양파 양송이버섯 양배추 소고기 무른밥 5개반
팽이버섯 양파 연두부 어린잎채소 닭가슴살 무른밥 4개반
오늘은 딱 맞지않고 반씩 더 나왔다~~~~~~
광어무른밥이 양이 작게 나와서 밥 양을 더 늘였더니ㅋㅋㅋ
광어무른밥은 나오자마자 우정이가 반개 바로 클리어♥
맛있나보다~~다먹었엉ㅋㅋㅋㅋ이쁜 내새끼♥
이리 잘먹어주니 힘들지않.....다ㅋㅋㅋㅋㅋㅋㅋ

_
#후기이유식 #광어이유식 #기대이상 #오늘의이유식
#성공 #맛나게먹어줘 #이유식만드는데 #옆에와서
#엄마 #껌떡지 #칼질하는데 #불쓰는데 #위험하게
#조심하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