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관장

25 posts

TOP POSTS

오늘 하루끝, 굿밤👏
여자관장님 SNS뻔치 촬영끝...폐인ㅋㅋㅋ
.
.
#부산#화명동#복싱#복싱하는여자#여자관장#w복싱짐#뻔치#촬영#수요일#끝#잘자요#소통#공유#

이제 진짜 30살이된 나!
오늘 종일 축하받아 기분은 조았지만
힘이없어 무기력 했다.😭
정말 힘나게 해준 우리짐 식구들! 그리고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
#부산#인스타그램#생일#선물#복싱짐#복싱장#식구들#사랑합니다#감사합니다#계란한판#케익#바디로션#립스틱#센스쟁이#운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여자관장#보람차다#마지막타임

기사에만 보던 '달 그리고 화성, 금성 일렬로
보이는 우주쇼를 보다니😍

금성 진짜 밝다!!!!!! 저녁 하늘이 밝을정도로👍🏻
.
.
#부산#화명동#저녁#하늘#초승달#달#화성#금성#우주쇼#영광#소원빌기#추위#추워#운동하는여자#복싱짐#여자관장#소통#공유

월요일인데 휴가준 당신에게 감사❤️
근식빠 결혼식 덕분에 오랜만에 비행!
전국 대단한 복서들 만나 실컷 웃고 떠들어서 몸은 힘들지만 엔돌핀 충전! 👊🏻👍🏻💪

MOST RECENT

오늘 하루끝, 굿밤👏
여자관장님 SNS뻔치 촬영끝...폐인ㅋㅋㅋ
.
.
#부산#화명동#복싱#복싱하는여자#여자관장#w복싱짐#뻔치#촬영#수요일#끝#잘자요#소통#공유#

속사정......
아무렇지 않은척 프로답게😅😅😅 #빡다 #하랑태권도 #태권도 #여자관장 #충남 #서산 #운동 #발차기 #인대 #부상 #끊어짐 #목발 #수업

대진표 정리.....
형광펜 따라 끝까지 올라가길~~ #인천시검도대회
#인천시장기검도대회
#인천3.1절검도대회
#강화검도
#인천시검도
#대한검도
#여자관장
#강화도

기사에만 보던 '달 그리고 화성, 금성 일렬로
보이는 우주쇼를 보다니😍

금성 진짜 밝다!!!!!! 저녁 하늘이 밝을정도로👍🏻
.
.
#부산#화명동#저녁#하늘#초승달#달#화성#금성#우주쇼#영광#소원빌기#추위#추워#운동하는여자#복싱짐#여자관장#소통#공유

이제 진짜 30살이된 나!
오늘 종일 축하받아 기분은 조았지만
힘이없어 무기력 했다.😭
정말 힘나게 해준 우리짐 식구들! 그리고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
#부산#인스타그램#생일#선물#복싱짐#복싱장#식구들#사랑합니다#감사합니다#계란한판#케익#바디로션#립스틱#센스쟁이#운스타그램#운동하는여자#여자관장#보람차다#마지막타임

ㅋㅋ울애기 엄마 대박나라고
중앙에 떵 싸놓고 😅
문앞에 쉬 싸놓고 😅
일 저질르고 그런 눈빛으로 쳐다보지마😬 👆 ♡ #좋아요💕 #빡다 #하치#충남 #서산 #여자관장 #운동 #하랑태권도 #태권도 #비숑 #비숑프리제 #내새끼 #눈빛 #연기 #먹보 #8개월 #멍스타그램 #천방지축 #꼴통 #구차원 #강아지 #반려견 #애완견 #일상 #소통 #맞팔 #인스타독

하랑태권도장 실내 인테리어 끝!!^-^ 엄청나게 꼼꼼하신 실장님 덕분에
기대한것보다 더더더더 예쁘게 나왔당ㅎㅎ
바닥 매트둘레는 검정ㅋ발판때문에 흰테두리 같네..ㅋㅋ

마지막날 화분 선물까지 ♡
몬쓰인테리어 짱!! ㅋ 이기필 실장님 짱!!ㅋ
이제 CCTV하고 에어컨 설치 마무리 하면
진짜 준비끝!! 이제 시작이야ㅎㅎ

#충남 #서산 #태권도장 #서산태권도 #여자관장 #하랑태권도 #체육관 #대전 #전국 #인테리어 #전문 #태권도인테리어 #네이버검색 #몬쓰인테리어 #친절 #꼼꼼 #퍼펙트 #까페형체육관 #블랙 #화이트 #컨셉 #와우

양은영 관장님 ㅎㅎ우리 첫날인뎅ㅎㅎ
두시간 통화 감사합니당ㅎㅎㅎㅎ
으흣 ^^ 하랑태권도장 2월2일 개관합니다^-^ㅎㅎ
꿀떡 먹고 싶음 좋아용♡
#빡다 #인스타그램 #배드민턴 #태권도 #운동 #운동하는여자 #충청 #경기 #서산 #안산 #하랑태권도 #기백태권도 #여자관장 #여자관장들 #유아체육 #음악줄넘기 #태권체조 #멋짐 #노력 #노력 #노력 #진심 #사랑 #마음 #생각 #부지런 #도전 #일상 #뿌듯 #하루 #맥주 #좋아요💕

인테리어 시작♡ 전국을 다 뒤져 찾은 내스타일
체육관ㅋㅋ변하는 모습 실시간 인스타업ㅎㅎ
태권도장 인테리어 관심있으신분들은 인스타보고 연락드렸다면 서비스 해주실지도ㅎㅎㅎ

#충남 #서산 #태권도장 #서산태권도 #여자관장 #하랑태권도 #체육관 #인테리어 #전문 #태권도인테리어 #네이버검색 #몬쓰인테리어 #친절 #꼼꼼 #퍼펙트 #까페형체육관 #블랙 #화이트 #컨셉 #두근두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