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엄마랑놀아요🎶

60 posts

TOP POSTS

#생후63일#카메라360#유니클로#코튼메쉬바디수트#엄마랑놀아요🎶 .
.
.
하루가 다르게 쑥쑥 커가는 우리 딸
일요일에 예방접종하러갔는데
2주만에 또 900g 늘어서
6.2kg 가 되었다지요🙈
잘 먹고 튼튼한 건 너무나 고맙지만
딸내마 몸매는 무조건 아빠 닮아야된다아

외할미 없이도 잘 논당
이제 그만 외할미는 잊거라 #엄마랑놀아요🎶 #엄만재미없니?? ㅋㅋㅋㅋ 노래부르다 현기증 나긴 처음....#육아가그렇지뭐 #힘내요💪

😶
마마,임마 이것좀 받으라고?😆😆
공을 끝까지 주는 너의 고집
날닮았어 그고집😅😅
.
#엄마랑놀아요🎶
#12개월아들램 #공놀이

목욕후엔♡
엄마랑 띵가띵가 놀다가 스르륵 잠이들지요😍

#아들램그램 #목욕재개후 #엄마랑놀아요🎶 #띵가띵가

꺅~^^^^^^ 너 뭐하는거야 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생후55일 #엄마랑놀아요🎶

#엄마랑놀아요🎶
트니트니율동 동영상보더니
여보세요 개인기ㅋㅋㅋ
#넘나귀여운것 ❤❤
.
.
.
#딸스타그램#양띠아기#15개월아기
#엄마소리주의📢 ㅋㅋㅋ

크기도 맞추고 터널길이도 맞추고 ,,, 진짜 마이컸구나~~~ 👍👏 예전에는 부수기 급급했는데 ,,, 이따 문방구가서 왕구슬사러가자 !!! 구슬떨어지는 요란한 소리에~~ 한번더 잘놀것같은 느낌이 퐉퐉~~✌️ 오늘 잘 갖고 놀고 ,,, 낼 분리수거하자 !!! 드뎌~~ 지루한 휴지심모으기는 끝🙌 하루놀자고 그 수많은날들 구박받은 아빠께 (자꾸버려서잔소리들음🙊) 이제끝났어🙉

#엄마표놀이 #엄마랑놀아요🎶 #엄마와아들의케미 #28개월아들 #청양띠아들🐑

MOST RECENT

크기도 맞추고 터널길이도 맞추고 ,,, 진짜 마이컸구나~~~ 👍👏 예전에는 부수기 급급했는데 ,,, 이따 문방구가서 왕구슬사러가자 !!! 구슬떨어지는 요란한 소리에~~ 한번더 잘놀것같은 느낌이 퐉퐉~~✌️ 오늘 잘 갖고 놀고 ,,, 낼 분리수거하자 !!! 드뎌~~ 지루한 휴지심모으기는 끝🙌 하루놀자고 그 수많은날들 구박받은 아빠께 (자꾸버려서잔소리들음🙊) 이제끝났어🙉

#엄마표놀이 #엄마랑놀아요🎶 #엄마와아들의케미 #28개월아들 #청양띠아들🐑

🌱ᵞᴼᴼᴺ
-
방학놀이 ᴼᴺᴱ, ᴾᴸᴬᵞ-ᴰᴼᴴ
아침부터 플레이도우 놀이를,
다행이 이틀만에 열은 잡혀 열은 안나지만,
입안이 아프다며 울기짜기콤보를 장착함!!!
그래도 놀때는 컨디션 좋은 듯,
-
#아침풍경🌿 #구내염삼일째 #방학입니다❤️ #불금인데
#우리집2호님아프지마 #플레이도우놀이 #엄마랑놀아요🎶
#아이스크림주세요두개만주세요🍦🍦

#생후259일 #교정일222일 #원숭이띠 #우리금동이 #박소하 #빡쏘 #내시키 #공풀장에서도잘놀아요 #엄마랑놀아요🎶 #처음이라어색하지만 #엄마와함께여서 #괜찮아요 #다음에또와요💕 #두번와요세번와요계속와요
공풀장에 들어간 느낌이 이상한가 조금 찡얼거렸지만 그래도 잘 놀았지여~
자주자주 놀러오자! 언젠가는 안간다고 찡얼거릴때가 오겠지 ㅋㅋㅋ

어제는 문센~ 오늘은 집에서 청자토, 전분놀이🤗
별거 없지만 잼있게 놀아서 다행^^
#23개월아들 #홈플문센수업 #롤리폴리재미놀이 #엄마랑놀아요🎶 #찰흙놀이 #전분가루놀이

#엄마랑놀아요🎶 #모모란 #모모 #미니
🍑D+37

엄마랑 #코코코코입 놀이하는 중~~❤
이렇게 반응이 클줄이야~~ㅋㅋㅋㅋ
우리 모모 더 커서 더 잼나게 놀아주고 싶당!!
언제 꺄르르~꺄르르 소리 듣징!?ㅋ기대된당😆
.
.
#딸바보맘 #딸바보 #신생아 #생후37일 #육아소통 #아기그램 #신생아그램 #babygram #baby #babygirl #engel #love #첫째딸 #2017닭띠맘 #닭띠맘 #아빠딸 #엄마딸 #딸바보 #육아그램 #육아맘 #인스타베이비 #베이비그램 #딸래미그램 #육아헬 #육아헬그램

엄마랑 즐겁게 하루 보내기 ㅋ
아침부터 모닝독서해주시고 ㅋ
엄마랑 유모차끌고 동네 세바퀴~~
학교운동장에 앉아서 물도 마시고 과자도 먹고 걸음마 연습도 하고 ㅋ(걸음마는 그닥 좋아하지않았음..ㅡㅡ)
그리곤 집에와서 미끄럼틀 역주행하시고 내려올땐 무섭다고 징징거려주시고 ㅋㅋㅋ
집에있는 책들은 모조리 꺼내서 책장넘기기까지...하...
낮잠 한번 재우기 어렵다..ㅠ 이제 자네..ㅋㅋㅋ
#엄마랑놀아요🎶 #모닝독서📚 #유모차타고 #동네마실 #미끄럼틀타기 #무섭단다 #하하하 #아직아기구나 #책모조리꺼내기 #예의상 #그림은 #봐준다 #제발낮잠자자

#생후63일#카메라360#유니클로#코튼메쉬바디수트#엄마랑놀아요🎶 .
.
.
하루가 다르게 쑥쑥 커가는 우리 딸
일요일에 예방접종하러갔는데
2주만에 또 900g 늘어서
6.2kg 가 되었다지요🙈
잘 먹고 튼튼한 건 너무나 고맙지만
딸내마 몸매는 무조건 아빠 닮아야된다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