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힘들어😭

404 posts

TOP POSTS

D+345
수요일부터 열나더니
오늘 새벽 또 열...🤒
오빠 출근길에 소아과 접수 해놓고
아침부터 둘이 병원행
3시간동안 피검사 소변검사 수액😱
다행히 요로감염 아니라 입원은 피햇다🙏🏻
편도염아 물러가랏😣😣😣😣
.
.
.
#이것이돌치레인가? #그런데너는컨디션좋다?
#주사따위에울지않는남자💉💉 #엄마는힘들어😭

20170303
거 참 퇴원하기 좋은 날씨네 ~
지안아 이제 입원은 제발 그만 🙏🏻
부탁하자 😭
@rumom.ssu 고마와 ^^ 당충전하면서 집 가는중❣️담엔 온니가 맛있는거 사듀께 😉
#단거먹고기분전환 #집에가서또열나게청소해야지
#엄마는힘들어😭 #여보나고생했는데뭐없니

😍😂
#아침형인간
#새벽기상😱
#엄마는힘들어😭
지은아 엄마 배웅해줘서고마워♡
오늘은 그냥 안아주고왔다는..
엄마가 졋다ㅋㅋㅋ

#다크서클#셀카#엄마는힘들어😭 .
.
두찌 받으러가서 다시 약 챙겨갖고 에듀카페로 다시 gogo 😳
아까까진 여유로웠는데..이제 다크서클이 내려앉고 뛰댕겨 땀나공 ~~😣😢

은혁아 눈을떠!!😶
방학전인데 숙제가 .. 왜매일매일ㅠㅠ
낼방학식..하면 숙제 어마어마 하겠구나ㅜㅜ
엄마는 힘들어..
체육관 방학덕에 엄만 조기퇴근..
.
.
.
.
#제주맘 #초딩아들맘
#엄마는힘들어😭 #폭풍과제
#여름방학시작 #방학싫어요😖
#아들아 눈떠

이놈의 문씨들 🤦🏻‍♀️
올여름은 너희덕분에 몇만배는 더 더울듯하다 😱
하루하루가 전쟁
#한명씩울어줘
#문남매
#엄마는힘들어😭

날씨가좋아서.....남친2명과 데이뚜😆
오늘빡시게놀았네ㅋㅋ
#엄마는힘들어😭 #양림단지 #국수 #남원랜드🎡
#낼은모하지

MOST RECENT

D+345
수요일부터 열나더니
오늘 새벽 또 열...🤒
오빠 출근길에 소아과 접수 해놓고
아침부터 둘이 병원행
3시간동안 피검사 소변검사 수액😱
다행히 요로감염 아니라 입원은 피햇다🙏🏻
편도염아 물러가랏😣😣😣😣
.
.
.
#이것이돌치레인가? #그런데너는컨디션좋다?
#주사따위에울지않는남자💉💉 #엄마는힘들어😭

은혁아 눈을떠!!😶
방학전인데 숙제가 .. 왜매일매일ㅠㅠ
낼방학식..하면 숙제 어마어마 하겠구나ㅜㅜ
엄마는 힘들어..
체육관 방학덕에 엄만 조기퇴근..
.
.
.
.
#제주맘 #초딩아들맘
#엄마는힘들어😭 #폭풍과제
#여름방학시작 #방학싫어요😖
#아들아 눈떠

#1126 #종점 #계곡
#엄빠랑 같이 간 계곡 ㅋㅋㅋ
추워죽겟는데 좋다고 #4시간 을 놀고옴
그러고 #낮잠1 도 안자고 11시에잠

#대다나다👍 #엄마는힘들어😭

D+188
자다가 큭큭대는 준우때문에 일어났는데,
아기침대 잡고 서서 날 지켜보고 있던 아들
소름끼치게 놀랐다....
혹여나 넘어갈까 바로 안아서 꺼내줬다.
한번이 어렵지 두번은 쉽다...
낮잠자라고 눕혀놨더니 또 벌떡 일어나서 웃고 있다는 ㅠ_ㅠ 아기침대야 이제 안녕...ㅠㅠ
이제 바닥으로 갈때가 되었구나~!!
빠르게 성장하는 준우덕에 엄마는 녹초가 되어가고 있구나^^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일상 #원숭이띠 #아들맘 #폭풍성장중👶 #빨라도문제 #엄마는힘들어😭 #6개월아기발달 #잡고선다😂 #앉기는생략 #사랑해아들💕

먹으랴 티비보랴 🤦🏻‍♀️🤦🏻‍♀️🤦🏻‍♀️
티비째려보지마라😤😤😤
임연수구이 또 해줬더니 아주 껍질채 다드심😂😂👍🏻
.
.
미역국에 김치에 한사발이 먹고 후식드시는중😍
.
.
방울토마토 너무너무 맛나다🍅🍅🍅🍅🍅🍅
.
.
#저녁후후식#후식타임#과일사랑#나라사랑
#잘먹는아기#양띠맘#양띠아기#30대줌마#줌마사람
#엄마사람#홈#집콕방콕#탈출하고파#삼시세끼
#엄마는힘들어😭#나가자#떠나자✈️ #육아소통환영#먹방소통환영#광고❌#언팔❌

오늘 점심은 시완이랑 #궁중떡볶이 ㅋㅋ🍜
#소불고기 재워놓은거 조금이랑 #조랭이떡 으로
야채듬뿍넣고 ㅡ맛나네 😘
아들은 이걸로 밥한그릇 뚝딱ㅋㅋ난 요것만 냠냠
.
.
.
#방학스타그램 #육아전쟁 #독박육아 #방학이두려워 #어린이집방학 #내일은뭘해주나 #29개월아기 #일상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29개월아기엄마💕
#에너자이저아들 #엄마는힘들어😭 #그래도사랑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