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여수1인샵

MOST RECENT

#유경하우스 #속눈썹리프팅 #속눈썹염색 .
.
속눈썹리프팅과 속눈썹펌은 달라요!!
.
➡️속눈썹펌은 속눈썹 끝만 둥글게 말아준다면!
.
➡️속눈썹리프팅은 속눈썹 뿌리부터 바짝올려서 말아주는거에요!
.
➡️말그대로 속눈썹 뿌리부터 바짝올려주니 눈도 커보이고,속눈썹 연장한듯히 길어진듯한 느낌을 받을뿐더러 지속력도 더길답니다!!
.
.
특히!
.
✔속눈썹이 눈에 찌르는 남,녀분들
.
✔속눈썹을 빡빡 클렌징하고싶은 여성분들
.
✔속눈썹연장을 잠시쉬고싶은신분들
.
✔티안나게 자연스레 예뻐지고싶은 중,고등생들
.
✔속눈썹연장후 무겁고 답답함을 느끼신분들이 하시면 효과최고구요!! .
✔눈화장시간을 단축시키고싶은 바쁜직장인들
.
✔뷰러사용을 잘못하시는 여성분들
. ➡️속눈썹 리프팅과 더불어 '속눈썹틴팅' 속눈썹 염색을 함께하시면 더욱 선명한눈매를 완성하실수 있어요!!
.
.
➡️속눈썹틴팅은 헐리웃스타인 클레이모리츠가 하고있는 동일제품으로 호주정품 '엘리바나'제품입니다!!
.
.
.
특히 틴팅은 전국에서 몇군데 하는곳도 없구요!있더라도 서울경기권 몇군데이니~~이벤트하실때 저렴하게 이용해보셔요^^
.
.
✔속눈썹리프팅 35000원
✔속눈썹틴팅 30000원
.
.
🚩2개 함께 하실시 현금 50000원 카드55000원😙
.
.
아시쥬?1인샵이다보니 사전예약 필수인것!!
📞010 9467 5802
.
.

#여수속눈썹 #여수속눈썹리프팅 #여수속눈썹염색 #여수속눈썹펌 #여수속눈썹틴팅 #여수 #여천 #순천 #광양 #광양속눈썹펌 #광양속눈썹염색 #여수맛집 #순천맛집 #광양맛집 #광양증모 #여수증모 #여수24시헤어샵 #여수1인샵 #여수남자머리 #여수여자머리 #신기동 #여수야간미용실

#유경하우스 #속눈썹리프팅 #속눈썹틴팅
.
.
.
전,후 차이가 확연하게 차이나죠??뿌리부터 확실히 끌어올려 완벽하게 리프팅해줬구요~~확실히 속눈썹틴팅을 하니 속눈썹끝까지 선명하게 염색되어 속눈썹이 훨씬 길어지고 연장을 한것처럼 ~~드라마틱하기까지👍
.
.
또 속눈썹이 리프팅~~업업되서 눈도 커보이는 효과♡
.
.
고객님도 뷰러도 마스카라도 1도 안했는데 화장한것처럼 너무이쁘다구 폭풍칭찬을ㅎㅎ
.
.
.
✔매일 연장을해서 피곤한 속눈썹에게 간만의 자유를♡
.
.
✔속눈썹이 찌르는 남성,여성분들!
.
.
✔연장을 하고싶으나,속눈썹 빠짐과 손상이 걱정스러우신 분들!!
.
.
✔자연스럽게 티나지않게 예뻐지고싶은 중,고등학생들!!!
.
.
.
추천!!추천!!!다같이 예뻐지자고용ㅎㅎ
.
.
사전예약필수-010 9467 5802
.
.
#여수속눈썹펌 #여수속눈썹염색 #여수미용실 #여천미용실 #여천맛집 #여수24시헤어샵 #여수1인샵 #여수맛집 #여수 #여천 #순천맛집 #광양맛집 #여수야간미용실 #속눈썹리프팅 #속눈썹틴팅 #소통 #데일리 #신기동헤어샵 #부삼 #해공

#유경하우스 #사전예약필수
.
.
속눈썹펌이랑 비슷하지만 다릅니당😁
속눈썹펌은 컬을 만들어준다면 '속눈썹리프팅'은 뿌리부터 바짝 올려줘서 컬을 만들어 뿌리부터 리프팅이된답니당!!
.
.
그리고 속눈썹펌은 1시간이라는 긴시간이라면 '속눈썹리프팅'은 30분이면 뚝딱!! .
.
아직 한국에선 생소한 '속눈썹틴팅'
서양인들은 연한속눈썹으로 인해 흔하게들 시술하는데요~보시다시피 헐리웃스타도 파파라치로 인해 '속눈썹틴팅'을 하고있는게 포착됐는데용~~유경하우스에서 사용하는 엘리바나제품이라 하더라구요~~제품설명은 다음포스트 통해서 자세히 알려드릴께용♡
.
.
쉽게 얘기하자면 속눈썹에 '블루블랙'으로 염색을 시켜 눈매를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해준답니다^^
시술시간도 10분이면 된 끝💕
.

속눈썹리프팅과 속눈썹틴팅을 함께 하시면 시너지효과 업👍
.
.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로확인해보셔용ㅎㅎ
.
.
예약상담-010 9467 5802
.
.

#여수속눈썹리프팅 #여수속눈썹틴팅 #여수속눈썹펌 #여수속눈썹염색 #여수속눈썹 #여수헤어샵 #여수증모술 #여수 #여천 #여수24시미용실 #여수맛집 #여천맛집 #광양맛집 #순천맛집 #여수야간미용실 #여수셋팅펌 #여수탈모 #신기동헤어샵 #여수1인샵

#유경하우스
.
.
숱이 적다고~볼륨이 안산다고 ~고민하지 마시고 유경하우스로 오세요♡
.
전혀 티나지않고 두피에 부담주지 않는 필러증모술을 통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세요♡
.
.
증모술은 3일전 미리 사전예약필수입니다!!! .
.
.
100프로 예약샵이다보니 컷이며 다른시술이며,100프로 사전예약필수입니당^^
.
.
시술중엔 전활못받으니 문자나 톡 남겨주시면,확인하는대로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
.
예약전화 - 010 9467 5802
.
.

#여수증모술 #여수필러증모술 #여수탈모헤어샵 #여수1인샵 #여수붙임머리 #여수탈모 #여수1인샵 #여수24시헤어샵 #여수야간미용실 #여수 #여수맛집 #여천증모 #여천필러증모술 #여천1인샵 #여천24시미용실 #여천야간헤어샵 #여천 #여천맛집 #광양증모술 #순천증모술 #광양붙임머리 #순천붙임머리 #여수여천 #여수탈모 #광양탈모 #순천탈모 #광양맛집 #순천맛집 #여수밤바다 #여수사전예약샵 #신기동미용실

#여수증모술 #증모술50일후
.
.
유경하우스에서 300모 필러증모술 시술을받으시고 '한달반'만에 방문하신 고객님♡
.
.
매일매일 헬멧을 착용하시는 고객님
.
.
생각보다 증모한게 안빠진다며 놀라워하시며,
다음 컷트때 추가증모하기러 하셨어요ㅎㅎ
.
.
유경하우스의 필러증모술은,
.
.
막 했을때보다,
.
시간 지남에따라~~두피에 증모한 모발이 다른모발과 함께 자라, 어울러져서 더욱 자연스러지며 이물감또한 더욱더 없어진답니당^^
.
.
막 했을경우는 두피 자세히 찾아보면,
점같이 보이기는 하나~모발이 자라면 더욱 찾기 힘들어요ㅎㅎ
.
.
일반 증모술보다 장점이 많은✌유경하우스의 '필러증모술'을 통해 자신감과 풍부한 볼륨감을 되찾아보세용♡
.
.
.
😊🚫필러증모술은 적어도 3일전 예약필수랍니다🚫😊
.
.

#여수필러증모술 #여수탈모 #여수앞머리탈모 #여수여자탈모 #여수붙임머리 #여수증모술 #여수유경하우스 #여수1인샵 #여수1대1헤어샵 #사전예약필수 #여수헤어샵 #여천헤어샵 #순천증모 #광양증모 #순천탈모 #광양탈모 #여수 #여천 #여수맛집 #여천맛집 #신기동맛집 #유경하우스 #여수탈모헤어샵 #여수24시미용실 #여수야간헤어샵 #여수야간미용실 #여수24시헤어샵

#여수증모술 #여수필러증모 .
.
.
.
앞머리숱이 적으신대다,흉터자국까지 있어서 빈곤한 앞머리숱이 더욱이 불만이셨던 고갱님
.
.
.
앞머리 숱많게 해보려,앞머리 붙임머리하러 부산까지 왔다갔다 하셨는데,그건 아무래도 티가나기도 하고~멀기도해서~그만두셨다고ㅎㅎ
.
.
400모 붙이시고는,정말 티안난다며,이물감도 없다며 놀라워 하시며 ,전후 사진 꼭 보내달라셨어요ㅎㅎ
.
.
고객님께서 만족하시니 나도 뿌듯뿌듯ㅎㅎ
.
.
♡증모술은 적어도 3일전 예약필수랍니당♡
.
.
#앞머리증모 #여수붙임머리 #앞머리붙임머리 #빗질도쓱쓱 #걸리지않아요 #볼륨감도빵빵 #유경하우스 #여수증모술 #여수여천 #신기동헤어샵 #여수헤어샵 #여수1인샵 #여수24시헤어샵 #여수미용실 #여천미용실 #광양증모술 #광양붙임머리 #순천증모술 #순천붙임머리 #여수탈모 #순천탈모 #광양탈모 #여수맛집 #여수 #여수밤바다 #광양 #순천 #여천맛집 #여수야간미용실

#필러증모술 #여수증모술 #여천증모술 #일반증모술과볼륨이다름 #앞에필러가붙은이유가있음 #숱없는머리 #가는머리 #볼륨없는머리 #엠자탈모
.
.
시간상 300모 진행하셨는데요~~ 400모 하셨음 완벽했을했데 시간이없어 ㅜㅜ
.
.
고객님도 만족👍저도만족😁
.
.
일반 증모술과 달리~~앞에필러가 붙은이유가있죠~~바로 볼륨!!틀려용ㅎㅎ
다른 증모술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시간ㅎㅎ그리고 풍부한 볼륨감👍
.
.
다른 증모술이였으면 300모는 택도없어요 사실ㅋㅋ
.
.
아시쥬?사전예약필수라는것🤗
.
.
#여수미용실 #여천미용실 #순천미용실 #광양미용실 #여수24시미용실 #여수심야미용실 #여수1인샵 #사전예약필수 #여수증모술 #여천증모술 #순천증모술 #광양증모술 #여수헤어샵 #여수맛집 #여수여천

#유경하우스 #여수유경하우스
.
.
.
.
#레이어드펌
.
.
드라이로 그~으~~냥~~막!!!80%정도 말린 후 밑에만 뱅글~뱅글~~돌려서 말려주시면 끝!!
.
.
숱많고 무거운 일자머리~머리감고 말리려면 시간도 많이걸리고~~팔도 아프고😥
.
.
머리카락도 가볍고~~말리는 시간도 단축되고~~스타일링도 편한 레이어드펌!!
.
.
컬이 많이 들어가기보단 강한 씨컬의 느낌만 주기에~~뻗치면 뻗치는대로 매력이 폴폴😚
.
.
아시쥬??사전예약필수라는것♡
.
.
#여수1인샵 #여수레이어드펌 #여수24시미용실 #여수여천 #여수헤어샵 #여수 #여천 #신기동 #사전예약필수 #후기사진투척감사

#유경하우스 #여수유경하우스
.
.
평소에 딱히 고데기나 드라이를 해서 머리손질을 하시는 편이 아니라고 하셔서 ~~가볍지않은 레이어드컷으로 하기로 상담끝🤗
.
.
더군다나 머리를 계속 기르실 예정이라ㅎㅎ
.
.

머리끝을 가볍게 하게되면 기르면 기를수록 지저분해지는 관계로~~층은 주되~~가볍지않은💇
.
.
전에 하셨던 펌이 끝에 살짝 남아있는 관계로~~우선 집에서 손질해보시고~~손질어려우시면~~굵게 펌들어가기로 ㅎㅎㅎ
.
.
아시쥬??사전예약필수라는것!!!!제에발🙏🙏🙏🙏주말이나 공휴일!!오후9시이후 예약은~~~당일예약이 힘드니!!!!!!!!사전예약 부탁드려요🙇🙇🙇🙇🙇🙇
.
.
#여수1인샵 #여수24시헤어샵 #여수맛집 #여천맛집 #여수레이어드컷 #중단발레이어드컷 #여수레이어드컷 #레이어드컷 #여수헤어샵 #여천헤어샵 #여수야간미용실 #여수 #여천 #신기동 #사전예약필수 #100프로예약샵

#여수유경하우스 #유경하우스
.
.
그레이염색후 포마드컷!!
.
.
모발이 굵고~ 직모인데다~ 옆이 많~~이 뜨는 모발을 가진 고객님.
.
.
옆이 뜨는것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으셔서~~옆에를 짧게자를까~~기를까~~다운펌할까~~다시투블럭을할까~~~긴 상담 끝 결국엔!!
.
.
포마드컷!! .
.
모발이굵고~~~뜨는머리이신 분들이 포마드컷하시면~
오히려 손질이 편하시다고 ~~~쭈욱 하시드라고용!!
.

드라이로 라인만잡음 된다고ㅎㅎ그리고 깔끔해서 다른건 못하시겠다고ㅎㅎ
.
.
💇💆아시쥬?1인샵이다 보니 사전예약필수라는것!!!
.
.
주말이나 공휴일,오후 9시이후 예약은 당일예약이 힘드니,,,,,미리미리 예약 부탁드립니다🙏🙏🙏🙏
.
.

#여수미용실 #여천미용실 #여수염색 #여수그레이염색 #여수헤어샵 #여수심야헤어샵 #여수1인샵 #사전예약필수 #여수맛집 #여천맛집 #여수 #여천 #신기동 #여수포마드컷 #포마드컷 #여수남자컷 #여수24시헤어샵

#극손상뿌리매직
.
.
저희샵은 매직 고객님 많으세요~~
왜냐!!
제가 생긴건 요래도~~머리만큼은??보기보다 꼼꼼🤔ㅎㅎㅎㅎ
.
.
매직도 매직인데~~~그중~~뿌리매직!
.
전체매직 하러 오셨다가도~~제가봤을때,,,굳이 전체하실 필요 없어보이면 권해드리지 않아요~~
.
.
기존에 매직만하셨던 고객님들은 매직끼가 남아있기때문에~~뿌리만 잡아도 ~~샤랄라라~~😘
.
.
잡았던 곳 또 잡아서 뭐해용~모발만 상하지요😂
.
.
제가 양심적이여서~아니 사실 맘이약해서~돈을 못벌어요😂😂
.
.
우리친해지지말아요😆😂
.
.
다른곳은 영양 추가해서 만원~뭐해서 만원~~이러는데~~전 그냥 쳐발쳐발하고 ~~마지막에 하소연하듯히...속사포로....사실은 어쩌고 저쩌고ㅋㅋ좋은거 많이발랐어요ㅋㅋㅋ이러고😅😅😅끝.
.
.
알아만이라도 주시면돼요..돈 조금 덜벌면 되죠ㅋㅋㅋㅋㅋㅋㅋㅋ
.
.
근데,,,제가 쿨하진 못해요ㅋㅋㅋㅋㅋ😆😄😁
.
.
아시는 고객님들은 아실거에요ㅋㅋㅋㅋㅋㅋ
.
.
쓰는 약에비해~~제품에비해~~가격이 저렴하다는거~~~이 밤중에 하소연??
.
. 😆😆😆ㅋㅋㅋㅋㅋ제품값,,, 무서워요ㅋㅋㅋㅋㅋㅋ

#유경하우스 #여수유경하우스 #여수매직 #여수뿌리매직 #여수1인샵 #여수24시헤어샵 #사전예약필수 #여수 #여천 #신기동 #여수야간미용실 #여수맛집 #여천맛집 #여수헤어샵 #여수미용실 #여수헤어샵

#딥그레이 #일주일후
.
.
요새 저희 샵에서 제일 많이 하는 컬러가
그레이~특히 딥그레이인데용♡
.
사실 그레이하러 오셨다가 물빠짐을 생각해 제가 딥그레이로 권유해드리죠~~
.
.
첨엔 조금 어둡나 싶다가도~~아시잖아요~~애쉬,카키,그레이 요쪽계열들이 머리감을때마 컬러가 확확빠지는걸 😂
.
.
조금은 어둡다싶어도 걱정하지마세용ㅎㅎ
.
일주일후엔 요렇게 예쁜 그레이가 나오지용ㅎㅎ
.
#여수유경하우스 #유경하우스 #여수헤어샵 #여수1인샵 #여수심야헤어샵 #사전예약필수 #여천미용실 #여수미용실 #신기동미용실 #여수24시미용실 #사전예약필수 #여수맛집#여천맛집 #여수 #신기동
.
.
#심야+공휴일은 #당일예약불가

#애쉬그레이 #딥그레이 .
.
.
그레이는 색이 빠지면 오묘하니 더 이뻐용ㅎㅎ
.
.

요새 맨날 놀고 먹는 사진만 올려서 반성중ㅎㅎ
.
.
앞으론 펌,매직,등등 다양하게 열심히 올려야겠어용ㅎㅎ
.
.

#여수유경하우스 #유경하우스 #여수1인샵 #여수그레이 #여수심야미용실 #사전예약필수 #심야와공휴일은당일예약안돼요 #여수이벤트 #여수 #여천 #여수맛집 #여천맛집 #신기동미용실 #여수헤어샵

모발상태:부슬거리는반곱슬에 신생부 한뼘정도 길이만 그나마 건강한상태이며 나머지는 블랙빼기 탈색을 두번정도 하고 다시블랙으로 염색을 해놓은상태.손상도를 파악하느라샴푸를 해보니 손가락빗질도 안될상태였어요.

시술:일단길이는 살리고싶어하셔서..ㅠ
길이는 4센티정도 자른후. 층을 내드렸어요.
전처리 크리닉 쳐발쳐발..ㅎ중간중간쳐발쳐발.ㅎ말그대로.복구펌ㅎ
손상이 워낙 심해서. 컬이예쁘게나올거란. 기대도 안하신 우리고갱님.ㅎ

처음오셨는데
저한테 이상하게 믿음이 가신다며..잘나올거같다는 긍정마인드를. 보여주셔서인지..
기대이상으로 무지 잘나왔어욤.ㅎ

입이 귀에걸리셔서. 가셨답니다~~저두 무지 뿌듯 ㅎㅎ
요럴때 미용사할맛납니다~^^ #여수프롬비헤어
#복구펌
#레이어드c컬s컬펌
#긴머리웨이브펌
#여수미용실
#여수1인샵
#예약제미용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