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힘들어😭

17 posts

TOP POSTS

#롯데월드
동심을 찾아서
가 아니라 빈자리를 찾아라
진짜 빈자리가 하나도 없다.
태어나서 이렇게 사람많은거 첨봄
#엄마는힘들어😭

결국 두분다 입원하심 ㅜㅜ
#지와니서와니 #형제들#폐렴입원중😷#엄마는힘들어😭
언능 나아서 집에 가자 왕자님들♡

#다크서클#셀카#엄마는힘들어😭 .
.
두찌 받으러가서 다시 약 챙겨갖고 에듀카페로 다시 gogo 😳
아까까진 여유로웠는데..이제 다크서클이 내려앉고 뛰댕겨 땀나공 ~~😣😢

날씨가좋아서.....남친2명과 데이뚜😆
오늘빡시게놀았네ㅋㅋ
#엄마는힘들어😭 #양림단지 #국수 #남원랜드🎡
#낼은모하지

#첫줄안녕
유니 낳고 첫 화장 ~~~
애기 안고 시작~~
마지막으로 입술 바르니 잠드심 ㅋ
힘들구나...
오늘도...
.
.
.
.
.
#딸스타그램 #육아그램 #엄마는힘들어😭

식후 짠!시간 다들 다른 취향 #엄마는힘들어😭 #그래도괜찮아 오빠는#마쥬스 연우는#사과케일쥬스🍅🌿 나는 #오로지커피

온 열정을 불사르며 아들들과 놀아주고 영혼까지 털린 내모습 ㅠ ㅠ
#greatwolflodge #엄마는힘들어😭#아들둘맘#당보충중#잠깐의휴식#그러나파도타러ㅠ#찍는지도모름 ㅠ ㅠ

아들.... 왜구래😨😰😱 #9개월아들 #저지리 완전 #진상손님 이 따로없네..
#아들래미#엄마는힘들어😭

MOST RECENT

문화센터간다고 기분좋은 시윤이,
놀다가 서서 부르르 떨고ㅋㅋ
태권도 수업하고 비누방울에 선물도 받고,
잘 놀고서는 집에 안갈거라고 아파트단지가 떠나가라 울고불고😰 엄마 때리고ㅜ
집에 들어와서 계속 우는 애를 혼내고😤
좀 진정되니 금방 잠들어버림.. 자는거 보니 혼낸게 미안하고 짠하네ㅠ
#21개월아들 #홈플문센수업 #롤리폴리재미놀이 #태권도수업 #에너자이저아들 #땡깡쟁이😤 #엄마는힘들어😭

결국 두분다 입원하심 ㅜㅜ
#지와니서와니 #형제들#폐렴입원중😷#엄마는힘들어😭
언능 나아서 집에 가자 왕자님들♡

#솔로몬파크#주말나들이#아들둘데리고#엄마는힘들어😭 재밌어하는 아들보니 하루쯤은 즐거운 #노동#실컨 놀다와서 뻗어자는 아들두녀석#천사가따로없네👼#도치맘🙊

오늘은 어린이집 안가고 엄마랑 데이뚜??? 근데 역시나 엄마는 너무 힘들어ㅠ아들이란. . #에너자이저 .
.
#쏭새댁👯 #23개월 #러블리지후니 #전지훈 #양띠아기 #🐑 #아들맘 #오늘은어린이집땡땡이 #엄마랑데이트 #에너자이저아들 #엄마는힘들어😭

#첫줄안녕
왜 자꾸 거기 들어가서 그러니..
불만이 뭐니???
밥도 안먹고
과자도 안먹고
11개월아기는 참 힘들구나ㅜㅜ





#딸스타그램 #육아그램 #원숭이띠아기 #11개월아기 #반항하는아기 #엄마는힘들어😭

요즘 왜 이리 생기가 없냐고 자꾸 묻는데..?
예전엔 집에서도 예쁘게 하고 있더니
왜 그러냐고?외롭고 힘들어서 그런게 아니고.
일일 소주 일병해서 그래.
간이 맛이 가서.풉.😅🍾
니가 일일 일소주를 알아? 뻐하하하.
늙는거라고 하지마.입을 쭈악 찢.

#간때문이야🎶 #소주사랑해
#생기충전 #엄마는힘들어😭

#지긋지긋한미역국 #내가이걸또 #먹을줄이야😱 #모유야나와라 #내아들배고프겠네 #엄마는힘들어😭 #강제완모의길
미....역....국....
이게최선인가요....
모유킬러 신도현때문에
궁여지책으로 또 미역국을 먹는다...
생긴건 그렇게 안생겼는데
왜이리 가리는게많니 아들아...
아무거나좀먹지...
엄마도 좀 편하게살고싶구나😭😭
나중에 크면 이애미 용돈 두둑하게 줘야한다
이좌식아......😤

날씨가좋아서.....남친2명과 데이뚜😆
오늘빡시게놀았네ㅋㅋ
#엄마는힘들어😭 #양림단지 #국수 #남원랜드🎡
#낼은모하지

요즘 일춘기?를 격고있는 7살아들~~~
#격동의 #일춘기 #일곱살인생 #엄마는힘들어😭

아이고. 이 #두악마 녀석들. 아침부터 쓸고 닦고, 머리까지 이쁘게 빗겨 놨는데;;; 고새 또 어지럽히고
산발이 되고;;;; #엄마는힘들어😭 #멍스타그램🐶 #애견스타그램 #반려견스타그램 #요크셔테리어 #트러블메이커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