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제이인테리어

MOST RECENT

#첫줄👋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인스타 시공전사진!!
#석수엘지빌리지 단10세대만 있는. #25평인테리어
#이집#신혼집 아직 식은 안올리시고 미리 #인테리어#예식 하신후 바로 입주예정!!
신혼집이니 신경 더 써서 #공사중 ㅎㅎ
끝나고나서 완성된 사진 다시한번!!👏👏👏 #에스앤제이인테리어 #금천구 #안양 #석수동 #신광인테리어 #자이인테리어 #아파트리모델링 #연현마을 #석수lg빌리지 #금천구벽산아파트 #광명
#소하동 #소통그램 #봄 #인데 #아직 #밤엔 #제법 #쌀쌀한

#첫줄안녕
요즘 각각 빈차로 움직여본적이없는 ㅋㅋ # 아버지 차와 내차 ㅋㅋ 폐기물이 계속 늘어난다는건 바쁘다는거니깐 좋은거겠지?ㅋㅋㅋ
#신광인테리어 #에스앤제이인테리어 ~~ 두곳모두 #매우 바쁨 😂😂
#고물상 #파지 수입이 짭짤한 요맘때쯤😁😁
°
°
°
°
#에스앤제이인테리어 #신광인테리어 #금천구 #석수동 #안양 #시흥1동 #인테리어 #달구지 #파지 #부 #수입
#오예 #힘내자 #리모델링

#첫
#서인애미 의 첫생일파티 ㅋㅋ서인이의 탄생 이후!!
귀여운 #서인이 #삿포로 다녀온후 1주일사이에 엄청큰... #서인이 ㅋㅋㅋ 귀여워 삼춘들 표정보고 #썩소 짓는..나 잘시간인데 떠드니깐 ㅋㅋ
#더욱 크면 용돈 많이줄께!!!
°
°
°
#생축 #첫아이 #애미야 #생일 #축하해 #무럭무럭 #자라 #건강 하게 #속썩이지마 #인친환영 #광명 #에스앤제이인테리어 #k9 #택시 #모범 #택시 인줄 #알고 #보니 #개인 #택시 #승차감 #회장님 #된줄 #맞팔환영

#첫줄안녕
최고의 #돈봉투 ㅋㅋ 고객님한테 수금받은거 지갑엔 들어갈생각도안하고 볼펜박스!!최고구만 ㅋㅋ
#600만원 한정 박스 ㅋㅋㅋ
이박스 10개만 누가줬으면 좋겠다 ㅋㅋ
영락없는 볼펜박스 ㅋㅋㅋㅋ
°
°
°
#지갑 #최고의 수납 #돈박스 #일회용 #고객님 #수금
#에스앤제이인테리어 #화요일 #주말 #언제와 #아직 #멀었네멀었어 #인테리어 #소통해요 #인친환영 #맞팔해요 #심심 #벌써 #밤 #오늘 #저녁메뉴

#첫줄
#삿포로 #훗카이도 여행
#오타루 운하는 진짜 말그대로 겨울 아니여도 전망은 끝내주고 ㅋㅋ #털인업🤘 ㅋㅋ #털게 는 진짜 말이 필요없는👏👏 이번 늦은 여름휴가 소중한사람들 이랑 가서 더욱 최고인👍여행 ㅋㅋ 진짜 일본 여행은 몇번을가도 완전죽이네 #해외렌트카 역시 편하고ㅋㅋㅋ 여행 마무리는역시 #마사지 담번엔 #다낭 ?고고😎😎
°
°
°
°
#해외여행 #여행끝 #한국인 #역시 #김치 #밥 #최고 #일본여행 #삿포로 #훗카이도 #오타루 #다낭 #인친 #소통 #금천구 #석수동 #에스앤제이인테리어 #경기도 #시흥1동 #인스타그램 #인테리어 #여행 #여행스타그램 #휴가스타그램 #일상

#첫줄안녕
#삿포로 입성후 ㅎㅎ 의미있는 하루 마감중 ㅎㅎ
# 피곤 했지만 5성급 호텔 셋트음식먹고 2차로 방안에서 #삿포로 맥주마시고 다들 취침 ㅋㅋㅋ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하루👍👍
그와중 #호텔 야경은 죽이고!!
°
°
°
°
°
#삿포로 #야경 #해외여행 #피곤 #내일은 #더욱 #신나게 #일찍 #취침 #일본 #훗카이도 #에스앤제이인테리어 #금천구 #연현마을 #석수엘지빌리지 #석수역 #인테리어 #소통 #인친 #맞팔

#첫줄안녕
드디어#여름휴가 간다... ㅋㅋㅋㅋ
2017.09.19 ~09.22 ㅋㅋ 삿포로🙌🙌만쉐~~ 남들 다 다녀온 ㅋㅋ 뒤늦게 가는 #해외여행✈
재미나게 놀다 와서 다시 업무복귀하겠습니다😂😂
올해 여행도 변함없이 엄청난 #환전#렌트카
#국제면허증 1년짜리밖에 없는거니😂 °
°
°
°
°
#에스앤제이인테리어 #연현마을 #석수엘지빌리지 #삿포로 #일본 #흥청망청 #소통 #인친 #여행

#첫줄
#오늘도 동영상 제작..망..😄😄 #60대 부부의 집 #자재 선택시 너무 어두운 톤을 선택하셔서 모든 자재 #리셋 😂
#편견 을 버리고 젊은 톤으로 선택!! #led시계설치 의 시공현장 ㅎㅎ 완성되고나니 👏👏 역시!!! 자세한 시공 사진은!!
www.thesnj.co.kr👈👈 오예!!
°
°
°
#인친 #소통 #24평아파트인테리어 #24평인테리어 #안양인테리어 #연현마을 #석수lg빌리지 #석수엘지빌리지 #석수동 #에스앤제이인테리어 #금천구인테리어 #금천구 #시흥2동 #금천구인테리어 #리모델링 #인테리어 #노부부 #굿#소통해요 #광명 #소하동

#첫줄
고객님께서...잔금 주신다는 연락받고 ㅋㅋ 기다리던중 무슨..#007 가방에 ㅋㅋㅋ 비밀번호 입력하시더니 떡하니 내려놓는 현금다발...
이왕이면.. #5만원권으로 주시지... ㅋㅋㅋ
일일이 돈세다가 지침 😂😂
여튼 감사합니다!! 마음에드시게 공사도 끝나고 이리 거하..게 잔금주셔서 ㅋㅋㅋ
°
°
°
°
°
#돈다발 #잔금 #고객님 #만원 #다발 #난감 #돈세기 #인테리어 #에스앤제이인테리어 #감사합니다❤️ #수금완료😎 #입금 #하러가자 #난감하네

#첫줄
기분도 우울하고.. 허전하고
오랜만에 #부모님 하고 #이모부 모시고 고급일식집!! #현장 왔다갔다 하다가 눈여겨 보던곳!! 그래도 이렇게 #가족 모시고 밖에나와서 밥을!! #잠시 생각은 잊고 기쁜마음으로😊😊 오늘 #결제완료 는 내가🤗🤗 마니드세용!!
°
°
°
°
°
°
#시외각 #장거리 #부모님효도 #이모부랑
#고급일식집 #나만의 #비밀장소 #많이 #드세요
#에스앤제이인테리어 #인테리어업자 #힘내자요

#첫줄
저번에 새로들어간 #석수엘지빌리지 24p 이제 곧 작업도 슬슬 거의 끝나가고 그전에 😃😃
남들다하는..돈내고 작업하는? Led매립시계 한번 해봤는데 매우좋군!! 전문기술자비용은..너무 비싸고 그래서 직접시공!!!🤔 #처음 치곤 전선도안보이고 매우만족😂😂 이게.. 좋구만 #led시계 °
°
°
°
°
#led시계설치 #led시계 #매립 #인테리어 #리모델링 #연현마을 #에스앤제이인테리어 #시흥2동 #벽산5단지 #금천구 #석수동 #안양인테리어 #금천구인테리어 #연현마을 #비오는날 #석수lg빌리지 #석수엘지빌리지
#인친 #소통 #맞팔 #인테리어업자

#오늘도힘 내서 새로운 #석수엘지빌리지 24P시공현장 #이사 짐이 많아서 늦게작업시작하였지만 아직까진 이상무!!
2017.08.31~2017.09.11
공사가 끝난후의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기대해주셔도 괜찮겠습니다😊😊 #석수lg빌리지 #연현마을 #석수엘지빌리지 #24평아파트인테리어 #광명 #소하동 #안양 #석수동 #금천구 #시흥2동 #벽산5단지 #남서울무지개 #하안동 #에스앤제이인테리어
#힘내자 #생각나 #화이팅

입주청소가 한참인 현장
새로운 어플로 한번 꾸며봤는데 ㅋㅋ 영..허접하게나왔네 ㅎㅎ 실제 공사사진은 블로그에 개시를 ~ 일단 1/10중 한곳현장은 끝😊😊
°
°
°
°
°
°
#인테리어 #리모델링 #연현마을 #석수동
#안양 #광명 #금천구 #에스앤제이인테리어
#신광인테리어 #벽산5단지 #시흥2동 #영상폭망 #인친 #소통 #석수lg빌리지 #석수엘지빌리지 #여전히 #마음 #편치않음

또하는 작업~~ #32평아파트인테리어 윗집누수로 인해서 벽지는물론이고 성한곳이 하나도없네.. 이집은 어떻게 다시 리모델링이 될까요~~ 08.10~ ing.

#석수2동 #석수동인테리어 #석수역 #에스앤제이인테리어 #금천구인테리어 #안양 #인테리어 #리모델링 #비오는날 #연현마을🏡💕 #시흥2동 #벽산5단지

올해 첫?은아니네 ㅋㅋ 7~8월 예약된 스케쥴의 첫 스타트집.. 샷시까지 올교체~~ #여름 이라서 어떡하지 작년보다 더 덥다ㅠ
#고생합시다 ㅋㅋㅋ 에스앤제이 기술자여러분 ㅋㅋㅋ 모든스케쥴 끝나면 #삼계탕 먹으러 함 회식합시다!!😉 #여름 #인테리어 #연현마을🏡💕 #연현마을 #석수동 #에스앤제이 #에스앤제이인테리어 #아파트리모델링 #인친 #환영 #금천구 #석수2동 #석수엘지빌리지 #벽산5단지#신광인테리어 #시흥2동

#석수동 자이인테리어가 2017.6.7일 매장 확장 인테리어가 끝나고 신규오픈하였습니다.그동안 고생많았습니다👏👏👏ㅋㅋ
자이인테리어 상호는 떠나보내고ㅠ 새로 맞이한S&J인테리어(에스앤제이인테리어)로 뵙겠습니다. 더욱더 좋은 자재와 다양한 샘플전시를 함으로써 고객님들에게 쉽게 설명드릴수있어서 너무나 🤗🤗🤗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에스앤제이 인테리어가 되겠습니다!!
°
°
°
°
#개업식 #재오픈 #인테리어 #석수동인테리어 #석수동 #에스앤제이인테리어 #금천구인테리어 #금천구 #연현마을🏡💕 #석수2동 #석수lg빌리지 #안양 #시흥1동 #감사합니다 #신규 #인친 #팔로우 #매장인테리어

#봉고3 삼형제 ㅋㅋㅋ 가게 #매장 확장인테리어 때문에 친척 #철거 팀 소환!! ㅋㅋㅋ 얼른얼른 매장 확장 인테리어 끝나라ㅠㅠ 영업개시하자!!!
°
°
°
°
#연현마을🏡💕 #에스앤제이인테리어 #자이인테리어 #석수동인테리어 #매장 #인테리어 #금천구인테리어 #금천구 #석수엘지빌리지 #석수2동 #인테리어 #확장공사 #날씨왜이리덥니 #힘들다
#봉고3

내일 26일 저희#에스앤제이인테리어 석수지점 자이인테리어가 가게 확장공사를합니다!! 2층전시장을 빼고 1층 옆가게랑 확장공사를 진행합니다.😁돈열심히 벌어서!! 확장공사를합니다!! 감사합니다~~ 더욱더 노력하는 에스앤제이 인테리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가게확장 #에스앤제이인테리어 #자이인테리어 #석수동인테리어 #연현마을🏡💕 #금천구인테리어 #고맙습니다 #인테리어 #신광인테리어 #석수동 #맞팔 #일상 #더욱더열심히 #LJE♡♡

어버이날 ㅋㅋ 글씨문구는 참 4가지없게썼지만
나름 좋아하시는 부모님 ㅋㅋ
정신없지만 그래도 챙길건챙기자고!! #바쁜현장 #어버이날 #연현마을🏡💕 #자이인테리어 #신광인테리어
#석수동인테리어 #금천구인테리어
#에스앤제이인테리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