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실

103096 posts

TOP POSTS

유튜브 알람이 말썽이네요😭😭😭
영상 올라왔지요 고! 고!😜💕
#소근커플 #셀카 #여름 #홍대 #연습실 #음악 #유튜브 #gogo

오늘 나 왤케 추리하지..😓
이번 연주 무대연출까지 넘나 기대둥
리허설하다 혼자 넘나 심취해서 빠져들었둥

나 안나오는 성악이랑 현대무용 리허설 도촬둥 .
.
.
.
.
.
.
.
#양재 #연습실 #엔터스테이지
#총리허설 #프로그램 #너무좋다
#양희은 #사랑그쓸쓸함에대하여
#성악 #현대무용 #트리오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연습 #연주 #음스타그램

뮤지컬 벤허 개막 D-day 한달!.
.
뮤지컬 벤허 모든 배우들이 무더운 날씨에.
굵은 땀방울을 흘려가며 연습을 하고있어요.
좋은 공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려요 🙇🏻‍♀️.
.

캬핳

MOST RECENT

🤣

@kkw376
#6주년 이구나...💕
한 10년 된거같은데 아직 6년이야? ㅎㅎ 너무 다이나믹하게 만나서 그런가바😆
너가 구해준 #연습실 에서 #에어컨 시원하게 켜고 #선풍기 까지 켜놓고 #그랜드피아노 에서 연습하니까 완뎐 감사하고 행복♡ 고마어😚
너도 바쁘고 나도 연습하고 오늘 뭐 기념될만한 뭔가는 못했지만 이렇게 서로의 자리에서 열심히하고있다는게 제일 행복하고 제일 감사한일인거같다~
늘 서로 사랑하고 노력하고 행복하자♡ ㅅ..ㅅ....ㅏ랑한..ㄷ..♡

🎹뚱땅뚱땅

★Made in STC아카데미★
.
Made in STC
연습생은 시작에 불과하다
최종목적지는 스타다.
.
●STC페스티벌 시즌5●
.
STC심재민선생님께서
STC페스티벌 시즌5 무대들을 디테일하게
표정,제스쳐,바운스,동작의 정확성,강약,춤선등
트레이닝을 하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천천히 단계별로 배우며
자신의 장점을 끄집어내고 단점을 고쳐
댄스실력을 더욱 향상시키는 STC학생들이 되길 바랍니다.
.
STC는 미리준비하여 첨단의 기적을 만들어냅니다.
.
여러분도 할 수 있습니다.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
★STC아카데미 상담문의 : 1661-1570
★STC아카데미 홈페이지 : www.stc-aca.com
.
#STC아카데미 #페스티벌 #공연
#오디션 #아이돌 #배우 #엔터테인먼트
#노래 #가수 #연기 #춤 #연습실 #압구정 #신사동
#오디션합격 #오디션정보 #아이돌학원
#아크로바틱 #스피치 #악기 #입시
#stc #stcacademy #festival #acrobatic
#kpop #vocal #dance #acting #rap

오늘도 연습하자
#연습실 #의정부 #크럼프

🎶 #Nehzuil - #BackToCali
코레오 수업 처음 들어봤는데 어렵다ㅠㅠㅠㅠ
#비기너 클래스 맞죠..?
근데 너무 재밌는데 어려벙..다 틀림 계속 멘붕ㅜ
뒷줄이라 마지막 부분은 비록 가려졌네
그래두 재밌다❤️ 내 댄스 파트너 @thisbabyslay 도 같이 끌고옴><
#prepixstudio #프리픽스스튜디오

33도에 에어컨 없이 운동하기.....ㅋ.....🌟

엥엥ㅇ엥 연습실은 언제나 춥다😂
밖에 나가면 더운데..😋 #보컬 #연습실 #연습 #파이팅
#고2 #00 #00년생 #18살

1세대 원조 걸그룹 S.E.S 의 Just A Feeling

원곡의 흥겹고 경쾌한 분위기도 잘 살리고 뭔가 더 그루브있게 바꿔버린 어반자카파 님들의 스타일ㅎㅎ

원곡이나 리메이크된 곡이나 역시 좋은건 변함 없는 것 같아요!

잘 들어주세요 ^~~^ #셀스타그램 #셀카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얼굴스타그램 #셀피그램 #데일리셀카 #데일리찰칵 #성근스타그램 #노래부르는근이 #일상스타그램 #기록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찰칵스타그램 #소통스타그램 #공유스타그램 #좋아요 #맞팔 #맞팔하면선팔 #선팔하면맞팔 #언팔하면언팔 #음스타그램 #싱스타그램 #송스타그램 #연습실 #연습스타그램

흥부자🎶 끼쟁이🎵
안취했다
@jangjinjin @violetdreamt
#연습실 #상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