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얼마니

MOST RECENT

오늘 의상에는 지샥인뎀말이지
의식의 흐름대로 시계를 또 하나 집어든
나란 여자 🤤

#인승타그램
뜻밖의 선물🎁
고맙다 짜징
.
.
#알마니 #얼마니 #시계 #선물

누군가는 여행 가는 캐리어 속에 옷이 가득.
누군가는 채워 올 걸 생각 해 캐리어의 절반을 비워 두고.
누군가는 여행 가서 입기 위해 옷을 사고.
누군가는 있는 옷으로 대충 입고.
나도 예전엔 그랬다.
여행에 앞서 뭘 입을지 있는 옷에서 고르기 보단 뭔가 새로운 걸 샀다. 하지만 어느 순간 있는 옷에서 고르기 시작. 더불어 매일 위아래 모두를 갈아입기 위해 캐리어 가득 옷을 가져가기 보다는 채워 올 자리를 위해 위만 갈아 입고 아래는 예비용으로 하나 정도 챙기는 비워 가는 1인이 되었지.
어떤 게 계기가 되었나 궁금하다. 옷을 적게 사기 시작한 게 왜 였을까.
분명 한 동안은 카드값이 장난 아니였는데.. 옷 넣을데가 없어서.? 종종 그렇게 말하긴 하지만 그건 분명 아닌 듯. 지금도 내 방엔 옷이 서랍 밖에 쌓인 게 가득이니. 여전히 의문.

요즘 종종 하는 비우기를 해도 표시가 안 나는 게 신기. 대체 언제쯤 표시가 나려나 오히려 궁금.
_ 간만에 비우고.

#언젠가#미니멀#왜#표시#안나#얼마나#있어야#표시나나#카드값#얼마니#돈을#뿌렸었네#이제라도#정신차림#축#🎵

미국 친구가 자기집이 크다고했다.
그래서 커봤자 얼마나 크겠냐며 놀러왔는데..
집에 영화관이 있네...
그냥영화관도 아니고 무료 2층으로 된... 20명이 앉거나 누워서 볼수있는 ...
우와아아아 친구야 여기 쩐다!!! 라고 하니까
더 쩌는걸 보여주겠다며... 술냉장고로 대려갔다...ㅋㅋㅋㅋㅋㅋㅋ
술냉장고는 지하로 이어져있었다...ㅋㅋㅋ
역시 남자는 술이지 ㅋㅋㅋㅋ #친구집 #남자는술 #집에CGV #방이몇개? #세탁실이내방보다커 #좋겠다 #얼마니?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슬림라인 패딩)
소재-면혼방. 총장-88
사이즈 44(xs)
가격 45,000
.
.
.
.
.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알마니 #얼마니

반갑다 새로운 향수야
어머님 감사히 뿌리고 다닐게요 ㅎㅎ
#어머니 #향수 #여행기념품 #알마니 #얼마니? #퓨어옴므 #조으다
#스무개를향해

2018_02_10
.
자랑아닌 자랑을ㅋㅋㅋ
항상 고마워♡
1분1초도 안쉬고 새리만 생각할게ㅡ3ㅡ
.
.

#33번째생일#생일선물#시계#알마니#얼마니#럽스타그램#행복#고마워요

.
.
진작에 선물들좀 하고 다닐걸,
주는 즐거움과 받는 기쁨이 있네
.
이제 나도 고객님들 관리좀 하면서
다양한 이야기도 듣고 흡수하면서
영향력을 좀 키워가고싶다
.
열심히 힘내자
몇건을 하고 얼마를 치냐는
중요하지 않은듯하다 그건 사치에 불과
살짝 깊은 깨닳음?
.
#보험설계사#선물#명절선물#프라임에셋#프리스타일#돈벌자#상담#무료#보험#재테크는소소히#욕심내지말자#돈은벌때모으자#힘내자#긍정힘#믿습니다#운전자보험#1만원100개면#얼마일까#실비1만원#100개면#얼마니#멈추지말자#주완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