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피곤함

106 posts

TOP POSTS

내친구 촬영와서 내가 셀카찍...
스튜디오가 너무이뻐서..
사진찍어주시는분이 많이찍고 가란다
ㅋㅋㅋㅋㅋㅋ👍
-
#셀카#웨딩촬영중#엄청피곤함
#아직은결혼이란게어색해하는중

집에서 자고싶다 벌써 이틀못들어갔네
아피곤해 고기사줄사람???
#이틀째집에못감 #집에서자고싶다 #고기사줄사람 #엄청피곤함 #배고픔

대만서 돌아오는길에~~산할아버지가 구름모자를 쓰셨다#신화 #아시아투어 #엄청피곤함

진짜이사두번했다가는 집거덜나겠어요
사고또사고 또사고 ㅋㅋㅋㅋ
주말마무리는 고생했으니 참치두팩
#맛있더라 #살살녹아 #출근길도길어짐 #엄청피곤함 #아직도살게남은건함정

오밤중에 이쁜척.
갑자기 귀여운척.
아줌마 아닌척.
이러고 있습니다만.

#급셀카 #심심해 #엄청피곤함 #근데잠이안옴
#남편출장중 #캔디크러쉬나해야겠다

#거북이#무슨거북이인지모르겠음#엄청피곤함#말조심하자

아.... 두디어 완성했어요 코치님..!!
재인코치님은 쿨쿨 주무시고 계시겠죠?!?
저는 이거하려고 잠도 못잤답니다 지금 현재시간 12시24분!! 피곤하지만 그래도 완성해서 뿌듯하긴 하네요 ㅠㅠ
이거 저희집에 잘 둘께염 ㅎㅎㅎ^~^ 코치님 ㅋ

MOST RECENT

-
.
치과 정기진료 갔다가 날벼락
임산부 배고파서 현기증 날거 같아
치료 끝나자마자 샌드위치 사먹으러 스벅 가서
다 먹고 나가려는데 폭우........
어차피 기다려도 계속 올거 같아 용기있게
버스타러 가는 길... 급후회.
멀쩡한 우산에서 왜 물이 뚝뚝 떨어지는지
차차마냥 빨간 장화까지 신었는데 온 몸이 젖음.
이제 좀 잦아드는데 30분만 더 시간 때우다 올걸
동남아인 줄... 이 무슨 폭우인가요
차 조심 비 조심 #우산조심
-
.
.
.
#폭우 #장마☔ #퇴근길 #엄청피곤함 #스타벅스 #샌드위치 #그린티라떼 #괜히먹었어 #괜히빨리나왔어 #후회 #어쨌든 #다젖음 #험난한 #임산부일상

코엔코뮤직수업~

상어를 만나면 안녕하세요~~~ㅋㅋ
잘 따라한다 아들♡귀여워♡

#32개월차 #아들스타그램 #어린이집#부모참여수업 #잘따라하네 #육아맘일상 #잠깐외출했는데 #엄청피곤함 #4살아들 #언양맘

모사고싶다
막사고싶다
다사고싶다
나병인갑다
.
.
#오늘은치매끼도있었음
#엄청피곤함
#쭈누잠들면난살아남
#신기하지 😁

너무너무너무 졸려워 ~~ㅠㅠㅠ
근데 출근은 해야겠고 일도 해야하고
카페인의 힘을 오전만 바짝 빌려보자
.
#출근길그램
#엄청피곤함
#졸려💤 #앉으면바로기절함
#카페인의노예
#졸음아물러가라
#헤이즐넛더블샷

오늘은 #키자니아에서 신나게 놀고 #할아버지 집으로 #가는길 #엄마아빠 #엄청피곤함 #부산 신세계 백화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