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얼굴작아보이는머리

65 posts

TOP POSTS

#첫줄👋
얇고얇은 머리를 가지고계신 고객님
이번에 친구분들과 배낭여행을 가신다고 하셔서 손질이 편한 머리를 해달라고 오셨어요 ~~ 앞머리를 짜르신지 몇년만이라고 하시네요 #얼굴작아보이는머리 으로 잘라드리고 S컬도아니고 c컬도아닌 펌스타일이에요 약간의 뻗침으로 손질이편해서 관리가 쉬워요 ~
#얇은머리퍼머##얼굴소멸펌#볼륨펌#단발머리#단발머리스타일

.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도 청량하게 나왔네용~~🍃🌿
.
전체적으로 둥근느낌을 원하셨던 고객님👧
앞쪽은 층을 살짝내서
변화를 주고 싶어하셨어요~😄
.
얼굴형을 감싸는 c컬느낌은
슬림하고 갸름해 보인답니당💕
둥근얼굴형의 고객님들 추천 해 드려요~☝
.
.
💈시술문의는 헤어썸으로 연락주세요~💈
#0314030094
#01077570027
.

안녕하세요
뷰티오스티움 황현원장 이에요^^
복구펌 마무리했네요
제가 하는 복구는 다른샵에서 하는
복구와는 좀 틀리구요
일단 머릿결이 정말 좋아지구요
고객님들이
#고데기 같다고 칭찬을 계속 해준답니다
손상없이 손질 편하고
예쁜 펌을 하실분들은
.
.

Dm 문의
카카오톡 salondehyun. 문의 환영😍

예약문의 02-599-5304 .

인스타보고 방문하신분들에게는
40프로 할인해드립니다^^
사랑해요😍 .
.
.
.
.

#살롱드부띠크 #강남미용실#뷰티오스티움#강남역미용실#황현원장#원장황현#황현쌤#긴머리헤어스타일#미용인#긴머리s컬펌#긴머리레이어컷#레이어드컷c컬펌#레이어드웨이브#일상#수지머리#전지현레이어드컷#레이어드c컬펌#얼굴작아보이는머리 #긴머리파마

MOST RECENT

.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도 청량하게 나왔네용~~🍃🌿
.
전체적으로 둥근느낌을 원하셨던 고객님👧
앞쪽은 층을 살짝내서
변화를 주고 싶어하셨어요~😄
.
얼굴형을 감싸는 c컬느낌은
슬림하고 갸름해 보인답니당💕
둥근얼굴형의 고객님들 추천 해 드려요~☝
.
.
💈시술문의는 헤어썸으로 연락주세요~💈
#0314030094
#01077570027
.

가을되니 또 #단발펌 하는 고객님들이 많이지고 있어요🙌🏻
얼굴형이 긴분들에게 특히 더 좋은 스타일이쥬👍🏻
여기에 시스루뱅까지 하면 몇살은 어려보이는 효과까지❣️
#단발 한번하면 계속하게되는 마약같은머리
#나즈앤나빈 #신도림미용실 에서 더 세련되고 어려지세요💛
카톡 상담 문의 ' juaaani '
#단발머리 #단발c컬펌 #단발c컬 #c컬펌 #얼굴작아보이는머리 #구로미용실 #영등포미용실 #문래미용실

✔️셀프염색으로인해 손상된모발
✔️단발C컬펌
✔️긴머리를 싹뚝💇🏻
✔️고려대역 새봄헤어샵입니다
🎊10월말일까지하는 복구펌이벤트입니다.🎊
골드펌(매직or볼륨매직or셋팅펌)+미엘콘크리트재건클리닉(총4단계)💝💇🏻 =180000원 >>>>💶80000원 !!!
한정이벤트이니 ~🗓예약 필수입니다~☎️
#첫줄 💃🏻💃💆🏻💆🏽 #기분전환 #볼륨빵빵
#복구펌 #복구펌전문 #레이어드컷 #레이어드펌 #볼륨매직 #셋팅펌 #제기동미용실추천 #제기동 #고대미용실 #고대역미용실 #고대역미용실추천 #얼굴소멸컷 #얼굴작아보이는머리 #믿고머리하는언니수진 #복구펌할인 #단발c컬펌 #펌55%할인 #레이어드펌 #레이어드컷c컬 #매직셋팅 #매직셋팅c컬펌 #여자펌잘하는곳 #새봄헤어 #새봄헤어샵 #단발글램펌 #제기동미용실 #단발병 #앞머리펌

새봄헤어샵입니다
10월말일까지하는
복구펌이벤트입니다.
골드펌(매직or볼륨매직or셋팅펌)+미엘콘크리트재건클리닉(총4단계)=180000원 >>>>80000원 !!!!
한정이벤트이니 ~예약 필수입니다~
추석오기전에 예쁘게 기분전환 하러 오세요~💕💕💕💕💕💕
#복구펌 #복구펌전문 #레이어드컷 #레이어드펌 #볼륨매직 #셋팅펌 #제기동미용실추천 #제기동 #고대미용실 #고대역미용실 #고대역미용실추천 #얼굴소멸컷 #얼굴작아보이는머리 #믿고머리하는언니수진 #복구펌할인 #펌할인 #펌55%할인 #레이어드펌 #레이어드컷c컬 #매직셋팅 #매직셋팅c컬펌 #여자펌잘하는곳 #새봄헤어 #새봄헤어샵 #새봄헤어원장 #제기동미용실 #안암역미용실

[유닉스x헤어살롱 태(TAE) 뮬란 디자이너]
.
유닉스 마스터 D2 드라이어로
얼굴 작아보이는 뿌리 볼륨 드라이 꿀팁!
.
디즈니 뮬란 닮은 뮬란쌤과 함께
여신 앞머리, 여신 단발 연출해보아요~! .
.
1. 네이버TV로 고고씽!
2. "뷰팁 궁금헤어"채널 접속하기
3. 뿌리볼륨 살리고 단발 sz컬 드라이하는법 영상 클릭해서 보기~ .
.
#유닉스전자 #유닉스 #마스터D2 #여신앞머리 #얼굴작아보이는머리 #여신앞머리드라이 #뷰팁 #뷰팁궁금헤어

✔️#단발펌+#시스루뱅
✔️상한머리 과감히 자르고 #단발머리 #쿠션펌
✔️소요시간-디지털펌 2시간30분
세상에.. 마상에나 넘넘 예쁘당...💕💕.
.
.
.

얼굴형과 이미지에 맞게 인생머리 찾아드립니다 ...😍(저 레이어컷말고 단발머리/숏컷 다 한답니다...😅).
.
.
.
.
.
#단발머리#인생머리#여자머리추천#여자단발#아이유머리#박보영머리#시스루뱅#애교머리#얼굴작아보이는머리#단발펌#파마잘하는곳#복구펌#압구정로데오#인친#데일리#맞팔선팔#맞팔#선팔#제오헤어연주#제오헤어압구정#신사동미용실#압구정미용실#커트잘하는곳#레이어드컷

#레이어드컷#긴머리레이어드컷#시스루뱅
레이어드컷은 얼굴라인을 감싸주면서
얼굴을 작아보이게하는 스타일중 하나인데요~
여자들이 넘나 좋아하는 스타일이죵~~
레이어드컷은 시스루뱅앞머리와 잘어울려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헤어린으로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기다리구있어요~~^^🤗🤗 #인기만점#여신머리#얼굴작아보이는머리#시스루뱅앞머리#s컬펌#c컬펌#안산미용실#안산미용실추천#안산헤어린#안산미용실강추#안산#안산맛집#일상#데일리#인스타그램#맞팔#소통#소통해요🙌#셀피#오오티디#인친

여름엔 부슬부슬한 곱슬머리대신
윤기나고 볼륨빵빵한 단발🤗
동남아저리가라 한 날씨에
드라이하고나가면 금방 제자리🤣
요럴때 뿌리뽕긋 탄력있는 볼륨매직
추천해요☘



#운정#운정미용실#야당동#이철헤어커커야당역점#단발#볼륨매직#단발머리#운정미용실추천#얼굴작아보이는머리#앞머리#시세이도#

여름 오지마라 가라 저리가라 워이워이
.
.
이날 나 삼선신고 소환당했다 #폐인모드 #혐
.
.
놀러가야 되는데 더워서 못가겠다 놀러가고싶다!!!!!!!!
가서 숙소에서 에어컨빵빵 술먹기..?그럼 안더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쟁이 #ㅅㅂ
.
.
#오리가찍어줌 #꽃받침 #selfie #daily #셀카 #셀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이쁜척 #여름극혐 #머리를자를까말까 #고민고민 #얼굴작아보이는머리 #귀여운척 #단발병 #머리못기르는병 #518 #f4f

💇 마지막까지 웃으며 마무리한 하루가 감사하고 룰루랄라라라 힘힘 재밌당♥️(점심먹고 잠깐 조용한 틈을타 우린 광합성이 필요하다며 허니큐브들고 밖에서 비타민 D듬뿍받아옴 @hairstylist_leean )
.
.
.
.#울산#삼산#삼산점#단발#얼굴작아보이는머리#헤어스타일#준오헤어#예담#잠깐#광합성#토요일#불토#달콤#커피#허니큐브#날씨좋고#뜨겁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