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이랑

4494 posts

TOP POSTS

With sistar 😉 #여동생이랑 #차마시다

#여동생이랑 ❤❤❤

2년만에ㅋㅋㅋㅋ
엘조는없지만...
다리아프다..내일은 일찍 일어나야겠다ㅠㅠ
#여동생이랑#みそにこみうどん

비오는날은 무조건 집에있거나
차로 이동했는데
여기와서야 우산쓰고 같이 걸어도보네
#라고쓰지만비는이제그만🙅‍♀️
#여행 #일본 #교토
#딸이랑 #울엄마랑 #여동생이랑

#여동생이랑 👭💕💖

#애플삼겹살 조오타~!! 잘 먹어습니다•̀.̫•́ #데일리 #여동생이랑 #먹스타그램

-
신발로풀기
모르겠다.
3켤레
#스머프
#영화재밌었고
자외선차단해주는
#커텐
이게뭐라고 기분좋고
#여동생이랑
#떡볶이먹고
집귀가..🕥

.
호텔 찾고 시청까지 온 나😛✌️
#여동생이랑 #여행스타그램 #재밌게놀자
和花ちゃんと、姉妹旅👯💓

MOST RECENT

#마카오여행
작년에 갔는데
또 가고 싶은 생각이 벌써 몇번째인지 모르겠다...😂😅😆
✈✈✈✈✈✈✈✈✈✈✈✈✈✈✈
<추억 : 홍콩에서 마카오가기 1시간 전 상황>
동생이 침사추이에서 폰을 잃어버리고 찾으러가다가 둘이 들어가는 문(=난 앞문 넌 후문)이 달라서 홍콩에서 영영 못 만날뻔한!!! 그러나 극적으로 만났다는 그런 추억속의 이야기
✈✈✈✈✈✈✈✈✈✈✈✈✈✈✈ #홍콩#마카오#세나도광장
#작년#여동생이랑#여행
#여행가고싶어#여행가고싶다
#해외여행#여행스타그램
#돈이랑#시간이#필요하다

오후반차!! 요즘 일하기 시러 큰일이넹 ㅋㅋㅋㅋ 동생이랑
간만에 데이트 고고!! 흐흐 나가봅시다앙 🤗
#망고모히또 #처음 #먹어보는거 #근데 #맛있다👍
#날씨조아 #오후반차찬스 #신나용 #일상스타그램 #장타민
#간만에 #광합성하기 #여동생이랑 #룰루랄라 #일상 #소통

동생 하림이랑. 😍with my sis.
서로 모습도 다르고, 성격도 다른 우리.
서로 같이 찍은 사진이 별로 없음. ㅋㅋㅋ
#동생 #내동생 #여동생 #여동생이랑 #mysister #mysis #with #daily

2년만에ㅋㅋㅋㅋ
엘조는없지만...
다리아프다..내일은 일찍 일어나야겠다ㅠㅠ
#여동생이랑#みそにこみうどん

.
5/23~24 #부산 #여행
머리식히러 갔는데 식히기는커녕..
그래도 가보고싶었던 곳 가봐서 좋다.
#여동생이랑 #1박2일 #태종대 #감천문화마을 #광안리 #해운대 #모래 #해동용궁사 #selca #selfie #일상 #daily

비오는날은 무조건 집에있거나
차로 이동했는데
여기와서야 우산쓰고 같이 걸어도보네
#라고쓰지만비는이제그만🙅‍♀️
#여행 #일본 #교토
#딸이랑 #울엄마랑 #여동생이랑

드디어!!!!2급 끝났다~
장학금 받지 못핬는데 선생님도 반친구들도 3개월동안 정말 감사하구 수고했어요 ~~ 💗
2級無事に修了しました!寝坊してテスト受けられないと言うミスをしてしまい、奨学金逃したけど次は3級にあがります💕来学期はちはるちゃんもはるちゃんもおらんからめっちゃ寂しい😢😢かほちゃんこれからもよろしく😘 #홍대 #국제언어교육원 #수료식 #2급 #H반 #끝났다 #여동생이랑 #방학 #시작 #3週間 #お休み #予習したいのに #ギリギリにしかテキスト買えへん #しかもテキスト変わる

#라면 #아비코라면집 #여동생이랑 #둘이서 히히 #먹스타그램 #맛잇음 여동생이 중3이라 말하니까 나한테도 중3이냐고 묻는 라면집 알바 ㅋㅌㅋㅋㅋ 이제 고3이요 ㅠㅠ ㅋ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