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영자쓰곱창

MOST RECENT

❷⓿❶❼❶⓿❷❽
한결이랑 한결이친구랑 내가 먹고 싶은데 가자해서 철남가자했는데
곱창 먹으러감 왜 물어본거임?.?
야채곱창+막창+볶음밥
주문했는데 주문이 안들어감ㅠㅠ근데 금방 나간다고 뻥치심ㅠㅠ 막창도 한참 안나와서 또 금방 나온다며..죄송하다고 양 많이 주심 음료수도 주심...
맛있었으니까 저는 괜찮아요..
.
.
.
#일상#안암#성북구#고려대#안암맛집#성신여대#성신여대맛집#고려대맛집#곱창#야채곱창 #막창#볶음밥#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저녁#점심#밥#영자s곱창 #영자쓰곱창#lunch#dinner#food#foodstagram #koreauniversity #annam

#아차산카페 #안다즈커피 #모네빛을그리다#휴무 #영자쓰곱창 #혜민이랑
둘다 꽃무늬입고온게 아까워서 예쁜 카페와서 사진많이찍었다>< 아직 앞머리가 어색하당

#Repost by @byunnew_hy
.
드디어 왔다!! 네일 하고 흡입하느라 사진을 나중에 찍음👉👈
담번엔 막창소금구이로 먹겠다💘
야채곱창 맛나영💕
#영자쓰곱창 #안암곱창 #영자곱창 #야채곱창 #먹스타그램 #영자s곱창 #영자네곱창 #안암곱창 #안암맛집 #먹스타 #맛스타 #yam #foodstagram #고대맛집
°
°
소중한리뷰감사합니다🐽❤

횬디랑 #영자쓰곱창 먹고나서 후식으로 #커피나무 갈겼당 ^ㅠ^ 나는 큰메리카노 횬디는 작메리카노...
요새 커피 넘나 마니 마셔서 속이 안조음ㅠ..그래서 나는 오늘도 밥을 많이 먹는다^^..!
저날따라 #딸기케이크 가 갱장히 땡겨서 갔는데ㅠㅠ..커피나무 딸케는 촉촉하지 않았어..부드럽지도 않았어...비주얼은 개저아서 매번 여기서 꼭 먹어봐야지! 했었는데 실망만을 안겨주어따..그래도 나는 딸기를 조아하니까,,딸기철에 생딸기 먹은거로 만족^_ㅠ..!
두번째 사진은 인스타그래머의 삶은 피곤해~~~임니다 몸을 꼬아야만 괜차는 사진을 건질쑤가 이써욥
#디저트#후식#안암#고대#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케익스타그램#일상#daily#foodie#instafood#dessert#cake#strawberry#instagood

안녕하세요
영자's곱창입니다
저희가 매주 일요일이 휴무로 변경되어 죄송함을 밝힙니다😢
일요일에도 찾아주셨던 모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영자스 되겠습니다!!
°
°
#영자s곱창 #영자네곱창 #영자스곱창 #영자쓰곱창 #안암곱창 #안암맛집 #먹스타 #맛스타 #yam #foodstagram #고대맛집 #고대곱창

영자스가 골든쿠폰이 나왔어요👏👏👏
복권처럼 긁어서 서비스템을 획득하세요!!!😆👍
°
°
#영자s곱창 #영자네곱창 #영자스곱창 #영자쓰곱창 #안암맛집 #먹스타 #안암곱창 #고대곱창 #맛스타 #yam #foodstagram #맞팔 #선팔 #팔로우

나는 서비스에 눈이 먼 남자.
#영자곱창 #오꼬노미막창 #안암곱창 #영자쓰곱창
알바분 여자시던데 #알바존잘

#Repost by @naamyuu
.
다원쓰랑 영자쓰 곱창 오랜만에 먹어서 존맛ㅠㅠ 다원이는 지금 울면서 먹고있음ㅠㅠ
#영자s곱창 #안암곱창 #오코노미막창 이랑 #소금구이막창 #영자네곱창 #영자스곱창 #영자쓰곱창 #안암맛집 #먹스타 #맛스타 #yam #foodstagram
°
°
소중한리뷰감사합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