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옷

44177 posts

TOP POSTS

😎
나도 #패션스타그램 올리고 싶어서,
남편한테 사진 찍어 달래다가,
지적을 오만개 받음 ㅋㅋㅋ .
.
.
오늘부터 #패피 언니들 인스타 뒤적여야지.
블로그 공구 하는 사장님들 리스펙트!👍
.
.
우지니 하지니랑 코엑스 아쿠아리움 갈때 입은 ,
#원피스 ~♡
내 뱃살도 가려주고 #아방가르드 해서 나름 분위기도 살고~
.
이번 #옷 구입도 대성공🤗
.
.
.
👗원피스구입 = @yurisae_korea
.
.
.
#패션 #육아맘원피스 #여름원피스 #오오티디 #fashion #데일리룩 #데일리코디 #데일리패션 #패션그램 #인스타코디 #일상룩 #옷스타그램 #여자패션 #줌스타그램 #줌마그램 #육아맘코디 #엄마옷 #일상 #데일리 #ootd #dailylook

제 인스타 보고 싶다고 찍어가셨죠? 제가 친절하게 해드려서 미안해서 다시 옷 던지고 가시는건가요? 아님 딴 옷 입어보고 그게 더 맘에 들면 그걸로 훔쳐가려고 그랬나요? 저한테 꾸벅인사하면서 간 거 보면, 미안해서 다시 갖다준거 같은데요. 저희매장 디기 작죠? 근데 cctv 5개 있어요. 제가 장사를 오래해서 별일을 다 당해봐서 cctv에 돈 안아끼구요. 저 손님 감시하지 않아 솔직히 몇십벌이나 도둑질 당했는지 모르지만, 훔쳐간 옷 도로 던지고 완전 5초만에 사라짐ㅋㅋㅋ 이렇게 빠른 달리기 실력이면 제법 많은 옷 훔치셨겠네요. 저랑 얘기도 많이 나누고, 옷도 갈아입어보고, 제가 사람얼굴 기억을 잘 못해요. 근데 얼굴 기억 딱 할거 같아요. 마음같아서는 얼굴공개 하고싶은데, 분명 친구분도 보실 수 있을거 같구요. 리그램 좀 해달라고 주변분들한테 부탁하면 잡는건 시간문제구요. 저 서면에 살고, 서면에서만 활동해요. 저랑 분명 마주칠거예요. 저 그때 진짜 화내면서 뭐라 말 할거구요. 이런거 버릇, 진짜 고쳐야합니다. 나쁜 사람 아닌거 같은데, 이렇게 살지마세요.
✔️✔️✔️훔치는 방법은(?) 원하는 옷을 집어서 맨 앞자리 행거에 두고, 사람들 많을때 옮겨놓구요, 왼쪽 가방에 아주 재빠르게 옮겼대요. 훔치고 다시 매장와서 옷입어봤네요. 그런걸 즐기는가보네요. 스트레스 많이 받나보네요.

#란오. #RanO
어쩌다보니...슬리브는 너무늦어버렸다..
아무래도 요 슬리브는 팔부 FW로 가야할듯.. .
와이드통팬츠는 오늘 블로그로 업뎃합니다.
다 만들어논 제품이고 우선 컬러별 30장씩만 우선 판매드릴께요~~^^
#자체제작 #미씨옷 #통바지 #엄마옷 #여성복

.
"간단히 장봐야지!" 해놓고
항상 저만큼 ㅋ ㅋ ㅋ 🤣
.
.
.
그리고 착용중인
#끈린넨원피스 공구오픈 🍃
.
사이즈 : Free (77까지가능)
색상 : 초록,연보라,밤색
.
슬립스타일의 #린넨원피스 에요
옆지퍼로 입고 벗기 편하구요
얇은 린넨원단이지만 비침없구
시원시원했어요
밑단 프릴이 촤르르 떨어지는게
걸어다닐때 찰랑찰랑거려서
여성스러워보이구 예뻐요
.
.
📌자세한사진은 인스타메인에
링크되어있는 카카오스토리 들어가주시구
문의는 다이렉트 또는 카톡 duunni82 로 주셔요
.
.
.
#줌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모자스타그램 #엄마와아들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인스타키즈 #육아스타그램
#옷스타그램 #엄마옷 #엄마옷공구
#원피스 #원피스공구 #롱원피스
#프릴원피스 #데일리원피스
#데일리 #데일리룩 #오오티디
#율블리 #율남매네 #일상 #좋아요

굿모닝~
웃는사진으로다가 갖고왔어요.
제가 즐거워보인다고 맨날 해피한건건아니고요, 슬플때도많아요. 그냥 표현을 안하고 다른일에 집중해서 잊는거에요😂😂.
그러다보니 스트레스인줄모르고 지나갈뿐😂😂.
단순하져😊😊.
영상은#엄마옷데드라 촬영중영상이고요~~
얼굴 잘안보이지만
저 모델여자는저고요😂, 머리카락은 드라이로핀거요 ㅎㅎ.
포토님이랑 딱딱호흡이 죽이져~~
뒷모습만 나왔지만 울포토님 넘이뻐요
#포토그래퍼
@_clairesnap .
✈✈▶▶저는 오후에 #승무원간담회
하는데요,
오늘은 공지없이 급소수진행이라 교수님이 오는분들 강의보다 토론식으로 진행해주신대요. .
대박👍👍👍. 허면 저는 20000~~물러가옵니다.
즐주말들되셔요~

#굿모닝#비정규직#주부알바#모델#촬영#중년의류#미씨의류#마담의류#엄마옷#피팅모델#주부모델#광고모델#홈쇼핑모델
#전직승무원#대한항공공채
#승무원면접
#승무원자소서#대한항공
#승무원간담회#승무원토론

마켓중 소소한 주말이벤트빠질 수 없죠!
인친님들 주말시작 잘하셨나요??!!
으누네 으누맘 #가족룩#휴가룩#커플룩#빅사이즈#래쉬가드#엄마옷#특가 마켓중인데요~
다들구경 하셨나용~~~~???!!
이제 곧 동대문 남대문 휴가가 시작되어서 마켓은 화요일 수요일 마감할거에요~^^
요번 마켓 배송은 바로바로 나가고 있어요~
오늘 내일 주문건 까지는 빠르면 월요일 화요일 바로 배송 출고 된다는거!!!!!!! 서둘러 주문 주셔요^^
카드결제 대환영 이구용~푸하핫🙌
.
👗이벤트 참여방법
👉프로필상단 블로그 가셔서 구경하기!!!(이웃산청 하면 더더더더 좋아용❤️)
👉 소소이벤트 으누네 마켓을 알려주세요!!!
(리그램도 좋고 캡쳐듀 좋고 후기도 좋아요!)
👉7월22 토요일-23일요일!! (주말만!!)
👉@monoena_ 팔로우해주세요
👉 인원수 상관없이 한분(인원수가 많을경우 2분) 으누네 마켓 상품 라이브추참해서 드려요❤️
👉 댓글로 순번 /블로그 구경했어요~ 등등 편하게 써주세요^^ .
마지막 여름 아이템 !! 으누네 모노애나와 함께해요👍
.
#아기옷공구#베이비룩#여름옷아기모자#육아정보#육아#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아들맘#딸맘#육아소통환영#베이비스타그램#아기옷마켓#문센룩#데일리룩#등원룩#블로그마켓 #pic#이벤트#돌아기 #육아소통 #버킷햇

MOST RECENT

#란오. #RanO
이 여름에 딱 필요한...
보카박시포켓티는 오늘 블로그로 업뎃합니다.
다 만들어논 제품이고 우선 보카회색 30장씩만 우선 판매드릴께요~~^^
#보카원단
#자체제작 #미씨옷 #통바지 #엄마옷 #여성복 #쏨

#란오. #RanO
이 여름에 딱 필요한...
와이드통팬츠는 오늘 블로그로 업뎃합니다.
다 만들어논 제품이고 우선 컬러별 30장씩만 우선 판매드릴께요~~^^
#먹색
#자체제작 #미씨옷 #통바지 #엄마옷 #여성복

#란오. #RanO
어쩌다보니...슬리브는 너무늦어버렸다..
아무래도 요 슬리브는 팔부 FW로 가야할듯.. .
와이드통팬츠는 오늘 블로그로 업뎃합니다.
다 만들어논 제품이고 우선 컬러별 30장씩만 우선 판매드릴께요~~^^
#자체제작 #미씨옷 #통바지 #엄마옷 #여성복

.
고급스럽고 우아한 원피스예요♡
원단도 구김이 덜가고 컬러감도 예뻐요~
원단, 디자인, 박음질등등 퀄리티가 아주 좋답니다^^
.
4차마켓은 카스로 진행합니다.
.
◾카키브라운, 라이트베이지
◾55-66
.
◾카톡 envierabbit
.
#앙비래빗 #블로그마켓 #데일리 #일상 #미시룩 #애미룩 #엄마옷 #며느리룩 #데일리룩 #오오티디 #ootd #옷스타그램 #패션 #패션스타그램 #줌스타그램 #줌마그램 #젊줌마 #셀피 #맞팔 #선팔 #소통 #데일리코디 #스타일그램 #원피스 #하객룩

아동 원피스✨


✔️색상👉핑크,블루
✔️사이즈👉90,100,110,120,130


🌿재질-면혼방

🙏배송기간 10~14일 (공휴일 제외)


👀카톡문의/@아기쇼룸

🌵온라인구매이기에 상담은 언제나 환영📲🌵


#아기옷#남자아기옷#여자아기옷#모던룩#등원룩#육아#소통#마켓#울산아기옷가게#북유럽풍#어린이집옷#문센룩#엄마옷#원피스#여성복#보세옷#아기데일리#애스타그램#맞팔#소통#울산맘#아기쇼룸

점점 달덩이🌕

라인머플러 상하복✨


✔️사이즈 7호 9호 11호 13호 15호
(100-140)



👀카톡문의/@아기쇼룸

🌵온라인구매이기에 상담은 언제나 환영📲🌵


#아기옷#남자아기옷#여자아기옷#모던룩#등원룩#육아#소통#마켓#울산아기옷가게#북유럽풍#어린이집옷#문센룩#엄마옷#원피스#여성복#보세옷#아기데일리#애스타그램#맞팔#소통#울산맘#아기쇼룸

@ddannast 마켓 마감 10분전^^
자꾸 에러나서 안올라가넹 ㅠㅠ
이쁜옷 넘나많은곳❣️
#프롬쁘니#베베복#엄마옷#아가옷#마켓#흥해라#리그램이벤트#여성의류#아동의류#여름옷마켓

핑미투핏바배✨


✔️사이즈 100.110.120.130.140 (라벨7호-15호)



👀카톡문의/@아기쇼룸

🌵온라인구매이기에 상담은 언제나 환영📲🌵


#아기옷#남자아기옷#여자아기옷#모던룩#등원룩#육아#소통#마켓#울산아기옷가게#북유럽풍#어린이집옷#문센룩#엄마옷#원피스#여성복#보세옷#아기데일리#애스타그램#맞팔#소통#울산맘#아기쇼룸

#모녀
어쩌다보니 #커플룩 이 되버림☺️ㅋㅋㅋ
.
.
🌿베이지원피스가
3만원대라 판매를 안하려다가
문의가 많아서 꼭 사실분들께만
따로 주문받으려고 해요🙏
.
.
주문은 💕
DM / 카카오톡(jjingh) .
.
.
.
.
#일상 #데일리 #맞팔 #육아 #소통 #육아소통 #아기 #베이비 #도치맘 #아기옷 #아기모자 #문센룩 #데일리룩 #모녀룩 #젊줌마 #엄마옷 #원피스 #인테리어 #홈인테리어 #집꾸미기 #홈쿡 #집밥 #세종시 #세종맘 #딸맘 #원숭이띠아기 #10개월아기 #포니봉봉

나린아토마켓 😘
임부복, 만삭촬영용으로도 가능한드레스
고급져도 이렇게 고급질수가없어용^^
자세한내용은 프로필링크타고 ⬆️⬆️
.
.
.
✔️주문및문의는 카톡아이디 nunim0427
✔️상세페이지는 프로필링크
.
.
.
#임부복 #만삭촬영 #만삭드레스 #엄마옷 #드레스 #예쁜원피스 #분위기깡패 #러블리드레스 #고퀄리티 #나린아토마켓 #엄마도여자다 #블로그마켓

😎
나도 #패션스타그램 올리고 싶어서,
남편한테 사진 찍어 달래다가,
지적을 오만개 받음 ㅋㅋㅋ .
.
.
오늘부터 #패피 언니들 인스타 뒤적여야지.
블로그 공구 하는 사장님들 리스펙트!👍
.
.
우지니 하지니랑 코엑스 아쿠아리움 갈때 입은 ,
#원피스 ~♡
내 뱃살도 가려주고 #아방가르드 해서 나름 분위기도 살고~
.
이번 #옷 구입도 대성공🤗
.
.
.
👗원피스구입 = @yurisae_korea
.
.
.
#패션 #육아맘원피스 #여름원피스 #오오티디 #fashion #데일리룩 #데일리코디 #데일리패션 #패션그램 #인스타코디 #일상룩 #옷스타그램 #여자패션 #줌스타그램 #줌마그램 #육아맘코디 #엄마옷 #일상 #데일리 #ootd #dailylook

마켓중 소소한 주말이벤트빠질 수 없죠!
인친님들 주말시작 잘하셨나요??!!
으누네 으누맘 #가족룩#휴가룩#커플룩#빅사이즈#래쉬가드#엄마옷#특가 마켓중인데요~
다들구경 하셨나용~~~~???!!
이제 곧 동대문 남대문 휴가가 시작되어서 마켓은 화요일 수요일 마감할거에요~^^
요번 마켓 배송은 바로바로 나가고 있어요~
오늘 내일 주문건 까지는 빠르면 월요일 화요일 바로 배송 출고 된다는거!!!!!!! 서둘러 주문 주셔요^^
카드결제 대환영 이구용~푸하핫🙌
.
👗이벤트 참여방법
👉프로필상단 블로그 가셔서 구경하기!!!(이웃산청 하면 더더더더 좋아용❤️)
👉 소소이벤트 으누네 마켓을 알려주세요!!!
(리그램도 좋고 캡쳐듀 좋고 후기도 좋아요!)
👉7월22 토요일-23일요일!! (주말만!!)
👉@monoena_ 팔로우해주세요
👉 인원수 상관없이 한분(인원수가 많을경우 2분) 으누네 마켓 상품 라이브추참해서 드려요❤️
👉 댓글로 순번 /블로그 구경했어요~ 등등 편하게 써주세요^^ .
마지막 여름 아이템 !! 으누네 모노애나와 함께해요👍
.
#아기옷공구#베이비룩#여름옷아기모자#육아정보#육아#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아들맘#딸맘#육아소통환영#베이비스타그램#아기옷마켓#문센룩#데일리룩#등원룩#블로그마켓 #pic#이벤트#돌아기 #육아소통 #버킷햇

민. lamp. 태양을피하는방법(hi235).
.
색상/ 빨강.연차콜.검정.
.
사이즈/Free.
.
.
상의는 얇은슬럽원단에 하의도 얇은쭈리로!
하의 기장감짧지 않아 부담스럽지않아요.

무더위여름 자외선차단시켜줄 요 아이
덥지안게 상의 뒤에 트임을 주었어요^ ^!.
.
.
.
📍33500.
.
.
🔆무료배송🔆.
.
.
📌판매할 수 없을 정도의 불량 외에 교환 환불 불가합니다! 미세오염.보풀.실밥튿어짐 등등 미세불량건은 환불 불가해요!.
.
📌배송 넉넉히 생각하시고 기다리실 수있는 분만 주문 부탁드립니다🙏🏻.
.
📌카톡문의 - @hi루세르/lucere88.
.
.
#트레이닝복 #여성쇼핑몰 #여성의류 #해변룩 #여름 #휴가룩 #바다 #상하세트 #도치맘 #시크룩 #심쿵 #대박 #인기짱 #맘 #엄마옷 #여친룩 #맘패션 #신혼부부 #예비맘 #오오티디 #쇼핑몰추천 #20대 #30대 #굿 #리틀페이지 #hi루세르

귀요미내딸 덥다고 선풍기들고 바람쐬는중🤗
@miseon86248624 이모 원피쭈 감사해염
완전내스타일 넘나이쁘💕💕💕 옷가게에 소유니 원피스랑 같은 체크무늬에
엄마스커트가있어서 당장 사려고 입었는데
내뱃살..........심각한 나의 배의살때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놓고 도망치는 나왔ㄷ는..
.
.
.
#아짜증
#다이어트하기시른딩
#안할수가없는몸띵
#오오티디#데일리룩#엄마원피스#아기원피스
#고방체크#체크원피스#이쁨#맘옷#아기옷
#엄마옷#맘룩#마실룩#모녀커플룩
#맘스타그램#주말#일상스타그램


New Open🍍
( #도트실내복 )👣 #베이비룩

🎈도트실내복- 핑크 /그레이
⬇수량 확인해주세요⬇
🎈핑M2장/XL1장/XXL1장
🎈그M1장/XL1장/XXL1장
💰대박!!!세일가 문의주세요🙌
🎈한치수크게주문주세요-
👶아가들 체형에따라 차이있어요👏
실내복이라지만 마실나갈때도 그냥그대로-
사랑스러운 도트!!울아가들 실내복도 이뿌게!! 말이필요없어요💕
#홈룩 🚫인기👀주의!! 🎈 #엄마랑커플 #남매룩 문의주세요🙌
🎈주문/문의 DM또는 톡(joyoungran) 부탁드려요🙇
🎈상담시간am11시부터 pm 19시까지
🎈 톡 goto.kakao.com/@joyoungran

New open🎉
오산시 수청동 626-4번지/내삼미로80번길8 (요거프레소뒷편)
For baby & mama :)
.
#anana #아나나 #아기옷 #엄마옷 #오산 #동탄 #워킹맘 #베이비룩 #남매룩 #맘커플룩 #오오티디 #fff #육아소통 #데일리룩 #줌마룩 #옷가게 #오산맘 #세교맘 #일상소통 #데일리 #맞팔환영 #팔로워 #선팔 #좋아요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