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연제맛집

41 posts

TOP POSTS

#연제이마트
#부산밀면
#회비빔밀면
#연제맛집#이마트
나오자마자 사진찍는거
깜박하고 한번 휘저음..ㅋ😂😂
이마트옆에 있음..
가격도 착하고 맛괜찮아요~

라무진
좋은분과 함께한 라무진 양갈비 직원의 친절도도 너무훌륭했고 맛역시. 좋은분과 함께하는 식산 언제나 즐겁다.

#라무진 #양갈비 #양고기 #양고기엔칭따오 #좋은사람과 #선팔 #일상 #소통 #데일리 #맞팔 #연제맛집 #연산동맛집 #토곡맛집

간만에 부모님과 외식... #외식일번가#양념갈비#연제맛집#냉면

따뜻하고 조용하고 편안한 돈가스 집이어따... 음식도 마싯고ㅎㅎ 긍데 가게에 기름냄새가 좀 나더라... #돈까스 #연제맛집 #부산교대맛집 #로얄오봉 #치즈돈까스

우울하고 습한 날씨에 좋은 사람들과
동동주 한잔🌉
#초막#오징어무침#김치전#연제맛집

.
신상핫플 #교대_스모크박스

SNS를 강타한 부산대맛집 백센치를 교대에서도 만날 수 있음!! 완전 신상😍
바베큐도 다양해졌고, 인테리어랑 분위기가 넘나 산뜻함!!
셤도 끝났는데 줄서기 전에 얼릉 가봐야지😊

신상 털러갈 친구 소환@

주소 : 연제구 거제동 359-4
전화 : 051.502.0329 (11:00~23:00)
오더 : 22:00 까지

부산플래닛 "팔로우" 누르고 매일 알찬정보 받아보세요
.
.
.
.
.
#부산플래닛 #부산맛집 #부산가볼만한곳 #교대맛집 #연산동맛집 #동래맛집 #연제맛집 #부산교대 #백센치 #바베큐맛집 #음식 #교대밥집 #동래밥집 #부산밥집 #부산술집 #동래술집 #교대술집 #부산대맛집 #부산대밥집 #부산대술집 #음식스타그램 #인친스타그램 #소통그램 #부산데이트코스 #부산여행 #부산 #교대 #동래 #부산대

:
🥘👈요 요 요 김치찌개하나만 있음 10000사5키👌
두부+내살앙돼지과기와 묵은지 김치가 함께 어우러진 찐한 국물 맛 >>ㅑ•ㅏ~~~~~~~~~~~~~~~~
올만에 만난 동생하궁 함께 먹고 즐기고 마시니 더 꿀🍯 맛!
@rim0920 과 함께-

MOST RECENT

-
고등어찌개 나오기 전이라 한자리 비었군
나는 맨날 제육정식으로
밑반찬도 잘나오고 간이 쎄지 않아
계속 찾게되는 #초가쌈밥
늘이랑 가도 부담없어서 좋다

2017 09 07 태어난지 499일째🐒
.
.
간만에 파스타 피자 냠냠
멀리와준 이은정 복받을껴
흥하자!
안유섭 박도훈 너넨 그만 좀 흥해라
.
.
#거제리 #마조레 #파스타굿굿 #연제구청앞 #셀렉토커피 #흥해라 #연제맛집 #양정맛집 #시청카페 #사장님예뻐요 #천재님 #돈세다잠드소서 #ㅋㅋㅋㅋㅋㅋ

라무진
좋은분과 함께한 라무진 양갈비 직원의 친절도도 너무훌륭했고 맛역시. 좋은분과 함께하는 식산 언제나 즐겁다.

#라무진 #양갈비 #양고기 #양고기엔칭따오 #좋은사람과 #선팔 #일상 #소통 #데일리 #맞팔 #연제맛집 #연산동맛집 #토곡맛집

우울하고 습한 날씨에 좋은 사람들과
동동주 한잔🌉
#초막#오징어무침#김치전#연제맛집

:
🥘👈요 요 요 김치찌개하나만 있음 10000사5키👌
두부+내살앙돼지과기와 묵은지 김치가 함께 어우러진 찐한 국물 맛 >>ㅑ•ㅏ~~~~~~~~~~~~~~~~
올만에 만난 동생하궁 함께 먹고 즐기고 마시니 더 꿀🍯 맛!
@rim0920 과 함께-

사탕포차나😜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