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집을

MOST RECENT

서윤이일상

이제 놀이터나갈때마다 인형한개씩 들고간다는.. #16개월아기
#떼쓰기시작 #얼집을 언제보낼까나

이마에도 땀띠가..앞머리ㅡㅡ^
조기하원
1시에 데리러 가는데 10분 늦었다고
엄마 안 온다고 난리 ,.
나오자마자 저렇게..
하~~~언제 밥먹고 자고오는거니?
.
.
.
#얼집을 키카처럼 생각하는아이
#12시 50분되면 현관에서 앉아 기다림
#연기
#얼집서나가라할까봐걱정

오늘은 아빠한테 배꼽인사까지하고잉♡
#아빠연휴 낼까징#느그아빠는 좋겠다#오늘은 점심까지 먹고와야돼#엄만 올 정신이 없노#얼집을 몇번이나 갔다오노ㅠ#딸울까봐 몰래몰래#엄빤 울딸오기전까징 오붓하게 있을껭 ㅎㅎ#넘좋으당💕
#중간에 소환안되길 ᆢ#육아맘일상그램

#천태양#20개월#아들램
#20180520#일요일
-
우리집 논팽이
밥먹고 식후 바나나🍌
맘껏 먹고 낮잠도 실컷자고
힐링 일요일
-
#맛좋냐
#얼집을 가도 일주일 간신비가 10만원이넘네

한달에 한번은 #기관지염ㅜ 오늘도 수액ㅜ #얼집을 넘 빨리보냈나ㅜ고민이 많아지는엄마ㅜ얼릉낫자😂

#17개월#딸그램#아프지마#육아소통환영
#선팔하면맞팔

.
비가오니깐
눅눅하네욤..
더운데 바람도불고
애들을 얼집에 보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너~~~무고민된다
.
얼집다니면서
감기를 달고사는 우리 아가들..
이렇게 아프면서..성장하는거지요??
더 튼튼하게!!!
.
금요일이에요~~아~~너무좋네요 ㅎㅎ
.
#금요일 #비오는데 #얼집을 #보낼까말까
#고민중 #감기걸린 #딸랑구들

드뎌 손에 넣었다!! '애니멀킹 이글 샤크 라이온 동물합체 장난감'
.
.
매일 아침 얼집안간다고 울고 불고 하길래
엄마회사가야 돈번다고
돈벌어서 #장난감 사줄게 🤙#약속으로 #얼집을 잘간다능 😂😂😂 .
.
#저거3개오만원
#장난감이이렇게많은데
#또사달라그램
#엄마졌다 👐

서후가 #얼집을 간 사이 미뤄뒀던 다친팔 주사치료며 물리치료 후 서후없이 제정신으로 먹어보는 #쌀국수 한그릇이 이렇게나 #눈물나게 맛날수가 있나...내게도 이런날이 오긴오는구나..ㅜㅜ
#에머이쌀국수
#엄마의행복한시간
#내게도이런날이

#얼집친구랑
옹기종기 모여서 뭐가 그리 재미있는지ㅎㅎ
누워서 조는거 아니지?ㅎ
뒤태도 귀엽당~
#퍼포먼스수업 을 좋아하는 기준이♡
하원후 버스타고 병원행~ 살짝콧물이라 다행ㅎ

#버스사랑🚌 #로기탈래🚃 #얌전히앉아있는아들 #사랑스러웡😍 #친구들과도잘어울리고 #얼집을 #좋아해서다행이야 #33개월아들 #미운네살 #이쁜네살
#듬직한첫째아들 #아둘바보맘 #아둘맘👬 #아들스타그램

두리 758일

래은이 #어린이집 마치고 #집앞놀이터에서~~^^
#얼집을 너무 잘 다니는 울 #둘째딸~!!
#집앞까지 와서 다시 #어린이집가자고하는 래은~♡♡♡
아쉬운 마음 안고 #집앞 #놀이터서 #좋아하는 #그네타기~^^

557일,18개월10일🙊🙉🙈
등원을한바탕전쟁을치르고,
화내서미안한맘에좋아하는잡채만들어두기!!
2시간30분만에하원을..................
분명얼집에서점심을주는데왜!!왜!!
집에와서식사를하십니까??아드니임!!!!!!!!!!!!
줄때먹고오라구우!!!!!!!!!!!!!!!쫌!!!!!!! #난분명#얼집을#보냈는데#왜더#바쁜건가#왜더#힘든건가#어서먹고#자자😴

얼집2일차
오늘은 울지말고 놀다와라
#얼집을 니가 다니는 건지#내가 다니는 건지😭
아침마다 정신 없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