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동

241167 posts

TOP POSTS

더블디 자연스러운 눈썹반영구 직후💕
메이크업으로 눈썹주위, 속까지 좁쌀,뾰루지들때문에 깔끔하게 떨어지기 힘들었지만 💦
그래도 원하셨던 디자인과 컬러로 마무리~
✔️무보정 실사
.
.
.
☑️개인별 맞춤 수업 / 시술
::정규반 , 단과 , 재수강 , 창업
☑️문의 / 상담
카톡 👉🏻 ddddd8522
.
.
🌿100% 대칭은 100% 얼굴 (근육쓰임,골격, 등) 이었을때 완성됩니다. 도장찍듯 찍어내지 않고 최대한 조화롭게 대칭 맞춰드리며 충분한 디자인 상담, 수정 후 완성 되세요! ( 정말 조금의 오차도 용납안되시는 분은 서비스를 정중히 거절합니다.🙂 )
🌿1,2차 나누어 자연스럽게 표현하는것을 추구합니다.
🌿똑같은 눈썹은 없습니다. 개개인의 피부타입,피부톤,기존잔색,얼굴윤곽 등 에 따라 기법적용/직후느낌이 다르게 표현되실 수 있으세요. ( 잔색이 있는경우 사진 첨부 필수하여주세요! )
🌿3d엠보는 지성피부/기존잔색 피부에는 단독추천하지 않습니다.
🌿예약은 약속!노쇼고객님 재 예약 안되십니다.(리터치포함)
.
✔️유령계정, 비공개 확인 안되는분은 답장이 안가실수 있으세요~ .
.
.
-중금속 미검출 인증, 안전한색소 사용!
- 소모품 1회 사용, 즉시 폐기!
- 일상생활 바로 가능!
- 피부타입/눈썹,모발/잔색 고려하여 기법/컬러 선택!
.
.
.
.

#서면맛집#해운대술집#양정#사직동#부산반영구수강#광안리#연산동#서면맛집#경남맘#부산맘#김해#덕계#증산#울산맘#동의대#경성대 #pmubrows#pmu#연산동맛집#온천장#기장카페#shanghai#HongKong#taiwan#koreanbrow#臺灣#半永久性化妆韩国#半永久性的眉毛#广州

:
빠질수 밖에 없습니다😀
건강한 몸이면 살이 안찝니다🙂
걍 해보면 압니다😀
몸이 압니다😄
몸이 진정으로 원하는게 있어요🤠
:
더이상 방황마세요~ 주저마세요..
:
👇👇👇👇👇👇👇👇👇
📱카톡문의 jywww123 😃 또는
프로필하단 링크타고 상담신청 꾹~
:
주의: 옷장대정리 각오하시길😁
:

연산동 고반등심^^😋😋
.
먹어도질리지 않는다
부위별로 먹기위해 모듬~
.
4명이서도 먹어도 먹어도😥😥
.
배빵꾸나는줄~
.
같이 갈사람 🖑🖑
.
주소 : 연제구 연산동 619-2
.
.
#부산맛집 #연산동맛집 #연산동 #경성대맛집 #서면맛집 #서면 #해운대 #해운대맛집 #광안리맛집 #광안리 #고반등심 #고반식당 #소고기 #소주 #창원맛집 #마산맛집 #서울 #서울맛집 #홍대맛집 #가로수길 #부산가볼만한곳 #부산여행

😊
프롬아이 아이래쉬 믹스디자인
다크브라운 업래쉬
.
원하시는 디자인 충분히 고려하여
프롬아이만의 기술로 예쁘게 자연스럽게 가볍게 연장해드려요😊
요즘 소개로 오시는 고객님 넘나 많네요
항상감사합니다😍🙌
.
프롬아이는 보통 연장기법과는 전혀다른기법으로 연장해드립니다!
그래서 유지력은 높고 이물감은 없으며  자연스럽게 연장이 가능하죠^^
.
.
.
✅1:1수강
✅예약문의는
☎ - 010 9156 0707
Katalk - sky6653  #부산속눈썹 #부산속눈썹연장 #부산속눈썹수강 #수영속눈썹 #수영속눈썹연장 #서면속눈썹 #서면속눈썹연장 #경성대속눈썹연장 #경성대속눈썹 #동래속눈썹 #동래속눈썹연장 #해운대속눈썹 #해운대속눈썹연장 #정관속눈썹 #정관속눈썹연장 #남포동속눈썹 #연산동 #광안리 #서면 #센텀시티 #해운대 #부산눈썹문신

#찐블리BANADA 워터마크없는*시술사진도용시 법적으로 해결할게요*
🌼Design- 일제글래머 cc 11m
.
.
❌가격만듣고 판단❌
실력을 보는 현명함👍
.
.
✔1:1눈매 맞춤 디자인
✔시술 후 뿐만아니라,시술하는 동안 에도 붙이는느낌 없는연장(원핸들링스테어기법)
✔손상된 속눈썹 복구 케어
✔그냥 바로 누워서? no🙅 전문적인 디테일 상담
✔엉킴,흐트러짐 없는 디자인
✔고퀄릿 재료,인증[독일글루🇩🇪]사용
🔊처음연장하는분(처음이 중요해요)따가운연장,연장에 실망한분,
아파서 학 뗀 언니-자신있게 권해드려요!
제대로 시술하는 샵이 무엇인지 느끼게 해드릴게요
거짓으로말하지않아요🙅받아보면아세요💟
.
.
💫위치:경성대 1.3번출구 3분거리💃
☎문의:010.2287.2019 or 문자 or 카톡링크클릭💬/❌다랙트❌
💢예약은 성함/연락처/시간/날짜/타샵제거여부/신규고객선입금
👉말씀해주시면 예약 가능하세요👈
❌노쇼는 체크합니다❌지킬수있는 시간.날짜에예약주세요💢
.
.
#대연동#문현동#용호동#범일동#센텀시티#부암동#연지동#전포동#부전동#연지동#범천동#광안리#망미동#민락동#수영동#남천동#남포동#보수동#부평동#중앙동#거제동#연산동#재송동#명륜동#사직동#안락동#온천동#동래#장전동

#로드키친
#공지
동래쪽으로 자리를 잡다가 비가 너무 많이오는바람에 연산동쪽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장소는 사진에 보이시는 연산동 한창정보타운앞 오케이주차장 맞은편이 될거 같고요 비가 오는 관계로 많운 인분을 준비는 하지 않았습니다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부나 어디든 달려가 해볼 예정입니다 #연산동 #푸드트럭 기다리신분들은 #연산동 으로 와주세요~~~^^ 시간과 정확한건 나중에 공지 할께요-!

추코치의 크로스핏 운동일지
21-18-15-12-9-6-3
Thruster
Lateral Bar Burpee
15:40 (개망햇음)
Then
EMOM x 5
10Toes to bar (이후 개망)
Then
Dumbell Thruster practice (존나개망함 개무거움)

MOST RECENT

헤헷 사장님 장사 잘되실꺼예여😊❤
그때 팬즈데이때 먹구 넘 마싯어서 또 무러왔다규 했더니 조아해주시고 안면있다곸ㅋㅋ해주시거😘
부채 보드니 이분은 잘모른다고ㅋㅋㅋ이제알아가세여~~~ㅋㅋㅋㅋ
상오빠랑 재도 얘기하다가 전 2차온부분입니댜❣
또 먹구싶어용 나중에 9시에 갈께여💗
-
#푸드트럭 #연산동 #로드키친

.
거름마 거름마💛

영업시간 4시부터 12시까지 입니다 ♡

.
엄마표 아슈크림💕
.
시작은 좋았으나
끝은 줄줄흐르는 아이스크림😨
.

#다이소는사랑입니다
.
.
#몇일전사진 #엄마표 #아이스크림 #촵촵촵 #행보케

Second concept Of D&
show room X beauty place
-
모든 시술사진 100% 무보정, 실화
필터깔거나 뽀샤시효과 안합니다☝️
#아이폰6+ 기본카메라
-
-
•디앤브로우•
💥인스타이벤트!!!!20%파격할인💥
👉할인기간중 카드는 받지않아요~
-
더 더워지기전에 여름 준비합시당!!
눈썹, 아이라인 이쁘게하고 당당하게 쌩얼에 립스틱만💋💄
헤어라인 이쁘게 채우고 요즘 유행하는 헤어밴드랑 썬글 하나 딱 쓰면 외출준비 끝🙋
-
주차는 지하에 유료주차장 이용하실수있습니당(30분1000원)
동반,패키지 가격은 동일해요 할인기간중 추가할인은 없어요ㅜㅜ
노쇼 고객님(당일통보,잠수)은 리터치라도 재예약안되어요!
예약시간 15분이상 늦으시면 자동 취소됩니다
-
-
•100%예약제/1:1맞춤시술•
위치; 서면 롯데백화점 도보5분
🌷class open🌷
반영구화장 전문가과정 개인수강
문의,상담; 010.4750.4666 카톡ekgp20, 다이렉트👌(문자x)
am11:00-pm9:00
.
미용교육이수증명서
미국 캐나다 주정부 국제미용자격증
마이크로피그먼트 라이센스 취득보유
전문디자이너가 직접 시술합니다🙌#금손
미리미리 예약주세용😘🙌❤️🌸
#서면#전포카페거리#부산반영구#부산눈썹문신#서면반영구#서면눈썹문신#부산남자눈썹문신#부산남자눈썹#서면뷰러펌#해운대반영구#센텀반영구#광안리반영구#수영#동래#덕천#남포동반영구#경성대반영구#연산동#송정#하단#서면속눈썹펌#부산속눈썹펌#강남눈썹문신#대구눈썹문신#양산눈썹문신#샵인샵

막창 만큼이나 인기 좋은 삼겹살 ♡

오늘은 비오니깐 금정산막걸리 근데 넘..맛이 헐하다...생탁으로ㅡ이통일반
.
#금정산막걸리
#생탁
#비오는날
#연산동
#고갈비#땡초전 #두부김치
#역시생탁이최고

만그니형이랑 싱크로토즈투바 하이
운동도 잘배워야 잘할수있습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