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야

15282 posts

TOP POSTS

여봉봉 생각나는 맛👅

#여보야~~.쉬는날.내가쏠게😘
#진국명가#대패삼겹살#야식#맛있다그램

드뎌 우리집에도 #건조기 입성ㅋ
넘나 좋은것!!먼지보소ㅜㅜ이거슨 #신세계ㅋ

#집스타그램#트롬건조기#살림은 #장비발
#여보야 고마웡~♥

정말 오랜만에 피부과 레이저 관리 끊었는데
정말 따끔따끔해서 발꼬락에 힘 꽉줬음
아직 14번 남았는데 😂후덜덜이다
.
#고마워❤️#여보야#카드시원하게긁어주심👍


.
.
가려도 빙구 같네 ㅋㅋ
.
.
#6개월후#건강하자#여보야

#여보야 #생일전야제 🎉 #생일엔휴무가제맛 다음날 월차쓰고 #해운대포장마차촌 간단한 음주를 위해 버스타고 #해운대 🚌💨 #랍스타코스 먹으러💕 #산낙지 를 시작으로 #해삼 #개불 #멍게 #뿔소라 #돌멍게 #돌멍게주 빠질수없지🤔 #생새우 서비스에 메인으로 #전복 #랍스타꼬리회 #랍스타다리버터구이 마무리로 #랍스타해물라면 🍜 둘이서 야물딱지게 클리어✌🏻 이모가 뭐이리 잘먹냐고 놀래심😂😂 오로지 이걸위해 왕복 두시간 버스행ㅋㅋㅋㅋㅋㅋ 저순간만큼은 세상을 다가진 행복이었뜸😍😍 날 서늘해지면 또가자 여부양❤️ #맛있는음식은목석도애교쟁이로둔갑시킴ㅋㅋㅋㅋㅋㅋ #너무돼지같아보여서먹는사진안올리려고다숨겼는데 #이건올려야해 #예비부부 #먹스타그램 #사랑해 #럽스타그램 ❤️

#여보야#고마워#사랑해 💕애들 먼저 맥이고 - 우리들의 #저녁타임🍴 브로콜리 좋아하는 날 위해 듬뿌욱 😍

MOST RECENT

힐링타임
요즘 이 재미로 산당 시간가는줄고 모르고
여보야 안사줘쓰면 큰일날뻔해쮜?!
완성 할때마다 넉놓고 보는 울여봉..♡ #컬러링북 #컬러링 #색칠 #색칠공부 #명암 #섬세함 #취향저격 #취미 #힐링 #마음위안 #스트레스 #재미 #이마트 #비밀의정원 #일상 #데일리 #여보야 #고마워 #

#여보야 #생일전야제 🎉 #생일엔휴무가제맛 다음날 월차쓰고 #해운대포장마차촌 간단한 음주를 위해 버스타고 #해운대 🚌💨 #랍스타코스 먹으러💕 #산낙지 를 시작으로 #해삼 #개불 #멍게 #뿔소라 #돌멍게 #돌멍게주 빠질수없지🤔 #생새우 서비스에 메인으로 #전복 #랍스타꼬리회 #랍스타다리버터구이 마무리로 #랍스타해물라면 🍜 둘이서 야물딱지게 클리어✌🏻 이모가 뭐이리 잘먹냐고 놀래심😂😂 오로지 이걸위해 왕복 두시간 버스행ㅋㅋㅋㅋㅋㅋ 저순간만큼은 세상을 다가진 행복이었뜸😍😍 날 서늘해지면 또가자 여부양❤️ #맛있는음식은목석도애교쟁이로둔갑시킴ㅋㅋㅋㅋㅋㅋ #너무돼지같아보여서먹는사진안올리려고다숨겼는데 #이건올려야해 #예비부부 #먹스타그램 #사랑해 #럽스타그램 ❤️

#홍대혼자카페 #북카페 #더워쥬금 #여보야 보고싶다 #여보랑 같이 오고 싶다👣

아침 부터 대뜸 "어디가고싶어?" 하길래 설레는 맘으로 부산가자했는데 부산에서도 백화점 갈 줄이야..(아기있음 더운 곳을 갈 수가 없어요ㅠ3ㅠ)
별생각없이 갔는데 메종티시아보고 눈돌아감ㅋㅋ "사고 싶은거 있으면 사~"라는 말이 허허허 젤 신나신나♥♥ 리빙샵 가면 왜 그리 설레는지 몽땅 사오고싶어! 뚜이쒸 그만사야하는데 신난다😁😁
#언제나 #즐거운 #쇼핑 #헤어나올수없어😭 #아껴야잘산다 했는데 #돈써야행복하지 #행복하다그램 #다시가리라 #여보야 #리모델링하고싶다 #신난다 #👨‍👩‍👧 #부부스타그램 #데이트 #홈인테리어 #예쁜거천지 #메종티시아 #부산신세계백화점

서로 닮아간다 아침부터 보고싶다 .... #첫줄 #더운여름#랍스타그램❤️#닮았어요💕 #일어나요#여보야

🎂재인이와 함께여서 더 감사하고 행복한 나의 생일,
온종일 재인이를 돌봐주고 내게 휴식을 선물해준 고마운 남편✨ .
.
가장 든든한 친구이자 동반자인 남편에서 재인아빠라는 이름까지 _ 늘어난 우리의 이름만큼 책임감도 커졌지만 당신과 함께여서 기쁘고 행복할거같아요. #여보야 #재인아빠 우리 더 많이 웃고 감사하며 재인이와 함께 행복한 하루하루 살자❣️ .
.

_
#길부부의소중한나날들 #재인아빠 #재인엄마
#재인이네👼 #생일 #축하해줘서고마워요 #와인 #가족 #행복 #축복
#godblessyou

So proud of him❤️ #workout #everyday #runner
처음에 만났을 때
남편이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했다.
.
식단 조절을 하고 매일 꾸준히 운동하는 #남편 자랑스러워😊
어릴 적 부터 몸집이 큰 사람에게 다이어트란 마른 사람이 하는 것 보다 더 힘들다고 하는데
.
스스로 50kg 이상 체중 감량 달성하고 지금도
지방에 지내고 있는 날 보러 매일 오면서 혼자 여기서 하루 회원권 끊어 운동하거나 운동장을 달리는 우리 남편보니 너무 자랑스럽다.
예전엔 뛸 수 조차 없었다지만 이제 우리는 달린다
곧 열릴 #2017 #adidas #myrun #marathon 대회 참가 신청날만 손꼽아 기다리는 중.
#너랑함께하는 #더나은미래 #행복하자 #여보야 #일상
@samguntherson

제 남친인데요.
요즘 얼굴을 영상통화로 많이보고
실물로는 가뭄에 콩나듯 보다보니까,
너무너무 보고싶어서 짜증이나요....
핫!!😩😫 짜증나.. 보고싶어죽겠는데..
이 남자는 혼자보내는 시간이 왠지 즐거워보여요...(괜한심퉁☹️☹️)
#남자친구#보고싶어#짜증나#못봐서#괜히심퉁#이유없이#심통#럽스타그램#로브그램#사랑해#보고싶당#여보야#나#안보고싶냐#니#여친#안보고싶냐고#훙#칫#뿡#여보#너는#미어미어다#미워미워다#미워미워라고#엄청#미워미워다
남친.....사랑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