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엘브라운

878 posts

TOP POSTS

.
#헤어살롱 💇‍♀️
.
.
.
늦은 밤 변쉰 😎🤞
.
.
.
#엘브라운
#헤어숍
#남친찬스
@boomdijun
#홍대

행복 하다는 것
고객을 웃게 할 수 있다는 것
스스로 노력 한다는 뜻
끈임없이 노력하는 미용사
그런 미용사 이고 싶다.

#머리#머리#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남동#엘브라운#엘브라운헤어숍

전역하고 첫 헤어컷 !!
.
.
.
#홍대 #연남동 #엘브라운

#haircollection 을 위해 셋팅한 머리는 하루만에 빠졌다고 한다. 여러 면에서 스스로의 체계를 잡아가는 중이라 너무 바쁘고 정신없는 내 마음과 같으나, 아름답다-

탈색해도 머릿결은 더 좋아지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엘브라운 으로 가세요🙂 #vocalist #singer #홍랑

.
절 보시려면 고개를 꺾어 주셔야해요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엘브라운

엘브라운 신요한 원장님의
컬러 레시피 세미나 ..!!
정말 진한~ 사골같은 교육내용들
너무나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대박레시피 그리고 매출3배 이상 올릴수 있는 레시피 👍🏻👍🏻👍🏻👍🏻👍🏻 #엘브라운 #신요한 #세미나 #컬러세미나

숙제 잘해서 칭찬받음
국민학교이후첨인듯 히~
#감사합니다
#엘브라운 #요한원장님
#피카부커트세미나
#커트느므재밌당

MOST RECENT

행복 하다는 것
고객을 웃게 할 수 있다는 것
스스로 노력 한다는 뜻
끈임없이 노력하는 미용사
그런 미용사 이고 싶다.

.
#헤어살롱 💇‍♀️
.
.
.
늦은 밤 변쉰 😎🤞
.
.
.
#엘브라운
#헤어숍
#남친찬스
@boomdijun
#홍대

좀더 시크하게.
좀더 유니크 하게.
탈색 머리에도 잘 빠지지 않는 엘브라운 신개념 컬러.

오랜만이쥬 •
오늘 너무 못생김이라
어플의 힘을 빌렸습니다,

참 좋은 세상이네요
#b612 #셀기꾼그램
#데일리 #셀스타그램 #엘브라운조안 #엘브라운
#미용사

탈색 가능한 모델 모집중입니다
많은 지원바래요~!! #탈색 #염색 #인스타할인 #모델

프리모델 유진님.
독특한 매력을 지닌 그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촬영.
그녀의 멋진 보습을 엘브라운에서 응원 한다.

매니저님 유부남 등극.
컨셉데이 블랙&화이트~

되도록이면 많은 경험을 해볼 수 있게...
최대한의 것을 해보자!
그중에 내것이 분명 있을테니까.

유니크한 스타일
요즘 일본 스타일에 심취했음!

. #엘브라운헤어숍 #훈남 #신요한 #박준서 ㅋㅋㅋ😍😍😍
#군산 #콤마헤어 세미나 끄읕!!! 다들너무됴 경청해주시고 짱이였어요~! 어디불편할까봐 하나하나 다챙겨주시는 친절하고 인테리어 짱이쁜 #군산콤마헤어샵 #군산 #전북 분들은 전부 여기로 가면 100%만족하실듯!@
#엘브라운헤어숍 의 가장중요한 #염색 비결을 다쏟아놓고 왔습니다!!
#염색 하면좋아진다구요 (믿거나말거나)
원장님고생하셨습니다~ 쥰서야 고생햇엉 ㅋㅋㅋ 푸핰ㅋ😚😚 #인스타그램 #엘브라운 #홍대 #연남동
#머리잘하는곳 #염색#엘브라운헤어숍
#셀카 #셀피 #데일리 #daily #dailylook
#훈남 #흔남 (?) #존멋 #개멋 #존잘 #개절 ㅋㅋㅋㅋㅋㅋㅋ

엘브라운 핑크데이~
매니저님 장가 보내고 빈자리는 엘브라운 식구들이 핑크로 물들였음!!

. #엘브라운 #가족사진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토요일 #핑크 맞춰입었음😘😘😘
매주토요일마다 맞춰입으려구하는데 핑크가없어서 어재하루종일 급돌아다녔다는... ㅋㅋㅋㅋㅋㅋ 다같이 찍은게첨이라 자리잡는거 포즈잡는거 웃는거 다어색함 우리다안친해보임 근데실제로 엄청친함😘😘
#엘브라운헤어숍 놀러오셔유♥♥ #인스타그램 #셀카 #셀피 #dailylook #daily #follow4follow #f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