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엠엠오즈

172 posts

TOP POSTS

-
헙....ㅠ 우리 녤이 숙소에서 쉬구 있겠징??
엠엠오즈 지누맨 인스타 보다강....
울 녤이 발견....
이때도 느므느므 잘생김 ㅠㅠㅠ
이 날도 뭔가 피곤했나부다 ㅠㅠㅠ
에구 우래깅 ㅠㅠㅠ
아....이 날 머리보니까.... 컨셉평가곡 결정난 날인가부다
지누랑 둘이 가는것 같구 ㅠㅠ 에구 그래서 기운이없었구나 우래깅 ㅠㅠ
지금두 생각하믄 뚁땅해 ㅠㅠ
영상 계속 보고있으니까 지누가 울 녤이 기운없어 보여서
일부러 밝게 하이! 그런거 같아서 너무 고맙구 그르네 ㅠㅠ
지누맨두 넘나 잘생김!!!!
지누도 얼른 티비나와서 얼굴 보여줘😍
(난......엠엠오즈 응원해요😂 왜 이걸 내가 눈치봐야하지....)
.
.
.
#mmo #엠엠오즈 #강다니엘 #주진우
출처) https://www.instagram.com/p/BVcHTUogT_g/ @joojinwoo

요즘 사는 이유 ㅠㅠㅠ 금요일만 기다리는 이유ㅠㅠㅠ 일요일 휴무여도 토요일 마감을 원하는 이유ㅠㅠㅠㅠㅠㅠ #윤지성 이거 찍으신분 존경👍🏻 덕질은 서울이 최고라지만 안방에선 내가 일등 ㅠㅠㅠ #서른한살 에 이러고있어서 #엄마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퇴근하고 집에오니 엄마가 내방에서 재방보고 있더라는게 함정 ㅋㅋㅋ #데뷔하자 #엠엠오즈

세남자, 화이팅💪🏻
그리고 재한아, 생일축하했었어 ㅎㅎ
-
#Repost @jaehan__k
・・・
신사역 광고 완전 이뻐요 ❤ 요즘 항상 행복해
-
#MMO #엠엠오 #엠엠오즈 #정샘물인스피레이션
#김재한 #최태웅 #주진우 #데뷔하자 #아멘

えめもず可愛すぎ案件〜〜〜〜みんな幸せになってくれ〜〜最終的にはみんなでデビューしよ
.
(강다니엘화이팅!항상응원할게!!)
.
#엠엠오즈#사랑해요오빠들#프로듀스101#💗

💐얘들아... 데뷔 축하해 ㅠ ㅠ💐
.
올려도 괜찮을까 고민하느라 이제야 올리네요. 애들만큼이나 제 그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ㅠ 조만간 다른 친구들도 그려볼게요! 감사합니다💕
.
#강다니엘 #윤지성 #엠엠오즈 #데뷔축하해

오랜만에 업뎃이긴한데.. 국프님들 윤지성 강다니엘 꼭 기억해주시고 자리가 혹시라도 남는다면 픽 부탁드릴께요... 윤지성 강다니엘 꼭 데뷔하자! 지누맨도 수고했어ㅠㅜ 엠엠오즈 최강김윤주도 꼭 데뷔해야해ㅠㅜ 시험 이틀전에 콘서트 하지만 내가 꼭 가고만다ㅠㅠㅠㅠ
#최태웅 #강다니엘 #김재한 #윤지성 #주진우 #프로듀스101시즌2 #최강김윤주 #엠엠오즈

MOST RECENT

-
내 손이 나도 모르게 짤을 만들어놨니?
칭찬한다 ㅋㅋㅋㅋ 내손 ㅋㅋ
귀여운 어버버리들 ㅋㅋㅋㅋ
-

#워너원 #워너블 #에너제틱코멘터리
#강다니엘 #윤지성 #엠엠오즈

하루 빨리 셋이서라도 데뷔 해서 기다리고 있었으면 좋겠다 응원하는 사람말고 이제는 응원을 받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어 😭😭😭 난 이 조합 아니면 결사반대 #MMO #윤지성 #최태웅 #김재한 #주진우 #강다니엘 #엠엠오즈 #데뷔해줘 #이조합 #그대로 #해줘 #몇년이 #걸리더라도 #기다릴게

내 힐링제 엠엠오즈.!
#강다니엘 #윤지성 #워너원 #엠엠오즈

흑 내갤러리 온통 쟈니...오랜만에 라이브 해줘서 고마워요 오늘 내생일이다 진짜 지누랑 둘이 꽁냥꽁냥하는것두 넘기엽고....💕 #김재한 #주진우 #엠엠오즈

엠엠오즈 풀셋 완성!!!! 감격이다!!!ㅎㅎ
#강다니엘 #다녤 #윤지성 #엠엠오즈
#풀셋완성 #세상을다가진듯

2019년 겨울 정규 1집으로 다시 뭉치는 미래를 내가 봤다..... 음방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하는 미래도 내가 봤다...... #mmo #엠엠오즈 #강다니엘 #윤지성 #주진우 #최태웅 #김재한

#소나기
#프로듀스101시즌2 #경연곡 원곡 #IOI
앨범에 #이자리에 넣을거였으면
소나기도 좀 넣어주지..
네버까지 꾸역꾸역 욕먹어가면서 넣어놓고..
마지막 경연곡이었던것도 아닌데
권현빈빼고
나머지 멤버들 다 데뷔조애들이자나ㅜ^ㅜ
음원줘요..2분58초짜리 그만 듣고싶어.. .
#이지은 #평범해서더특별한 #시 #에세이 #감성글귀 #글귀스타그램 #책스타그램 #📚 #경향미디어 #경향BP
#엠엠오즈 투표하다가
원픽때부터 #윤지성 #김재환 격일
#엠넷놈들 .. 재환이 왜 CJ갔어.. 솔로데뷔해 재환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