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베점검

MOST RECENT

나갈까하고 나왔는데 엘베 점검
집에도 안들어간다해서 엘베앞에서 대기중인데
아저씨가 문열었다가 서로 깜놀😱
우리 나갈거야 우리 나갈건데 우리 여기있자 아저씨가 10분만 기다리래?를 무한반복중.........
10분이 1시간 같고 옆집에 민폐고
나가지말걸 나가자고하지말걸 휴😤😤😤
.
.
#4살비글언제쯤좋아지나요
#5살되면괜찮아지나
.
.
#4세#40개월#1세#4개월#3살차이남매#남매#남매스타그램#남매그램#딸#딸스타그램#딸그램#아들#아들스타그램#아들그램#남매맘#육아#육아맘#점검중#엘베점검중#엘베점검

잠시나갔나오는사이 엘베점검중
밖에서한참기다려도 안끝나 16층까지 계단으로 간만에 숨쉬기운동말고 지대로운동했네😰

#엘베점검
#계단오르기 16층집으로 레고

.
.
#이거실화냐
머리하고 집에왔더니 점검중..
시간안본 내죄ㅜㅜ라며 계단운동,
12층이니 다행이지..24층이였음 끝날때까지 기다림.

#띠로리😱
#wow 이제 올라가볼까?
우리집 12층ㅋ

아침부터 욕나올뻔..
하..
왜 지금 점검중인거니.. 어린이집 보내느라
큰애 슬리퍼에
모자에 하필 긴옷에..
.
.
.
.
.
.
.
.
#엘베점검
#본의아니게
#계단운동
#탑층사는비애
#어린이집보내느라
#걸어갔다걸어옴

아이아줌마야 난 안간다고 처음보는 계단이라고 #엘베점검#개쫄보#견스타그램#반려견#dog#보더콜리 저냔 업고 계단 내려옴 나 임산분데...#14kg

아빠가 출근한 주말은 하루가 넘나 긴거ㅜㅜ
지우가 계속 나가자고 졸라서 놀이터나 가려고
지연이 아기띠까지 하고 비눗방울 모자 다 챙겨 나왔는데
띠용 엘베 점검...😑😓
아쉬운 지우는 복도에서라도ㅋㅋㅋ

기다려도 엘베 점검은 끝나질않고
아이스크림으로 달래서 그나마 차분해짐..😅
곧 아빠 올 시간이니 좀만 참아라ㅋㅋ 휴

#주말 #아빠는출근 #엘베점검 #아쉬운딸
#5살 #43개월 #청말띠 #우리딸요즘이뻐😍
#딸스타그램 #딸둘맘 #육아맘

처음으로 책에 돈을 썼다^_^..
영양상담을 하면 할수록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책이랑 #케이크랑 #화장품이랑 #음료수랑 #팔빠지겠는데 #우리집은20층인데 #엘베점검 #실화냐이거😳 #당떨어진다😨

26층이라고ㅡㅡ

강제강금....
계단타기엔 내도가니는 소중하다... #이사함
#엘베점검

넘나도 힘들었던 오후😭😭😭
.
하원해야하는데 #엘베점검.. 언니들한테 윤서 부탁하구
26층서부터 걸어내려갔음...ㅠ
.
윤서가 기다릴까싶어 부랴부랴 가니 다행히 도착전
점검 끝났으려나 싶어 집에 갔는데..
30분 더걸린다고ㅜㅜㅜ
.
.
다시 나가야된다ㅜㅜ
그러던중 때마침 도착한 #허그앤그로우
.
택배함에서 꺼내들고 #이삭토스트!
허그앤그로우 붙이며 시간보내다
.
윤서 얼집친구 만나 집에 가지않겠다는 딸때메..
2차로 칭구야 집으로 놀러감..ㅠㅠ
거기서도 겨우겨우 설득해 데려와 씻기고 밥준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밥하는사이 로션으로 사고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남편아빨리와 #넘나도힘들다 #힘들어 #로션테러 #친구도붙여줌

오늘 : 학교가고 조퇴하고 젤리먹고 학원가고 물총노리하고
.
.
.
.

#조퇴 #하필 #엘베점검 #빡치네👊 #마이꾸미 #물총노리 #재미써 #다들 #주말잘보냉

D+560
#첫찌 이야기.

동생 병원가는 날~ 다같이 출동~!!! #어린이병동 이라서 #아기자기 #알록달록
별거없는 놀이방은 은근히 좋아하는 #내사랑
흔들말도.. 하나뿐인데;; 길병원.. 돈도 많으면서.. 좀 여러개 가져다놓지;; 엄마병원까지 들렀다가 의사쌤이 어린이날 기념이라며
빼뺘로 주는것까지 약봉지안에 가득담에 신이나셨당~

하필 #엘베점검 ;; 아놔.. 애가 듈이라고요;; 기사님들 배려로 조금 기다리다가 엘베타고 집으로 숭~!!
집에 와서는 #세이펜 과 핀덴카를 적절히 가지고 놀긔~!! 그리고 놀러온 #동네칭그 ~!! 첫찌가 입던옷 작아진거 울 두찌 입히라고 한가득 가져다 준거에
#유니 도 맞는 옷 발견~!! 당장 입고 사진찍기!! 오늘따라 유난히 둘이 꺌꺌 거리면서 잼나게 놀았다
다음에 또 그렇게 씐나게 친하게 지내렴♡.
.
.
#유니의하루 #딸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예쁜아기 #여자아기 #육아그램 #아기스타그램 #원숭이띠 #육아소통 #딸랑구 #딸맘 #딸램 #귀요미 #줌마그램 #18개월 #딸딸맘 #육아일기 #공동육아

하원하고 집에 올라가려는데 #엘베점검 #자전거도있는데 어쩔수없이 학원앞 미리가서 핫도그하나 먹이고 놀이터 운동기구 한번씩놀고 학원 넣고 난 #10년만에 #만화방
#나루토 벌써 끝나고 #보루토 #꿀잼 #사실졸았음 #한시간이아쉽 #누워서볼수있는곳 #배곧만화카페 #배곧마나카페 #정왕동만화카페

#20180425
갑작스런 엘리베이터 점검으로 급 카페데이트♡
애 둘 데리고 16층은 못걸어가겠다
유기농 과일야채 원샷하시고 쿠키 먹고 사진찍었는데 아직 점검 안끝남ㅠㅠ


#애데렐라#네살아기#럽스타그램#쌍둥이#남매#카페데이트#엘베점검#일상#데이트#하원후일상#울산맘#네살맘#워킹맘

#비오는날#부침개#어제부터계속 #해달라던 신랑~ 일단 내가 먼저 맛보고 ㅋㅋㅋ #청란 들어간 고급진 ~ 우연하게 김포에서 청란한판을 너무 저렴하게 사게되었네~~앗싸~~신랑은 비싸다고 난리지만 후라이로 먹더니 비린맛덜하고 고소하다고 극찬 ㅋㅋㅋ
점심때 간 병원서 심상치않은 분홍티입고 치료받는분~~ ㅋㅋㅋ 진료마치고 물리치료실들어가는길~~오잉? #@zumba.amber ㅋㅋㅋ 대회준비로 무리하신듯 치료끝나고나오니 가셨넹~
내허벅지에는 #지방종이 딱. 헐 커지만않는지 지켜보라네 ㅡㅡ
#김포웅신플라자#엘베점검#바꾼단다#4층까지 걸어감 의사가 회복력이 좋다고 놀란다 ㅋㅋ
어여어여 회복해서 #zumba 복귀하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