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트윈스타그램

60 posts

TOP POSTS

검정유니폼 #이병규 + #박용택 이 소름돋는 투샷은 정말...... 47번 이상훈까지! 러닝머신 걷다 닭살ㅠㅠ 마지막이라는걸 알기에 더 찡하다ㅜㅜㅜㅜ 이제 진짜 박용택 빼면 클래식 트윈스 선수라고 할수 있는 사람은 없는듯ㅜㅜ 나의 어린시절 추억속 #엘지트윈스 잘가ㅠㅠㅠ #엘지트윈스타그램

올해 첫 직관 이기자 엘지야 ㅜㅜ #엘지트윈스 #엘지트윈스타그램 ⚾ 스윕은 안됩니다 ㅜㅜ #엘팔 #엘지가이길잠실야구장 #잠실야구장

진짜 오랜만에 야구장 왔다ㅜㅜㅜㅜ
영구결번 이벤트는 봐줘야죠!

#엘지트윈스 #엘지트윈스타그램 #잠실구장 #lgtwins #야구 #야구스타그램

MOST RECENT

#20170720
2시간자고 데이하고운동하고야구보러!
의준이한테 파워찡찡😏
그리고현실은 이브닝근무☹️
야구보러가고싶당🙌🏻🙌🏻🙌🏻🙌🏻
.
#커플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야구스타그램 #직관러 #엘지트윈스 #엘지트윈스타그램 #더워죽음 #승리요정 #임정우빨리돌아와 #🙌🏻

진짜 오랜만에 야구장 왔다ㅜㅜㅜㅜ
영구결번 이벤트는 봐줘야죠!

#엘지트윈스 #엘지트윈스타그램 #잠실구장 #lgtwins #야구 #야구스타그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해수(or지웅)였음 마운드에 드러누웠다.
장난 똥때리나 좌우놀이 좀 그만해요 양감

#이긴병신 기분별로야 ㅜㅜ
#해수맴찢 #엘지트윈스타그램

류캡 승리 챙겨줘요..
강나미 2군 폭파한것처럼 1군도 폭파해줘요
오늘 3위 해줘요
#류캡틴 #엘지트윈스타그램 #유강남선수 #엘프터눈

크으.......코오오오오.... 좀 진득하게 잘할수없나 ㅜㅜ
밀당야구 쩐다 진짜 ㅋㅋㅋ

구래도 어제는 핸마 홈런도 보고 ㅋㅋ
엘뽕차서 출근 ㅋㅋ
오늘도 이겨서 위닝 가져가야지 히히
위닝도 좋지만 약런 약타 약재환좀 삼진제발!! #엘지트윈스타그램 #엘뽕에취한다 #위닝소취 #핸마
#엘팔 #위닝시리즈가자

아니아니이게뭔일이야
한달치 점수 다낸건 아니겠디 ㅜㅜ
에라이 모르겠다
즐겨즐겨!! ㅋㅋㅋㅋㅋㅋㅋ
#선발전원안타
#선발전원타점
#선발전원득점
#멀티히트_양석환
자전거는 아쉽아쉽다 ㅜㅜㅜ

#엘지트윈스타그램 #엘팔
#엘나잇🌙

간만에 야구 했구나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
크으... 9회초 라인 따라가는 공님이 진정한 수훈선수 ㅋㅋ
오늘도 어제만 같아라 ㅜㅜ
#맛없는맥주 맛있게 만드는 승리의 기적
#엘팔
오랜만에 불러보는 #아파트
#엘지트윈스타그램

올해 첫 직관 이기자 엘지야 ㅜㅜ #엘지트윈스 #엘지트윈스타그램 ⚾ 스윕은 안됩니다 ㅜㅜ #엘팔 #엘지가이길잠실야구장 #잠실야구장

잠실야구장

응 봤어
내가봤어
두산전스윕하는거
😃

5년만의 어린이날시리즈
스윕!

#엘지트윈스
#엘지트윈스타그램
#lgtwins
#잠실야구장
#두산전스윕
#박용택6타점
#미세먼지는거들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