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힘들어😭

333 posts

TOP POSTS

#다크서클#셀카#엄마는힘들어😭 .
.
두찌 받으러가서 다시 약 챙겨갖고 에듀카페로 다시 gogo 😳
아까까진 여유로웠는데..이제 다크서클이 내려앉고 뛰댕겨 땀나공 ~~😣😢

딸내미가 좋아하는 엠버~!! 봄소풍도시락때문에 엄만 10년 늙음~ㅠㅜ
다은이만 맛있게 먹어준다면 엄만 괜찮아~♡
#딸바보맘 #봄소풍 #캐릭터도시락 #로보카폴리 #엄마는힘들어😭

탑 쌓기 놀이중. . ^^
엄마 아빠저녁준비해야되는데ㅠㅠ
무조건 옆에 있으라고. .같이 놀자고하네~
결국 아빠까지 자기방으로. . ㅋㅋ
근데 엄만 분명 아침에 싹~청소했는데ㅠ
.
.
#쏭새댁👯 #24개월 #러블리지후니 #전지훈 #아들맘 #블루래빗블럭놀이 #탑쌓기놀이 #신났어용 #엄마밥도못하게하네 #근데 #엄마는힘들어😭

-
오랜만에 조동모임☺️☺️☺️
오늘은 뛰뛰에 꽂힌 조여사
종류별로 무조건 한번씩은 다 앉는다
그래놓고 나를 부르는 이유는 뭐지😤😤
쫓아다니기 어려운 어미는 대충 따라다니는 시늉하다 자리에 가기바쁨🙈🙈🙈
#19갤딸램 #조동모임
#은우맘 #둘째맘
#엄마는힘들어😭

#롯데월드
동심을 찾아서
가 아니라 빈자리를 찾아라
진짜 빈자리가 하나도 없다.
태어나서 이렇게 사람많은거 첨봄
#엄마는힘들어😭

20170303
거 참 퇴원하기 좋은 날씨네 ~
지안아 이제 입원은 제발 그만 🙏🏻
부탁하자 😭
@rumom.ssu 고마와 ^^ 당충전하면서 집 가는중❣️담엔 온니가 맛있는거 사듀께 😉
#단거먹고기분전환 #집에가서또열나게청소해야지
#엄마는힘들어😭 #여보나고생했는데뭐없니

식후 짠!시간 다들 다른 취향 #엄마는힘들어😭 #그래도괜찮아 오빠는#마쥬스 연우는#사과케일쥬스🍅🌿 나는 #오로지커피

자기껄 "시꺼꺼" 라고 말하는 딸램 ㅎㅎ
그래서 나는 "시엄마" 다 ㅋㅋ
#22개월 #퐈이팅넘친다 #엄마는힘들어😭 #나이들어 #쌍꺼풀 #생기네😆

MOST RECENT

탑 쌓기 놀이중. . ^^
엄마 아빠저녁준비해야되는데ㅠㅠ
무조건 옆에 있으라고. .같이 놀자고하네~
결국 아빠까지 자기방으로. . ㅋㅋ
근데 엄만 분명 아침에 싹~청소했는데ㅠ
.
.
#쏭새댁👯 #24개월 #러블리지후니 #전지훈 #아들맘 #블루래빗블럭놀이 #탑쌓기놀이 #신났어용 #엄마밥도못하게하네 #근데 #엄마는힘들어😭

라희,윤 둘이 나란히~~
없으면 외로워~~나중에 찾지말고
제발 싸우지말자😂
#남매 #남매파이터 #아이들인생샷 #엄마는힘들어😭 #나도 #그래도귀여워💕 #사랑해💕

신사임당의 숨결을 느끼며... 아이들이 점점 내 맘같지 않을때...
어릴적 사진을 꺼내보곤한다
이렇게 무조건적으로 예쁠때도 있었는데..
내 아이라고 내가 너무 내가 생각하는대로 행동하길 바라는건 아닌가... 엄마라는 직업은 너무 힘든직업이다..
무조건적으로 나를 희생하며 올곧은 길로 아이들을 인도해야하는..
아이들이 생각하기에
내가 아이들 편이 아니라고 느낀다고 할때가
엄마는 제일 힘든 순간인것같다

#아침이라그런가😅 #모닝스타그램
#반에반도못따라감 #신사임당
#열심히살자 #삼형제맘 #삼형제여행
#고딩_중딩_유딩(?)
#오죽헌 #강릉 #배롱나무
#또가고싶다
#여행 #추억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엄마는힘들어😭

#16개월28일#73주5일
오늘의 반찬-멸치볶음 무나물 삼치구이
그러나 생선만 먹고..생선도 먹다 뱉고..
국에 살짝 적셔 주면 어쩌다 한번 받아 먹더니
잘 먹는가싶더니 그것도 잠시..먹다가 뱉는구나ㅠ
이래서 주머니 없는 턱받이는 상상할 수 없음ㅎ
뽀로로 틀어줘도 유아식은 꽝이구나ㅠ
그나마 볶음밥, 덮밥, 자장, 카레는 먹는데..
매 끼니마다 한그릇음식으로만 줄 수도 없고..ㅠ
#16개월아기식단#밥좀먹자딸램#기껏만든반찬
#엄마는힘들어😭

딸내미가 좋아하는 엠버~!! 봄소풍도시락때문에 엄만 10년 늙음~ㅠㅜ
다은이만 맛있게 먹어준다면 엄만 괜찮아~♡
#딸바보맘 #봄소풍 #캐릭터도시락 #로보카폴리 #엄마는힘들어😭

똥뽀를 위해 처음싼 도시락.
메뉴를 정해줘서 나름 선택장애가 없었다^^ 그래도새벽 4시30분 기상은 힘들다ㅠ
#봄소풍 #도시락 #꼬마김밥 #공룡너겟 #체리 #엄마는힘들어😭 #도시락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

#조남매퇴원 시키고나니
결국 내가 #독감🤒___

어제 애들 퇴원 시키고 집에 오자마자
열이 오르고, 기침도 심해지고
병원에선 애 둘 케어할 사람이 나밖에 없단 생각에
정신력으로 버텼는가봉가😖___

집에와서 긴장풀리니 견디기힘들정도로 아파서
오늘 동네 이비인후과에 수액 맞으러 갔더니 #독감판정
이럴줄 알았음 애들 입원해있을 때 나도
#타미플루 같이 먹을걸... #고열 아니라 독감 아닌줄_
근데 b형독감 은 고열 안날수도 있다네요😭_

의사 선생님왈,
애 둘다 독감으로 입원해서 엄마혼자 간병했는데
안걸리는게 이상하죠_

애들 하원 후 tv틀어주고 방치중😷_
엄마가아프면 애들은 방치된다💦_

그래서 원래 엄마는아플자유도 없는겨ㅜ
아픈것도 서러운데 죄책감도 든다능😭___

#b형독감 #아프다그램 #병스타그램 #감기약 #지긋지긋하다 #얼른낫자 #맘스타그램 #부산맘 #연년생맘 #육아 #소통 #스웩아니고수액 #엄마는힘들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