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엄마딸

171898 posts

TOP POSTS

🌹
이런표정...상당히 위험함...🤔
이때 "왜?"하면 큰일남ㅋㅋㅋ🤣🤣
이리뛰고 저리뛰고 빙글빙글 냉장고로 직행ㅋㅋㅋ💨💨
.
우리집 금지어 👉왜😝ㅋㅋㅋ
.
.
.
.
#장미🌹 #말티즈 #내사랑 #반려견 #사랑해 #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일상 #인스타멍 #인스타독 #엄마딸 #강아지 #maltese #puppy #puppystagram #dog #dogstagram #pet #petstagram #말티는사랑입니다

동생들이랑 반나절을 즐겁게 보내고도..😅😅헤어지기 아쉬워 팥빙수와수다로 한참을 더 보낸 아이들~~🖒😁😁😁 내일을 기약하며 마무리 단체샷~~ 🤗🤗내일도 즐겁게~~ 그리고,조금만 조용하게 놀아주었음~~~^^예쁜세아야!!~~내일은 꼭 더많이 놀기다~~~😙😙😙
글구 다을아♡ 채리야 뽀뽀는아직 안되~~~~~🤣🤣🤣
#키즈코디
#패피키즈
#키즈스타그램
#워킹맘스타그램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릴리펏
#키즈플래닛
#리틀액터스
#키즈패션
#영어유치원
#엄마랑딸커플룩
#엄마딸

-
엄마 눈에는 세상 제일이쁜 우리딸:-)❣️
널 만난지 벌써 62일..
시간 정말 빠르다,
엄마 아빠 오빠랑 행복하게 살자-!
사랑해 사랑둥이들☺️❤️
-
-
-
#엄마딸 #생후62일 #2개월아기 #닭띠아기
#신생아 #사랑스러운아기 #양띠아기 #24개월아기
#양띠맘 #닭띠맘 #육아맘 #젊줌마
#육아 #육아그램 #육아정보 #육아공유
#육아소통 #소통 #맞팔
#남매 #우아남매 #남매그램 #우아남매그램
#우아남매네 #우아남마맘 #남매맘

엄마가 만들어준 초니 집
정말 좋아한다. ㅋㅋㅋ
위층은 빨래건조중
아래층은 초니 미니미하우스.
전등까지 아늑하게♥
자꾸 나보고 같이 들어와 누으래서
나는 머리만 들이밀기 ㅋㅋ

엄마 오랫만에 뿌듯하다.

#엄마딸#육아맘#미니하우스#미니멀라이프#귀요미#딸사랑#딸램#딸바보#23개월아기 #주말일상#육아일상#아기와놀아주기#수유등#엄마#엄마그램#딸그램#육아그램#인스타베이비

.
목욕탕고고싱🏊🏼‍♀️🏊🏼‍♀️🏊🏼‍♀️🏊🏼‍♀️🏊🏼‍♀️
.
#매드맘 #맘커플룩 #맘커플패딩
#엄마딸 #워킹맘

#첫줄안녕 .
.
시간아~ 흘러라~!!
.
~
#환전 #달러 #환율 내려가니 좋은디
환젼 오를때 숙박예약~ㅠㅠ
그래도~ 흘러라 시간아~#세월아~!
세부가서 마사지 왕창받고
#망고 배터지게 먹어야지~!
그런데...
여름옷 언제 꺼내냨? ㅠㅠ .
#세부야 #제이파크
#여자끼리
#휴가 #인천공항 #인천여자
#페소 #마사지
#딸스타그램 #엄마딸 #친구
#여행 #해외여행 #데일리

#해서300일
토요일이 300일이었는데 토요일부터 쭉 열이나서 고생중😓 아가 300일이나 사느라 고생했어 아프지말자. 옴뫄가 많이 사랑해❤️
.
.
.
#강해서🌱 #사랑해서 #해서301일 #생후301일 #301daysold #1월생아기 #17년생아기 #9개월아기 #9개월28일 #인스타베이비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맘 #육아 #육아일기 #성장기록 #엄마딸 #내딸 #300일 #아기소파

MOST RECENT

🐰🐰🐰
박아기 1000일,,, 하지만
늘 내 옆에 있었던 것 같은 이 기분은 뭐지?!
...
고마워 미니미,
함께 있는 시간이 많이 부족한데도
나를 엄마라고 알아줘서.
.
.
.
#박아기 #1000일 #엄마일기
#사랑해 #엄마딸

우리딸 알게모르게 엄청 신경쓰고있었구나
엄마는 그것도모르고...
아파서 못먹었던적은 없었는데..
아프지말자 울딸아프면 엄마 속상해..
누가뭐래도 우리딸이 엄마의 첫번째니깐
엄마가 많이 표현할께♡
사랑해♡
.
.
.
#엄마딸 #아프지말자 #엄마속상해 #그래도 #오늘은 #먹어줘서 #고마워 #휴 #너도 #스트레스 #나도스트레스 #고된주말 #하루종일밥하기 #첫째 #딸 #장염 #하루종일 #축처짐 #맘아픔 #터닝메카드의힘 #밥먹기시작함 #온식구 #다병자 #맘스타그램 #육아노동 #육아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병수발

_
잊을래야 잊을수없는 결혼기념일이될 빼빼로데이
현실복귀를 맞이하며 보고픈아가들을 위한 선물
내일이 빨리오면 좋겠당! 두근두근 설레🙈
#인스타그램 #결혼 #휴가 #끝 #현실복귀 #실화냐 #주부스타그램 #주부1일차 #엄마딸 #이제는 #마누라 #여보돈많이벌어와요 #🙈 #유치원 #선생님 #교사스타그램 #보고싶다 #아가 #ㅋㅋㅋ

남들 다 한다고 해서...
평범하다고 해서
꼭 쉬운 건 아니니까.
엄마로 사는 거.. 남들 다하는
뻔한 일처럼 보이지만
실은 엄청난 일이니까
나의 과거, 현재, 미래... 모든 게 사라지는 것 같고,
이 지구상에서 나란 존재가
참 쓸모없고
하찮은 존재로 여겨지고

세상에서 가장
강한 존재가 되어야 된다는
두려움...부담감...
그거 쉬운거 아니에요...
엄청난 일을 하는거거든.

엄만 안 하신 게 아니라
못 하신 걸 거야
엄마도 사람이니까..
.
수건끼고 오열했다 😭
엄마 😭
자식 낳아본 사람만이
느낄 수 있는 감정
.
.
#아빠딸 #엄마딸 #모녀스타그램 #내딸 #딸맘 #육아공유 #내분신 #세젤예 #딸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딸바보 #육아 #일상 #데일리 #선팔 #맞팔환영 #육아소통 #줌마그램 #엄마스타그램

#딸랑구 #생일 #축하 #케잌 #선물 받고 따님 #좋아하는 음식들로 저녁메뉴 결정~~~
.
울딸 덕에 내가 잘먹는구낭~~^^♡

네가 태어나던 그때는 #첫눈 이 내렸는데^^
날이 그때보단 덜추운듯~
.
#엄마딸 로 태어나 줘서 #고마워
#사랑해 #딸바보 #두아이맘일상 #딸스타그램 #초4
#소소 #행복 #건강하게 #행복하게 #사랑한다 #내보물

(긴글주의)
.
이효원이 처음 자발적으로 이유식을 다 먹었다...😍.
(사진은 없..다....ㅎ..)
항상 한, 두입 먹고 딴짓하는거 겨우겨우 먹였었는데
책을 읽고나서 곧 중기이유식이 다가오는데 지금처럼 하면 더 힘들어지고 둘다 스트레스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항상 3일치 만들던걸 4일치로 조금씩 소분하고
효원이한테 먹기전에 억지로 안먹일테니까 먹고싶은만큼만 잘먹어보자~ 하고 얘기하곤 나도 마음 비우고 웃으면서 먹였다
평소 같았으면 이유식 먹을때 손을 입에 넣거나 하면 억지로 손 빼고 먹였는데 오늘은 그냥 계속 웃어주고 우쭈쭈해줬다ㅋㅋㅋㅋㅋ
그렇게 먹이다보니 효원이도 웃으면서 먼저 아~ 하고
먹이다보니 다 먹음..ㅠㅠㅠㅠㅠ
고작 40ml밖에 안되지만 첨으로 적극적으로 동참해서 먹어준게 너무 이뻤다ㅠㅠㅠ
그러고 분유 240까지 다 먹어주고 자기전 응가로 마무리..💕.
이게 시작이라 생각하고 마음 비우고 먹여야겠다...ㅎ..
.
#생후202일 #효원스타그램 #영유아 #닭띠아기 #5월생아기 #딸바보 #닭띠맘 #도치맘 #천안맘 #불당맘 #딸스타그램 #엄마딸 #일상 #데일리 #육아일기 #육아소통 #육아 #매력덩어리 #머리숱부자 #독박육아 #나홀로육아전쟁중 #초기이유식 #적극적동참 #고마워

사실 엄마는 게흐름의 대명사인데...
우리 #서니혀니🐔 가 엄마를 부지런하게 만드는구나.
다른 엄마에 비하면 택도없지만,
그래도 남들하는건 해주고파서 열심히 노력중이야.
나중에 이현이가 커서 잠깐이라도 보고 웃을수 있는 사진이 되길. 😏#천사날개 #백일사진 #뜨게옷 #천기저귀 #숫자풍선 #무당벌레샷 #무당벌레 #100일사진 #셀프백일 #딸 #딸바보그램 #하트궁뎅이 #엄마딸 #엄마일기 #육아일기 #백일 #100일 #딸바보 #육아일기장 #데일리그램 #예쁜우리딸 #셀프촬영

간만에 친정다녀옴~^^
수빈이,민서가 지민이 잘보살펴주고
넘이뻐해줬다~^^쪽쪽이 빠지면 다시 물려주고
토닥거리면서 노래도 불러주고~^^♡
이쁜조카들 언제 이리컸는지~^^ㅋ
이뿌니들♡
.
.
.
#딸램#육아#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
#딸바보#닭띠아기#도치맘#모찌맘#제주도민
#세젤귀💕#귀요미#아기#baby#엄마딸
#아기스타그램#베이비그램#독박육아그램#육아소통
#우리집#상전베베#닭띠아기🐥#엄마놀이
#일상이#소꿉놀이#친정#조카들#대흘#친정집
#이뿌니들

468일❤

ㅜㅜ주말도 다 지나갔다
순식간에 토.일 쌩 지나갔네
돌아오는 평일 5일도 화이팅!!!!!!
열심히 일하자

못생겼네ㅋㅋㅋㅋ황달있어서 얼굴 노래서
까무잡잡하니
이뻐졌다 머리도 묶이고
바지.윗옷 그때 그대로다
작아지니 어서 많이 입혀야지
ㅋㅋㅋ마이컸네

#이쁜내딸 #내새끼 #도치맘 #15개월아기 #등원하기전 #어린이집가기전 #어린이집키즈노트 #키즈노트사진 #금요일사진 #육아맘 #너나의비타민 #흔들흔들#사진을찍을수가없다 #직장맘 #딸맘 #인스타베이비 #애스타그램 #원숭이띠 #딸스타그램 #일상사진 #아기일상그램 #아빠딸 #엄마딸 #알라뷰💕 #세젤예 #세젤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