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방

829 posts

TOP POSTS

파키스탄선교하는 오빠가 오랜만에와서 같이 수다를 떨었는데 너~~무너무 좋았다 :-)
1년만인거같은데 다시 선교를 나간다고해서 많이 걱정이된다😥
화이팅 언제나 어디서나 !!!!
.
.
#선교 #파키스탄 #열방 #예수님 #주일

실탄사격ㅋㅋ그냥시시햇음ㅜㅜ 군바리때가더존잼인듯#명동#총#열방#84점ㅜㅜ

사진첩 괜히 들춰보다가..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페낭여행#말구유#열방#bahasamalayu

홍대채플 이야기
매주 5:50 수상한 거리 [ 카페 피카소 ]
.
홍대채플에 대해 조금씩 이야기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궁금해서 오는 신학생들과 가난안 성도가 꾸준히 있습니다.
이번주도 두분정도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
올때 마다 미안한 마음이 있습니다.
첫번째 준비가 안되고 지속적으로 고민하는 모임이여서 그랬고
두번째 수상한 거리 네트워크의 유대관계가 강해서 쉽게 들어올 수 없어서 입니다.
.
홍대채플는 여행 중.
.
1. 이리저리 ~ 좌석배치
좌석배치도 큰원을 만들고 그 안에 작은 원을 만들어 예배를 드리면서 일어나는 어색함을 보안하고 역동을 살피고 있습니다.
예배가 돈다는 느낌이 납니다 ^^
.
2. 함께 함께 ~ 어쿠스틱 버전
빌드업과 우주사운드에 익숙한 밴드가 어쿠스틱으로 공간에 맞게 또는 예배자들의 목소리가 올리도록 예배하며 참여자들 중심의 예배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
3. 하나님 말씀이 모두에게
외부에서 한달에 한번씩 Samuel Eunsung Yoon목사님이 홍대채플 방향성에 대해 도움을 주시고 계십니다.
.
내부에 목회자가 5명이 있기 때문에 내부에서 간접적으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2차례 회중이 참여하고 반응하는 말씀에 대해 조금씩 접근해 가고 있습니다.
.
4. 어디로 어디로 ~ 헌금
따로 헌금시간은 없습니다. 필리핀 화재 때문에 한달동안 60만원 헌금을 모아 필리핀에 보냈습니다. 이후 헌금을 통해 해야 할 일에 대해 기도 중입니다.
.
5. 결론 !!! - 수상한 거리 예배팀 !!
수상한 거리는 예배팀들을 세워서 열방에 하늘 문을 여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그래서 꾸준히 예배사역과 창작활동을 도울 수 있는 구조가 만들어갈 것입니다.
우선 모델이 되어 집중할 수 있는 팀을 연말에 한팀 모집하고 싶습니다.
.
#홍대채플 #열방 #하늘문을여는예배팀

황사만 아니였다면 청량한 하루
나도 포토바이 재희온니
#백운호수 #열방#리더모임쫓아나들이

혼자 야근인척 하지만 누군가가 있었다. #열방 #간지김

하나님이 왕이시다!! 아하자!!
#어!성경공부 #열방
20170816-0818

MOST RECENT

파키스탄선교하는 오빠가 오랜만에와서 같이 수다를 떨었는데 너~~무너무 좋았다 :-)
1년만인거같은데 다시 선교를 나간다고해서 많이 걱정이된다😥
화이팅 언제나 어디서나 !!!!
.
.
#선교 #파키스탄 #열방 #예수님 #주일

하나님이 왕이시다!! 아하자!!
#어!성경공부 #열방
20170816-0818

혼자 야근인척 하지만 누군가가 있었다. #열방 #간지김

패트라 파운데이션#TCB#서현#남순#진영#샬롱 베이직#샬롱 크레이티브#국내#해외#열방#미쁘다#시편46:10#소명~^^#🤣감사#평강#뼈를 아는 세겹줄👍🏻👍🏻#본 파운데이션# 커트 교육-날로 날로 새롭구나~~^^💇🏻💇🏻‍♂️#

50개가 목표였는데 46개가 최대였다....
마지막에 아쉬움을 감추지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프팅 #축구 #모기 #물림 #그것도 #열방 #soccer

<2017.08.14.월>
.
같지만 의미는 전혀 다른 만국기 ~!
.
오늘도 수많은 선교사님들이 열방을 돌이키기 위해 수고하고 계십니다.
.
열방이 돌이켜 살아나게 하소서!
.
그 날에 많은 나라가 여호와께 속하여 내 백성이 될 것이요(스가랴 2:11)
.
#수원 #중앙침례교회 #청년 #여름 #캠프 #킹덤 #만국기 #선교 #열방 #돌이키기 #여호와 #하나님 #백성 #스가랴

우리나라에서는 구할 수 없는
이스라엘 열방찬양 #사길#잘했다
Sing to the Lord A new song
For he is has performed wonders
(Psalm 98:1)
#Jesus#예수#열방#찬양
#이스라엘#축복#israel
#만민들아#여호와를#찬양하라

#일요일#주일#열방#비전#내삶드리리#고백
오늘 2부예배때 S국 선교사님께서 열방의 소식을 전해주셨다
목숨을 걸어야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는 그런 땅에서
다른 신의 이름으로 뒤덮인 열방에서의 하나님의 직접적인
일하심을 간접적으로 보고들을 수 있었다
살기 좋은 나라에 태어나서
뭐 하나 부족할 것 없이 살면서도
그 사람들보다 주님을 찬양하고 찾으며 의지하며
살아가지 않는 나의 나태하고 교만한 마음이 부끄러웠다
그 곳에서 삶을 주님께 매번 드리기를 고백하면서
주님의 뜻을 구하고 하나님의 비전을 위해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선교사님의 삶 자체가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나타내고 있었다
저도 그렇게 살고싶어요 주님
나의 삶 자체가 주님이 되는 그런 삶
나의 삶 자체가 주님을 나타내는 그런 삶

#태화교회 #선교훈련 #평신도 #열방 #LMTC #훈련생 #모집

태화교회에서 실시될 LMTC선교훈련 일정을 공지합니다.

청년&평신도 및 선교관심자의 적극적인 지원바랍니다^^*

God is good
God is great
Thank you for this food🍚
Amen
#식기도 #영어 #사진하고아무상관없음 #열방 #뉴웨이브 #공식포즈 #즐겁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