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여름잠옷

2694 posts

TOP POSTS

:요즘 오빠와 아주 다정한 그녀는 오빠방에서
둘이 요깔고 자는. . .
어제 만들어준 잠옷바지. .
촉감좋은 레이온이라 온가족 여름 잠옷 하나씩.
.
몆년전 레이온 잠옷 판매할때 무척 인기있던
원단이어서 우리집 선우,지우도 몇년째 입고
있어서 이번 여름시즌 네이비도트 한 컬러만
진행해보기로 했어요
.
#이플립 #플립하우스 #여름잠옷

많이들 기다리시던 하트 잠옷 세트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랑스런 하트 패턴에 헤어밴드까지 세트!!
반바지. 긴바지 모두 준비 되어 있어요~
#하트잠옷세트 #하트잠옷 #파자마 #여름잠옷 #다마스스토어

이번 화이트 엔젤은 진짜 시원하고 편하고 그리고 예뻐요ㅎㅎ 라뉘 라인들 중 젤 실용적인 스타일인 것 같아요ㅎㅎ

#라뉘#화이트엔젤#여름잠옷

#여름잠옷 #대구 #어머님의사랑 #예비며느리
어머님댁 처음왔을때 잠옷준비해주시려고, 백화점다녀왔다고 맘에들지모르겠다고 하시며 봄잠옷 주셔서 너무감사했었는데 ..
이젠여름이되었으니 가벼운 원피스잠옷으로 ㅋㅋ준비해주셨다
따뜻한맘 감사합니다 💕
쌩얼에 셀카는 죄송합니다😌💧

#

주아탱이 오늘 기절시켜버리겠다 ㅋㅋㅋㅋ

#여름잠옷 #그녀의빼이보릿 #아빨리보고싶다 #주아탱

아침에 인나서 일하고 지침.. 잠 좀 자야겠어요
#어린이날 #휴일 ..은... 나에겐 없는거죠ㅜㅜ?
#우울우울 잠이나 자자
내일 일어나자 ~ ㅋㅋ

잘 준비 ~ 💙
잠옷 너무귀엽고 @deliciousjang
장사장님 최고얀 💙_💙 핑크도 원해요 💖
.
.
.
.
.
#잠옷 #딜리셔스 #여름잠옷 #여름

#짱구잠옷 추가할인👈 .
.
✔인스타 다이렉 주문 시,
스토어팜 가격+추가할인 적용.
✔마진포기했어요. 기냥 나눠입어요 우리.
✔가격문의/주문문의 댓글, DM 주세요.
✔꼭!!! 인친+좋아요 누르셔야, 주문 가능해요.
✔남자분들은 허리 28까지만. 원래여성용 프리사이즈에요. 44~66까지.
✔민트, 화이트 2컬러이구요.
✔안대+3부반바지+반팔셔츠 3종구성이에요.
✔순차답변 드리고 있으니 쫌 걸려도 이해해주세요.
✔상세컷, 환불조건, 배송조건, 상세사이즈, 세탁법은 스토어팜을 참고 부탁드려요.
✔ 지금 주문하시면 [[[여~~~유롭게]]] 8/25(금) 배송출발👈입니다.
✔ 주문폭주라
빨리주세요/주말에입고파요/여행가요/선물이에요
다 죄송해요.
✔배송비 3000원 추가결제 조건이에요.
✔ 인스타 DM 주문 건은 무배 미적용입니다 .
.
.
#더롤리폴리 #짱구파자마

MOST RECENT

집오자마자 #씻고 #북어국 만들고 #곰인형 #쵸파 랑 놀고 #공부 는 제일 뒷전

#여름잠옷 입은 #곰밍이💕

20171009 B
🤡아침 - 여름잠옷 입고 잰 몸무게 - 겨울잠옷 입고 잰 몸무게🤡
어제 점심: 버거킹 불고기버거 + 콜라 조금
어제 간식: 해바라기씨 초코 + 하리보 10개
어제 저녁: 김반 반줄 + 건빵
.
❤️저번주 목표 성공❤️
💛이번주 목표: 겨울잠옷 입고 59키로대 유지하기!! 폭식으로 60키로 넘지 말기!!💛
.
.
🙄아니.. 여름 잠옷하고 겨울 잠옷하고 몸무게 차이가 이렇게 많이 날 일이야??? 흥😤
.
.
.
#사과 #포도 #여름잠옷 #겨울잠옷 #몸무게비교 #이번주도퐈이팅 #🤛 #다이어트 #다이어터 #diet #dieter #식단조절 #운동 #스피닝 #살빼기 #장기다이어트

#

주아탱이 오늘 기절시켜버리겠다 ㅋㅋㅋㅋ

#여름잠옷 #그녀의빼이보릿 #아빨리보고싶다 #주아탱

.
하루 끝!!!!
꼭두새벽부터 일어나서
움직이니 하루가 길다~
밤에 추워서 겨울이불을 꺼냈으니 이제 잠옷도 긴옷으로 입어야겠당👚
병원선 끝나면 얼른 자야지📺
.
#병원선 #요즘_애착드라마 #드라마추천 #티비 #하루끝 #잠옷 #키티 #우리집 #주부 #일상 #새댁 #신혼 #여름잠옷 #저녁엔_너무_춥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