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여성볼러

446 posts

TOP POSTS

자신있게 도전했으나..
결과는 1차탈락!!😊
#스텝 #스윙 #착지 #에버 #폭망
대신 많은걸 배울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
좋은사람들도 많이 만나서 너무 좋았다😍
더더 열심히 연습해서...내년에..음.....🤣🤣🤣
3일내내, 아니 5개월내내 고생한 #내짝꿍 고마워❤️
#볼링클럽 들어가야겠다ㅋㅋㅋ
#함께해요 #여러분
.
.
#볼링 #bowling #볼링스타그램 #🎳
#프로테스트 #518번
#값진경험 #소중한시간
#여성볼러 #초보볼러
#스트라이크 #참힘들다 #스플릿 #대잔치
#마지막처럼 쳤음 참 좋았을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볼링영상 #볼링동영상

어제 결국 볼링만20게임 친거 같다😂
.
.
지산볼링장 후 케이원볼링장
.요즘 스트레스 엄청 받았었는데 오랜만에 기분 좋게 볼쳐서 몸살은 났지만 후회는 없다✌🏻
.#bowling #볼링#볼링스타그램#퀀텀#퀀텀블랙#storm#timelock 볼링자세#자세저장소#여성볼러#볼링클럽#광주#조대#지산볼링장#오비씨클럽#남구#봉선동#케이원볼링장#취미스타그램#운동스타그램#맞팔#선팔#스트레스해소#에버관리#하이실패

---
간만에 뽈장~
월욜이라서 긍가 사람이 없어서 레인 바로쥼,,
다섯겜이나 쳤음 ㅋㅋ
간만에 200대도 치고~
-
문제는...더이상의 발전이 없다는거..ㅠ
아직까지도 내가 원하는 자세가 안나온다...
정말 머찌게 쫙쫙 쎄리마 스윙 안되나??!!!!
몸뚱이를 바까야되는긴가 --ㅋ
-
-
#볼링스타그램
#여성볼러
#취미생활그램
#볼링
#볼링장

와 이선수 진짜 잘친다~ 어깨선이랑 체중이동 달고나오는 타이밍 다좋네~
.
.
.
.
.
.
.
.
.
#볼링 #볼링스타그램 #자세 #클래식 #여성볼러

큰일이다ㅜㅠ
마니 망가졌다.. #볼링스타그램 #여성볼러 #허접볼러 #왜이러지

무려 9위....ㅋ
막겜 망쳐서 생각지도 못한 순위 ㅋㅋ
막상 9위라고하니 막겜이 더더욱 아쉽다 ㅠ
아침부터 반나절 이상 #볼링장 ..🎳
에고 힘들다 ㅋ
#볼링대회 #영남볼링장 #볼링동호회 #여성볼러

잘 처리하고도 불만스러움 #신수지 가 되고싶은 #볼링 #꿈나무 #여성볼러 #구로위너스볼링장

#볼링연습
.
연습연습연습연습연습연습연습연습
.
내것으로 만들기가 젤 어렵다!!!!!!!!!
어려워도 만들거야
.
천천히 조금씩 만들자
.
볼링 너어어어어
왜케 어려운건데!!😭
.
마구마구 쓸개까지 던져주는 울 유나니오빠 @kimunanigram
응원해주는 오이리오빠 @oil__kim .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그 힘으로 버티고 있네요~
울 인친모임 패밀리 항상 감사해유♥️
.
.
#볼링 #볼링스타그램 #볼스타그램 #볼링그램 #볼링동영상 #볼동 #길동가인볼링장 #가인볼링장 #연습 #여성볼러 #여자볼러 #응원 #강동구대표 #서울시대표 #볼링마녀 #인친모임

MOST RECENT

이게 5프레임 ㅋㅋㅋ
볼링치고 첨으로 연속스트라이크 다섯개
파이브베가 쳐보나 기대했으나
4개까지 치고 끝 😭😭😭
나보다 흥분한 신랑목소리
같이 안타까운 은미목소리 ㅋㅋㅋ

#daily #일상 #취미 #볼링
#KB볼링센터 #ACTIVE
#볼링클럽 #여성볼러
#힘빼고칩시다 #스팟봅시다
#brunswick #LT48
#명품볼 #핑크엄지덤
#덱스터 #dexter #SST8
#핑크아대 #레브콘플러스 #코브라아대
#볼링스타그램 #포베가🎳
#선팔 #맞팔 #좋아요 #소통해요
#착한마음이묻어나는글씨
#callirany #캘리라니
#오늘더사랑해

자신있게 도전했으나..
결과는 1차탈락!!😊
#스텝 #스윙 #착지 #에버 #폭망
대신 많은걸 배울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
좋은사람들도 많이 만나서 너무 좋았다😍
더더 열심히 연습해서...내년에..음.....🤣🤣🤣
3일내내, 아니 5개월내내 고생한 #내짝꿍 고마워❤️
#볼링클럽 들어가야겠다ㅋㅋㅋ
#함께해요 #여러분
.
.
#볼링 #bowling #볼링스타그램 #🎳
#프로테스트 #518번
#값진경험 #소중한시간
#여성볼러 #초보볼러
#스트라이크 #참힘들다 #스플릿 #대잔치
#마지막처럼 쳤음 참 좋았을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볼링영상 #볼링동영상

어제 결국 볼링만20게임 친거 같다😂
.
.
지산볼링장 후 케이원볼링장
.요즘 스트레스 엄청 받았었는데 오랜만에 기분 좋게 볼쳐서 몸살은 났지만 후회는 없다✌🏻
.#bowling #볼링#볼링스타그램#퀀텀#퀀텀블랙#storm#timelock 볼링자세#자세저장소#여성볼러#볼링클럽#광주#조대#지산볼링장#오비씨클럽#남구#봉선동#케이원볼링장#취미스타그램#운동스타그램#맞팔#선팔#스트레스해소#에버관리#하이실패

화이팅!!😊
볼링을 시작한지 5개월!!!
시작하기전에 고민도 많이 하고..
시작하고나서도 많이 힘들었지만..
어차피 시작한거 잘해보쟈잉!!!
근데.. 힘좀 빼고 치겠니?🤣😭😂😱😢
.
.
.
#볼링 #bowling #볼링스타그램 #🎳
#프로테스트 #KPBA #518번 #화이팅
#모두다합격해랏!!🙏
#핑크핑크 #맘에든다😍
#평택k2볼링장 #여성볼러
#새로운도전 #힘내자 #얍
#내짝꿍아💕 #고기 먹으러가쟈😍
#운동 #운동하는여자 #엄지뚱뚱이

ㅡㅡㅡㅡ
울산 간월재에 왔다.
물론 억새를 보러 왔다.
그러나 언니가 다리에 쥐가 나서 그냥 내려왔다.
난 그렇게 보고싶던 억새를 못봤다. ㅜㅜ
그래도 떡갈비는 맛있다.츄럽❤️
다음에 남치니랑 와야겠다.뜻밖에 sm리조트...이쁘다.
@yoo_niiii 여기 가보고싶어요💕💕
김해가서 볼링 쳐야겠다.
.
.
#간월재
#언양떡갈비
#sm리조트
#여성볼러
#볼링꿈나무

#프로볼링장
.
#스윙즈 #볼링클럽 .
#게스트 로 가서
1등 해버리기!
.
오빠들 미안해🖤
덕분에 자신감 얻고오기
(볼링장이 좋은건 안비밀ㅋ)
.
프로볼링장은 거의 갈때마다 좋댜~ 볼링장도 레인도 깨끗해🙂~
.
D-day 2... .
#볼링 #볼링스타그램 #볼스타그램 #강동구대표 #서울시대표 #볼링동호회 #볼링점수 #정기전점수 #볼러 #여자볼러 #여성볼러 #bowling #bowler

2017.10.15

점수가 너무나 지맘대로..ㅋ
오늘은 그래도 최고점수 찍엇기에
만족....?
총6겜중 최고164~최하73🤔
먼가 아쉽네...(오늘그래도 에버 122나옴)
언제 더 멋지게 잘칠수잇을까..ㅋ
자세도 좀 이쁘게하고싶은데
뻣뻣한 내 몸뚱아리!!
.
.
.

#김해볼링#파크볼링장#초보볼러 #여성볼러
#일상#볼링중독#나름운동#재밋다그램#볼링그램
#자세엉망#뻣뻣#다리좀#더 구부려봐
#볼링동호회#볼링클럽#블랙클럽#선팔환영#인친해요

#볼링연습
.
연습연습연습연습연습연습연습연습
.
내것으로 만들기가 젤 어렵다!!!!!!!!!
어려워도 만들거야
.
천천히 조금씩 만들자
.
볼링 너어어어어
왜케 어려운건데!!😭
.
마구마구 쓸개까지 던져주는 울 유나니오빠 @kimunanigram
응원해주는 오이리오빠 @oil__kim .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그 힘으로 버티고 있네요~
울 인친모임 패밀리 항상 감사해유♥️
.
.
#볼링 #볼링스타그램 #볼스타그램 #볼링그램 #볼링동영상 #볼동 #길동가인볼링장 #가인볼링장 #연습 #여성볼러 #여자볼러 #응원 #강동구대표 #서울시대표 #볼링마녀 #인친모임

#볼링
#볼링🎳
#볼링스타그램
#bowling
#여성볼러
#한국프로볼링협회
#k2볼링장
#프로테스트

일정이진짜 빡세다ㅠㅠ
7시체크인
집에서 1시간거리
5시기상?ㅠㅠ 어찌하오리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