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야

16237 posts

TOP POSTS

🤦🏻‍♀️🤦🏻‍♀️🤦🏻‍♀️
수술 전 날 입원한 엄마 병실에 두고 나와서 저녁먹으며 술 마시는 부부.
우리밖에 없을거다!!! (물론 나가서 영화를보던 밥먹으면서 술 한잔 하던~ 하고 오라며 카드주는 엄마도 없을테지. ㅋㅋ)
#저녁먹으러
#신천왔어요
#이것만먹구들어가쟈
#남들이보면
#정신나간우리부부 ㅋ🤣
#건강하자 #여보야
#서울 #강동 #청주 #천안 #세종 #오창 #대전

힐링타임 ❤ 남편 보고프다 ..😫
.
.
.
#여보야
#제주도한번가야지

#여보야 스마일😁
.
.
둘이 #여행 다니는걸 좋아하다보니
우리 둘사진은 셀카뿐...
셀카봉 귀찮고 사람들한테 부탁하면 매번 사진실패....힝😭
.
#하이킹 하느라 머리가 완전 산발이지만 남편과 함께하는시간 너무 즐거워요. (나만즐거운건가요😂)
.
.
#미국 #부부 #덴버 #록키마운틴 #휴가 #추억 #사진 #셀피 #셀카 #부부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행복 #사랑 #여유 #4년째 #5년차 #결혼생활 #denver #husbandandwife #summer #trip #rockymountainnationalpark #selfie #photo #lovely #happy #life

#당첨

세미나에서 경품당첨되신 #여보야
너무 너무 좋아하던 #프로알지
당첨된 후 #스마일

착하게도😙
초대한 사장님들과 나눠먹기까지👍

#착한신랑
#이뻐요
#사랑해
#하와이가자
#결혼13년차
#권태기 없다
#부부사업

파스타가 먹고싶다던 날~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여자와 그것보다는 조금 덜 사랑하는 여자와~
.
.
.
.
.
.
.
.
#세상최고는 #여보야 #딸 #미안 #딸바보 #아님 #오해말길 #그래도 #넌 #귀여우니까 #봐줄께 #일상스타그램

#만삭촬영#부산#해운대#센텀
#베이비왈츠
오늘 병원갔더니 오복이는 2주만에 800g 커졌음😅😂
2.5kg...주수보다 모든게 3주가 크다고하시며 제왕절개
생각하고 있으라고 하심🤤
오복아 잘하믄 담달 만날수도 있겠다~😂
무셔~~😣
지난주에 촬영했던 만삭사진..
.
기대도 안하고 사진 셀렉하러 갔는데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임산부스타그램 #예비맘#아들맘
#꼬꼬맘 #닭띠맘 #임산부#부산맘
#32w5d#임신9개월#여보야#빙구미소#내눈엔멋져
#머리이상하다고#여보야는맘에안들어함🤔
#내인스타니께#내위주사진😋

_
천일홍; 변함없는 사랑
.
자긴 변하지 않았다며😍😜🤣
너무 늦은 시간이라 꽃집도 없고 해서
다음날 챙겨주려고 했는데 내가 넘 난리 난리😝
.
눈치 빠른 나 땜에 매번 울 오빠 서프라이즈는 실패!!! 🙄😥 #여보야 #더분발해야겠다 ㅋㅋㅋ
.
#꽃 #꽃다발 #플라워 #서프라이즈 #천일홍 #남편 #선물 #럽스타그램 #꽃스타그램 #데일리 #flowers #surprise #husband #present #globeamaranth #instalove #instadaily
.

MOST RECENT

#후기는사랑입니다❤
#특별한날번팅 #특별한날토퍼
.
행복한부부💕
문구도꼼꼼하게정해주시고,
남편분을생각하는마음이👍👍
.
#Repost @lovelykyungmi (@get_repost)
・・・
특별했던 남편 생일~~♡
번팅과함께 더특별하게 ㅋㅋㅋ
41번째 생일추카해🎉🎂 🌵👉@special_day_with_me
최고최고!! .
.

#번팅#특별한날#special_day_with_me#여보야#사랑해#꽃길만걷자#일상#일상스타그램 #육아소통#워킹맘스타그램#워킹맘#남편생일#이벤트 #럽스타그램#감성그램#감성사진#7월31일

_
천일홍; 변함없는 사랑
.
자긴 변하지 않았다며😍😜🤣
너무 늦은 시간이라 꽃집도 없고 해서
다음날 챙겨주려고 했는데 내가 넘 난리 난리😝
.
눈치 빠른 나 땜에 매번 울 오빠 서프라이즈는 실패!!! 🙄😥 #여보야 #더분발해야겠다 ㅋㅋㅋ
.
#꽃 #꽃다발 #플라워 #서프라이즈 #천일홍 #남편 #선물 #럽스타그램 #꽃스타그램 #데일리 #flowers #surprise #husband #present #globeamaranth #instalove #instadaily
.

파스타가 먹고싶다던 날~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여자와 그것보다는 조금 덜 사랑하는 여자와~
.
.
.
.
.
.
.
.
#세상최고는 #여보야 #딸 #미안 #딸바보 #아님 #오해말길 #그래도 #넌 #귀여우니까 #봐줄께 #일상스타그램

샤먼은 차가 유명하다고~
어제 선물받은 중국차~😅
나도 이제 효리언니 처럼 아침에 커피말고 차마시는 걸로~
#선물 #중국차 #샤먼 #샤먼생활 #중국생활
#여보야~ #나 #자사호 #다도세트 #사주세요❤️

너희가 그렇게 핫하다며💄
날 폐인에서 벗어나게해주렴💃
#페리페라 #페리페라최애쁨템 #페리페라잉크러쉬 #데이트하고싶다 #여보야 #보고싶어용💕

셀러에게 store credit 적용해달래서 일단 이것부터 구입했어요~😀 $4990→$945→$399 면 이건 사야하는거 맞죠?! 🙌 앞에 고민 중인 복고풍 원피스랑도 괜찮을거 같은데...원핏도 데려와보까봐욤?🙈🌹🌹🌹 #생로랑 #짧은팔 #팔이없어좋네😂 #여보야 #미안🙏 #근데이건 #너무나 #합리적소비 #바이커자켓 #패션 #패션스타그램 #라이더자켓 #옷스타그램 #직구 #세일 #데일리룩 #직구스타그램 #쇼핑 #fashion #style #saintlaurent #bikerjacket #dailylook #leathervest

신나는 금요일 등원길.
오늘 체험관견학가고 신나는 체육수업도있고
또 태어나첨으로 엄마아빠없이 1박2일 캠프가는 예원이♡

엄마아빠없이 잘수있냐하니
씩씩하게 잘할수있다하는 예원이♡

즐겁고 신나게 보내고와~~~
내일 아침에봐 엄마아빠딸♡♡♡ #몸은가볍지만 #마음은 무겁네 #여보야 #오늘저녁은 외식이야 #고마워 예원아

지난주는 무주 이번주는 양평 담주는 사이판.
8월은 짐싸고 풀다가 끝나는거 같다. #짐싸기의달인될판
2박 3일은 은혜초 오케캠프 마치는 날. 배뿔뚝이 몸으로 괜찮겟냐 걱정들 하셧지만 #돈워리 #☝️ 연습시간 빼고 집보다 잘 먹고 낮잠도 자고 완전잘쉬다 가는 것 같다. #밥도맛있어 #사육당하는중 #🐷 별일없이 사고없이 연습 마치고 돌아갈 수 있음에 감사하다. 우리 아가들 실력도 쑥쑥 늘어가니 #뿌듯함 #😎 #말잘들어줘서고마워 #수고했어
#여보야 #이제휴가가자 #짐싸자 #🏖
.
.
.
#미리내수련원 #오케스트라캠프 #은혜초등학교 #은혜초오케스트라 #음악캠프 #🎻 #🎼 #🥁 #🎺 #🎹 #초등오케스트라 #타악기파트 #타악기쌤 #오케스트라 #양평미리내캠프

#딸스타그램 #막바지여행#의상#로브가디건#오다주움#센스쟁이#인터넷주문#스노우#여보야#감사합니다~~♡ 딸내미가 엄마 보고싶다고 해서 시내로 같이나온 여보야ㅎ 같이 퇴근흔 저녁먹고 집으로 오면서 마지막주에 여행갈때 의상을 어떻게 입을지 얘기하던중 로브가디건을 입고 싶은데 아직 안샀으니 담주에 같이 보러가자고 하고 집에왔당ㅋ

옷갈아 입고 딸내미 싯겨야지 하고 안방으로 들어갔는데 아니 ~! 이건 !! 로브가디건ㅋㅋ 깨알같이 오다주움이라고 써있는 메세지 ~!!! ㅎㅎ
여보야가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해서 오늘 왔단다~~
역쉬 센스쟁이~♡ 이쁘게 잘 입을께용ㅎㅎ

힐링타임 ❤ 남편 보고프다 ..😫
.
.
.
#여보야
#제주도한번가야지

#여보야 스마일😁
.
.
둘이 #여행 다니는걸 좋아하다보니
우리 둘사진은 셀카뿐...
셀카봉 귀찮고 사람들한테 부탁하면 매번 사진실패....힝😭
.
#하이킹 하느라 머리가 완전 산발이지만 남편과 함께하는시간 너무 즐거워요. (나만즐거운건가요😂)
.
.
#미국 #부부 #덴버 #록키마운틴 #휴가 #추억 #사진 #셀피 #셀카 #부부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행복 #사랑 #여유 #4년째 #5년차 #결혼생활 #denver #husbandandwife #summer #trip #rockymountainnationalpark #selfie #photo #lovely #happy #life

2017.08.17 내여보 생일💕
-
#여보야 #태어나줘서고마워 #사랑해❤

여보 덕에 생일날 기쁨을 일찍 받아서 더 행복해따😍 오늘도 생일 축하한다고 말한마디 건네준 친구들 고맙다. 생일 끝
#생일 #HBD #초코케익 #초코빙수 #과자 #제너럴세븐 #올인원 #스킨로션 #고마워 #잘쓸게 #여보야 #사랑해 @_rose__19

예쁜 연애😒
@jiminkim03 우리도 저 사진처럼 예쁜 말 하면서 살자 여보야 170일 축하해❤
#연애스타그램#연애#사귄지#170일 되는 날#여보야#사랑해💕 #01#02#03#04#05#맞팔하면#선팔#소통#좋아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