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에어리벨벳발색

4 posts

MOST RECENT

오늘도 가지고온 #지름일기
.
.
가을을 맞이하여 또 하나 장만한 #벽돌립 이번에는 저렴이 버전이에요 가볍게 바르기 좋은것같아요!! 원래 페리페라 기승전 핑크 발색 아시쥬?? 근데 이건 사진에 보이듯이 그대로 발색 되요 !! 👍
.
.
#페리페라 #에어리벨벳 #인생잇템 #코밍발색 #코밍티디 #가을립 #인생립 #코덕 #벨벳틴트 #페리페라잉크더벨벳 #가을립추천 #mlbb #벽돌색립스틱 #웜톤립스틱 #소통 #코덕환영 #인생잇템발색 #에어리벨벳발색

17-08-04 #발색 #립발색 #아이섀도우발색
.
.
잉크더벨벳 잉크러쉬가 정말 오렌지둥이 된 이후로 매일매일 써서 거의 공병인데 하나만 사기엔 배송비 내야되서,, 다른 건 핑크착색이라 살 맘이 없구.. 그러다가 ⚠️신상 나온 기념 세일⚠️ 소식 듣고 오렌지 브라운인 인생잇템이랑 같이 사따.. 우아하게는 옛날부터 가지고싶었는데 페리페라 잉크피팅 섀도우가 오프에 별루 없고 유일하게 본 대학로 1출 올리브영에선 품절이라 못산 애증템...드디어 영접
.
.
👀 #페리페라 #우아하게 #잉크피팅섀도우
밀크브라운 색상 + 약간의 붉은 끼 가미
눈 부어 보이지 않는 경계선에 위치한 붉은 브라운이라고 보면 되시게따
#맥 #소프트브라운 소프트브라운이랑 비슷해보여서 그었는데 정말 비슷했다🎆 페리페라가 맥 섀도우 10% 가격인데 질은 뒤지지않는다 색도 비슷하고 눈에 올리면 거의 구별 모태,,, 부드럽고 발색도 잘된다 무펄 특유의 뭉침이 있긴 하지만 브러쉬에 잘 묻혀 털어 바르면 되니까! 소프트브라운이랑 비슷하니까 솔솔말린 솔방울이랑두 비슷할거같다! 그것보다는 약한 붉은기... .
.
💋 #페리페라 #인생잇템
팔목 발색 진~~~짜 예쁜데... 오렌지 베이지 브라운 기대하거 샀는데 입술에 올리면 핑크기가..미세한 붉은기..나타난다 내일 다시 예쁘게 발라바야 알 것 같지만 ㅜㅇㅜ 그리고 저는 질감 불호요
#잉크러쉬 의 벨벳질감+입술에 착 이게 좋은데 되게 오일리해서 약간 고기먹고 난 기름기 잌ㅅ는 입술 같아서 신경쓰여여 다시 발라보고 시간 좀 지난 후에 후기 다시 써야지.. 잉크러쉬는 정말 최고 인생템😙 알러뷰 -
-
-
#소프트브라운저렴이 #밀크브라운 #페리페라발색 #페리페라섀도우 #레드브라운 #솔솔말린솔방울 #가을웜 #페리페라신상발색
#에어리벨벳발색 #잉크더벨벳발색 #페리페라틴트

페리페라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명성처럼 가벼우면서 고발색으로 발색!💅
5호 엘프요정은 여리여리한 MLBB컬러지만 형광빛이 있어서 화사해보이는 컬러~
다른컬러로 넘나 궁금한것!!!😍
잉크컬러카라는 써보고 너무좋아서 다른컬러까지 모두 구입!!! 컬링력도괜찮고 번짐도 없어서 굳!!!!! 블랙드라이로즈 컬러는 레드브라운컬러로 분위기갑!!👍
블랙에스프레소와 블랙딥블루진은 무난하게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들~

#페리페라 #페리페라잉크더에어리벨벳 #잉크더에어리벨벳 #5호엘프요정 #에어리벨벳엘프요정 #페리페라잉크컬러카라 #1호블랙드라이로즈 #2호블랙에스프레소 #3호블랙딥블루진 #잉크컬러카라발색 #에어리벨벳발색 #틴트추천 #마스카라추천 #페리페라신상 #코덕 #뷰티스타그램 #뷰티그램

#페리페라 신상 #잉크더에어리벨벳 발색
-
-
-
페리페라 벨벳라인 완전 좋아하고 많이 갖고있는데 이번 신상은 기존 벨벳라인 보다 더 가벼운 느낌이라 봄에 바르기 진짜 좋은 색으로 나왔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이번 라인은 쿨톤이 많이 바를 수 있는 색으로 나와서 넘나 행복! -
1호 심장폭격은 쌩레드! 사과색이에요! 🍎바르면 얼굴에 형광등 켜 질 색상.
2호 최애쁨템은 여리여리한 코랄색ㅎㅎ 봄에 데일리 립으로 좋을것 같아요ㅎㅎ
3호 조기품절은 딱 수박색!🍉사진에는 좀 딥하게 나왔는데 여러번 문질러서 그런거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지만 그만큼 흔한 색같아요ㅠ
4호 미모열일은 the 쿨톤 색ㅋㅋㅋ 푸시아핑크에 플럼끼도 보이는 색이네요 완전 쿨톤 착붙색!
5호 엘프요정은 #쿨톤mlbb 로 딱인것 같아요 이제 더이상 유명 mlbb립 바르고 울지마세여ㅠㅠ -
-
전 아마 조만간 다 사지않을까 싶은...ㅎㅎ

#코덕 #뷰스타그램 #페리페라신상 #페리페라잉크더에어리벨벳 #에어리벨벳 #페리페라틴트 #발색 #에어리벨벳전색상 #에어리벨벳발색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