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조명

53 posts

TOP POSTS

내 예뿐 화쟝대💕🎀 #연예인조명 화장대를 쓰는 일반인 ㅋ크킄ㅋ. ㅋㅋ ㅋ

인생사진들 ㄹㅇ 건짐 👀
조명들이 아쥬 캬~! 역쉬~~!

PC: @ssingguttottittalla
#어제 #인생사진관 #연예인조명

와이프님을 위해 연예인조명을 만들어 달았다 #연예인조명

오랜만에 리뉴얼된 #주주총회
사장님아니고 #문대표님 번창하세요^^
오늘 열일한 찡이의 #연예인조명 수준의 #신문물 #미니선풍기
오늘의 히트는 #찡이미니선풍기 ^^

카드캡터체리 셀카 조명 사용방법❣️동영상처럼 핸드폰에 꽂아 사용하시면 되세용😘❤️🌈 글리터 케이스+액정필름+셀카조명+세일러문 담요인형까지 구입해주신 (@heaseon127)님 핸드폰을 빌려서 촬영해보았답니다❣️핸드폰에 꽂으니 확실히 더 예쁘지용❣️❣️감사합니당😘💓💓🌈
-
🍑가격: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기종에 상관없이 사용가능❣️🍑
🍑UBS충전식🍑

#유니랜드 #카드캡터체리 #셀카조명 #셀카 #셀피 #글리터 #글리터케이스 #아이폰 #갤럭시 #핸드폰 #연예인조명 #아이돌 #아이돌조명 #선물가게 #선물 #인천소품샵 #소품샵 #최애 #최애템 #세일러문 #소품 #키덜트 #부평 #부평지하상가 #인천여행 #여행 #핑크 #스토어팜 #휴가 #회중시계

#연예인조명 달아준 #울신랑
요새 #내기분 맞춰주시느라 #아주고생 중이심 .. ㅋㅋㅋ
#화장대 #환골탈태

밤 8시에 시작해서 지금 끝남 ㅠㅠ 방 구조 싹 다 바꿈 #화장대 사벼렸다 😝 사는김에 #연예인조명 도 사버림 #은근비싸 경극화장 #안녕 #졸림 #미쳤어 #허리아파 #소통 #인친 #새벽이다 #내일은쉬자 에루짱 같이하자 해놓고 연락하자 해노쿠 자버림 미움미움😫 #옷방인지 #내방인지 #드레스룸에 #얹혀살기 조명하나는 엄마한테 뺏김 ㅜㅜ 다시 사야지 😂

MOST RECENT

#연예인조명 달아준 #울신랑
요새 #내기분 맞춰주시느라 #아주고생 중이심 .. ㅋㅋㅋ
#화장대 #환골탈태

오랜만에 리뉴얼된 #주주총회
사장님아니고 #문대표님 번창하세요^^
오늘 열일한 찡이의 #연예인조명 수준의 #신문물 #미니선풍기
오늘의 히트는 #찡이미니선풍기 ^^

.
어제 우리끼리 테라스에서 바베큐파티 했는대
먹느라 고기랑 와인 사진 못 찍어서
아쉬운 대로 다 먹고 단체 샷샷샷📷
막내 소원 들어주느라 피곤한 언니 오빠들...ㅋㅋ알랍😍
#와인테라스 #가족 #와인 #바베큐 #루프탑
#일상 #스노우 #스노우카메라
#연예인조명 #와인테라스포토존 #핀조명
#셀스타그램 #셀피 #셀카 #꿀잼
#wineterrace #wine #bbq #family
#daily #instadaily #snow #rooftop
#selfie #selca #selstagram
#좋아요 #소통

인생사진들 ㄹㅇ 건짐 👀
조명들이 아쥬 캬~! 역쉬~~!

PC: @ssingguttottittalla
#어제 #인생사진관 #연예인조명

내 예뿐 화쟝대💕🎀 #연예인조명 화장대를 쓰는 일반인 ㅋ크킄ㅋ. ㅋㅋ ㅋ

#화장대 #셀프화장대 #셀프조명 #연예인조명
#코스트코 #퍽라이트 #화장대조명 .
.
.
예랑이님이 준비해준 조명 덕분에 번쩍번쩍한 화장대가 생겼다 🎶
심지어 리모콘도 있다는 ㅎㅎㅎㅎ
신기방기

#화장대 드디어 설치!!😂
화장대, 조명 다 페인트색 고르고 샌딩하고 칠하고 전선 꼬고 연결해서 직접 만들었음! (물론 엄빠가 도와줌ㅠ) 우여곡절 많았는뎅 완젼 맘에든댱💕앞에서 셀카찍으면 조명 쩔👍🏼
#연예인조명 #눈부시다 #뿌듯 #불금엔역시집이지
집나가기 점점 싫어진당 ㅎㅎㅎ주말존좋

[준비물]
클리어 파일
DVD 케이스
알루미늄 호일
커팅 시트
커터
커팅 매트


양면 테이프
마스킹 테이프 [만드는 법]

1. 클리어 파일로 만들기
① 커팅 시트를 클리어 파일 크기로 자른다
② 알루미늄 호일에 주름을 만든 후, 가로와 세로 부분을 약간 접는다
③ 클리어 파일에 양면 테이프를 붙인다
④ 파일 안에 커팅 시트를 넣는다
⑤위의 방법으로 하나 더 만든다
⑥ 두개의 파일을 마스킹 테이프로 나란히 붙이면 완성!
2. DVD 케이스로 만들기
① 케이스를 펼친다
② 구겨놓은 알루미늄 호일을 넣는다
③ 커팅 시트도 넣으면 완성 ♪
#clearfile #didcase #selfietip #tip #diy #클리어파일 #연예인조명 #조명 #셀카 #셀카조명 #셀카잘나오는법 #cchannel #씨채널

20170301.수

우와, 여기 화장실 참 좋다
여성들을 위해 화장실에 화장품 구비해놓음
종류별로 쿠션이랑 립이랑 이것저것 다!!
그리고 #포람페도 봄!! 한꺼번에 본건 처음이당👀ㅋ
그리고 중요한건‼️‼️‼️‼️‼️
이제 머리가 묶인다🤗😝😋 기쁘다앙😍
이제 진짜 봄이 오나봐
나한테도 #봄이 좀 왔음 좋겠네💕

#수성못#커피스미스#화장실#셀카#연예인조명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