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즐거워

.
미세 먼지 없고
맑고 깨끗한 날
나무 그늘 아래
의자에 앉아
봄꽃 향기와 풀내음 맡으며
책도 읽고, 음악도 들으며
지인들과 깊은 얘기
나누는 하루이고 싶다
오늘은
저기 보이는 벤치의
주인이 되어 푸르름을
만끽해 볼까나
.
.
.
#산책길에#오염되어가는#자연이
#아쉬워#풍경사진#감성사진
#시가생각나는날#행복한오후
#사진이좋아서#여행은즐거워
#사진초보의인스타그램

제주도는 바람이 많이 불지만, 햇빛은 최고👍
여행와서 거의 암것도 안하고 먹방하다 쉬다간건 첨이야😆
까꿍이는 맘껏 뛰어서 신났고,
근데 까꿍이와 함께 사진 찍는건 넘나 어려운..😵
수많은 시도끝에 단체샷 건졌지롱😳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베이비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워킹맘 #육아소통 #15년생 #양띠아기 #29개월아기 #남자아기 #여행스타그램 #제주도여행 #친구와함께 #힐링여행 #여행은즐거워 #날씨좋구나 #살고싶다제주 #함께이기에 #행복한날 💖

햐...
진짜 대만사람들의 키티사랑은 무조건...인가요...??
기차 외부가 온통 키티로 도배되있음요...
이거타고가나..했지만
아니고...ㅠㅠ;;;
맨 마지막사진에 똥차처럼 생긴거타고 갑니다...
오늘일정은 동방의 그랜드캐니언이라 부르는
화롄이라는곳으로 갑니다.
.
#대만갑니다 #대만여행 #타이완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여행은즐거워 #여행은언제나옳다 #생일투어 #생일기념여행 #
#타이페이역 #타이페이메인스테이션 #기차표예매 #오늘의일정 #화롄 #대만화롄 으로 갑니다 #동방의그랜드캐니언 #타이루거협곡 #타이루거국립공원 #자연체험 #대만의자연 #기대되는구만 #대만사람들 #키티사랑 #무한사랑 #나는 #똥차타고 갑니다

#떠나요 #여행은즐거워
즐기고 쉬다오자!😉

#세부5일차
.
.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다에 안들어가면 안될거 같아서
🌴🏖🏝🏊

오랜만에 엄마놀이~
낼 소풍 가는 딸랑구 도시락 준비~

간만에 하는 도시락 ㅎ

요즘 너무 바빠서리ㅎ

도시락가게 할때 만큼 화려하게는 못하지만 ... 마음만큼은 정성을 다한거 알쥐?

낼 잼나게 놀다오장~~!!! 울 강아쥐~~

야경은 사람의 마음을 풀어지게 만드는 힘이 있다고 본다
그래서 그런지 갑자기 배가 고파진다
#야경#유럽여행#추억팔이
#여행#여행스타그램#여행에미치다#trip#travelersofig#travel#travelergram#여행은즐거워#nightview

#아침 밥은 #우유 + #바나나 위잉 갈아마시고, #점심 밥은 #삶은계란 4개에 #대저토마토 3개 냠냠!
#저녁 밥은 운동하고 #허벌라이프 #리빌드스트랭쓰 #유청단백질 #드링킹
난 또 극단적인 #다이어트 시작인건가🤣
주말에 여행가서 맛있는거 많이 먹을거니까
평일엔 극단적으로 할랭...
#저탄수화물 (?) 다이어트 (?) ㅋㅋㅋㅋㅋ
가끔은 내가 뭘하고 있는걸까?라는 생각을 하지만 그럴 때 마다 난 머리속에 세뇌시키고 또 세뇌시킨다!
#최고의성형은다이어트 이렇게🤣😭
여자는 힘들어...😒😒😒😒 운동하고 장보고....
그리고 오늘 하루의 마무리는 이름 모를 꽃차🍵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비둘기뮤서워😱

.
오늘의 봄꽃 모음은
흰색의 꽃들이다
옥매화
수선화
이팝나무
순백의 아름다움이
계절을 따라 내 마음
속으로 찾아왔네..
.
#봄꽃#순백의아름다움
#꽃스타그램#하얀꽃
#감성사진#풍경사진
#사진이좋아서#여행은즐거워
#일상#산책#힐링
#사진초보의인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