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MOST RECENT

💚❤️#쿠션
봄맞이 새 쿠션 장만. 쿠션은 대부분 옐로베이스에 색이 어두워서 정말 온갖 브랜드 쿠션을 다 써본 것 같다. 커버력은 낮지만 발림성이 좋고 지속력은 약하지만 무너지는게 깔끔하고 무엇보다 색이 너무 예쁘다. 파우더로 쓸어두면 지속력도 해결되고 대만족😃
-
#더샘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21호 #17호

얼굴은 매우 다르지만 ㅋㅋ 장미꽃수가 함유돼 촉촉 극광피부 만들어주는
#아이린쿠션 & 오일틴트로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에코소울쉐이커틴트로
더샘 광고 속 아이린 메이크업 해봤어요 :)
청순 열매 먹은듯한 메이크업 원하는 분들에게 좋을 듯한 제품!

#더샘 #thesaem #더샘장미쿠션 #틴트 #아이린 #꽃결피부 #아이린메이크업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쿠션#촉촉한쿠션 #아이린틴트 #촉촉한틴트 #봄메이크업

요즘 #더샘 광고에 나오는 #아이린 넘 예쁘잖아요 ㅠㅠ 깔끔 & 청순한 느낌이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더샘 #장미쿠션 이랑 #에코소울쉐이커틴트 썼다길래 한번 따라해 봤어요. (#비교샷 아니구요 😅) 피부도, 입술도 촉촉한 느낌으로 마무리 -
.
.

#thesaem #쿠션 #아이린쿠션 #더샘장미쿠션 #봄메이크업 #틴트 #아이린틴트 #촉촉한틴트 #꽃결피부 #아이린메이크업 #코덕 #뷰스타 #메이크업 #발색샷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쿠션추천 #틴트추천 #뷰티스타그램 #화장품그램 #kbeauty

요즘 존예아이린이 CF찍은 더샘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모이스처 래스팅💕 핑크핑크한게 너무나 이쁘댱!! 봄쿠션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써보진 안았지만 부디 나의 피부에 꼬옥 맞았으면 좋겠다ㅠㅠ
#더샘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아이린쿠션 #뷰티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화장품 #쿠션 #좋튀 #좋아요 #맞좋 #맞좋아요 댓글

#쿠션추천
#더샘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봄나들이 샤방샤방한 날씨에 딱인~
촉촉~광채~쿠션~!!
요즘 몇일간 계속 사용해보니~
봄바람에도 건조해지지않고~
촉촉함과 자연스런 광채가 오래가네요~😄
밖에서 수정화장을 해도
경계없이 예쁘게 잘 발려서 넘나 편했어요~👍🏻
아이들 데리고 다니면서도
잠시 슥슥 발라주면 완벽한 피부표현이 되니~!!
아이들과 외출해서는 스피드가 생명인데~
얘가 효자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젤 좋았던건 얇게 발리고~
다크닝이 없다는거~!!✌🏻✌🏻
봄날 꽃같은 메이크업에 딱인것 같아요~^^
촉촉하니까~ 예쁘다~!
매일매일~ 예쁘다~!
바르면 바를수록 예쁘다~!
이거 바르고 아이린처럼 예뻐지고 싶다~ㅋㅋ
.
. #더샘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더샘장미쿠션 #촉촉한쿠션 #촉촉하니까예뻐요 #아이린쿠션 #15그래머
#뷰티스타그램 #코스메틱 #코덕 #쿠션
#선팔 #맞팔 #thankyou #광채메이크업

. '촉촉하니까 예쁘다' 🌸🤗🌸
.
.
.
#아이린쿠션 으로 유명한 #더샘장미쿠션 써봤어요~

피부화장 얇아진 요즘
기초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으로
간단하게 메이크업 완성해요!
집에서 급하게 나온날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만들어주니 굿굿😊
#촉촉한쿠션 찾는 다면 추천해용:-) .
.
.
.
.

#더샘 #촉촉하니까예뻐요 #15그래머
#뷰티스타그램 #코덕
#selfie#makeup#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더샘 ㅡ 에코소울 에센스쿠션 모이스처래스팅
진짜 촉촉 쿨링 광채 커버력 짱인듯~!
들뜸현상도없었다..이런?😎
더샘은 컨실러로만 유명한줄알았더니
쿠션도 봄스럽게 잘나옴~!!!
촉촉하니까 “예쁘다”, “매일매일 예쁘다” “바르면 바를수록 예쁘다”
#더샘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더샘장미쿠션 #촉촉한쿠션 #쿠션 #셀카 #촉촉하니까예뻐요 #아이린쿠션 #15그래머
#15그램 #셀스타그램 #데일리메이크업 #수정메이크업 #넘나좋음 #개이득 #makeup #selstagram #selca #eco #the

아이린 쿠션이라서 더 써보고싶었는데 우왕 좋아좋아❤
바르면 바를수록 예쁘다
뽀얗고 촉촉하니까 굿굿
매일 바르고 다녀야지~~😍
.
.
.
.
.

#더샘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더샘장미쿠션 #촉촉한쿠션 #촉촉하니까예뻐요 #아이린쿠션 #15그래머 #쿠션 #쿠션추천 #뷰티그램 #뷰티스타그램 #코덕

#일기장

일명 더샘장미쿠션, 아이린 쿠션으로 불리는 #에코소울에센스쿠션
블링블링한 인어공주가 떠올리는 고급스러운 케이스💘
봄이 오니 촉촉한 메이크업이 끌리는데
촉촉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라 짱짱
촉촉하다고해서 커버력이 없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커버력도 좋아서 만족☝

#더샘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더샘장미쿠션 #촉촉한쿠션 #촉촉하니까예뻐요 #아이린쿠션 #15그래머 #일상 #뷰티 #화장품 #코덕 #뷰티스타그램 #좋아요 #소통 #맞팔은댓글 #선팔하면맞팔 #인친 #소통환영 #daily #food #foodlover #instafood #like4like #l4l #likeforlike

#첫줄안녕
#더샘에코소울쿠션
외관 : 봄에 딱 어울리는 핑크색!
향 : 향기에 민감한 남자친구도 좋다고 하는 비누향!
특징 : 광채를 느끼게 해주고 매우 촉촉함 #내 #피부는 #완전 #건성피부
완전 기쁘다 촉촉한 쿠션이라니 거기다 무거운 느낌도 없고 넘나 좋은것!
밖에 나와서 바람이란 바람은 다 맞고 망가진 내 피부에 발라줬더니 들뜸없이 촉촉하게 유지 시켜줘서 너무 좋은듯!
. .
.
.
더샘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바르면 바를수록 예쁘다"

#더샘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더샘장미쿠션 #촉촉한쿠션 #촉촉하니까예뻐요 #아이린쿠션 #15그래머 @15g_korea #화장품스타그램 #코덕 #코덕스타그램 #여자여자 #일상 #데일리 #뷰티 #뷰티스타그램 #봄스타그램 #봄봄봄 #🎀 #🌸 #쿠션추천 #팩트추천

.
케이스부터 취향저격😍🎁
#핑크핑크 물결무늬 그라데이션으로 더더더 이쁨👯
#더샘쿠션 #이쁨주의
21호인데 보통 21호가 쓰면 자연스러울듯..
화사한 거 좋아하면 13호로 겟하길..✌
그동안 21호가 나한텐 약간 어둡다는 걸 몰랐던 1인으로서...😅😢
다음엔 13호로 사야지💋
요거 물건일세😄
촉촉하고 바른 부위는 광도 올라오고!!
손등 테스트샷에서 쿠션 바른 오른쪽만 광이 도는 거 보이시죠?😜
진짜 자연스러운 광이 돌아서 개인적으로 이런 타입 너무 좋음🎶🌹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아서 더 좋은💕
이건 사야함..무조건 사야함!
.
촉촉하니까 예쁘다 매일매일 예쁘다
바르면 바를수록 예쁘다
더샘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강추💕
.
#더샘#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더샘장미쿠션 #촉촉한쿠션 #장미쿠션 #윤광쿠션 #촉촉하니까예뻐요 #아이린쿠션 #15그래머
.

#뷰스타그램
_
테레비에서 아이린이 광고하는거 보고 한번 써보고싶었던 더샘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_
일단 케이스부터 부농부농 취향저격😆🙏🏻
_
발랐을때 촉촉하고 광나는 피부 연출✔️
_
촉촉한 제형이라 커버력은 살짝 아쉬운감이 있당(무난한편)
_
자연스러운 커버로 두껍지 않은 화장을 하고싶을때 좋을거 같은 쿠션💕
_
👉🏻 @15g_korea
_
_
#15g #15그램 #감성체험단
#더샘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장미에센스쿠션 #촉촉한쿠션 #순둥쿠션
_
#광채꽃결피부 #화장품 #화장품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이벤트 #컨셉필름 #리뷰이벤트 #해시태그이벤트 #체험단이벤트 #감성영상 #beautygram
#셀카 #셀피 #일상 #소통 #데일리 #좋아요 #줌마그램

[15그래머 발표]하루 종일 촉촉한 자체발광!💎 미스트를 뿌린 듯 즉각적인 수분감과 자연스러운 커버력!💦 #더샘 에코소울 에센스쿠션 모이스처래스팅, 50명의 15그래머를 발표합니다👏🏼
-
15gram.com 홈페이지 “15그래머 발표” 게시판에서 확인해 주세요
-
-
당첨되신 분들께는 4월 4일 화요일 리뷰가이드가 메일로 발송될 예정이니 꼭! 확인해주세요^^
-
-
#15g #15그램 #감성체험단
#더샘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장미에센스쿠션 #촉촉한쿠션 #순둥쿠션
_
#광채꽃결피부 #화장품 #화장품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이벤트 #컨셉필름 #리뷰이벤트 #해시태그이벤트 #체험단이벤트 #감성영상#beautygram

#리그램 @regramkr from @15g_korea [진행중]순둥 순둥 착한성분 다마스크 장미꽃수 35%, 더치 알로에 에센스 함유!🙉 하루 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꽃결 피부 선사할🙌 #더샘 에코소울 에센스쿠션 모이스처래스팅, 50명의 15그래머의 모집이 오늘까지에요. 아직 참여못하신 분들은 15그래머 모집 사진으로 go☺️
-
이 사진이 아닌 [15그래머 모집중] 사진으로 가셔서 참여해 주셔야 합니다👀
-
-
지금껏 본적 없던, 영상으로 만나는 체험단.
1번 사용하면 oh!를 외치는, 15그램
영상 감상 후 15그래머에 도전해보세요💛
-
-
#15g #15그램 #감성체험단
#더샘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장미에센스쿠션 #촉촉한쿠션 #순둥쿠션
_
#광채꽃결피부 #화장품 #화장품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이벤트 #컨셉필름 #리뷰이벤트 #해시태그이벤트 #체험단이벤트 #감성영상 #beautygram8

순둥 순둥 착한성분 다마스크 장미꽃수 35%, 더치 알로에 에센스 함유!🙉 하루 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꽃결 피부 선사할🙌 #더샘 에코소울 에센스쿠션 모이스처래스팅, 50명의 15그래머의 모집이 오늘까지에요. 아직 참여못하신 분들은 15그래머 모집 사진으로 go☺️
-
이 사진이 아닌 [15그래머 모집중] 사진으로 가셔서 참여해 주셔야 합니다👀
-
-
지금껏 본적 없던, 영상으로 만나는 체험단.
1번 사용하면 oh!를 외치는, 15그램
영상 감상 후 15그래머에 도전해보세요💛
-
-
#15g #15그램 #감성체험단
#더샘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장미에센스쿠션 #촉촉한쿠션 #순둥쿠션
_
#광채꽃결피부 #화장품 #화장품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이벤트 #컨셉필름 #리뷰이벤트 #해시태그이벤트 #체험단이벤트 #감성영상 #beautygram8

@Regrann from @15g_korea - [15그래머 모집중]야외 데이트는 해야하는데 강력한 자외선이 걱정이라구요?🙇 더샘 에코소울 에센스쿠션 모이스처래스팅은 SPF50+, PA++++로 자외선 강력 차단!👊 부담없는 뉴트럴 톤의 3가지 컬러로 준비되어 있으니 내 피부에 맞는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 가능!🙊
.
착한 성분으로 순둥 순둥~ 순둥쿠션!👅
☑착한성분 1) 다마스크 장미꽃수 35%
☑착한성분2) 더치 알로에 에센스가 함유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꽃결 피부 선사할 #더샘 에코소울 에센스쿠션 모이스처래스팅, 50명의 15그래머를 모집합니다💛
-
참여하실 때 내 피부톤을 고려하여 13호 / 21호 / 23호 중 원하시는 제품호수를 태그로 정확하게 남겨주세요.(ex. #13호)
제품 호수 미 기재시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되므로 꼭 기재해주세요^^
-
<당첨 확률 높이는 Tip!!>
🔸친구들 태그해서 이벤트 알리기!
🔸15그램 홈페이지의 예고편 영상에 댓글로 영상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
💎15그래머 신청 방법
1. @15g_korea 팔로우
2. 프로필 링크타고 15그램 회원가입
(기존 가입회원 제외)
3. 본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 리그램 또는 캡쳐
(#15그램 해시태그, @15g_korea 사람태그)
4. #15그램 댓글로 참여완료 인증
-
-
💎이벤트 안내
1. 모집기간 : 3월 31일 ~ 4월 2일
2. 발표 : 4월 3일
3. 선물 : 더샘 에코소울 에센스쿠션 모이스처래스팅 (1인 1ea)
4. 인원 : 50명
-
-
❗️리뷰는 두달 이상 전체공개 꼭 유지!!(지켜주시지 않는 분들은 블랙리스트로 등록되어 추후 체험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습니다)
❗️성의 있고 예쁜 리뷰 작성해 주실 수 있는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
-
지금껏 본적 없던, 영상으로 만나는 체험단.
1번 사용하면 oh!를 외치는, 15그램
영상 감상 후 15그래머에 도전해보세요💛
-
-
#15g #15그램 #감성체험단
#더샘 #에코소울에센스쿠션모이스처래스팅 #장미에센스쿠션 #촉촉한쿠션 #순둥쿠션
_
#광채꽃결피부 #화장품 #화장품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코덕 #체험단 #이벤트 #컨셉필름 #리뷰이벤트 #해시태그이벤트 #체험단이벤트 #감성영상 #beautygram - #regrann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