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여주이천

62 posts

TOP POSTS

네칸 꽃모양 접시입니다. 칸이 나뉘어져 있어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접시#도자기#그릇#여주이천#예쁜그릇

우리 다시 언제 모이지~^^
#캔암#사발이#투어#여주이천#힐링

#대신면 은 양평에 가깝고 여주 북단에 위치하고 있다ᆞ#여주이천

이제 개님들좀 키우는 집 같네 ㅎㅎㅎ
아낌없이 현질해드릴게 건강하고 이쁘게만 살자😂😂
(돈벌어서 여기다 현질하는게 내인생이지)
#로드메이트 #로드메이트웰시코기 #42B #36B #네발로슬라이딩펜스 #네발로코리아 #대형애견용품할인매장 #펫클럽
#여주이천

남푠 20년만에 물레돌리네~~~ㅎㅎ
#여주이천#도자기마을#이조도자체험#물레성형

장거리운전준비끝#여주이천#장보기#지갑비우러갑니다 ㅋㅋㅋ

올라오는길~
저녁해결~
#여주이천#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집에가서 뻗을것같음. .
2틀이후딱!시간이너무빠르다ㅜㅜ
#힘들다#체력방전🔋#휴일
#지친다그램💦 #저녁
막간의#셀피📷

MOST RECENT

<양말인형#socksdoll-달콤귀요미>
Classes were making dolls.
수강생들이 만든
인형입니다~~~😘💕 어제 멀리 #여주이천 에서
그리고 #시흥 에서
오신 두분과 자격증반 수업이
있었어요~

추운날이었지만
좋은분들과 인형만들면서
마음은 엄청 따뜻하고 포근한
하루였어요~

완성된 인형
사진찍으며 깔깔깔
얼마나 웃어댔는지~
나이를 먹어도
이렇게 아이같아질수있다는 것이
참 즐겁더라구요~

날씨가 추울땐
도란도란 모여앉아
폭풍수다떨며 바느질하는 재미~
해보신분들은 아시죠? .
.
❄❄❄❄❄❄❄❄ 💕바느질하기
그리고 인형만들기
참 좋은계절입니다~💕 ❄❄❄❄❄❄❄❄ .
.
#필아트
#필아트양말인형
#수업중 ---------------------------------
#양말 #인형 #양말인형 #바느질 #소잉 #수업 #특강
#handmade #class #diy패키지 #socks #socksdoll #doll #cuty #sew #sewing #diykit #pilart

올라오는길~
저녁해결~
#여주이천#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집에가서 뻗을것같음. .
2틀이후딱!시간이너무빠르다ㅜㅜ
#힘들다#체력방전🔋#휴일
#지친다그램💦 #저녁
막간의#셀피📷

#김주원베베일과
어린이집에서 할로윈 복장으로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기😁
코찔찔이 어제 기침하느라 잠을 제대느 못 자서 사진 찍는 것마다 웃는 사진이 없다ㅠㅠ 얼른 기침이 좀 잦아들었으면ㅠㅠ

#김주원베베일과
고등학교 담임선생님이 주원이 돌이라고 선물 보내주신 말🐎
처음엔 낯설어하고 제대로 타지도 못하던게 이젠 제법 잘 탄다ㅋㅋㅋㅋ 아프지 말고만 자라주렴ㅠ

#김주원베베일과
늦은 낮잠을 잔 우리 주원잌ㅋㅋㅋㅋㅋ
씻고 잘 준비하는데 아빠랑 신나는 까꿍 놀이ㅋㅋㅋ

#김주원베베일과
출근 전 주원이와 아빠와 집 앞 커피숍😎
인스타미니 어플 한 번도 안 써보다가 오늘 써봤는데 존예다😍
내일은 엄빠랑 신나게 놀으자😉

#김주원베베일과
퇴원하자마자 내가 할 일은 주원이 데리고 독감예방주사 맞추기ㅋㅋㅋㅋ 휴
그리고 추석 때 못 뵙고 금요일에 아부지 생신이라 서울집으로 고고😁
오랜만에 본 외할아버지를 어색해 할 줄 알았지만 영통의 효과로 할아버지에게 안겨있는 내새끼
예쁘당ㅎㅎㅎ

네칸 꽃모양 접시입니다. 칸이 나뉘어져 있어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접시#도자기#그릇#여주이천#예쁜그릇

#9월
.
.
이러나저러나 9월은 가을이네~ 🍂🍁
.
선선하니 좋지만, 볕은 너무도 예리하게 따가운, #경기도 #여주이천 그래서 #쌀이맛있는 🌾
#내팔뚝 타들어가요~🔥 💪
.
.
#여주 #남한강뷰 #금은모래강변공원 #황포돛배 #뭉개구름 #파란하늘 #가을하늘 #가을볕이더뜨거워요😲 #일광욕 #비타민충전 #풍경 #일상 #daily

두시간을 달려서 가는 여주❤
올바른 건강관리를 위해 오늘도 화이팅하는
우리 사장님들😄
감히나 당뇨와 콜레스테롤을 기가맥히게
잡아내는 나는야 BIOS LIFE F.O김민정!
사실상 내사업의 든든한 백그라운드..
유니시티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첫번째 사진 굉장히 김용훈스럽군ㅋㅋ
요기 무화과빵이 굉장히 굿굿👍

#여주 #여주이천 #모엘르 #유기농빵
#유기농밀가루 #빵쟁이부부
#유니시티 #건강관리사업 #렉솔114년 #건강관리혁명 #대체의학 #동종요법 #바이오스라이프프랜차이즈오너 #네트워커김민정 #셀프리더 #1인사업가 #네트워크마케팅 #제대로된마케팅 #똑똑한엄마의선택 #유니시티김민정 #유니월드그룹건강사김민정

#독사진좀 찍자 ㅜㅜ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늘 여름휴가는 15년째 시댁&쇼핑..
경남 살면서 전국방방곡곡 안가본 아울렛이 음따...
아울렛에 갈려있는 재미난 사진^^
#딸스타그램💕 #롯데아울렛 #포토존
#중2,초5 #쇼핑광인엄마마니참았다
#여름휴가 #춘천 #여주이천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늘 여름휴가는 15년째 시댁&쇼핑..
경남 살면서 전국방방곡곡 안가본 아울렛이 음따...
아울렛에 갈려있는 재미난 사진^^
#딸스타그램💕 #롯데아울렛 #포토존
#중2,초5 #쇼핑광인엄마마니참았다
#여름휴가 #춘천 #여주이천

스포츠클럽 여주.이천 교육지원청 예선
중.고등학교 각 1경기씩...
에어컨은 고사하고 선풍기도 없네...
비온 뒤라 습하기까지... ㅠㅠ
빨리 집가서 쉬어야겠담!!! #스포츠클럽 #중고농구 #여주이천 #이천중학교 #땀범벅 #찜통더위 #에어컨간절 #선풍기라도 #언제가나수원

주말나들이 ~^^
집에서 가까운 야외키즈카페로 나들이♡
썰매도 혼자서 잘 타고
그네도 잘 타고 축구도 같이 하구 ㅋ
많이 큰 우리 성현이 ~♡♡
#예크생물원 #여주이천
#주말나들이🎈 #가족스타그램💕
#30개월아들 #레일썰매
#부쩍부쩍#성현이💞

우리 다시 언제 모이지~^^
#캔암#사발이#투어#여주이천#힐링

주말 데이트 ~작년에 여주가서 지르고...또
올해 또...또...지르고 왔네.... #여주이천#도자기#비엔나레#여주쌀
#남한강 #살림#신륵사#돗배 #세종대왕#주말데이트 #김정연스킨케어

시크릿가든 촬영지
알로에마임 비젼빌리지~~♡
10년전에 두세번 다녀오고
오늘 다시간 그곳은 천국이다👭
.
.
.
#시크릿가든#현빈#알로에마임#비젼빌리지#여주이천#윤상현#촬영지#시크릿가든ost#플로리스트김경숙 #핑크피아#wedding #여행#핑크피아부케#행복#충전#부케전문#웨딩부케전문
.
.
부케문의&상담
010-6282-5587

#첫줄
스냅 맛보기부터 너무너무 마음에 든다❤
@haaaana486 보정사진 기다리고 있을게요😍

오늘 둥근프렌치만 시술하네..😁😁 봄맞이행사 오후1시까지 예약시 20%할인해드려요(현금가)

#이천 #창전동신한은행맞은편 #메인옷가게2층 #봄네일디자인 #물방울그라데이션#여주이천#상콤하게#봄아트하러오세요^^

둥근프렌치..
짧은손톱에 잘어울려요🤣🤣
봄맞이행사해요~^^
오후1시까지 예약시 20%할인해드립니다 (현금가)
#이천 #창전동신한은행맞은편 #둥근프렌치#라인아트#봄네일디자인 #여주이천#

먹으면서 기가차는 맛,,,,,, 특히 내장 존맛탱이😭👍❣️

#대신면 은 양평에 가깝고 여주 북단에 위치하고 있다ᆞ#여주이천

백달구님은 호텔링중 😆😆
다리길이 차이... 바론.비욘세 달구 앞에서는 앉아있어..😂
내일은 다같이 놀게 해줄게!

#로드메이트 #로드메이트웰시코기 #여주 #이천 #여주이천 #여주애견호텔 #여주애견유치원

추석연휴 애견호텔 준비로 개님들 잠시 밖으로 ! 난 열심히 실내견사 청소... 내방보다 좋은 개님들방..ㅠㅠ
그래도 개님들 좋아하면 나도 좋지~
(개바론 과 껌딱지 비욘세 😆😆) #로드메이트 #로드메이트웰시코기 #도그쇼 #여주이천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바론이 다음에는 잘해야지? (언제 밥값할거냐?) #로드메이트 #로드메이트웰시코기 #도그쇼 #여주이천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이제 개님들좀 키우는 집 같네 ㅎㅎㅎ
아낌없이 현질해드릴게 건강하고 이쁘게만 살자😂😂
(돈벌어서 여기다 현질하는게 내인생이지)
#로드메이트 #로드메이트웰시코기 #42B #36B #네발로슬라이딩펜스 #네발로코리아 #대형애견용품할인매장 #펫클럽
#여주이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