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엄마뱃속

1049 posts

TOP POSTS

#헉#큰일남#엄마뱃속#아빠뱃속
나: 아기되도 괜찮아?
영: 응
나: 정말?
영: 응
나: 엄마뱃속에 들어가야되는데
영: 으으응 아빠뱃속에들어갈꺼야
ㅋㅋㅋㅋㅋㅋ
아빠 고생좀해라 ㅋㅋㅋ

사랑하는 튼튼이❤
이노무짜식 밤에 엄마힘들게 발로차고
딸꾹질 계속하네 얼릉자자❤
#뱃속의내새끼 #발차기 #엄마는위대하다
#엄마뱃속 #수영 #딸꾹질

일본식 운동법
엄마 뱃속같은 포근함을 느낄수있다고한다

#보자기#보자기운동법#일본식운동법#엄마뱃속
@jj_love_story_

.
연휴니깐 맛있는거먹자네😚 얌얌
.
.
#마산 와서 대게 먹긴처음인데 또오고싶음
#마산어시장 #기장 보다 낫네ㅋ
#엄마뱃속 부터 시작된 #대게사랑

이제 곧 태어나는 내 딸
세상에서 와이프 다음 이쁘고 사랑스러운 내 #딸❤️
얼른 #보고싶구나😭 #안고싶구나
이제 예정일이 일주일도 안 남았는데
언제 신호를 줄거니!
#엄마뱃속 이 너무 좋으니?ㅠㅠ

수영하다 잠듬
물속이 엄마배속같았나? 편안했닝 아들?ㅋㅋㅋ
.
.
#물놀이
#엄마뱃속
#물놀이하다잠듬
#수영이좋아요

MOST RECENT

#헉#큰일남#엄마뱃속#아빠뱃속
나: 아기되도 괜찮아?
영: 응
나: 정말?
영: 응
나: 엄마뱃속에 들어가야되는데
영: 으으응 아빠뱃속에들어갈꺼야
ㅋㅋㅋㅋㅋㅋ
아빠 고생좀해라 ㅋㅋㅋ


가끔 옛날에 #엄마뱃속 에 니가 있었다고 말해줬는데
뜬금없이 #유치원 에서 그려온 #그림
#옛날에 #엄마 #뱃속 에 자기가 있던거라고 🤪
_
#아빠 는 모든 그림에 같은 질문
왜 나는 더 작게 그렸지? 🤷‍♂️🤦‍♀️
_
한동안 #립스틱 이라고 칠하더니
요즘은 #빨간볼 그리기
_
#instababy #instababyboy #babyboy #kidstagram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인스타키즈 #키즈스타그램 #51개월 #5살 #아들 #육아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첫줄 .
.
자연진통으로 분만하고 싶었는데
결국 유도분만 결정
병원에서는 일주일더 기다리자고 하는데
그럼 예정일도 지나고 별이도 4키로가 넘는다
4키로 넘으면 수술가능성이 커진다는..
무슨일이 있어도 자연분만 하고싶은맘에
내일 7시 입원!!
별이 만나는날만 기다렸는데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된건지
어제부터 무지 예민하고 감정기복이 장난아니다ㅜㅜ
그래도
난 멘탈 강하니까ㅎㅎ
잘~~ 참고, 잘~~ 하고 오자!!ㅎㅎ

운동하면 빨리 진통온다는거
#뻥 완전 뻥!!! 사람마다 다른듯 .
.

#임신39주 #임신10개월 #결국유도분만
#엄마뱃속 이 그리 #좋으니
#내일은 #꼭 #만나자

사랑하는 튼튼이❤
이노무짜식 밤에 엄마힘들게 발로차고
딸꾹질 계속하네 얼릉자자❤
#뱃속의내새끼 #발차기 #엄마는위대하다
#엄마뱃속 #수영 #딸꾹질

#남편출근시키기
아침밥 챙겨준다했는데
한번도 지키지못해 미안해융♡
별이 핑계로 두유하나 챙겨주지만
나도 이렇게 몸이 무거울지 몰랐어..ㅎㅎ

길 미끄러운데 조심히 잘 댕겨와융

별이는 #아침부터 폭풍발길질
내일부터 #카운트다운 들어가는데
우리별이는 나올생각이 없구나
#엄마뱃속 이 그리 #좋으니 ㅎㅎ

10일은 더 있어도 괜찮은데
#엄마는 우리별이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
#빨리보자 #내새꾸

안녕하새우 전 조(영은의)쥐에요 전 메일 주인님이 놀아준다는 핑걔로 절 개롭혀요 힘들어요 살려주새요 햄스터 인셍 힘드러요 금수져 주인 만나고시퍼요
#인생 #쓰다 .....#일상 #햄스타그램 #흙수저 #그것이나의길 #감성스타그램 #엄마뱃속 #생각난다

#34w
엄마 배에 임신선이 저번주보다 진해졌어요😥

1차기형아검사 완료!
건강하게 잘 자라주고 있어서 너무 고마운 우리 앙꼬😇
4주후에도 건강하게 만나자😊
#12w4d #앙꼬 #꼬물꼬물 #음파음파 #볼때마다신기방기 #엄마뱃속 #4주후에또만나자 #초음파 #임산부 #개띠맘 #황금개띠맘 #임신스타그램

내 2세. 버킨 22주차 성장기
손발, 장기 모두 정상이라함.
초음파검사 내내 단 일초도 가만있지 않음.
엄마 닮았나보다. 걱정이네...ㅋㅋ
건강하게 있어줘서 고마워.
#아기 #2세 #초음파사진 #아빠와아들 #건강해 #사랑해아들💕 #꼼지락베베 #고은빛산부인과 #엄마뱃속

흠 얼굴형이 완전 난뒈......
ㅋㅋㅋ근데벌써부터이쁘다ㅋㅋㅋㅋㅋ
..
(돈 더 많이 벌어야지 ^.^!!!!
걱정마 딸아 외모만이 전부는 아니다
아직 세상은 아름답단다^^^^ )
.
#외모지상주의
.
.
.
#엄마뱃속#초음파사진#산모#임산부#신혼부부#동글이
#딸 #2월에2분만에순산 #화이팅 #엄마 #애기#딸바보 #임신 #딸랑구 #아기#좋아요 #정보공유 #아빠

어느날 문득 궁금했다 "하준이 엄마뱃속에 있었던거 기억나?"
"응"
"엄마 뱃속에서 뭐했어?"
"첨벙첨벙해쪙"
그러더니 바닥을 휘저으며 수영하는듯 움직이는 녀석^^
"첨벙하다 뽕~ 하고 나와썽 힘드러쪙ㅠㅠ"

헉~~~ 다 기억한다 이녀석 ^^;;;
뭉클 신기 대견 ...
엄마랑 사이좋게 지내자♡

#아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중#아들맘그램 #아들맘#29개월#양띠#엄마뱃속#기억#엄마그램#이하준#인스타베이비 #럽스타그램#럽스타베이비

.
1.애미야 자리가 좁다. 옆으로 돌아누워야겠구나
2.태반에 먹을 것이 없구나 손이나 쭈쭈 빨아야겠다

#가득이 #12주 #12weeks #초음파사진 #벌써뒤집기성공 #엄마뱃속이곧내집 #허리길이는이미아빠넘어섬 #Superbaby #동갑친구구함 #개띠 #18개띠환영 #엄마뱃속

생일맞이 전시관람
비바람이치지만 평온한 하루

#줄리안오피 #수원시립미술관 #전시회 #현대미술
#내생일 #남편 #엄마뱃속 나린이도 함께

#집정리 하다가 #우리아들#태아사진 발견#엄마뱃속 에서 요렇게 있었구낭#캘리 배운김에 #몇글자 끄적여본다#백다이아#사랑해#엄마가#세상에서#제일~#엄마보다 널 사랑하는 사람은 없을꺼야. 너때문에 산다#육아#육아소통#아들바보#청말띠

선후야 너 왜 맨날 이케자니..? 추워서 그런가하고 새벽에 몇번을 이불덮어줘도

다시깨보면 이불밖에 나와 이러고 자고있고....ㅋㅋㅋㅋ

엄마뱃속이 그립니..ㅠ

#육아 #육아일기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그램 #잠버릇 #뒹굴뒹굴 #이불밖은위험해 #추워서그러니 #똥글이 #토실토실 #꿀벅지 #볼따구 #터질라함 #엄마뱃속 #그립나보다

컨디션이 너무나도 안좋았던 우리서아😭
건진사진 요거뿐..😂
성장통인거 같아 안쓰럽구 대견해‼️
열심히 커가는 우리아가 50일동안 아무탈없이 잘커줘서 너무너무 고맙구 앞으로 쫌만 천천히크자! 지금도 너무 빨라 ㅠ 엄마가 눈감았다 뜨면 커있어 😳
-
-
#50일#하루늦은업뎃 #잘성장해줘서고마워❣️
#컨디션꽝 #울기#자지러짐 #코자자😴
#케익🍰 #엄마뱃속 #아빠뱃속으로🙄 마싯어😆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성장그램👣

겨울이 되니까 카스에 이맘때 알림이 뜬다..
지난 일들 다시보니까 정말 새롭네.. 저때만해도
빨리나와라 보고싶다 축복아~❤ 햇엇는데..ㅋㅋ
지금은.. 다시 들어가!!ㅋㅋㅋ 그러면서
맨날 아들이랑 투닥투닥하고잇다ㅋㅋ👩‍👦👅
.
.
.
#엄마뱃속 #눈깜빡깜빡 #입오물오물 #초음파 #입체초음파 #7개월 #8개월 #넘나기여운걸 #패밀리 #엄마 #껌딱지 #우리집 #서열1위 #갑오브갑 #먹방 #아기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기천사 #아기돼지 #아기모델 #미키마우스 #뽀로로 #잘생김주의 #우주최강꽃미남 #최고의선물 #아들바보 #사랑해  #심쿵유발 #왕자 #김우빈 #사랑해❤

#아빠 #염색 한다고 #미용실 에 갔어요
어랏?! 왜 나한테 가운을 입히죠?😰
위윙~~ 처음본 아줌마가 #엄마뱃속 부터 간직했던 내 #배냇머리 를 자르기 시작했어요😅😅😅 생각보다 머리카락 자르는거 무섭지않아요 울지않아요 🤗
.
.
.
#빠박이머리 싫어서 참고참다가 결국은 밀었다 생각보다 #귀엽네 😍 #아기스님 같아요 이제 예쁘게 길러보자
.
.
.
#모자는필수 #배냇머리밀기
신랑이 중학교때부터 다니던 #강은희미용실 *아빠염색, *엄마앞머리컷, *도율이 커트까지 #단돈만원#굿👍

꼬물이와 친구들....꼬물이를 중심으로 캐릭터들의 성격이 잡히고 있습니다..
캐릭터의 비주얼적인 작업라인은 카카오와 라인스타일의 단순하며 컬러도수가 작은 스타일로 작업중입니다~
이녀석들이 머리속에서 계속 날뛰고 있기때문에 계속계속 애정을 주어야 합니다...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 일단 강렬하게 레드로~~^^
#캐릭터#태아#토부캐릭터#유아#일러스트#일상#엄마뱃속 #뱃속세상#또다른 #이야기#illust#character #tobu#baby#day#좋아요반사

👧🏻🦈 #엄마뱃속
아기는 뱃속의 일을 기억한다고 한다.
그러다가 점점 크면서 5살 전후로 그 기억들이 모두 없어진다고. 그러니깐 엄마뱃속의 일을 물어볼 수 있는 유일한 시기는 기억을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4~5살이라고 볼 수 있다. '나중에 제인이가 5살되면 물어봐야지..'라고 기다렸던 것이 이제 내일이면 벌써 5살 생일이다.
오늘 제인이에게 물어봤다.
.
아빠 : 제인아, 엄마뱃속에서 나올때 아팠어?
제인 : 응 넘 아팠어
아빠 : 어디가 아팠어?
제인 : (옆구리를 만지며) 여기가 아팠어
아빠 : 엄마 뱃속에서 나와서 깜짝 놀랬어?
제인 : 응
.
그동안 "엄마뱃속에서 머했어?"라고 몇번 물어보긴 했었다.
주로 "인형갖고놀았어"라고 만들어진 기억을 말하거나, "따뜻했어", "어두웠어"라곤 했는데 오늘처럼 이렇게 구체적이고 사실적으로 말하는건 처음이다.
.
2015년3월2일
*
출간전 연재중.
see more story👇🏻
grafolio.com/janehayl
*
오늘이 우리를 기억하다。
사진찍는 아빠의 육아육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빠육아 #아빠스타그램 #제인해일 #사진작가 #애스타그램 #육아육묘 #육아빠 #육아대디 #남매육아 #janehayl #photographer #RECO_ig #vsco #오늘이우리를기억하다 #오냐오냐 #육아일기 #그라폴리오 #그라폴리오연재중 #nikonphotography #아기는뱃속의일을기억하고있다

이제 조금 사람 윤곽이 생긴 선물이💞🎁
벌써 발차기에 팔딱 뛰노는 모습을 보여줘서
선물이 엄빠는 오늘도 감동백만개 행복 가득 촘파영상 무한 리플레이🎬😚 "나는 잘 크고 있으니까 걱정마세요" 라는 것 같앙
이렇게 도치맘 도치파파의 길로 간다야야😙😍
.
.
#임산부 #10주차 #10주4일 #엄마뱃속 #초음파 #황금개띠 #선물이👼 #예비맘 #발차기 #움직이다니 #감동 #행복해 #내새끼💕 #신혼부부 #일상 #소통

수영하다 잠듬
물속이 엄마배속같았나? 편안했닝 아들?ㅋㅋㅋ
.
.
#물놀이
#엄마뱃속
#물놀이하다잠듬
#수영이좋아요

망고야 넌 누굴 닮았을까..👶🏻
곧 디데이 두자릿수라니....😱
.
.
.
.
#입체초음파#7개월#24w4d#임당검사#임당#초음파#임산부#예비맘#망고#엄마뱃속

#태명 #다온이 #내아기 #아기 #태아 #엄마뱃속 #200일
#태어나기까지 #80일 #딸스타그램 #엄마딸
이제 80일 뒤면 우리 다온이 태어나는 날❤
건강하게 있다 나오렴!

#아기수영 #신남 #엄마뱃속 느낌이나? 이제 제법 발길질히는 하은이~♡

🖎2017.08.18 / 26주6일
우리씩씩이 850g 우리쑥쑥이 670g여전히 주수보다작음 혈류가 적게흘러서 영양공급이 잘안되서 작을수있다며 몸무게차이가20%이상나면 좋진않은데21% 그래도 일란성이면문제가되지만 이란성이라괜찮다고한다
씩씩이는 괜찮은데 쑥쑥이는 예민해서그런지 딸꾹질을딸꾹! 엄마가카페인🍫☕먹으면그렇다고하는데 쑥쑥이때문에 병원오기전에먹은거 딱걸렸다💦그러곤오줌 싸는지 몸을부르르 엄마뱃속에서 할꺼다하네
자궁경부길이가점점짧아지고있다는데 36주~37주꼬박채우고 쑥쑥자라서나오자 씩씩하게화이팅!
아빠태명하나는 잘지은듯ㅋㅋㅋ
근데내몸무게2주만에4kg찐거실화?
많이먹지도 많이움직이지도말래..
.
.
#혈류 #영양공급 #초음파사진 #딸꾹질 #엄마뱃속 #태명 #경부길이 #엄마가끝까지지켜줄께

사진한번찍기 참 힘들다 ㅋㅋㅋㅋ이렇게보니 둘이 닮은듯 ㅋ#내새끼들💕 #엄마뱃속 #후배선배 #두아이엄마그램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대전맘 #젊줌마 #여기보세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