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붕어빵

MOST RECENT

5/25 민준이 얼집 활동사진 D+791
오늘은 시립 도서관에서 인형극 똥자루 굴러간다 보러가는 날🤗🤗
울 민준이 26개월 인생에 처음으로 보는 인형극😁
혹시나 겁 많아서 인형보고 울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맨 앞에~가운데 앉아서 제일 열심히 집중해서 보고 박수도 많이 쳤단다😍
울 아들 이제 많이 컸네😉
엄마가 이제는 울 민준이 데리고 인형극보러 다녀야겠네😆
근데 민준아🤔 왜 항상 너 주변이는 여자들이 많을까🤣🤣
.
.
#큰아들 #791 #붉은원숭이띠 #아빠빠돌이 #아빠붕어빵
#대광그린웰어 #얼집 #견학 #순천시립도서관 #생애첫 #인형극 #똥자루굴러간다
#작은아들 #417 #붉은닭띠 #엄마바라기 #엄마붕어빵
#형제 #두아들 #들들이엄마 #육아그램

셀카찍는데 엄마랑 왜 똑같은 표정 지어 띰떠우?

#아들스타그램 #심서우 #겸댕이 #엄마랑셀카 #엄마붕어빵 #민낮주의 #내새끼💕 #내아기

5/24 수저 젓가락 놓기 D+790
우와😀 울 민준이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수저통을 앞으로 가져가더니
열심히 수저 젓가락을 챙기기 시작한다😍😍
울 아들 너무 섬세해😍
.
.
#큰아들 #790 #붉은원숭이띠 #아빠빠돌이 #아빠붕어빵
#식당 #수저통 #수저놓기 #젓가락놓기 #다컷다
#작은아들 #416 #붉은닭띠 #엄마바라기 #엄마붕어빵
#형제 #두아들 #들들이엄마 #육아그램 #친정은사랑입니다

#아푸다고#얼집땡땡이#다나은것같은데#아푸자고하니#하루종일엄마랑#신난김주아#쇼핑은즐거워#우리쇼핑갈까#4살입니다#너란아이#인사넘나잘해서#더이쁨받음#엄마붕어빵#표정부자#피는못속여#내귀욤이쭈💕#애교철철#오늘신나게놀고#뻗음

어제팔이빠져서. . . .
병원갔다가 얼집안가고
오늘까지 푹쉬게하려했더니. . .
더 쌩쌩하게 신난 김주아~^^ 볼일보러 댈꼬다녔더니. . . . "엄마~우리 쇼핑좀할까???" 😒😒😒😒😒😒😒😒😒 댈꼬다니는곳 마다. . .
엄마랑 똑같이 생겼네ㅋㅋㅋ

붕어빵 김주아~
윤서보다. . . .댈꼬다니기
편하다. . . . 말대답을 덜해서ㅋㅋㅋ

꽃보다도윤◟̊◞̊♡
늦은 9개월 사진,,벌써 9개월이라니,,눙물난댜⑉꒦ິ^꒦ິ⑉
예쁘고 귀엽고 멋지게 커줘서 고마워 도유니 겸 소유니❤︎
,
,
➰실내복 @j.on___ @j.on_official ,
➰헤어밴드 @allchimommy

슬아베베
목욕해뜨요
아따깨운하요
와 근딩 이사진은
가만보고잇짜니....
난데...?????????
#엄마붕어빵#막내

5/24 우준이 얼집 활동사진 D+416
블럭과 까꿍놀이를 좋아하는 우준이🤗
종이블럭에서 걷기 놀이를 하는데 울 우준이 너무 잘 걸어서 그런거니?🤔🤔
별로 관심없어하면서 안하신단다🤣
그러고는 탁~! 깔고 앉더니 장난감 가지고 노시고 블럭 가지고 노셨다는 우준😍
.
.
#큰아들 #790 #붉은원숭이띠 #아빠빠돌이 #아빠붕어빵
#작은아들 #416 #붉은닭띠 #엄마바라기 #엄마붕어빵
#엘리시아어린이집 #등원 #블럭쌓기 #까꿍놀이 #장난감탐색
#형제 #두아들 #들들이엄마 #육아그램

5/23 우준이 얼집 활동사진 D+415
우준아🙄 너.. 얼집에서 힘 좀 쓰는구나😅
원장쌤이 나오셔서 울 우준이는 얼집 젠틀맨이라며 너무 이쁘다고 극찬을 해주신다😍😍 몸둘바😅😅😅
.
.
#큰아들 #789 #붉은원숭이띠 #아빠빠돌이 #아빠붕어빵
#작은아들 #415 #붉은닭띠 #엄마바라기 #엄마붕어빵
#엘리시아어린이집 #등원 #젠틀맨 #인기쟁이
#형제 #두아들 #들들이엄마 #육아그램

5/23 민준이 얼집 활동사진 D+789
오늘은 체육시간이 있는 날🤗🤗
엄마가 깜박하고 원복을 안입혀 보냄😅😅
민준아..엄마가 요즘 깜박깜박한다😉
.
.
#큰아들 #789 #붉은원숭이띠 #아빠빠돌이 #아빠붕어빵
#대광그린웰어 #얼집 #등원 #체육활동 #얼룩멀 #핑퐁말 #블럭쌓기
#작은아들 #415 #붉은닭띠 #엄마바라기 #엄마붕어빵
#형제 #두아들 #들들이엄마 #육아그램 #건망증

5/22 애교부리는 민준이 D+788
요즘 한참 핸드폰 보여달라 띵깡부리는 큰아드님😑😑
하..이러니 안 줄수도 없고😓😓
그래도 민준아~ 난 니 엄마야...못 줘!!!!
.
.
#큰아들 #788 #붉은원숭이띠 #아빠빠돌이 #아빠붕어빵
#핸드폰중독 #보여주세요 #애교부리기 #줘요
#작은아들 #414 #붉은닭띠 #엄마바라기 #엄마붕어빵
#형제 #두아들 #들들이엄마 #육아그램 #못줘 #안돼

뒤늦게 신랑이 바다보러 갈래? 해서 출발🚘
울집 2번 순둥이라희랑 엄마랑💓💓
.
.
#엄마랑딸 #딸바보 #딸스타그램 #1살 #117 #엄마판박이 #엄마붕어빵 #대구맘 #남매맘 #둘째

💕💕💕

엄마도 카메라보고 이쁜척하지만,
은이 너도 엄청 카메라 의식한다ㅋㅋㅋ
은이 넌 그냥있어도 이뻐❤

야근중인 은이아빠 힘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 고생해요😗





#은이아빠#야근#아빠힘내세요#우리가있잖아요#모녀셀카#엄마붕어빵#예쁜모녀#예쁜우리#내새끼#이쁜딸#애교쟁이#매력덩어리#세젤귀#셀끼꾼#젊줌마#셀피#곧11개월#돌준맘#일상스타그램#딸과의하루#사랑해#❤

꽃보다도윤◟̊◞̊♡
장미꽃이 있어서 보여주려 했드만,,꽃 아 무섭다 무서,,,😨
꽃을 무서워 하는 너는 꽃보다도윤🌹

,
이모 생일케익사러 가는 길에 꿀잠,,
덕분에 먹고싶었던 칼국수 먹꾸 카페 들어와떠니 눈뜸👀
분유라떼 , 바닐라크림콜드브루 한잔 씩 때리는듕,,🍹
요즘 바닐라크림콜드브루,,최애,,,💓

5/21 우준이 얼집 활동사진 D+413
우준이 발달활동이 또래보다 빠른것 같단다🤗
컵을 보더니 마시는 흉내도 내고~
한참 모방하는 시기일때 연년생 동생들이 위에 형아 따라하느랴고 행동도 발달도 빠른듯
역으로 형아는 동생 따라하느랴 발달이 약간 늦은감이 있다능..
괜찮아🤗 이제 엄마 그런거 신경 안쓰려고~
때되면 다~알아서 하고 시기되면 다~알아서 하니깐😉 너네한테 스트레스 안줄련다😊
.
.
#큰아들 #787 #붉은원숭이띠 #아빠빠돌이 #아빠붕어빵
#작은아들 #413 #붉은닭띠 #엄마바라기 #엄마붕어빵
#엘리시아어린이집 #등원 #물마시기 #컵쌓기놀이
#형제 #두아들 #들들이엄마 #육아그램

2018.5.23
강라율어린이가 강상원씨를 닮아갈수록 조바심나네.. 라율어린이 엄마닮아주세요 이월드에서 똑같은포즈로 사진찍고싶어요😚

5/21 민준이 얼집 활동사진 D+787
꽃🌸을 너무 좋아하는 울 민준이🤗
👦"꼬~꼬~" 꽃보러 나가자고 외치신단다😅
오늘은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실내에서 풍선놀이로 대신 맘 달래주고😁
아이트리 수업도 하고🤗
.
.
#큰아들 #787 #붉은원숭이띠 #아빠빠돌이 #아빠붕어빵
#대광그린웰어 #얼집 #등원 #풍선놀이 #아이트리 #꽃좋아
#작은아들 #413 #붉은닭띠 #엄마바라기 #엄마붕어빵
#형제 #두아들 #들들이엄마 #육아그램 #POP글씨 #수업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