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열공스타그램

12823 posts

TOP POSTS

둘리 효소한테 feedback inhibition 당할 사람 나와!!
.
.
.
.
#제정신가출 #효소학 #열공스타그램 #연신내 #일공공

14년만에
다시 미용책을잡았다

다시 미용학원다닐때
그느낌이다

마음은 아직고딩인가봄

하고싶은일과 좋아하는일
사이에 고민고민했는데

하고싶은일에 도전!

신랑고맙삼다♡
오늘부터 열공모드😁

#네일아트#열공모드#마음은고딩#신랑고마워#열공스타그램

2017.12.12.
- 늦잠에 급행안오고 난리
-
-
-
-
#출첵 #공스타그램 #열공스타그램

귀여운 콩순이 비타민 ㅋㅋ
#키즈비타민 #엉뚱발랄콩순이 #열공스타그램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1213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今日は学校に行ってきましたヨ〜〜
調査書を受け取りに!!!!
バスで行く予定だったんだけどさ!なんと!
天使ちゃんが車出してくれたんだ!MZAZS☆
小学校からのお友達なんだけど
めちゃめちゃに大好きだし本当に尊敬してる人!です!
これ以上書くとうざいからやめる(^。^)
元気もらったし合格するッて伝えてきたよ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ア!担任の先生には会えませんでしたああああ))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でも好きな数学の先生に会えた。うれぴっ。
やっぱ母校すきだな〜〜死ぬほど遠いけど〜〜死にやせんけど〜
3月に良い報告しないとね!
センターまで1カ月かッッッッ!ヨシ!
モチベーション⤴︎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현서
오늘 영어학원 시험날😁
#열공스타그램 📝
여름방학에 너무 놀아서 자신없다기에 ...
정신줄놓지말것을당부ㅋㅋ
Vocab Super Star test

MOST RECENT

2017.12.14
오케스트라에서 치킨사주셨는데 속이 너무 쓰려😵 식도염 죽어버려라... 내일부터 미적분 해야지. 그런데 예상치도 못한 말하기대회 본선 진출..? 난 앞에서 하는거 잘 못한단말이야😂😂 일단 순위권이라 상은 받았으니 열심히 해야지. 화요일까지 영어 융합 과제 대회 계획서도 내야하는데! 너무 바빠

#공부 #공부중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열공하자 #열공스타그램 #집공 #집공부 #열공중 #스터디플래너 #스터디그램 #스터디 #고1 #고1공스타그램 #01년생 #공부자극 #화학공학과 #공부인증 #공부기록 #studygram #study #studywithme

#첫줄

2017.12.14(목)

오늘 학원도가고 뭐 살것도 있고 시험기간피로도 안풀려서 공부를 1시간밖에 못했다.
내일은 3~5시간이상공부하고 토요일에 푹자고 피로 풀리면 다시 7시간이상씩 해야겠다.

노래:노래불러줘요-G.O.D(Feat.아이유)- #공스타그램 #공스타 #맞팔 #고3 #고2 #고1 #고3공스타그램 #고2공스타그램 #고1공스타그램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공부인증 #스터디플래너 #대입 #수능 #336 #모의고사 #99 #00 #01 #02 #열공스타그램 #공스타맞팔 #공부 #공부시간 #스탑워치 #공스타그램맞팔

일어공부 1일차. 며칠이나 갈진 모르겠지만 열공
그나저나 글씨가 너무 꼬부랑이야...8ㅅ8
#일어공부 #일본어공부 #일본어회화
#열공스타그램 #열공

판다 🐼
배에 있는 쿠키주머니 귀욤 ღ
#머그컵 인데 설거지는 엄두도 안나서 펜꽂이행 🖌
#책상정리그램

.
첫번째 사진 - 서울의학박물관
두번째부터는 성균관대,대학로,레미제라블공연,핑크화장실샷입니당
나름 좋았어요유ㅠㅠ 내년부터는 자유학년제라닝.. 어떻게보면 수행평가로 고생하겠지만 또 어떻게 보면은 이란 대학교 탐험 많이하는게 좋을지도,, 덕분에 늦게와서 수학 토욜날 보강한다 ^^ #공부 #공부일상 #일상 #레미제라블 #열공모드 #중학생 #중학생스타그램#열공스타그램 #04년생 #중학생 #중1 #중1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스타그램 #집중 #일상스타그램 #성균관대학교 #대학로 #예비중2 #일상

#첫줄
아까 열람실앞에서
-오늘 종강한사람!?
하는데 달려가서
-저요!!!
라고 하고싶었다...
.
.
.
.
#종교학사#교육심리#내일시험#내일종강#기쁨과슬픔이공존하는#에라이#👊

어려워... 얼른 해야지💪

공부하는 뒷모습은 아름답다😙
너희들은 크게 될거야😙
.
.
#열공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비전사과수학원
#대구#8세#5세#애둘아빠
.
.
아빠는 많이 바라지 않는단다ㅋㅋㅋ

🌸
-
사진을 찍어보면 수정할곳이 보인다...😓
#삐죽삐죽 ...
그냥 볼때도 잘보이는 그날까지 아자아자...✂️
-
-
#말티즈 #얼굴컷 #알머리컷 #퍼피하엘#애견미용#시저링#열공#열공스타그램#반려견스타일리스트#애견미용사#가위컷

라운드2 다시 시작하는 공부
역시나 어렵네 젠장😂
그래도 열심히해보자😡
.
.
.
.
.
#마산 #창원 #합성동 #봉곡동 #상남동 #공부 #겨울 #춥다 #열공 #공부스타그램 #열공스타그램 #공법 #아침 #출근 #일상 #인친 #소통

🌠공부하는 덩어리 n호🌠
진짜 때려치고 싶다 #서양철학사
#대학 에서 #철학 은 듣는 거 아니랬는데.........
시간표 맞추려고 넣었다가 핵폭탄급으로 뚜까 맞는 중
패기있던 8월의 나를 치고 싶다
시험 9시 실화.....?
.
.
.
그만하고 빨리 나 덕질하고 싶어..
준쨩.......
눈 치우는 올라프 팬 준쨩이 보고 싶어..😭😭😭😭😭
.
.
.
#칸트고쇼펜하우어고필요없어내가더중요해 #뭔소리야 #노답 #아무말 #극혐 #공부 #공스타그램 #열공스타그램 #그래도열공 #죽겠다 #기말고사 #ㅅㅇㅈㅅㅂㄱㅅㄷ #시아준수보고싶다 #덕질하고싶다 #17학번 #맞니? #1학년 #맞냐고.. #98 #대학교 #대학생 #20살 #스무살 #스물 #20 #평생스무살로살고싶다

.
모두가 잠든 시간, 조용히 여유롭게 공부📚
머리 터져라, 서적 읽어가며 레포트 쓰다가 잠시 쉬는 중😵
그래도 기분 좋당😁
.
.
.
.
.
.
.
.
.
#인스타그램 #일스타그램 #열공스타그램 #열공중 #레포트지옥 #레포트폭탄 #기말고사기간 #서양음악사 #칸타타 #오라토리오 #웬수 #웬수들 #복학생의여유 #11학번 #이빨빠진호랑이 #성악전공 #성악전공자

2017.12.14
우와 오늘은 타이머가 나가서 시간이 통째로 사라졌다..! 배터리 갈아끼우고 시간 재서 했다😭 으미 오케스트라 재미있는데 힘들구만

#공부 #공부중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열공하자 #열공스타그램 #집공 #집공부 #열공중 #스터디플래너 #스터디그램 #스터디 #고1 #고1공스타그램 #01년생 #공부자극 #화학공학과 #공부인증 #공부기록 #studygram #study #studywithme

-
세상은 정말이지 좁아요😂
저랑 같이 전화로만 스터디했던 두 샘을 모두 우연히 미술학원에서 만났지 뭐에요 😱💕
너무너무 당황~~👻
두분 다 전화스터디 하면서 도움 많이 받았는데, 실제로 만나뵈니 너무 반갑구 더욱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세상이 너무 좁으니까, 정말 착하게 삽시다.😇
모두 2차 준비 화이팅팅구리구리~~~~🔥🔥🔥
-
#미술임용#임용미술#한라봉#제주#임용스타그램#임용고시#중등임용#임고스타그램#공스타#공부스타그램#공스타그램#열공#열공스타그램#빡공#그림#미술#입시#디자인#발상과표현#공부#공부자극#데일리#일상#선팔#맞팔#소통

#첫줄

2017.12.13(수)

시험끝났으니 오늘 하루 #off

연속2일 off라 마음에 걸리지만 내일부터 다시 꾸준히 시작!! 내일도 학원가는날이라 몇시간잘못하지만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해야지

#공스타그램 #공스타 #맞팔 #고3 #고2 #고1 #고3공스타그램 #고2공스타그램 #고1공스타그램 #모트모트 #모트모트플래너 #공부인증 #스터디플래너 #대입 #수능 #337 #모의고사 #99 #00 #01 #02 #열공스타그램 #공스타맞팔 #공부 #공부시간 #스탑워치 #공스타그램맞팔

쌤이 고마워요 🙏🏻 울 학생 꼬맹이가 내게 100원을 주었다 가짜돈~ 맛난거 사먹으라며😂 요 학생이랑 수업하고 나면 나도 어려지는 느낌이랄까~ 덕분에 쌤이 행복해 고마워💕 여러 뿌듯한 에피소드가 많지만 오늘은 이쯤으로👍🏻 낼도 홧팅
.
.
.
#공부스타그램#열공스타그램#경주과외#경주영어과외 #경주초등영어#경주영어회화#경주영어#경주회화#경주맘#선팔#팔로우#팔로우미#선팔맞팔#선팔하면맞팔 #소통 #경주초등학교 #경주공부방

여러분!! 내일 저 성균관 대학교 대학로랑 레미제라블 뭐시기(?) 공연봅니다ㅠㅠㅠ 점심 알아서 가고싶은데 가구요ㅜㅠㅠ 반마다 가는 곳 다른데 우리 반장님께서😘🖒
다음주는 연세대갑니다 !! 이렇게 진로체험 쌤이 캐리해주신다니💟
서울대/연세대/고려대 이렇게 있었는데 사실 다 가보고 싶었던 대학교인데 물론 서울대를 가고싶었지만 반장님,,,,💩ㅋㅎㅋㅎ 어쨋든 너무 좋고 설레고 그런지라 기분이 들떠서 공뷰하기 싫습니도다 . (당당)
내일 공부할거 들고가서 칭구랑 점심먹고 시간남으면 카페가기로 햇져용❣(물론계획)
-
#공부 #공부일상 #일상 #공스타그램 #공부자극 #공부기록 #스터디 #열공모드 #중학생 #중학생스타그램#열공스타그램 #04년생 #중학생 #중1 #중1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스타그램 #집중 #일상스타그램 #같이공부해요 #곤부 #공부흔적 #새공 #studygram #스터디플래너 #예비중2 #중1공스타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대학로 #카페
-
-
-
그리구 내일 기상인증 올릴거에용 안물어봣지만🎶

낼 시험이다... 오늘 하루만이라도 열공 빡공하쟈❤ 좋은 성적 나오쟈
#올백 #기말고사 #초딩 #마지막시험 #05년생 #선팔 #맞팔 #열공스타그램 #열공모드 #열공중 #선팔하면맞팔 #팔로우

다희배우님 짱좋아여ㅜㅜㅜ진짜ㅠㅠ 이거말고 사진도 출력했는데 ㅜㅜ 똥손이라 드리지도 못하고 엉엉
. @julia_528 배우님 메구미는 진짜 메구미예여 ㅠㅠ맘대로 태그해도 되는건가? ㅠㅠㅠ.
.

#혐마일#혐오스런마츠코의일생#뮤지컬##ybm#ybm강남#강남토익#토익공부#토익#공스타그램#토익학원#ybm강남조이반#공시생#언시생#승무원#지상직#스터디#공부인증#공부스타그램#열공스타그램#공부#셀카#얼스타그램#커튼콜#정다희배우님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1213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今日は学校に行ってきましたヨ〜〜
調査書を受け取りに!!!!
バスで行く予定だったんだけどさ!なんと!
天使ちゃんが車出してくれたんだ!MZAZS☆
小学校からのお友達なんだけど
めちゃめちゃに大好きだし本当に尊敬してる人!です!
これ以上書くとうざいからやめる(^。^)
元気もらったし合格するッて伝えてきたよ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ア!担任の先生には会えませんでしたああああ))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でも好きな数学の先生に会えた。うれぴっ。
やっぱ母校すきだな〜〜死ぬほど遠いけど〜〜死にやせんけど〜
3月に良い報告しないとね!
センターまで1カ月かッッッッ!ヨシ!
モチベーション⤴︎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

낼 시험들 잘보세요~~
#고1 #고2 #00 #01 #공스타그램 #열공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