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엄마쌩얼

321 posts

TOP POSTS

집가서 혼자 밥먹어야지...하는데 엄마가 계시네!! 세젤예 엄마랑 #brunch #역광 #엄마쌩얼 #dalkomfactory ♡♡♡

이번엔 2부터..

엄빠가 좋아하는 커플마사지 💏
내일 가족사진 예쁘게 찍자 😆❤

엄마욕심에 지나쳐 가애 파마한 날
많이 미안하지만ㅋ
그래도 하구나니 이뻐서 좋아한다
#애기파마#엄마쌩얼
#덥다

프로방스에서 저녁먹구 캐리커쳐❤️
반짝반짝 이쁜곳에서 사진도 찍고 기분 풀림 ㅎㅎ
#프로방스. #자운삼계탕. #반짝반짝. #캐리커쳐.
#엄마쌩얼.. #아빠늠름. #아기귀욤.

MOST RECENT

엄빠가 좋아하는 커플마사지 💏
내일 가족사진 예쁘게 찍자 😆❤

✨20171208
엄마는 생얼이라 다소 부끄럽지만ㅋ
앉아서 음식 기다리는동안 우리딸이랑 장난🙈
울다가 웃다가 표정도 따라하기도 하고!!
카메라보며 장난치기까지😊
우리딸 언제 요만큼 또 자랐나싶넹❤️
더도말고 덜도말고 지금처럼 건강하게 자라자!!
기침은 언능 떨쳐버리길🙆‍♀️
서유니는 콧물이랑 열은 완전 좋아진거 같아요~
그런데 기침은 좀 아프게 하네요ㅠㅠ
내일 오전은 또 소아과행🤧
.
.
.
#아프지말자 #사랑둥이 #엄마쌩얼 #지송

#세부#첫해외여행#가족여행#J파크#3박5일#도착#엄마쌩얼#미안해요#죄송해요#신난이안이#잘놀다가쟈#근데 오늘마지막날#내일떠남#실화냐#흑흑#시간아멈추어다오#여행#가족스타그램#해외여행
.
.
.
.
.
.
.
이안이랑 첫해외여행~♡
세부로 결정하고 걱정과 두려움과 셀레임과
모든걸안고 무사히 도착했다요~!!!
첫날도착해서 조식먹고 리조트한바퀴
엄마는 너무 쌩얼이라 죄송합니다 ㅋㅋㅋ

#띠어니그램#355일
#모자샷#엄마쌩얼#눈썹빼고#아들이발#돌준비
오랜만에 숙제쫌하고나니 3시가다되간다
난그냥...너무배가고플뿐이다.
제일먹고싶은건 바삭한후라이드치킨...
#먹스타그램#야식 진짜 너무들한다...
내일첫끼까지 10시간남았네...
시언이는일찍깨겠지...푹자아들♡엄마살빼야해
#아기스타그램 #아가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애스타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럽스타그램 #럽스타 #원숭이띠 #아들 #아들맘 #도치맘 #세젤예 #세젤귀 #세젤사 #졸귀탱 #내새끼 #사랑해

커플머리~ㅋㅋ닮았나요??ㅋㅋ
딸의표정 ㅋㅋ기엽다^^ㅋㅋ
개구쟁이~ㅋㅋ얼집가야돼는데.ㅋ안일어나심ㅋ천천히가쟈~ㅋㅋ엄마는준비다했다~ㅋㅋ
이제커플옷사야징^^딸낳으면꼭해보고싶은거~머리부터발끝까지똑같이하고싶었다^^
더늙기전에해봐야지~ㅋㅋ
#엄마와딸#커플#육아맘#머리#겸둥이#엄마인스타#아기그램#아디다스#기욤#닮았나?#어려지고싶다#얼집#안일어남#일상#전쟁#엄마쌩얼#민망#

프로방스에서 저녁먹구 캐리커쳐❤️
반짝반짝 이쁜곳에서 사진도 찍고 기분 풀림 ㅎㅎ
#프로방스. #자운삼계탕. #반짝반짝. #캐리커쳐.
#엄마쌩얼.. #아빠늠름. #아기귀욤.

항생제 없이 열감기 이겨내기 작심삼일이다 39도 찍어 퀭한 얼굴 보니 그냥 무너진다 목소리도 안나오는데 퇴근한 날 마주치자마자 "엄마!!!이것보세요" 하며 손에 든 상자를 자랑스럽게 들어보인다 그리 아파도 할머니를 졸라 산 폴리도장찍기 장난감이다
열감기라 목욕시키기도 무섭다가 하루종일 땀흘린게 또 안되어보여 가볍게 샤워만 시키고 새옷으로 갈아입히니 멀끔하게 안아픈애같다
쌕쌕거리며 자는 모습이 안타까워 잠이 안온다
조금전 컹컹거리며 기침하는게 안쓰러워
"지용이 목소리가 왜그래 목아파?"물으니
"세균이 목에 있어서 지용이가 공격 하는거야 열 가랏!" 라고 대답하는 씩씩한 내아들
그래 오늘까지만 아프고 물리치자~~~🙂
.
.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아기스타그램
#엄마스타그램 #아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양띠아기 #29개월아기
#워킹맘 #육아맘 #도치맘
#3살 #건강돌이 #감기따위
#아무것도아니야
#열감기 #보다 #더무서운 #엄마쌩얼 💀

아들이랑 보내는 첫생일🎂우리 아들 잠와서 찡찡찡ㅋㅋ#그래도귀여워 💕
엄마생일, 외할아버지생일 함께하기❤️
기쁘고 기쁘도다 늘 하나님안에서 아름다운 가정으로, 우리 친정도 하나님의 사랑이 함께하길, 믿음의 가정으로 세워지길🙏
.
.
.
#생일파티#엄마생일파티#외할아버지생일파티#엄마쌩얼#아줌마#송줌마#외할아버지#한껏올라간어깨#기쁨이넘치네#최고의선물은#하주완#너야너 👼🏻#가족스타그램 👪#쏭레브10주년#생일축하해#자연주의화장품

아빠 모시러 가는길에 짬내서..안고 등산함..알배김ㅠ
#첫줄👋
#광명동굴
#아들
#패피
#패피아기
#DJ부부
#엄마쌩얼
#헬육아
#워킹맘

#171010

언제 이만큼 컸니.. 요즘들어 폭풍 키크는 아들♥️
너를 안을 일이 별로 없다보니
아직도 안는게 어색한 초보엄마
체력 보충을 위해 새벽마다 야식먹는 엄마

#아들놀리는재미 #초보엄마 #엄마쌩얼 #9개월아기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육아 #울보 #울지마 #이뻐죽겠어

+381일 김놀놀🐣 감기가 온건가😷
간밤에 놀놀이가 콧물찔찔 미열에
다리에는 열꽃까지 피어서ㅠㅠ
부랴부랴 아침에 택시타고 병원행🏥
근데 엄맣도 감기 온 것 같아ㅠㅠ
아파도 마냥 신난 놀놀이❤

#감기 #아프지마 #에이치큐브병원 #카카오택시기다리며 #엄마쌩얼 #셀피 #모녀
#비글공주 #버섯요정 #아기 #12개월아기 #원숭이띠아기 #딸바보 #사랑해 #애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놀스타그램 #육아

아침부터 푸드리랑놀다가
#엄마쌩얼 #개깜놀 #매너좀 #😭

.
우린.. 시윤이 잠들기만 기다리기😅
아들 잠들면 왜케 머가 먹고싶어지는지..
.
#시윤#아들맘#8갤아기#잠잘시간#시윤이네#엄마쌩얼#셀카#셀스타그램

막내딸 안과검진일
넘나편한 스커트
@bokunnies 보경언니네 스커트
가격까지착해 66맘도 여유있게
언니넘편하당~~
언니가 외출교복이유있었네 💟💞


쌍둥이출산후 뱃살은 언젠간 들어가겠지
4개월배에서 멈춤
생얼에 붙는티 아주미용감해짐😅😅
#엄마쌩얼#아주미#셀카바보
#내새끼#사랑해#일상#윤남매네
#쌍둥이네#삼남매네#남매둥이#아들
#아들맘#삼남매맘#안과검진일

겸딩이 토리랑 장보러가는길🙄💓 오늘 갑작스러운 연락으로 행복한날!!😌❤️❤️❤️

_
☕️ 2017. 09. 11
#늦은일기 #피드도배죄송
_
엄마랑 아빠랑 병온갔다가 또따벅뜨 갔던날👨‍👩‍👧
_
예전엔 션이랑 떨어져 앉는건 상상도 못했던 일인데,
이젠 혼자앉아서 엄마가 커피를즐기도록 도와준다
-
칭찬해 울애기 👏🏻👏🏻 아이구 착해라 내새끼 ♥️
-
#엄마쌩얼 #쌩얼죄송 #아빠얼굴 #최초공개 #ㅋㅋ

-
#육퇴🙌
아프지마 감기로 너무 고생중인 딸
괜찮아지다가 왜갑자기
오늘 열이나는지😭
벌써 이번주는 병원만 4번째😯
너무 힘들어하면 이번주는 엄마랑 붙어있자💕

#주말#방콕#엄마쌩얼#자는딸#스노우어플
#육퇴했지만보초서야될판국#아프지마#건강이최고
#39개월#1216일#윤블리#청말띠#14년생딸
#딸맘#광주맘#젊은엄마#젊은아줌마

이번주 토요일 저녁은 가족과 함께하기로 했으니까능:)
부리나케 컴백홈~
2차는 볼링치러 가려고 했으나,
팔이 아픈 아빠님의 의사를 반영해
꼬질꼬질이 동생 차 세차하러ㅋㅋㅋㅋ
차에 물을 뿌리시는건지 아들한테 물을 뿌리시는건지ㅋㅋㅋ
엄마랑 구경 꿀잼ㅋㅋㅋㅋㅋㅋ

#오늘은딸램이가쏜다 #엄마쌩얼 #나도쌩얼은아니고 #눈화장안함 #수원 #동탄 #영통 #가족 #동생차세차 #배가너무부른데 #돈까스 #비빔모밀국수 #까르보나라 #여유돋는 #토요일 #주말 #한껏충전하고 #9월홧팅팅

#딸

#사랑해 #돌잔치
#엄마딸 #엄마쌩얼
#써니스냅
친구 애기 돌잔치에서 만난
나율이 돌잔치때 작가언니가
너무 예쁘게 컸다며 찍어주신 몇컷
진짜 전문가가 찍어주니 완전다름😆

엄마는 쌩얼에 실삔꼽고 돌아다니지 않도록할게ㅋㅋㅋ

#예쁜딸 #34개월 #딸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오늘 하루도 이렇게.... 끝났네....🤦🏻‍♀️
#엄마랑아들 #셀카 #아이폰7
#엄마쌩얼 #에라모르겠다

울엄마는 집에서 건어물녀에용🤣
먼 자신감으로 쌩얼 드러낸 건지😱
.
.
첨으로 채원이랑 투샷!!
이틀 다래끼약뮥느라 쮸쮸 못줘서
분유 줫드니 응가 못해 끙끙 하더니
😭드디어 딥슬립해준 따님...💕
엄마가 모유 팡팡 줄게🍼
오늘은 꼭 응가하쟈💪
.
.
#엄마쌩얼 #먼자신감? #돌돌이안경어쩔
#여수댁 #닭띠육아중🎶 #공쥬맘👼
#딸이랑투샷 #여름아가🍼 #꼬꼬맘🐤
#양채원맘 #생후30일 #변비야가라!

모기밥이되기전에
.
.
.
.
그냥 방을. . 비가와서인지 계곡물이 철렁철렁했는데
모기가너무많아ㅠ그냥 준비안하고급하게 와서 닭볶음탕에소주한잔
.
.
.
#어김없이외출#외식#가족셀카#아들맘#아들셀카#엄마셀카#럽스타#엄마쌩얼#13개월아들#수족구조심#8월막바지

#첫줄🍉
둘째날 조식 먹으러 #휴고스
그녀가 일찍 일어나서 덕분에
8시 전 조식먹고
창가쪽에 앉아 바다보며 냠냠
#엄마는계속비가내려쳐다도보기싫다
#그녀는빠져든다
바다보며 교양있게 아침식사
파도보며 #크로와상 먹는 그녀
실상 고구마와 옥수수 앞에
크로와상은 던져졌다죠.
#창밖보며먹는고구마란
우리 아침 거의 2시간 먹었다.
너 밥먹는거 뒤치닥거리 1시간.
그리고 우리 밥먹는데 1시간.
근데 코로 먹은 기분은 뭐지.
손으로 마구 집어먹는 너는 #매력녀
#엄마쌩얼#지저스
.
#사랑해#우리딸#삼척쏠비치#강원도여행#강원도#동해시#삼처#여름휴가#세식구#아침#조식#휴고스뷔페#가은이세상#먹방#먹스타그램#맘스타그램#부부스타그램#세젤귀#생후15개월#잘먹어주는너#감사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