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아센

MOST RECENT

시간 없어서 못 볼 줄 알았는데, 갑자기 시간 되서 급하게 보게 된 #토마스오스터마이어 #리처드3세 막공 후기
첫 장면부터 압도적이었다! 흙바닥과 폭죽, 꽃가루, 나무 인형, 마이크를 소품으로 활용한 건 매우 인상적이었음
아니 #연극 공연에서 사운드가 이렇게 좋을일인가 ㅋㅋ 타악기 사운드를 내가 원래 이렇게 좋아했나 싶기도 하고 :) 인터미션 없는 극이야 많지만 지연 입장이 아예 불가한 것도 나름 신선
자막 위치 무대 안에 있었던 거 좋았다!
한국어 버전(황정민 버전) 예습을 했지만 여전히 #세익스피어 #셰익스피어 극 중 엄청나게 매력있는 캐릭터&극이란 생각이 들진 않는다. 앤 부분도 그렇고 내용 꽤 쳤지만 중간 중간 호흡이 길게 느껴지기도 함. 무엇보다 중간에 좀 황당한 일이 있었는데 그거 아직도 의문이네😨
공연계 사람들이 꽤 많이 왔었음 엘베에서도 엘렉트라 배우 봄;
그나저나 올해는 #리차드3세 의 해인가 ㅋㅋ 곧 프랑스 버전도 하던데 연출이 궁금하긴함 과연 그것도 보러갈 것인가ㅋㅋ
#엘아센 #LG아트센터 #샤우뷔네베를린 #schaubühne #schaubühneberlin #thomasostermeier #richardiii #shakespeare #williamshakespeare #larseidinger

180223 #뮤지컬 #더라스트키스 관람
.
.
.
요새 바쁘고 할게 너무 많아서 볼까말까 진짜 고민많이했는데
저번 마타하리때 못간게 너무 아쉬워서 결국 예매했다ㅠㅠ
오늘 회차는 #루나마리 와 함께했는데
#택돌프 랑 호흡이 너무 좋았고 엄청 잘어울렸음ㅠㅠ
루나님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셔서
나도 모르게 엄마미소 지으면서 봤다☺️☺️☺️
개인적으로 내용적인 측면에서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었고,
앞쪽 자리에 앉아서 무대에서 눈뿌릴때 나도 같이 맞긴했지만!
시야도 연기도 모두 좋아서 흡족했던 관람이였당👍👍
.
.
참고로 #엘아센은과학입니다 ...
.
.
.
.
.
#일상 #문화생활 #LG아트센터 #엘아센

오랜만의 선욱 군 공연!
가이 브라운슈타인도 2016년 루체른 이후 오랜만 🤗
#엘아센 #가이브라운슈타인 #김선욱

[공지] 토마스 오스터마이어 <리처드 3세> 관객과의 대화 안내

6월 14일 <리처드 3세>의 첫 공연 종료 후 연출가 토마스 오스터마이어와 함께 하는 관객고의 대화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형의집-노라>, <햄릿>, <민중의 적>을 통해 한국 관객들을 만나왔던 오스터마이어 연출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에 많은 관객 여러분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 ▶예매하기: http://bit.ly/2HAhkWI

#토마스오스터마이어 #리처드3세 #엘지아트센터 #엘아센 #LG아트센터

엘아센도 와보았다.
셋업 내내 기대되는 공연이였다.

#연극 #무대 #LG아트센터 #엘아센 #셋업 #도장깨기 #로베르르빠주 #달의저편

-
흔히들 최초의 영화라고 하면 떠올리는 작품은 뤼미에르 형제의 1895년 작인 <열차의 도착>이다.
7개의 다른 장소에서 촬영된 영상을 묶은 것으로 6분 30초 길이의 짧은 영상이지만 이 영상은 영화계에서 관객에게 가장 큰 충격을 준 작품으로 남아있다.
'움직이는 사진'이 익숙하지 않았던 관객들이 열차가 화면을 뚫고 들어온다며 도망쳤다는 일화가 유명한데 그것이 실제 있었던 일인지는 확인이 불가하지만 관객들이 느낀 충격의 여파가 컸던 것은 분명해보인다.
-
매체를 바꿔 라디오로 가보자. <시민케인>의 감독으로 유명한 오손 웰즈는 1938년에 화성인들의 지구 침공이라는 소재를 그린 라디오 드라마 <우주전쟁>을 방영했다.
현실감있는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때문에 라디오를 듣고 있던 사람들은 실제 상황으로 인식하여 패닉에 빠졌으며 100만명 이상이 피난길로 뛰쳐나갔다고 한다.
이는 미국 라디오 역사에서 가장 유명한 일화로 기록되었고 라디오 드라마를 듣던 청자들에게도 큰 충격을 안겨준 하나의 사건으로 남았다.
-
연극은 어땠을까. 연극이 처음 관객에게 준 충격은 어땠을지를 생각해본다. 무대 위에서 연극이 상영되었을 때 관객은 무대와 객석을 구분할 수 있었을까? 무대에서 일어나는 일이 '연기'라는 것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었을까? 배우들이 만약 누군가를 칼로 찌르는 연기를 했을 때 관객은 실제 일어나는 일로 생각하고 불안함에 무대 위로 난입하려 하진 않았을까?
실제로 조선시대에 인기있는 소설을 전문적으로 읽어주며 살아갔던 '전기수'를 살해한 사건이 이덕무의 아정유고에 나온다.
그는 그저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재미난 이야기를 들려주었을 뿐인데 관객이 상황에 몰입하여 그를 죽이고만 것이다.
-
나는 엘렉트라를 보며 정의고 복수고 현대판 비극이고 이런 것들을 생각하지 않았다.
-
그저 위의 이야기들이 떠올랐다. 엘렉트라는 내가 봐온 연극 중에 가장 연극의 원형에 가깝지않을까 생각했고 나는 당장 무대로 난입해 그들을 말리고 싶었다.
그런 나를 말리며 연극을 무사히 끝까지 본 이후에는 이런 몰입감이 21세기에 가당키나 한 일일까 생각했다. 그것은 분명 무대 위에서 벌어지는 ‘연극’이었음을 나는 잘 알고 있었는데 말이다.
-
나는 실로 무례하지만 고백할수 밖에 없다. 오늘 나는 연극이라는 것을 처음 보았다고.

.
20180504
엘렉트라
.
엘렉트라가 실현하고자 한 정의는 무엇일까
.
너희들이 실패할수밖에 없는 이유가 뭔지 아니
그건 오직 너희들만이 정의롭다고 믿기때문이야

존엄한 신께서도 정의롭지만은 않아
오히려 정의라는 이름으로
신처럼 구는 인간들을 제일 싫어해

그래서 훗날 그들이 가장 경멸해마지않는
천한 인간에게 당하게 하지
그게 바로 신의 정의야!
.
. - 아이기스토스의 대사 중 -
.
아마데우스를 보고서도 느꼈던것은
신은 신에게 도전하는 자에겐
자비를 베풀지않는다는 것

엘렉트라의 정의가 실현될 수 없었던 이유는
단지 신을 경배하지 않아서만이었을까
어렵다...😐 .
#엘렉트라 #서이숙 #장영남 #정의 #신 #엘아센

#180502 #연극 #엘렉트라 #장영남 #서이숙 #한태숙연출 #lg아트센터
_
비극이라 그런지 모두가 파멸해가는 과정을 보는게 힘들지만 욕심을 대하는 인간의 심리가 참 잘 나타나기에 지금까지도 많이 사랑받는 고전인가보다. 각자의 기준에서 생각한 정의만을 주장하며 비정상이 정상이 되어가는 세상에 물음표를 던지는것 같았다.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전쟁들이 각자의 복수가 정의라는 이름으로 포장되어 끊이지 않는게 아이러니하고 모순된 것 같다는 생각이 보는 내내 많이 들었다. 하지만 여자는 무조건 남자를 속이고 자신의 존재를 지키기 위해 자식에게 복수를 해야만 하는걸까? 시대배경상 그렇다 해도 불편한 마음은 어쩔 수 없나보다..
대극장에서의 연극은 처음이었는데 다이나믹한 무용이나 뮤지컬에 익숙했던 나에게는 생소하고 새로운 경험이었다. 대극장공연임에도 불구하고 미니멀한 무대장치와 마이크나 다른 음향장치 없이 무대를 채워간 배우님들의 연기력이 참 대단하다고 느껴짐과 동시에, 왜 연극을 소극장에서 주로 하는지 알 것 같다.
엘아센 라인업 발표될 때 부터 정말 보고싶었던 작품이었는데 아렇게 보여줘서 고마워융💜
_
#지니관극일기 #앞으로자주보자 #엘아센

180426 엘렉트라
일단 너무 어렵다ㅠㅠ 그리고 대극장인데 배우분들 왜 마이크 안채워주냐 잘 안들림;;; 뭔가 신과 인간 그리고 정의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데 나는 엘렉트라가 쫌 이해안됐다 물론 아빠 죽인 엄마는 화가 나겠지만 아빠도...ㅁㅓ... 웅.... 지딸래미 제물삼아 전쟁나가는 아빠도 제정신은 아님... 그리고 그 망할 강간 성추행 서사를 왜 못잃어... 어쨌든 배우분들 연기 넘 좋아따 로딩 완벽함
#엘렉트라 #엘아센 #던킨도넛존맛 #머리도자름 #장영남 #서이숙 #재밌었어요 #로딩완벽함

나도 저어~~기 뒤에 함께 한~ 😃
공연 사고는 백회 액땜인 걸로~ 😅
앞으로도 꽃길만 걷기를~ 😍

#Repost @lgartscenter (@get_repost)
・・・
세븐 핑거스X리퍼블리크 씨어터 <보스 드림즈>가 무려 100회를 맞이했습니다! 그것도 바로 4/6 서울 첫공에서 말이죠! <보스 드림즈> 100회를 기념하며 관객들과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압도적인 비주얼과 우아한 아크로바틱을 놓치지 마세요! 이제 단 2회 남았습니다!! #LG아트센터 #엘아센 #보스드림즈 #서커스 #멀티미디어 #공연#7fingers #BOSCHDREAMS

저속에 내가 딱 보여 싱기.. 앞쪽 앉은 보람ㅋㅋ

#Repost @lgartscenter (@get_repost)
・・・
세븐 핑거스X리퍼블리크 씨어터 <보스 드림즈>가 무려 100회를 맞이했습니다! 그것도 바로 4/6 서울 첫공에서 말이죠! <보스 드림즈> 100회를 기념하며 관객들과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압도적인 비주얼과 우아한 아크로바틱을 놓치지 마세요! 이제 단 2회 남았습니다!! #LG아트센터 #엘아센 #보스드림즈 #서커스 #멀티미디어 #공연#7fingers #BOSCHDREAMS

세븐 핑거스X리퍼블리크 씨어터 <보스 드림즈>가 무려 100회를 맞이했습니다! 그것도 바로 4/6 서울 첫공에서 말이죠! <보스 드림즈> 100회를 기념하며 관객들과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압도적인 비주얼과 우아한 아크로바틱을 놓치지 마세요! 이제 단 2회 남았습니다!! #LG아트센터 #엘아센 #보스드림즈 #서커스 #멀티미디어 #공연#7fingers #BOSCHDREAMS

👍
-

대학 때 동기들 공연 이후로 오랜만에 본 무용극이라 너무 설렜다. 비극적인 결말 후 흐르는 음악에 하얀 깃털을 손에 쥐고 조금씩 흩날리면서 춤추는 모습이 잊히지 않는다. 앞 좌석은 날릴 수 있다는 공지가 있었는데 날리는 정도가 아니라 뿌림ㅋㅋㅋㅋㅋㅋ 배우분들도 신나섴ㅋㅋㅋㅋㅋ -

#공연스타그램 #무용극 #마이클키간돌란 #백조의호수 #엘아센 #엘지아트센터 #역삼동 #역삼 #강남 #일상 #performance #dancedrama #michaelkeegandolan #swanlake #LGartcenter #gangnam #daily

👍
-

대학 때 동기들 공연 이후로 오랜만에 본 무용극이라 너무 설렜다. 비극적인 결말 후 흐르는 음악에 하얀 깃털을 손에 쥐고 조금씩 흩날리면서 춤추는 모습이 잊히지 않는다. 앞 좌석은 날릴 수 있다는 공지가 있었는데 날리는 정도가 아니라 뿌림ㅋㅋㅋㅋㅋㅋ 배우분들도 신나섴ㅋㅋㅋㅋㅋ -

#공연스타그램 #무용극 #마이클키간돌란 #백조의호수 #엘아센 #엘지아트센터 #역삼동 #역삼 #강남 #일상 #performance #dancedrama #michaelkeegandolan #swanlake #LGartcenter #gangnam #daily

#씬플개막알림🔔 #엘지아트센터
#LG아트센터 는 봄맞이 두 개의 공연을 준비했는데요🌸
<#리사피셔 & #그랑바통>;의 콘서트 직전에 마이클 키간-돌란의 파격 무용극 <#백조의호수>;가 무대에 오릅니다.
두 공연 모두 기간이 짧으니 망설이면 놓쳐요!
.
theartpark.co.kr/3월_lg아트센터/
👆프로필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
마이클 키간-돌란 <백조의 호수> 3.29-3.31
<리사 피셔&그랑 바통> 4.1
.
#엘아센 #공연 #공연문화월간지 #씬플레이빌 #씬플레이빌3월호

올리는 김에 다 올려버리는 우리 #페스트기수 이야기📝

처음 면접보러 갔을 때 #메인로비 에서 용기형 보고 잘 생겨서 (크크) 나는 떨어지는 줄 알았따 하지만 면접은 면접이 아니었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붙어서 #엘아센 생활을 하게 되어따 교육 받을 때부터 단톡방 파서 물론 초반엔 수고하셨습니다 가 끝이었지만ㅋㅋㅋ 그래도 나름 빠른 친목시스템을 장착!! 하고 본격적으로 일 시작하고 한달정도는 오프가 없었구 또 세상 지루한 #매뉴얼 읽느라 고생했지만😭 그 중에 또 여긴 없는 #그#듀이 를 읽어서 매뉴얼 기간이 늘어날뻔 했지만 어찌저찌 한달만에 매뉴얼을 떼고 열일해따..🐣 이제는 추억이 된 #페스트 근무를 오래오래하면서 항상 잔이 죽을 때면 #화장실타임 을 가졌었던 기억이 난닼ㅋㅋㅋㅋㅋ 페스트 하면서? 막공날인가 언젠가 #역삼 #애슐리 에서 첫 회식하면서 또 친목 UPUP! 하고 그 뒤로 나의 빠른년생 덕분에 노래방에서 #맥주 (가인누나는 소주) 몰래 홀짝 하면서 서태지 노래 오지게 불러주고! ㅋㅋㅋㅋㅋㅋㅋ

또 긴 기획공연 기간이 지나고 #보디가드 가 시작되고 @지민누나 가 나가고😭 @소영누나 도 나가고😭 점점 나가기 시작하고 #시라노 가 돼서 @가인누나 랑 @정이 가 같이 나가게 되고 또 청천벽력처럼 @선미누나 한테 #퇴사 명령(?)이 떨어지면서 원망원망했던 기간도 있었고 이에 따라 나랑 용기형까지 퇴사하면서 선미누나가 혼자 남게 되고😭😭😭 선미누나까지 잠시 퇴사하면서 페스트가 없어지는가 했더니? 내가 재입사하면서 #페스트 는 재발하고ㅋㅋㅋㅋㅋㅋㅋ 뒤이어 선미누나가 재입사하고 내가 군대때문에 #더라키 를 마지막으로 퇴사하구 동시에 용기형이 재입사하게 되어따
결론: 페스트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랑베르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래저래 순탄치 못했던 거 같지만 그래서인지 더 많이 친해질 수 있었던 우리 기수💕💕 용기형소영누나지민누나선미누나가인누나정이 그리고 나까지 우리 7명 짱짱 사랑해용💕-💕
빠른 시일 내에 용기형집에서 #홈파티 고고고~!!

내 인생 첫 콘서트
콘서트도 좋구나..
눙님의 멘트와 노래,댄스까지
다 볼 수 있었어서 좋았다
셀럽파이브 춤을 볼줄이야ㅋㅋ
눙님 쓰러지는줄ㅋㅋㅋㅋ
솔직히 게스트는 토욜이 더 내 취향인듯
그래도 박은태님이 나오셔서 좋았...ㅋ
단 한번의 순간은 음원으로만 들었었는데 라이브..도 음원같았다ㅋㅋㅋ 넘나 잘하심
그리고 우리 졔패티와 졔나를 다시 보게되서 기뻤다
엘리자벳 넘버인 난 나만의 것도 너무좋고..아냐 다 좋아ㅠ
졔는 다음 작품 들어왔다는데 우리 눙은 안하시나? 바로 7월콘만 하시나?
7월콘은 기필코 1층간다
기필코 코앞에서 실물 영접한다
가즈아!!!!!!
근데 내옆좌석 남팬들 같이다녀서 부럽..
둘이 겁나 난리도 아니던데
좀 산만하긴 했지만 그 마음 너무 잘 알기에..ㅋㅋㅋㅋㅋ
#엘지아트센터 #엘아센 #엘아센은과학입니다 #옥주현 #옥주현콘서트 #옥콘 #vokal #눙 #너는나를꿈꾸게해준노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