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영웅뮤지컬

265 posts

TOP POSTS

#영웅뮤지컬 #문화예술회관 #엄마와함께 대한민국만세👏👏👍👍

#이지훈
#누구의잘못인가 카리스마 쩔었어요
#영웅뮤지컬
#나미다 나오는 장면마다 지루해서 엄마아빠가 콜콜zZ 잤다는건 안비밀..
딴건다조은데 나미다 노래할때마다 목소리가 너~~무 임팩트없었다는게 울 엄.빠 와 나만 느낀걸까..
이지훈나올때 나오는 나미다 만 그런거야?

오늘 드레스코드 스트라이프 셔츠였니? ...👕👖
뮤지컬 꿀잼 👏👏👏👏
.
.
#영웅뮤지컬 #안재욱 #예술의전당 #20170512 #511일째연애중

저 앞에서 사진 찍으려면,
줄서야함 🤦‍♀️
뭐 그렇게까지
그냥 난 사진만 찰칵!
#세종문화예술회관 #영웅#영웅뮤지컬#안재욱영웅#기대댕#

모처럼 투샷!!
#영웅뮤지컬 기대중
시어머니와 함께하는 뮤지컬관람.
#즐겁게보자 #연애하듯살아요 #오늘더사랑해💕#달달한신혼

MOST RECENT

영웅 용인공연 커튼콜
감흥이 아직까지~~
#The musical Hero
#영웅뮤지컬#커튼콜#마지막공연#감동

2017.08.06
기다리고기다리던 영웅.
토욜 용인시민할인도있었지만 아쉬움뒤로하고
주일 마지막공연예매.
기대하고 맘의 준비했던만큼
가슴두근거리고 중간중간 웃음포인트도빼놓지않고
부모마음빙의대서 숨죽여 울고~~
정성화의 완벽안중근모습.
많은배우들의 열현.
멋진 무대연출까지.
네가족비용이 아깝지않던 시간!!
#영웅뮤지컬#안중근#포은아트홀#정성화짱#뮤지컬

코앞에서 ...♡.♡
정배우님 멋있고 모든연기자님께도 박수보내요!!^^잘보았음요...^^
#불금#영웅뮤지컬

큰아들 인터미션에 잠깐 전화오더니 흥분해있다
엄마 이건 진짜 말로 설명할수없어요~
너무 감동이에요~
#영웅뮤지컬 #정성화님👍
#나도다시보러갈끄야😰😭
#고맙다삼촌아😁
너가행복하다면야#비싼표돈안아까움

한참지나고 업로드~
세자매 따로 또 같이 영웅 뮤지컬관람
완전 감동
아직까지도 감동

#영웅#영웅뮤지컬#울산문화예술회관#대공영장
#얼마만에뮤지컬이냐#남푠은집에서#애들보기
#세자매#나만다르게생긴듯#눈큰이들

지난 번 공연 놓쳐서, 기다리던 앵콜공연.
공연 시작부터 끝까지 감동의 연속들.
정성화, 정성화 하는 이유가 있었네.
그리고 모든 출연진들 연기력,
연출, 안무, 노래 그냥 최고👏🏻
감동의 쓰나미가 가시지 않아 말 많았네😁

2017.07.30

드디어 보는 영웅 뮤지컬~!! 대구좋은데~이런공연 보고싶을땐 표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본공연은표가 없어서 못보고~앙코르공연~~ 이것도 VIP는 없어서 ㅠㅠ

그래도 잼나~감동이야~!! 정성화님의 공연을 오랜만에 보네~♡ 역시 갓성화님~~!! 감동이~~감동이~~~😢😢😍😍😍😍😍 #영웅 #뮤지컬 #영웅뮤지컬 #대구 #계명아트센터 #정성화 #정성화짱 #갓성화 #정성화님 #감동 #믿고보는정성화님 #공연 #대구 #대구여자 #안중근의사 #공연 #대프리카

170729
#영웅뮤지컬
힘을 내요, 우리 🤞🏻

🔥

뮤지컬 영웅 맨앞자리 보고왔다 ㅠㅠ
세상 행복해 !!💕 매일매일 알차게 보내야지😆
배우들 세밀한거까지 하나하나 다 보고와서 너무 잼댱 ㅎㅎ
#뮤지컬 #영웅 #여가생활 #이지훈 #리사 #영웅뮤지컬 #티켓 #공연 #이지훈배우님 #안중근 #링링 #크레용팝초아 #최고 #감동 #눈물 #주말 #시험 #끝 #학생 #행복 #즐겁 #알찬하루 #생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