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업산아비

164 posts

TOP POSTS

아부지.. 이렇게 지랑 나와서 걸으니께 좋지라?

#역적 #업산 #업산아비

명품배우
드라마 #역적 #업산아비
#김경룡 오라버니랑
알콩달콩 이야기중

김경룡배우 오라버니는
동물을 너무 너무 사랑하시는
히히
그래서 더더 멋진분
반려견 코코 이야기 할때 가장 눈이 반짝이시는분

#대한민국반려동물영화제 #홍보 대사#더케이호텔서울#발대식#반려동물#동물영화제#반려동물영화제#오라버니#짱

역적 '소부리' 박준규님과 촬영장에서 찰칵

피곤하실텐데
너무나 편하게 대해주신 멋진분
우리 한 10년은 알고 지낸 사이 같지 않나요?

우리 스틸리랑도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해주시고 히히^^
너무 감사 했어요
꼬옥~~ 동네 옵뽜 같아요
물론 나혼자만의 생각 히히

명품배우 업산아비 김경룡배우 오라버니의
촬영응원장에서
너무 멋진분들 많이 만난것 같아용
개행복

근데 나 너무 많이 웃었넹~~~
키키키

#역적#드라마#소부리#박준규#업산아비#김경룡#촬영장#좋다#스틸리#푸들#개어멈

MOST RECENT

이마트 티라미수 바이럴광고...
서현,김진무감독,~^^안무연습중.의상

2

이번연극 DMZ1584.
주임원사역...1

김장...350포기
ㅎㅎ 온몸이 쑤시지만~~^^

아들 부대 개방의 날~~^^♡♡
아들의 공연을 봄...
멋있게 컸네~~고맙다...♡♡♡

공연연습...

연극 관람~~^^♡♡
연수,민태,선애,수정..글구 나~~^^♡

제 7회 북한 인권영화제..개막식~^^♡
개막작도 관람하고 뒤풀이까지~~^^

남서울cc...
제22회 경기고 총동문 골프대회...
드릅게 안 맞았지만..기분좋게 즐긴
롼딩...기본은 쳤다...ㅋㅋ♡

제1회 안산단원 국제 문화예술영상제..
홍보대사 위촉장 받음..

홍보대사 위촉식...~^^

변신~~^^♡♡ㅋㅋ

이러고 주무시는 우리 초코님~~^^
부럽다~~~♡♡

여기는 부산...~^^♡♡

병원선..
거제에 내려와 먹은 식사...
정원중형,전노민씨,정경순,조성하,오랫만에 본 하지원이....ㅋㅋ
스케줄 오류로 꼼짝없이 3일 밤까지
거제에 갇히게 됐다...ㅠㅠ
그래도 즐건 맘으로 웃으며,긍정적으로...
스님의 말씀처럼 연을 만들려 애쓰고 있다.
~~^^즐건 명절 보내세요...~^^♡♡

#인친님들~~~
즐겁고 행복한 명절 한가위 보내세요~^^
맛있는 음식 과식금지,
연휴라 과음금지...
집안일도 도와주며 알차게 보내세요
~~^^♡♡

초등학교 동문 골프동호회 9월
정기롼딩..양주cc..
부슬비오다,안오다,오다,안오다...
스코어는 개판이라도 새로 바꾼 클럽
첨 사용...아이언 무겁다...
전체적으로 만족...무릎아파 죽을뻔했네...
즐건 시간 이었네~~^^😁😁😁👏🏿👏🏿👏🏿

이번여행의 절정은 구암굴사...
스님의 말씀조하~~^^
인연과 인과...자신을 칭찬하고...자신을 조심하라.....많은걸 깨달은 이번여행...
그러니 먹방밖에 없네...ㅎㅎㅎ

후배가 찾아준 10년이 넘은 ....
거침없이 하이킥~~^^♡♡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