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타르트

161829 posts

TOP POSTS

.
임신하고 찐살~! 아기 낳았다고 빠지면 좋겠지만.... 잘 안빠지죠?

걱정하지마세요!  정코치가 있잖아요~
.
3일 평균 2~3kg
6일 평균 4~6kg
9일 평균 7~9kg
12일 평균 9~11kg
15일 평균 11~13kg
.
원하는 차수만큼 무한반복 가능 ^^
의존성, 내성 없어요!
단, 개인차에 따라 나타나는 시점의 차이일 뿐
효과 없는 사람은 못 봤어요!
.
누구와 함께 하느냐도 중요합니다.!
홍여우1등다이어트플래너 정코치와
함께 하면 99.9% 다이어트 성공!! .

홍여우1등다이어트플래너 정코치만의
감량비법,유지비법으로 1:1 맞춤코칭으로
고객님의 꿈의바디 실현을 도와드려요^^
.
♥️ 다이어트 / 사업 / 부업 문의환영 ♥️ .

카톡  jung100227
번호  010  6731  0521
.
.
.
.
.
.
.
.
#일하기싫다  #신림역  #신도림역  #와규버거  #삼각김밥  #옛날통닭  #콘치즈  #치즈케이크  #편의점음식  #메밀전병  #에그타르트  #남부터미널  #강남터미널  #주안네일  #온수역  #선유도  #산본맘  #매운음식  #안마기  #무선인터넷

#사랑타르트 이긴 하지만 #꾸닌 이시라서.

그나마 위안을 삼네요🙈

#그래도 #서터레스

#에그타르트
#할인
지금 한판씩 구워나오고 있는데
오늘 에타가 다 조금씩 넘쳤어요...🤣
마님이 에타필링 부어줬는데
왜이렇게 많이 넣어서 다 넘쳤냐고 했더니
정이 많아서 그렇대요
-
말은 참 잘해요😅
-
그래서 오늘 에타 2천원으로 할인판매합니다 :)
오픈 잘 했어요~~~!

.
.
.
이렇게 새겨진 계란은 드시지마세요~😢
.
......계란이......계란이......
.
.
.
뚁땽해......#😭 .
.
.
.
.
먹으면서 관리하자~~!!
@s.t.n888 @s.t.n888 @s.t.n888
🙌대문 링크 눌러보고 얘기해~🙌
.
✏카톡문의 orange421✏
.
.
.
.
.

리꼬비 오늘도 문 활짝 열려있습니다🙋
.
.
.
#얼그레이스콘
#리꼬비
#스콘

MOST RECENT

🥐🍞🥖
빵먹으로갈수겸이구함
@gyeomi_0o
#파리바게트 #빵 #에그타르트 #슈크림 #찹쌀빵

.
예약으로 들어온 조각타르트한판~♡♡
넘나 이뻐서 한컷😍
감사합니다 소중한시간되세요~^^
특별한날, 특별한사람에게
특별함을 드리는곳!!!
수완점이 되겠습니다♡
-------------------------------'-'♡
#타르타르본점 #tarrtarr
#수완지구타르타르
#광주빙수 #수완지구빙수
#광주맛집추천 #수완지구맛집
#광주카페 #디저트카페
#광주핫플레이스
#광주여행 #광주여행코스
#수완지구카페 #광주빵집
#에그타르트 #광주데이트
#과일타르트 #타르트
#줄서서먹는맛집
#하태핫태 #타르트
#히뚜다히뚜
#핫플레이스
#과일
#타르트케익

#마카오 에서 먹었던 #로드스토우 #에그타르트#오사카 #난바 에서 다시 만났다..😬 오늘은 하루 종일 쇼핑과 #먹방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남푠과 함께 홈플러스 문센에서 에그타르트 만들기 체험~! 짧은 시간에 정신없이 만들어서 맛은 기대 안했는데....생각보다 맛있음 ㅋㅋ 집에서 만들 수 있을지는 글쎄.....걍 사먹는걸로 ㅋㅋ
.
.

#에그타르트 #홈플러스문센 #홈베이킹 #수업 #일일체험 #부부스타그램 #주말체험 #주말보내기 #주말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쿡스타그램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소호 #홍콩 #홍콩여행
길눈이 어두운 여자가 찾아간 첫번째 사이트.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간 뒤에 내려다보는 언덕 아래는 굿.
하지만 내려올 때 또 힘들긴 마찬가지.
#타이청베이커리 찾으려고 땀뻘뻘 흘리며 구글맵 풀가동.
끝내 얻은 #에그타르트 는 그냥 에그타르트...🐶 미각을 잃었나...

홍콩 하면 에그타르트🍳
식감이 계란빵이랑 비스무리, 마카오꺼를 먹었어야 비교하는건데!!! 걍 쏘쏘했당😊
.
.
.
.
.
#180817 #홍콩 #침사추이 #타이청베이커리 #에그타르트 #허유산 #노젤리a1 #hongkong #tsimshachui #taicheongbakery #eggtart #huilaushan

누텔라 크레페
노팅힐 포토벨로마켓에서 파는 누텔라 크레페
진짜 맛있다 딸기랑 바나나두 넣을 수 있다 꿀맛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