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얼광

31 posts

TOP POSTS

얼굴이 빛나요~~~ㅎㅎ
얼광!!ㅎㅎㅎㅎ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햇빛#얼광#셀카


.
메컵할때보다 쌩얼이 이쁘단 말을 젤 좋아하는데요
나이들수록,,, 피부빛이 사라지고,, 무엇보다 얇은 피부라
점점 쳐지고 주름도 부각,,,
이방법 저방법 많이도 해봤지만 답은 "빛"
.
.
#글램글로우#글로우스타터 만 이용해서 광채나는 피부로 변신하는 모습 지켜봐주세여
피부는 선크림만 소량 사용하고 테스트를 시작했어요 ~
울긋불한 제 볼,, 보이시져,,,ㅋㅋ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메이크업베이스 #수분크림 이라 생각하면 쉬운데여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입자들이 빛을 반사해 광채나고 윤기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데
별다른 메이크업없이도 제얼굴이 점점 환해지는 과정 확인하셨나요 ^^
저는 눈썹위,코,인중,턱밑에 한번씩 덧발라줘서 #하이라이터 대신 사용했는데
입체적으로 보여서 좋드라구여
.
.
아침마다 풀메해도 안이쁜거같다하는분들 ~~
피부에 생기와 수분팡팡 넣어주는 글로우스타터로 강추 !!
.
.
#메이크업베이스추천#하이라이터추천#펄광천재#GLAMGLOW#윤광#얼광#뷰티#뷰스타#뷰티스타그램#뷰스타그램#인스타뷰티#뷰티그램#뷰티블로거#화장품#화장품스타그램#코덕#코스메틱#beayty#kbeayty#fff#선팔#맞팔

오늘에 #미션 머리손ㅋㅋ
믿고사는 사회 ~
#불신사회 없어져랏~!!
#팩 옴빵하고 #얼광 에 기분좋은 가루파랑이♡ ㅎ

#굿밤 되세욤

보송보송 얼굴솜털 없애고 #물광화장 도전합니다~🤗
요새 해가 너무 따숩고 맑고 밝아서 나의 피부가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게 시르다~~~😅😆😂 #뷰티그램#뷰티스타그램#미인되자#얼미#물광#얼광#촉촉하게#솜털정리#안아프다요 ㅋㅋㅋ #화장스타그램#화장그램#멋스타그래#인스타뷰티#뷰티도구#뷰티템#메이크업#에이아이디솝, #벼라별, #스므스어웨이, #제모용품, #제모패드

증명사진...ㅋㅋ
오늘 휴가~♡
개인일좀 보러다니려고 리프레쉬쓰고 아침부터 일보러다니는데...벌써 오후2시~
얼굴 찍어바른 보람이 있구먼~~~^^
#증명사진 #포토마인 #노대동 #친절한작가님 #오늘휴가 #리프레쉬 #날씨꾸물꾸물 #봄 #봄비 #반짝반짝 #얼광 #쿠션효과 #여름여자 #쿨메이크업 #깨끗하게 #깔끔하게 #내시간 #바쁘다 #봄 #변천사

MOST RECENT

.
✨셀트리온 스킨큐어✨
.
봄송이님 후기세용 🤗
만족도 💯!!! 🎉🙇🏻 오시는 분들 마다 만족하고 가시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
거주지역, 연락처 #DM 💌으로 남겨주시면 케어 무료 체험권 보내드려용🤗😻
.
.

#Repost @songyibom with @repostapp
・・・
#에스테틱 의 효과는 #대다나다
✨✨✨✨✨
일주일에 한번씩 #셀트리온 #스킨큐어 들르는데
🌞만족도 💯❗️
점점 피부가 쏼아있는 이 #느낌적인느낌
역시 #피부관리 는 하는것과 안하는것 차이가 큽디다...
지금 #셀트리온서초점 에서 #인스타이벤트 #프로모션 중이니 꼭 #무료체험 꼭 받아보세요.
💫#얼광 납니다. ㅋ ㅑ~🙊
.
👉🏻@celltrionskincure_sc
#셀트리온서초센터#강남역#신논현역#피부미인 #물광#얼스타그램#얼그램#나스타그램#셀피#셀카#셀스타그램#나스타그램#뷰덕#뷰티인스타#인스타뷰티#셀피그램#셀피스타그램#셀카스타그램

증명사진...ㅋㅋ
오늘 휴가~♡
개인일좀 보러다니려고 리프레쉬쓰고 아침부터 일보러다니는데...벌써 오후2시~
얼굴 찍어바른 보람이 있구먼~~~^^
#증명사진 #포토마인 #노대동 #친절한작가님 #오늘휴가 #리프레쉬 #날씨꾸물꾸물 #봄 #봄비 #반짝반짝 #얼광 #쿠션효과 #여름여자 #쿨메이크업 #깨끗하게 #깔끔하게 #내시간 #바쁘다 #봄 #변천사

.
퇴근...침대에 털썩..화장지우기 귀찮..
얼굴이 쩔어서 광이나는건가..?
보조개당😏

간만에 진정 좋은 미스트 겟 ~^^수분이 기냥 얼굴에스며드넹 광난당 모데어미스트 토너겸용이넹
ㅋㅋ

#미스트#토너#수분#물광#얼광#수분그램#질투의화신
#쮸네일
#대구
#성서
#용산동네일샵

자르기 싫어서 빛나게 해주었다 #광주#얼광

보송보송 얼굴솜털 없애고 #물광화장 도전합니다~🤗
요새 해가 너무 따숩고 맑고 밝아서 나의 피부가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게 시르다~~~😅😆😂 #뷰티그램#뷰티스타그램#미인되자#얼미#물광#얼광#촉촉하게#솜털정리#안아프다요 ㅋㅋㅋ #화장스타그램#화장그램#멋스타그래#인스타뷰티#뷰티도구#뷰티템#메이크업#에이아이디솝, #벼라별, #스므스어웨이, #제모용품, #제모패드

잘..나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봐준 개콘 개그맨 유인석이~♡
#무대인사 #모래공장 #콘서트 #원장
#얼짱 #얼굴자체발광 #얼광 #포스 #무대
#개그콘서트 #개그맨 #유인석 #고마워

#삼계동 왔다요
#엄빠 어디가고
지난 동영상 보던 @cseungjin은 자냐
#집 지키다가 심심해짐

#친정집 #집밥 #인스타그램 #집스타그램 #selfie #selca #얼광 #광난다요

세안 후 토너 하나만으로 물광 피부를~
큐좀 공법으로 깊숙히 스며드는 느낌. #이바인 #토너 #얼광 피부#이바인화장품

#부산#사하구#장림#다대포#명지#남포동#광복동#겨울#꿀피부#물광#얼광#핫바디#피부관리#다인에스테틱#인테리어#선인장#화분 겨울철 피부관리 생활 속 꿀팁을 알아볼까요~? 건조한 겨울철에는 가습기 사용이 필수적입니다. 또 맨발로 다니면 발바닥이 쉽게 거칠어지니 집 안에서도 가벼운 양말이나 실내용 슬리퍼를 신도록 합니다. 샤워할 때에는 온수와 냉수를 번갈아 사용해 냉온 마사지를 해서 피부에 긴장감을 주도록 하고 샤워는 가볍게 보습은 꼼꼼하게 !! 올 겨울에는 난방을 좀 덜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과도한 난방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 노화를 촉진시키기 때문입니다. 피부 건강도 지키고 난방비 절약도 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이조’라 하겠습니다.^^ 올 겨울에는 내복을 입어야겠습니다 너무 추바추버춥어춥다! ㅋ

얼굴이 빛나요~~~ㅎㅎ
얼광!!ㅎㅎㅎㅎ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햇빛#얼광#셀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