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여동윤

150 posts

TOP POSTS

청춘예찬のからむんの共演者박민규씨と여동윤씨と一緒に、私達仲良し💕フフフ💓
#대국남아 #가람 #박민규 #여동윤

공연

#뮤지컬 #어겪사 #어차피겪어야할사랑이야기
#여동윤 #함채련 #김성국 #남해린
#열린극장 #혜화 #대학로
엄청웃다가 질질질 대사하나가 콕박힘ㅠㅠ
태평역하신 여동윤배우님 넘나조음ㅠㅠㅠ
같이찍은사진은 갠소할께요ㅠㅠㅠㅠ
울다찍어서 엉망징창ㅠㅠㅠㅠㅠㅠㅠ

연극 " 청춘남녀 "
평범한 집안 ,학창시절 , 직장 남자
외모가 뚱뚱해서 여자소개 받지만 차이고 그로인해 다이어트 하는데
#연극 #청춘남녀 #마태호 #김유진 #여동윤 #김정하 #낙산씨어터 #대학로

.
뮤지컬
어차피 겪어야 될 사랑이야기.

#
한시간 반동안 웃음 참느라 눈물 뺐네.
그렇게 뭐에 빠져 웃어본적이 오랜만이라,
시원하고 즐거웠습니다.

#
보름전에 봤는데 끝나고야 올리다니.. #
모두들 고생 많으셨어요.

#
가람군과 여동윤 배우는 이번달부터 대구에서도 함께 공연이 있군요.
연극 '청춘예찬' .

#어겪사 #어차피겪어야될사랑이야기 #대국남아 #가람 #박현철 #여동윤 #김진주 #김지수 #뮤지컬

#연극 #대학로 #연극후기 #청춘남녀
#마태호 #김유진 #여동윤 #박효서

배쓰맨을 보고 그냥 가기는 아쉬워서

우연찮게 시간에 임박해서 뛰어가서 본 연극

외모에 컴플렉스가 있는 조덕구가 여자친구를

만들기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남녀란 연극

9.26.부터 새로 시작한 공연이라 아직 오래되지는 않아서 입소문을 타기 직전인것같다.

이런 연애로멘틱 연극은 참 많지만,
청춘의 남녀의 일상적인 삶을 그리며 취업걱정에 하루하루 걱정하며 살아가는 취업남녀가 보기에 좋은 코믹멜로 연극이다.

각 다른연기자 분들은 못봤지만 오늘 4명의 주연배우들은 안성맞춤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배역에 녹아들어가 있는듯했다

배우 한명한명 자신이 맡은역에 최선을 다해서 열연하며 보여주는 열정이 보는내내 너무 보기 좋았고 웃음이 멈추지 않을 정도로 유쾌했다. 남여커플이 보기 참 좋은 연극이 분명하다. 커플추천....난....... 옥탑방고양이 작업의 정석 그녀를 믿지마세요 등 오랫동안 사랑받는 연극들도 많지만, 새로 생기는 창작연극들도 충분히 볼만한 연극이 많다. 표값은 전혀 아깝지 않았다. 영화와 비교하지 말기를...
배우4명이 몇달동안 대사를 외워가며 노력한 열정을 생각하면 만원의 금액은 그리 아깝지않다.

혼자 보는게 불쌍해 보인다고 초대권을 하나 받았는데 오백에삼십 많은분들이 좋은평을 남긴 연극이라
보고싶은 연극표을 또한 받게 되어
감사하다.
혼자 이런 공연보러 온 나도 미친듯...ㅋ

추석기간동안 연극에 뮤지컬에 미쳐서 살았던것같다.

휴일의 마지막을 청춘남녀라는 연극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고,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힘을 내서 좋은 공연만들어 주길 바란다.

MOST RECENT

연극 " 청춘남녀 "
평범한 집안 ,학창시절 , 직장 남자
외모가 뚱뚱해서 여자소개 받지만 차이고 그로인해 다이어트 하는데
#연극 #청춘남녀 #마태호 #김유진 #여동윤 #김정하 #낙산씨어터 #대학로

#연극 #대학로 #연극후기 #청춘남녀
#마태호 #김유진 #여동윤 #박효서

배쓰맨을 보고 그냥 가기는 아쉬워서

우연찮게 시간에 임박해서 뛰어가서 본 연극

외모에 컴플렉스가 있는 조덕구가 여자친구를

만들기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남녀란 연극

9.26.부터 새로 시작한 공연이라 아직 오래되지는 않아서 입소문을 타기 직전인것같다.

이런 연애로멘틱 연극은 참 많지만,
청춘의 남녀의 일상적인 삶을 그리며 취업걱정에 하루하루 걱정하며 살아가는 취업남녀가 보기에 좋은 코믹멜로 연극이다.

각 다른연기자 분들은 못봤지만 오늘 4명의 주연배우들은 안성맞춤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배역에 녹아들어가 있는듯했다

배우 한명한명 자신이 맡은역에 최선을 다해서 열연하며 보여주는 열정이 보는내내 너무 보기 좋았고 웃음이 멈추지 않을 정도로 유쾌했다. 남여커플이 보기 참 좋은 연극이 분명하다. 커플추천....난....... 옥탑방고양이 작업의 정석 그녀를 믿지마세요 등 오랫동안 사랑받는 연극들도 많지만, 새로 생기는 창작연극들도 충분히 볼만한 연극이 많다. 표값은 전혀 아깝지 않았다. 영화와 비교하지 말기를...
배우4명이 몇달동안 대사를 외워가며 노력한 열정을 생각하면 만원의 금액은 그리 아깝지않다.

혼자 보는게 불쌍해 보인다고 초대권을 하나 받았는데 오백에삼십 많은분들이 좋은평을 남긴 연극이라
보고싶은 연극표을 또한 받게 되어
감사하다.
혼자 이런 공연보러 온 나도 미친듯...ㅋ

추석기간동안 연극에 뮤지컬에 미쳐서 살았던것같다.

휴일의 마지막을 청춘남녀라는 연극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고,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힘을 내서 좋은 공연만들어 주길 바란다.

#연극유리 #대학로공간아울
어떻게든 하루는 보겠다고 옴ㅠㅠㅎㅎ 익숙하고 친근한 배우들이여서 편했고 두번보니 더 몰입해서 보게된 유리😙👍 오늘 마지막 공연까지 화이팅! 한번 더보고 싶었다구😭 #박현철💕 #김지수 #김성국 #김진주 #윤소라 #여동윤 #박민규 #채수옥 매우 돌아가기싫은 비행기안에서💦

<유리-8/8~8/13> 대학로에서 우리 현철이 연극합니다! 나 대신 많이들 보러 가주세요😭 #연극유리 #대학로공간아울 #대국남아 #박현철 #김성국 #김진주 #윤소라 #여동윤 #박민규 #채수욱 #김지수

.
2017.6.22 목요일
함께 울고 함께 웃었던 ( ˊ̱˂˃ˋ̱ )
막공까지 얼마 남지 않아 아쉽네요 ~
배우님들도 한 명 한 명 막공을 맞이 하고 있어요 ~
얼마 남지 않은 어겪사 꼭 보러오세요 ♡
.
.
#서울 #대학로 #혜화 #연극 #공연 #어차피겪어야될사랑이야기 #어겪사 #서완소극장 #공연스타그램 #공감백배 #추천공연 #추천연극 #로맨틱코미디 #커플 #친구 #데이트추천 #포토타임 #박복안 #여동윤 #안태규 #박민성 #김성국 #박현철 #구순모 #윤소라 #이수연 #장이슬 #김유진 #윤원희 #최주혜

.
연극 <어차피 겪어야 될 사랑이야기> 캐스팅 변경 공지 안내 입니다.
*6월20일 화요일 17시30분 공연은 정상적으로 여동윤 배우님 캐스트입니다.*
.
.
#대학로 #연극 #어차피겪어야될사랑이야기 #어겪사 #박복안 #여동윤 #안태규 #박민성 #김성국 #박현철 #구순모 #윤소라 #이수연 #장이슬 #김유진 #윤원희 #최주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