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캐리커쳐

178 posts

TOP POSTS

여러장을 올리면 짤리는 관계로 따로 올리겠습니다~
김유정 작업했던 거네요 5년전 샘플 ㅎㅎ
모르시는분들은 그냥 애 엄마려니 했겠지 캐리커쳐 작가입니다 후후 육아 관계상 쉬고있지만...
.
.
.
#캐리커쳐 #김유정 #연예인캐리커쳐 #캐리커쳐샘플 #원숭이띠딸 #원숭이띠딸맘 #캐리커쳐작가

연예인 캐리커쳐
[프로듀사]
탁예진(배우 공효진)
http://m.blog.naver.com/guryeobugga

#탁예진 #공효진 #프로듀사 #그려브까 #캐리커쳐 #연예인캐리커쳐

[가죽버닝 캐리커쳐] 개그맨 박수홍 *내 맘대로 한 줄 캐리커처 인물평
ㄴ젠틀 이미지를 버리고 타인의 시선보다 자기의 인생을 즐기기 시작한 불혹의 클러버.

#박수홍 #클러버 #미운우리새끼 #가죽버닝 #버닝아트 #가죽공예 #가죽악세사리 #공예 #캐리커처 #캐리커쳐 #그림 #연예인캐리커쳐 #팝아트 #인물화 #popart #caricature #leatherburning #buringart #leatherasscessories #leatherart #handmade

MOST RECENT

러시아배우 danila kozlovsky 를 그려보았습니다
원래는 final crew 나 아님 dukhless 에서의 퇴폐적인 모습을 그려보고싶었는데 왠지 vampire academy 에서의 저 탐나는 머릿결을 그려야 할 것 같았습니다 하하하
#danilakozlovsky #russianmen #연예인캐리커쳐 #수원캐리커쳐 #아이캐리커쳐 #선물추천 #특별한선물 #캐리커쳐배우기 #캐리커쳐선물 #그림스타그램 #취미미술 #취미 #일스타그램 #원데이클래스 #러시아미남 #vampireacademymovie

추리의 여왕 최강희씨 캐리커쳐를 그려보았습니다
보고싶은데 볼 시강은 없네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전 언니를 싸랑합니다
#최강희 #추리의여왕 #연예인캐리커쳐 #수원캐리커쳐 #캐리커쳐배우기 #원데이클래스 #그림스타그램 #취미미술 #특별한선물 #선물추천 #아이캐리커쳐

문채원씨를 그려보았습니다.... 엄청 쉬울 줄 알았는데
정말 그리기 어렵습니다 ㅠㅠㅠ 이렇게 눈코입의 위치가
비대칭인 분은 처음봅니다 ㅠㅠ
#수원캐리커쳐 #캐리커쳐배우기 #원데이클래스 #문채원 #그림스타그램 #취미미술 #캐리커쳐선물 #연예인캐리커쳐 #특별한선물

크라임씬 정은지씨 출연하시길래 그려보았는데..
에이 모르겠습니다... 요번주 금요일날 크라임씬 기대해봅니다 +_+
#크라임씬3 #정은지 #연예인캐리커쳐 #수원캐리커쳐 #캐리커쳐배우기 #어버이날선물 #특별한선물 #취미미술 #원데이클래스 #그림스타그램 #아이캐리커쳐

방금 따끈따끈하게 그리고 가신 캐리커쳐 원데이클래스 작품입니다
캐리커쳐 배우러 오세요오~~
#수원캐리커쳐 #연예인캐리커쳐 #캐리커쳐선물 #특별한선물 #캐리커쳐배우기 #원데이클래스 #아이캐리커쳐 #취미미술 #그림스타그램 #취미활동

다시 그려본 khaled abol naga씨입니다
어휴.... 아랍 사람들은 캐리커쳐그리기 참 힘들군요
#khaledabolnaga #egyptian #caricature #수원캐리커쳐 #캐리커쳐선물 #캐리커쳐배우기 #취미미술 #원데이클래스 #그림스타그램 #이집트남자 #villa69#연예인캐리커쳐

유승호군 캐리커쳐해보았습니다
소지섭씨랑 너무 많이 닮아서 소지섭씨를 그리는지 승호군을 그리는지
분간이 안되는 시추에이션 ㅠㅠㅠ
#유승호 #연예인캐리커쳐 #수원캐리커쳐 #원데이클래스 #특별한선물 #그림스타그램 #취미미술 #캐리커쳐배우기 #캐리커쳐선물

다시 그려본 raoul bova씨입니다 ㅠㅜㅜ
잘생겼는데 그리기는 너무 어렵군요 ㅠㅠㅠㅠㅠ
그의 조각상같이 쑥 들어간 입모양을 중점적으로 표현해보려 애썼습니다 ㅜㅠ
#raoulbova #italiani #라울보바 #이탈리아미남 #수원캐리커쳐 #캐리커쳐배우기 #원데이클래스 #취미미술 #그림스타그램 #아이캐리커쳐 #캐리커쳐선물 #특별한선물 #연예인캐리커쳐 #세계미남

화정언니 잘 듣고있어요 ㅋㅋ
민웅씨 너무 많이 잡지마세요 살살 잡아주세요 ㅋㅋ
#최화정의파워타임 #파워에프엠 #연예인캐리커쳐 #캐리커쳐선물 #원데이클래스 #수원캐리커쳐 #아이캐리커쳐 #그림스타그램 #취미미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