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연화죽

292 posts

TOP POSTS

어쩜 화분이 이리 예쁠수가 있지😍 캔디 같은 #화분 😍😻 바로 업어옴 ✌
.
.
#연화죽 #전자파차단 #인테리어 #홈스타그램

요즘 내가 키우고있는 어린 #대나무
형이랑 둘이 살게되면서 공기정화용으로
꽃,식물 키우기 시작
#연화죽 #선인장 도 함께 키우기
내방에 온지 이틀만에 싹을 틔웠다🎋

열심히 일했음
인제 쉬어야지
밖에 돌아다니면 죽을지도
모르는 그런 날씨인거같음 ..... #연화죽 #화분
#화분인테리어 #화분선물
#식물

연화죽 선물
감사합니다^^ #성동fc #연화죽 #선물 #감사합니다

#선물 #연화죽 #사무실
윤호야 잘 키울게~ 고맙다!

방에 데려온지 2주좀넘은 #연화죽 쭉쭉 자라고 있는것같다 죽으면 어뜩하지ㅜㅜㅜㅜ

#화분 이 좋아ᆢ안죽는 것만ㅋㅋ

#연화죽 #홈스타그램 #인테리어소품 #일상

#선인장 #마블선인장 3년차 #연화죽 ㅣ년차 #고무나무 1년차 #다육이 3년차
싱글생글 🙂☺

MOST RECENT

작업실에 놀러와준 반가운 손님~
오랜만에 수다 대 방출,,,타임 ㅎㅎ
#연화죽 데려가서 잘 키워주길🤗
오늘 고마워요~우린 잘 될거에요 !!
.
.
#수에뇨바이엘플라워#화분스타그램#꽃스타그램
#suenobyelflower#plantstagram#flowerstagram

집들이선물로는 화분이 딱인거 같아요#집들이선물#화분선물#입주화분#연화죽

#업사이클 #공기정화식물
그냥 버리려니 아깝고 해서 바닥에 구멍 뚫고 스투키랑 연화죽 심었습니다. 요즘 비염이 더 심해져서요ㅠ 집 앞이 화훼단지라서 컵만 들고 갔더니 바로 심겨주네요ㅎㅎㅎ
#두구동 #스타벅스 #스투키 #연화죽
(그란데컵인데도 생각보다 작아서 큰 식물은 안들어감)

우리집의 새로운 식구!
.
.
.
공기정화기능 탑재👍
#연화죽 #공기정화식물 #화분
#와이프가분갈이 #식물스타그램
#instapic

집들이선물엔 화분이 제격이죠~~#연화죽 #화분인쇄 #분갈이#집들이화분선물

.
.
#안녕 나랑 같은 친구 #화분 들아! .
🌵🌲🌳🌴🌱🌿☘️🍀🍃🍃.
.
외모와 다르게 #화분 좋아하구욘 (ㅋㅋ).
이 친구들 키우다 천장까지 닿는 화분까지 들여오고 싶다는 .. !
.
그 꿈에 가까이 닿기를 .. 🌲🌳🌴💐🌷🌹🌸🌺.
.
.
.
#향남 #향남1지구 #향남2지구 #향남미용실 #204호프로젝트 #204호프로젝트헤어 #꽃집 #화분 #꽃집으로변신중 #잘모르지만 #감으로물주어도 #잘살아줘서 #고마워 #새로새싹도나와서고마워 #꽃기린 #로즈마리 #허브 #금전수 #크루시아 #연화죽 #스투키 #분갈이하러갔다가 #애기댈꾸왔다 #크로톤

나는 #지마켓 성애자가 확실하다ㅎㅎ

#대연동 에서 #서면 이사온지 10일동안 인테리어 계속진행중 ~

오늘은 내 영화공간을 위해 #암막블라인드 #다육식물 배송왔다 ~ ㅎ

우리 #다육이 안쪽부터 #연화죽 #크루시아 #율마 #금전수 #로즈마리 2개 #스투키크라운 2개

핵이쁘다ㅜㅜ 먼지 잡아줘 칭구들 ~~😄 불다끄고 영화틀어봤는데 느낌있군 ㅎㅎ

#대연동 에서 부터 함께해온 컴퓨터칭구들은 혼자있을땐 키지도 않지만 2개 같이 돌리면 흰, 빨 불나오는기 꼭 #옵티머스프라임 을 연상케해서 기부니 죠음 😀

정리한다고 몸이 더버져가 샤워하러 가야지 ㅎㅎ

벌써 세번째 분갈이를 한 연화죽 🎋 근데 이사한 집도 작아보인다 ㅠㅠ 그리고 분명 들었은데 이름 까먹은 이뿐 연두 🌱 귀여운 다육이들 또 열심히 울집으로 오고 있을 나의 식물들 !!! 모두 모두 사랑한댜 !!!!!!! #식물키우기그램 #연화죽 #다육이 #무럭무럭 #잘큰다 #너네올려둘려고선반달았다 #우솔이때문에모두위로 #우리집은초록초록

오늘 입양해온 초록이들
만세선인장이 비실비실해서 꽃집에 심폐소생술하러 갔다가 데리고 왔다😊
제발 죽지말아줘~
.
#연화죽 #선인장 #초록 #초록초록 #초록이 #식물 #plant #식물키우기 #인테리어 #집스타그램 #집순이 #일상 #dai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