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길이

MOST RECENT

이건 시작에 불과했다.. 정신없이 맥주를 담았고,
대동강 맥주컵 프로모션 놓칠 수 없지!! 닭가슴살, 군고구마, 세제, 레고, 블루베리 등등

영수증 길이 실화냐,,
50만원 실화냐,, 하아.... #코스트코 #오랜만 #정신없이지르기 #50만원 #영수증길이 #누가보면갑부인줄알겠다는친구의말
천안으로 가즈아!!

원피스 다음편 언제 나오나요 작가님
나는 닭띠니까 #닭한마리 #🐔

다이소영수증 길이 실화냐?ㅋ
내가 산건 몇개안되는데
영수증 주는거보고 깜놀ㅋ

#다이소#영수증길이#엄청많이산줄#양산동#작은거몇개샀을뿐

신혼집 가구 쇼핑♥
이케아에...8시간 동안 돌아다니면서 큰 가구들 쓸어모았다! 다리 아파 죽는줄 ㅠㅠ
그래도 신나는 카트랑 너무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이케아 #신혼 #가구 #신혼살림 #8시간 #어마어마 #영수증길이 #럽스타그램 #일상

#첫줄안녕👋

새로 생긴 다이소 구경갔다가
마주친 지름신이시여-

다이소에서 29,020원 실화냐

영수증 길이 미쳤다.

#헬로베어 #방향제 #피치향
#다이소 #천원의행복 #지름신 #영수증길이 #실화냐

#이케아 #당일치기 #쓸어담기
아침 10시 땡 하자마자 들어가서
점심도 안먹고 앉아서 쉬지도 않고 돌아다니다가
5시에 나옴.🤣
#영수증길이 #실화냐
하지만 헛된소비 없이 정말 실하고 알차고 뿌듯한 소비였다규요. #그뤠잇
#신혼살림 50%를 단돈 50만원에 해결!

2018. 01. 05. -06. #엘티 #집
.
.
.
#일박이일 즐거운 #LT💕 ㅎㅎㅎㅎ 엘티가기 전 #스시준🍣 진짜 세상맛있오 ㅎㅎㅎ #2인세트 너무많아 요즘 #식욕왕성 #어떡하냐... #사시미샐러드 #미니우동 #돈까스 진짜 다맛있넿ㅎㅎㅎ 저녁은 #바베큐파팋ㅎㅎㅎㅎㅎ 존맛😍 #엘티장보기 #영수증길이 실환가여~~~~ 아 롯데마트 계산원께서 1학년이녜 ㅎㅎㅎㅎㅎㅎ 이제 사학년되요~~~~~~ #20대중반실화냐.. #날씨너무춥구 신부님이 주신 #목도리 이쁘당 ㅎㅎㅎ 감사합니당😍 저녁은 #들깨수제비 #만두빚기 #마시께따 내일 머거야딩~~~

회사 회식 때문에 코스트코와서.. 영수증길이 실화인가..
.
.
#코스트코 #연말회식 #영수증길이 #쇼핑 #2시간반 #with #사장님

지름신이 강림하였다 내가 살다살다 이렇게 긴 영수증을 받다니
.
.
.
#올리브영 #겟 #겟하세요 #겟한세일 #영수증길이 #생애최초 #세일 #무섭다 #텅장행 #올영 #서울 #독산 #홈플러스금천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