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연지홀

MOST RECENT

🙊송년공연🙈
1. 훈훈한 외모에 소리도 완전 잘하시는 김준수님👍🏻
2. 성격 짱짱좋으시고 귀 호강하게 만드는 피아니스트 송지훈선생님👍🏻
.
.
.
#전주 #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 #송년공연 #피아니스트송지훈 #소리꾼김준수 #멀티악기권병호 #2017 #금요일 #마지막 #공연 #adieu2017 #한국음악 #국악 #해금 #일상

<조선왕, 맥베스> 연극과 미디어아트, 현대무용의 결합 그리고 창작국악이 중심이 되는 음악극. 전통예술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시도와 세련됨은 Good, 다소 복잡한 느낌이 있는건 좀 아쉬운 듯 :)
_
#문화예술 #공연 #연극 #문화의날 #음악극 #전통예술 #조선왕맥베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 #셰익스피어 #전주공연 #이야기가흐르는예술여행

연주 리허설 🎶 조이맘은 리허설때 보고, 본연주때는 조이랑 대기실에 콕 하자 👶🏻
아빠 화이팅 올해 마지막연주 🎼 수고했어.

#연주회 합니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 #12월28일 #pm7 조그린쌤과 박찬근쌤과함께하는 #듀오 조그린쌤과 저랑 #겨울나그네 를 합니다 #음악 #그림 #콜라보 널리퍼트려주시면 #티켓 #무료#연지홀

#함께라서 좋았던 이 때👨‍👩‍👧‍👧 #연습 하고 #연습 가고 .
.
살짝 다르게 😋
#숏컷뚤

#소리문화전당#연지홀#현대무용#공연#일상

20171216
대학친구와 오랫만에 함께한 문화공연...
최근에 본 공연이 몇년전 아들과 함께한 또봇이라며 공연내내 좋아라하는 내 친구...
친구 남편한테는 미안하지만 자주 만나서 놀아야겠다^^
#총각네야채가게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 #명품연극시리즈 #문화공감

나 어딨는지 못 찾을껄😁
2017.12.21 7시반 오실 분 연락주세용

#전주#클라리넷에세이#앙상블#연주회#한국소리문화의전당#연지홀

이번 12월연주를 마지막(?)으로 당분간 드레스를 입을 일은 없을 듯 하구낭..😢
🤰1부때는 어떻게든 배에 힘주고 연주했지만..ㅋㅋ
안되겠어서.. 2부에는 그냥ㅋㅋ꼬미를 내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미야ㅋ나가자
👉👈둘다 별차이없었겠지만..😁
이번학기는 지선언니가 나의 엔돌핀😆이였는데,,
아쉽다..슬푸당.. 👗드레스도 옷장저멀리 안뇽👋

#연주#연주스타그램#한국소리문화의전당#연지홀
#Best#string#chamber#orchestra
#드레스#바이#안녕#👋

#크리스마스 #트리 🌲
.
전당에도 크리스마스 시즌
트리를 설치했습니다 🎈
.
공연 관람도 즐겁게 하시고
사진도 많이많이 찍어가세요 🤗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크리스마스트리 #모악당 #연지홀 #사무실 설치는 #고객지원부#블링블링 하게 직접 설치 🙊🙉🙈

걱정 근심 고민 일이 안 풀릴 땐 사주 대신 공식 심신안정 공연 노리플라이를 들어주세요 고민 다풀렷다 말끔😭
#전주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 #아트스테이지소리 #노리플라이

차분해진 공연 .
마치 서울에서 전주로 공연보러 온 것처럼🤣
주말이 공연과 친구로 알찼당☺️
#노리플라이#noreply#전주#소리문화전당#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아트스테이지소리
#조성진 님 취소티켓 안나오나...

20171125
넘나 오랫만에 #아트스테이지소리 ep60
#노리플라이 #noreply #권순관 #정욱재
비록 내 인생곡인 #노래할께 는 못들었지만...
피아노🎹 기타🎸 첼로🎻 세가지 악기로 잔잔하고 담백하고 클래식한 공연 완성^^
조용한듯 차분한 분위기가 겨울밤과 딱 맞았던 공연~^^
역시 오랫동안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노리플라이의 담담한듯 담백한 노래가 하나같이 내 취향저격!!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 #문화생활 #겨울공연 #취향저격

#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해서 보고싶었는데
진짜 좋구...세상행복..💗노리플라이💖 :-)
.

#20171125#아트스테이지소리ep60#노리플라이#noreply#꿀#힐링
#전주#소리문화의전당#연지홀
#사랑해여노리플라이#소원성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