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엑덕

832 posts

TOP POSTS

실화냐 ... 어제 아는형님 김민석 장난아니었다뀨 ㅠㅠ
#아는형님 #엑소 #코코밥 #엑덕

쪠쨔에ㅜㅜ 넘나 기여어서 찌떠쨔8ㅅ8
내새꾸 ㅠㅠ 어먀랑 논너가댜 8ㅅ8
#베비슈#베이비슈#엑덕

뒤늦게 하는 자랑
이그조 덕질 4년 인생, 이렇게 한번에...
그것도 1개 구매한 앨범 중 최애인 나의 뚜뚜 경뚜가 포스터와 포토카드로 나온 것은 처음.
시미시미코코밥스러운 기분에 코코밥하며 행벅을 느끼다...★ 역시 덕후 인생사에 가장 행복한 순간은 최애 포스터와 최애 포카 한방에 착 얻는 그 로또 당첨 순간 아닙니까? ㅠㅡㅠ
#코코밥 #시미시미코코밥 #경수포카 #경수포스터 #엑덕 #ㅠㅡㅠ행벅

고음질로풀려서너무좋음
#xjapan
#wearex
#x
#artoflife
#tears
#엑스재팬
#엑덕

#드림콘서트 #엑소 #엑덕 #콘서트 #문화생활 #덕스타그램 인맥을 동원하여 드콘 입성👍🏻 애기들 보고 갈거야아아아

또가고싶다. 언니찬스로 갔다온 #드림콘서트 #2016
항상 챙겨줘서 고마오요💕☺️ #에리디봉 #엘기 #컬러링
공부하다보니 또생각나서😭😭 덕분에 레드차뇨도보고....😌😌😌 #엑덕 #엑소 #EXO 사댱해😘😍

MOST RECENT

_
자기야 진짜 당분간은! 인형뽑기 접자..✋🏻 완전 인형부자야 😚💖 #lovestagram

실화냐 ... 어제 아는형님 김민석 장난아니었다뀨 ㅠㅠ
#아는형님 #엑소 #코코밥 #엑덕

뒤늦게 하는 자랑
이그조 덕질 4년 인생, 이렇게 한번에...
그것도 1개 구매한 앨범 중 최애인 나의 뚜뚜 경뚜가 포스터와 포토카드로 나온 것은 처음.
시미시미코코밥스러운 기분에 코코밥하며 행벅을 느끼다...★ 역시 덕후 인생사에 가장 행복한 순간은 최애 포스터와 최애 포카 한방에 착 얻는 그 로또 당첨 순간 아닙니까? ㅠㅡㅠ
#코코밥 #시미시미코코밥 #경수포카 #경수포스터 #엑덕 #ㅠㅡㅠ행벅

#첫줄
목이 빠져라 기다린 나의 굿즈들.
급한 마음에 사진 거지같이 찍은거 봐라..
얼른 집에 가져가서 덕후존 만들어야지.
-
-
#엑소 #EXO #뉴리디봉 #에리디봉 #엑덕 #엑소에게월급배팅 #엑소에게인생배팅 #그게바로 #덕후의길

約1年ぶりにEXOに会って来たよ❣️Bブロックの2列目で、トロッコ超近くて、死ぬかと思った🤣🤣🤣 あぁ〜女に生まれてよかったぁー!!明日はオーラスなので最後まで泣き叫んできます😭

아이고~오랜만에 만난 오빠들 너무 잘 생겨서 더 좋아하게 댔다~><
대학수험 끝나고 우리 만날 수 있어서 지금이 난 너무 행복해💞💞💕
내일도 만나자!! 내일도 많이 기대 할게😽😽😽사랑해용~~~! #会場エグザイルと一緒 #激混み
#疲れた #ゲームに真剣すぎて鼻の穴広がるすぅちゃん #肉眼で鼻の穴まで見えた#推し3人目の前きた #응원봉 #에리디봉 #엑소 #엑덕 #엑소덕후 #덕후스타그램 #일본팬미팅

고음질로풀려서너무좋음
#xjapan
#wearex
#x
#artoflife
#tears
#엑스재팬
#엑덕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