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연두콩

1425 posts

TOP POSTS

💕근데... 저 너무 못나서 안올리고 싶은데 자랑은 하고 싶으니까 올릴게요..... 연두콩님 예쁘면 장땡이지뭐..... ❤️ .
.
.
#굿나잇페이스핏타임 #라네즈타임프리즈퍼밍슬리핑마스크 #연두콩팬밋업 #Laneige #연두콩

이런건 또 자랑해줘야 제맛 🙈💛
연주언니가 오랜만에 놀러오면서 요로케
선물주고가셨당,, 최소산타 🎁🎀 잘먹고 잘쓸게용🙏🙏
#연두콩 언니 구독많이많이해주세용 💓🐻💓

난 정말 성공한 덕후다... 두콩언니 사랑해요😭💚
ㅠㅠ 나 알아봐주시구 삼각존도그려주시고 (아까워서 어떻게씻어..) 저번에 화장품 택배로 보내주신것도 아직도 잘쓰고있어요💛마지막에 안아주시고 ㅠㅠㅜㅜ엉ㅎ럴흐글극 언니 진짜 얼굴 너무 작고 너무말라서 깜짝놀랬다... 이렇게 요정같아도되는건가.. ㅇ..오늘의일기끝🙂#연두콩#네이처컬렉션 #핵존예

학원가는 날인데 마침 뷰티유투버 연두콩님 팬밋업(?)을 근처 네이처컬렉션에서 한다고 들어서 들러봤당 🙊
.
그동안 나만 없어 템이었던 하이퍼피치를 고르고 하나는 못고르겠어서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연두콩님이 토스트 추천해주셔서 것두 고름 !!(지금 섀도 두 개 이상 사면 개당 이처넌 !!! 개이득 !!)
그리고 만원 구매시 오천원 할인 쿠폰도 주셔가지고 뭐 살 지 고민하다가 더페이스샵 수분쿠션블러셔도 샀다!! 약간 포지핑크같은 색감이었던 거 같다. .
연두콩박스(?)도 받았는데 마스크팩이랑 스펀지랑 이것저것 들어있는 것 같다!! 개이득 ㅇㅈ? 오져따리오져따 쿵쿵따리쿵쿵따 ~~ ㅋㅋㅋㅋㅋㅋ
.
유투브 뷰티 영상이란 영상을 다 섭렵하는 나로서는 연두콩님 보자마자 내적 반가움 폭발...하였으나 부끄러워가지고 아무렇지 않은 척 연기했다 ㅎㅎ
연기하면서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오늘 민낯으로 학원 간 내가 세상 원망스럽고.... 참 그렇다 ㅎ...
같이 찍은 사진은 민낯이 민망스러우니 스티커의 힘을 빌려본다...😅
.
#연두콩 #네이처컬렉션

연두콩님영상보고 구매했는데 짱맛있다 #연두콩#갈릭버터베이글칩

우여곡절 끝에 알바 빼고 #연두콩 언니 보러간 날~❤😍
알바와 학업에 지친 내게 최고의 하루를 선물해준 연두콩 언니💚💚💚 대존예의 실물을 담지 못하는 사진ㅠㅠ
연두부라서 행복합니다!!♡♡♡
연두콩, 연두부 화이팅!!!🙆

주말엔 연두콩과 함께💕
#네이처컬렉션 #연두콩

#러비 X #연두콩 #러비의파우치 약 10분 쯤 후에 올라갈 예정이라고 해요🙊 제 파우치를 탈탈탈 털었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MOST RECENT

@yeondukong 연두콩님 러쉬 하울 영상보면서 야자 시쟉✊
러쉬 레몬트리 너무 사고싶은데 친구가 러쉬는 너무 향이 강해서 별로라고 말림 ㅠ
혹시 써보신 분 계신가요....! 친구들이랑 학교 밑 중국집 갔다왔다 헤헤 짬뽕 탕슉 꿀맛 ❤
학교가 너무 외진 곳에 있어서 중국집에서 우리학교 학생들이 전화하면
봉고차 타고 데리러 오시고 다시 데려다 주신다ㅋㅋㅋㅋㅋㅋㅋ최고👍👍
너무 먹어보고 싶던 킨더 초코볼 사봤는데 역시 기대는 많이 하면 안좋은거댜 ㅠ
.
커넥츠북 이벤트로 받은 비밀신간에 따라온 거미...
스탠드 위에 저렇게 올려놨는데 떨어져서 깜짝 놀랬댜........
.
.
.
#공스타그램 #공스타 #00 #99 #98 #고1 #고2 #고3 #문과생 #수험생 #스터디플래너 #스터디 #study #studyhard #studying #studygram #연두콩 #에듀윌 #에듀윌은_합격이다 #공부

.
연두콩 언니가 추천해주셨던 #클레어스 #미드나잇블루카밍크림 블로그에 리뷰했었는데 무려 #연두콩 언니께서 좋아요를 눌러주셨어요😍😍.
넘나 행복합니당❤️
.
클레어스 미드나잇 블루카밍 크림 자세한 리뷰는 프로필 링크 속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어요!
-
-
#크림추천 #진정관리 #코덕 #뷰티 #뷰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화장품 #일상 #데일리 #daily #소통 #선팔 #맞팔 #팔로우 #팔로우미 #인스타그램 #인스타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큐티클오일 이에용 #플라워오일 인데 손님분들 기본케어 할때 쓴답니당😗 예뻐서 보여드리고싶었어용! 쑥쓰럽지만 😀 #연두콩 #기본케어 잘하기로 유명하졍 ❤ 기본케어 꾸준히받으시구 손 예뻐지자규용👋
-
-
▫️강원도 속초시 교동 밤골2길 13번지
📌(삼환아파트 대로변 대추나무한의원 골목 안쪽 석청 옆건물 1층)
▫️일회용 화일 사용 / 드릴사용
▫️네일아트 / 패디큐어 / 속눈썹
☎️ 033-636-4911 / 예약필수 / 2인동시시술가능(손)
⏰ 오전11시 ~ 오후10시 / 매주 화요일 휴무
💬모든문의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 연두콩네일
-
-
✔예약방법
▫️성함/연락처/원하는날짜 및 시간/손&발/제거유무/아트유무/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상담가능하세요^^
▫️아트원하실시에는 시간을 여유롭게 잡고 예약해주세요^^
▫️시술중에는 댓글&메시지의 빠른응답이 어렵습니다~ 전화로 예약주시는게 제일빠르게 원하시는 시간에 하실수있으세요^^
-
-
#속초네일 #속초네일샵 #속초네일아트 #속초젤네일
#속초연두콩 #연두콩네일 #속초네일잘하는곳
#속초속눈썹 #속초속눈썹연장 #속초임산부네일

韓国のビューティー系ユーチューバーの中で
1番すき。
顔も声もテンションも全部かわいい😂❤️✋️
スルメ食ってんのにこのかわいさ🦑(笑)
#Youtuber#연두콩#유튜버#메이크업
#韓国メイク#韓国#韓国行きたい
#肌綺麗すぎる#かわいすぎる

오랜만에 엄마봐서 더 아가아가해진 연두❤️ #daily #연두콩 #기로로 #엄마미 #틈만나면근교데이트

아....아...(행복해) 기숙사에서 몰래 먹어야지✨😁🍞🍯 어 ㅎ 사진이 흔들렸네 ㅎ .
.
.
.
.
.
#맛있 #...! #다 #연두콩 #추천 #베이글칩 #근데 #진짜 #맛있네 #好吃 #很 #非常 #갈릿맛 #저녁은_또_먹어야지 #배고프다 #흔들

꺄><💚 너무떨렸당~!~~!!!그리고 넘좋았댜 😗😗 연두콩님 ㅜ
.
.
.
#연두콩#강남#네이쳐컬렉션

우여곡절 끝에 알바 빼고 #연두콩 언니 보러간 날~❤😍
알바와 학업에 지친 내게 최고의 하루를 선물해준 연두콩 언니💚💚💚 대존예의 실물을 담지 못하는 사진ㅠㅠ
연두부라서 행복합니다!!♡♡♡
연두콩, 연두부 화이팅!!!🙆

오늘 내가 정말 좋아하는 #연두콩 언니 보러 갔는데 너무 행복했다.... 😍😍
언니가 유튜브 시작할때 부터 영상들을 꼬박꼬박 챙겨보았는데 지금도 챙겨보지만🤣🤣 작년에도 언니보러 유튜브 팬페스트에 갔었는데 ......ㅎㅎ
팁과 눈썹 그리는것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너무 감사해요~~😊 추천해주신걸로 눈썹 예쁘게 잘 그리면서 다닐게요😀💕
#네이처컬렉션 #강남역 #연두부 #연두콩

daily💄
두콩언니 너무 이쁘구..
성신은 골목골목이 너무 이쁘구❣️
.
.
.
.
.
.
.
.
#강남#연두콩#네이처컬렉션#돈암동#성신여대맛집#히메#연어#사케동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