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아프다

MOST RECENT

'그래, 가버려..'
내가 그 말에 상처받을 거란 짐작도 못했어? 우리 함께한 시간이 얼만데. '몰랐어, 이 정도에 상처받을 줄'
우리에게는 얼마나 오래가 아니라, 얼마나 깊이가 더 중요했다. [연인-1]
#오래된연인 #사랑 #여전히아프다 #관계의어려움 #내맘대로 #드로잉일기 #일상툰 #인스타툰 #내맘일기 #drawing #instatoon

또 촬영.. 대기중
지난주 이시간에도 여기 있었는데 또 여기 .. 빨리 끝내고 신랑방구 보러 가야지
-
#손가락이너무아프다 #여전히아프다 #기운내자 #셀스타그램 #셀기꾼 #아이폰6s #iphone6s #같은옷 #같은시간 #같은장소 #기다려신랑 #안아줘 #안아주러갈게

11일만에 일어났다 ㅜㅜ 독감이 이럴수는 없다 아직완벽하게 나아지지않았지만 더이상은 집에 있을수 없을거같아 슬슬 외출 ㅠㅠ#여전히아프다#독감#햄버거외출#아나엘은낮잠#아프다그램#아이들은#바캉스#애엄마그램#아나엘이제일이쁨

2월21일 최정현 5주기..
시간은 잘만 흘러간다!
안녕~! 나의 최! 정! 현!
언제나 보고싶은 최정현..
건강한몸을 선물해주지못해 미안해. ㅠㅠ
그곳에선 아프지않고 잘지내니??
최정현! 지금 만나러갑니다. ㅜㅜ
#프롬나드 #최정현#내아들#최현서오빠#보고싶다#5주기#여전히눈물나고#여전히아프다#지금만나러갑니다#090311#130222#미안해#사랑해#내마음속⭐️최정현

#임산부#일상#백조#280days#15주#여전히아프다

괜찮으려하다가 아프고 괜찮아지는구나! 하다가 또 응급실가고😐
홍시야!!! 잘커주어서 정말고마워... 그런데 엄마도 조금만 숨쉴틈을 주겠니

날씨도 춥고 나도 울적하고🌪🌪

울아빠 사위 굶을까바 매끼 음식 포장해오고
술도 고플까봐 맥주까지 ㅋㅋㅋㅋ
술먹으면 혼날까봐 옆눈질 👀
아빠가 사왔는디 뭐라하겟니~?드셔라!!
어젯밤 첫유축시도 ㅎ양도 찔끔..제발 잘돌기를!
여전히 훗배앓이와 어깨허리통증은 가시질 않코
난 어김없이 쪽잠청한후 다시 휴게실행..
젭알 푹좀 자고싶다...5일동안 수면9시간뿐..
오늘부터 신랑 출근인데 왤케 허하지ㅜㅜ
옆에서 보조는 잘해줬는디 ㅋㅋ우로빠 일욜부터
고생 진짜많았어~ 우리 서툴지만 잘해보자✌
.
.
#사위사랑은장인#갈비탕배달#고맙습니다
#입원실#5일차#삼땡이#+4#보고싶어요💕
#제왕절개4일차#여전히아프다#가슴도아프다ㅜ

퇴원하고 요양(?)하러 고향집으로 왔습니다.
타지에서 혼자 치료받고 사고처리 하는걸 부모님께서 걱정하시기도 해서 겸사겸사 올라왔습니다.
아직 목 어깨 허리... 열심히 치료받았지만 아직도 쑤시고 아파서 담주부터 당분간 통원치료도 받아야 하구요ㅜㅠ
가해자가 책임보험밖에 안 들어서 보험처리도 어렵고 골치아프네유😖

사고 조심하세요ㅜㅜ 환절기에 감기도 조심하시구요
건강이 최고입니다요!

#당진이 #dangjiny #삭제후다시올려요죄송 #널보면아픈게나을줄알았는데 #여전히아프다 #그래도이쁘다 #poodle #blackpoodle #puppy #dog #dogstagram

#내이름은김삼순 #김선아 #진심어린 #응어리 #심장 #여전히아프다 #하소연 #공감 #내마음 서른이 되었을 때도 안 그랬던게 사십이 넘어서 나도 안그럴줄 알았어 누굴 봐도 설레지 않고 가슴 안 다치고 안 울고 오지 않을 그 사람을 기다리지도 않고... 나야 말로 심장이 딱딱해져서 지금의 이 고통도 그 누굴 만나도 다시 그 사람이 온다 해도 아무것도 느끼지 못해서 다시는 끔찍한 일 안 당했음 좋겠어... 이젠 소름끼치고 진절머리난다 ... 이 정도 했음 됐지 싶은데 말을 안 들어 이젠 내 맘도 내 맘대로 안되서 내몸도 내맘대로 안돼 잠이 안온다 일주일을 꼬박 ... 심장이 딱딱해져야해...

크리스토퍼 놀란은 놀라운 감독
너무도 흡입력있는 영화
#덩케르크

세월호 아이들도 그들처럼 기다렸을텐데...
손을 내밀어 한명이라도 잡아주고 싶었다.

#여전히아프다 #다시볼래

내게 다모란....어쩌면 처음 일수도..
.
.#삼생을 봐도 다모생각이 나고..
.#성스를 봐도 다모생각이 나고...
.#화랑을 봐도 다모 생각이 나고...
.
.#MBC2003 #다모 #1회 #오프닝씬 #막방장면
#최초_일부사전드라마...면 뭐하누 막방을 급마무리로 만들었는데..😥.
.그래도 항상그립다. 다모는...
.요즘나의 꿀잼 #삼생삼세십리도화 볼때마다
자꾸만 떠오르는 #다모
#아프냐. #여전히아프다
#좌포청다모 #윤채옥 #하지원
#화적패두령#장성백 #김민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