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28314 posts

TOP POSTS

.
.
#러브굿칙스
이번에도 조금 늦은 후기 !
#어퓨 #마리몬드에디션 #파스텔블러셔컬렉션
#디어매그놀리아
발색 해 봤어요 ʕ”̮ॽुෆ⃛
요즘 살짝 쿨한 컬러들이 바르고 싶어서
2호는 제쳐두고 1호 먼저 구매했어요
.
.
청순한 발색이라 쿨, 웜 가리지 않고
다 잘 어울릴 법 한 컬러 조합들이고요
섞어 발라도 예쁠 것 같아요
맨 첫번째 컬러는 PK07컬러구요,
뒤에 두 컬러는 한정 컬러래요 👀
.
.
#어퓨 #apieu #어퓨마리몬드 #marymond #pastelblusher #dearmagnolia #블러셔추천 #어퓨블러셔 #어퓨파스텔블러셔 #apieublusher #blush #blusher #cheeks #makeup #dailymakeup #blushpalette #코덕 #코덕스타그램 #메이크업 #데일리메이크업

#라나motd
👀☞#네이처리퍼블릭 캐시미어코트 #아리따움 핑크웨일 맘보무드 #미샤 #다크체리콕
😶☞#어퓨 pk-7
💋☞#맥 데어유
눈이랑 립만 뙇 강조하고 볼은 연하게😶

샀어요~❤️
지름지름~~
#어퓨 X #마리몬드
#파스텔블러셔컬렉션

-5kg 빠져 보이는 #다이어트 #메이크업
-
STEP1 - 동글동글한 얼굴에 윤곽을 잡아주는 페이스 메이크업
#플로르마 #파운데이션 #아임미미 #멀티스틱 #마루빌츠 #크림
.
STEP2 - 얼굴폭이 좁아 보이는 눈썹 모양과 눈 두덩이 음영 만들기
#정샘물 #컨투어팔레트 #스틸라 #아이섀도우 #팔레트
.
STEP3 - 잃어버렸던 또렷한 눈매 다시 찾기
#바비브라운 #젤펜라이너 #토니모리 #리터칭페이스펜슬
.
STEP4 - 살 속에 묻힌 커다랗고 동그란 눈 찾기
.
STEP5 - 처진 속눈썹 아찔하게 올리기
#에뛰드 #컬 #픽스 #마스카라
.
STEP6 - 생기 있는 볼과 조각 같은 얼굴형 만들기
#어퓨 #파스텔 #블러셔 #컬러니크 #듀오 #블러셔
.
STEP7 - 이슬만 먹을 것 같은 입술 만들기
#메리유 #젤 #틴트

170819 #motd #오늘의화장
동생 치과 데려다준다구 후딱 했던 메이크업이에요! 근데 마음에 들어서 이따가 요렇게 하고 남자친구 볼꺼에용!!❤️
.
.
#에뛰드 해변에서코코넛, 카페오레젤리
#어퓨 #어퓨x보노보노 반했나보노
#홀리카홀리카 물방울틴트밤 석류워터
.
.
#daily #beauty #cosmetics #makeup #etude #apieu #holikaholika #뷰스타그램 #코덕스타그램 #코덕 #메이크업

#방청소#섀도정리 겸 하다가
문득 찍어본 #섀도우 #떼샷
납작한 싱글섀도, 팔레트에 넣어논 싱글섀도만 찍었는데 생각보다 섀도 없네요!!!!!
이정도면 #코덕 #사표 ....
즐거운 마음으로 더사기^^
그래도 색깔들 보면서 나름 한우물..(어디가 한우물이냐)인 듯 한 느낌이 들었어요...그리고 음영/ 갈색은 찾아볼 수 없었다고 한다...
.
.
.
.
.
#뷰티 #뷰티스타그램 #beauty #코덕 #코덕스타그램 #추천 #swatches #swatch #コスメ #化妆 #cosme #eyemakeup #makeupartist #makeuptutorial #tutorial #더샘 #미샤 #에뛰드하우스 #어퓨 #thesaem #eyes #eyeshadow

애프터선케어 최강자🌞쫀득감자팩
-
저 찰진 발림성을 좀 보게..
어퓨 으깬감자팩♥
-
진짜감자 갈아넣은듯
쫀득쫀득 리얼 감자팩!
-
힘들게 직접 감자 갈지말고,
어퓨 감자팩하쟈!
-
@memebox_korea 프로필 영역에 링크클릭하고 미미박스에서 '어퓨 감자팩'을 검색하세요:)
.
.
#쫀득쫀득 #발림성갑 #어퓨 #으깬감자 #감자팩 #애프터선케어 #피부진정 #진정팩 #미미박스 #memebox #kbeauty #potato #maskpack

#어퓨 #미네랄모노섀도우 #로맨틱쉐이드 #눈부신조각들 입니다.
듀얼섀도우는 KRW 4,000이고, 눈부신조각들은 단종예정이라 아울렛에서 1,000입니다.
.
1. 로맨틱쉐이드 : 좌는 어두운 핑크색에 쉬머골드가 강합니다. 맥의 익스펜시브핑크와 비슷해보이나 좀 더 밝은 핑크색입니다. 우는 캬라멜컬러의 브라운으로 쉬머릭한 제형에 큰 펄이 콕콕 박혀있습니다. 에뛰드하우스 머슬마니아는 펄이 훨 많네요..
2. 눈부신조각들 앞머리용으로 진짜 이쁩니다. 미샤 이탈프리즘 레이스셔링이 핑크색 쉬머뿜뿜이라면 이 아이는 흰베이스에 핑크쉬머펄이 뿜뿜입니다. 이 아이의 이쁨을 이제 알아버렸네요.. 눈 앞머리용으로 좋아요.. 곧 단종예정이니 가슴이 아프네요.

#듀얼섀도우 #눈앞머리용 #어퓨섀도우 #섀도우추천 #코덕 #코덕환영 #코덕맞팔 #익스펜시브핑크저렴이

데일리로 하기 좋은 브라운 음영 메이크업!
#오렌즈 카리브 3콘 브라운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마젠타,글래디글램,테이크댓
#어퓨 모노섀도우 듀얼 4호 로맨틱쉐이트
#릴리바이레드 슬림 아이라이너 브라운
#마죠리카 래쉬킹 마스카라
-
-
이제 슬슬 가을느낌 나는 메이크업해도 이상하지 않을 날씨네염 ㅎ
요기에 쓴 제품들은 다 제가 엄청 자주 쓰는 제품들이에요!!

MOST RECENT

#Repost @beautysoseek (@get_repost)
・・・
#뷰쏘이벤트 #어퓨 #마리몬드
어퓨와 마리몬드 두번째 만남 💐
예쁜 컬러만 모아놓은 #파스텔블러셔
#마리몬드에디션 필요한 뷰쏘님 🙋🙋🙋
@beautysoseek 팔로우 해주세요. 2분께 드립니다.
→ 프로필 링크 클릭~ 주소록 등록 ←
.
💐#어퓨마리몬드블러셔 수채화로 물들인 듯 내추럴하게
1호 #디어매그놀리아 - 화사한 러블리 핑크무드
2호 #레터스프롬유 - 사랑스러운 생기발랄 코랄무드
_
✔ 참여방법
@beautysoseek 팔로우 해주세요
② 이 게시물 좋아요 + 리그램하기 당첨UP!
③ 댓글에 #주소입력 #원하는색상 @친구소환
④ 프로필 링크에 있는 주소록 입력하면 완료!
⑤ 맘에드는 게시물 좋아요+댓글 3개이상 남기기
* 자주보이는분 당첨 UP!
.
[응모기간] 8/21
[당첨발표] 8/22(원하는색상)
.
#뷰티쏘식 #apieu #marymond #꽃할머니 #목련 #makeup #beauty #cosmetics #instabeauty #化妆品 #コスメ#event #뷰티스타그램 #뷰티 #이벤트 #뷰쏘스타그램 #2017신상 #8월신상

💖
[체험단 모집] 한번의 터치로 두 볼을 꽃피우다. 🌸 #어퓨 #마리몬드에디션
-
마음속 따뜻하게 핀
한송이 꽃처럼 아름다운 내가 되길.
.
어퓨와 마리몬드의 만남.
3가지 컬러의 블러셔가 두볼에 만나
예쁜 꽃을 피워줄거에요 ☺️💕
.
수채화로 물들이듯 내추럴하게 🌸
살짝 터치만 해도 생생하게 🌸
세범 파우더가 컬러를 오래오래 🌸
.
코랄과 핑크컬러 블러셔
어퓨 마리몬드 에디션으로
두볼에 피는 꽃을 만나보세요❣️
-
💜신청안내
모집기간 : 8/17 (목) ~ 8/27 (일)
당첨인원 : 6명
당첨발표 : 8/28 (월)
후기마감 : 9/10 (일)
당첨제품 : 어퓨 파스텔 블러셔 컬렉션(1호, 2호 중 랜덤발송)
-
💜참여방법
1. 파우더룸 이벤트(@powderroom.event) 인스타그램 팔로우!
2.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누르고 신청 댓글 작성하기!
* 친구 태그와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 UP!
3. @powderroom.event 프로필 링크에 있는 체험단 주소록 입력하면 완료!
* 5월 31일 이전에 했거나 작성하지 않은 분들은 꼭 주소록을 등록해주세요
.
.
#apieu #블러셔 #마리몬드 #파스텔블러셔 #웜톤블러셔 #꽃할머니 #목련 #코랄블러셔 #핑크블러셔 #블러셔추천 #파우더룸 #파우더룸이벤트 #파우더룸체험단 #powderroom #뷰덕 #코덕 #motd #메이크업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beauty #인스타그램체험단 #화장품체험단 #뷰티체험단

#Repost @powderroom.event (@get_repost)
・・・
💖
[체험단 모집] 한번의 터치로 두 볼을 꽃피우다. 🌸 #어퓨 #마리몬드에디션
-
마음속 따뜻하게 핀
한송이 꽃처럼 아름다운 내가 되길.
.
어퓨와 마리몬드의 만남.
3가지 컬러의 블러셔가 두볼에 만나
예쁜 꽃을 피워줄거에요 ☺️💕
.
수채화로 물들이듯 내추럴하게 🌸
살짝 터치만 해도 생생하게 🌸
세범 파우더가 컬러를 오래오래 🌸
.
코랄과 핑크컬러 블러셔
어퓨 마리몬드 에디션으로
두볼에 피는 꽃을 만나보세요❣️
-
💜신청안내
모집기간 : 8/17 (목) ~ 8/27 (일)
당첨인원 : 6명
당첨발표 : 8/28 (월)
후기마감 : 9/10 (일)
당첨제품 : 어퓨 파스텔 블러셔 컬렉션(1호, 2호 중 랜덤발송)
-
💜참여방법
1. 파우더룸 이벤트(@powderroom.event) 인스타그램 팔로우!
2.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누르고 신청 댓글 작성하기!
* 친구 태그와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 UP!
3. @powderroom.event 프로필 링크에 있는 체험단 주소록 입력하면 완료!
* 5월 31일 이전에 했거나 작성하지 않은 분들은 꼭 주소록을 등록해주세요
.
.
#apieu #블러셔 #마리몬드 #파스텔블러셔 #웜톤블러셔 #꽃할머니 #목련 #코랄블러셔 #핑크블러셔 #블러셔추천 #파우더룸 #파우더룸이벤트 #파우더룸체험단 #powderroom #뷰덕 #코덕 #motd #메이크업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beauty #인스타그램체험단 #화장품체험단 #뷰티체험단

# +420일🌿
✔13개월 24일🌻

울유니가 엄마아빠
자유줘서 오늘자 유니사진은
한장두 읍네ㅜㅜ

그덕에 엄마 셀카질만
왕창이다ㅋㅋ .
.
. 🍒#립 #어퓨 #벨벳틴트 RD01 .
.
.
.

#스노우 #셀카
#오랜만에 나간다들뜸
#셀스타그램 #일상 #소통 #데이트
#셀피#육아#맘스타그램#맘#줌마그램#일상#도배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초보맘 #초보엄마 #원숭이띠 #도치맘그램 #독박육아#대구맘

❣화장품리뷰09❣#어퓨마데카소사이드크림
꺄 오랜만이예요,, 요즘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들어가서 마지막 포스트가 8월 9일인거 보고 놀랫쪄여..ㅡ벌써 9월인거 같고...곧 개강이어라구요.........모든 대학생 화이팅

이번 화장품은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예요 ㅎㅎ사실 결정장애가 심해서 괜찮을까? 고민만 4달햇죠(심각) 근데 유독 이걸로 기초하고 화장하면 💑화알못 남자친구가 화장 잘먹었다고 (오빠미안ㅎㅎ) 엄청 그래서 여름이든 겨울이든 계속 쓰려구요ㅎㅎ ✔저는 건성이예요 근데 코 주변에 피지랑 모공이 스트레스 받을 정도로 심각해요.정말 기초를 잘못하면 "너 오늘 기초 잘못했어"라고 들릴정도로 코 주변은 뜨고 모공/피지부각은 말도안되게 부부부부부각되서 기초에 신경을 많이써요
✅사실 그래서 다음 리뷰도 기초..라고 하기는 좀 그런 제 #인생템 #클렌징폼 이예요
#나스컨실러 #나스 #컨실러 도 올려야하는데..
✔여름엔 이 크림을 #로션 #에센스 대신 써요ㅎㅎ썬크림 바르기에 로션은 쌩얼로 나갈때만ㅎㅎ곧 제 인생 #썬크림 #인생썬크림 도 소개갑니다 🔫여름 다지나가는데.....역시 사람은 부지런해야하나봐요....
✔가볍고 순하고 화장 뜨는 걸 막아주는 이 #마데카소사이드 크림을 바르고 다녀보아요ㅎ
✅지성이신분은 노란색을 써보고 알려주세요ㅠㅠ노란색이 모공/피지 용이더라구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뷰티스타그램 #화장품 #화장품그램 #코덕 #크림 #기초 #어퓨 #기초제품 #인생템 #어퓨크림 #마데카소사이드 #마데카소사이드크림 #건성크림 #건성수분크림 #건성용

글로우픽 랜덤박스!!!! 3년 전부터 글로우픽 애용했는데 체험단 네번 당첨되고 이번엔 10만원 랜덤박스 당첨됐당! .
.
.
#더마비바디로션 포근한 행 좋아하는데 애기애기하고 포근한 향이 오래 지속됨! 보습력도 짱짱
.

#아쿠아큐링 트리트먼트인데 진짜 신세계..잦은 염색 파마 고데기로 극극극 손상모이고 유명한 트리트먼트 다 써봤는데 이게 최고다..수분감 대박이고 머리가 촬랑촬랑거림..꼭 재구매 할구야
.

#메이블린핏미컨실러 외국에서 잘 쓰던거! 촉촉해서 다크용으로 잘 썼는데 이번에 받은 색은 시커멓게 탄 내 피부에 밝아서 하이라이터용으로 짱!! .

#에뛰드마스크팩 가격대비 좋아서 예전에도 쟁여서 썼던 마스크팩! 무난무난 촉촉
.

#마루빌츠케머플라지크림 생긴게 너무 꾸덕 텁텁해보여서 아직 시도 안해봄,, 색도 어두워서 왕드름 가리기 좋을듯
.

#어퓨스키니브로우카라 유튜버 경선님이 잘쓰는거 보고 사고싶었는데 받았다!! 다크브라운이라 지금 밝은 머리색엔 안맞는데 얇아서 쉽게 쓸 수 있을듯
.

#아토팜리얼베리어크림클렌징폼 아토팜 리얼베리어 크림을 워낙 잘써서 아토팜은 믿음이 간다! 크림타입이라 거품이 잘 나는 편은 아닌데 촉촉하고 순하당
.
.
.

#makeup #코덕스타그램 #코덕 #글로우픽 #glowpick #랜덤박스 #당첨 #리뷰 #화장품리뷰 #어퓨 #마루빌츠 #더마비 #메이블린 #아쿠아큐링 #에뛰드하우스 #아토팜 #만족 #뷰스타그램 #맞팔 #daily #cosmetics

@Regrann from @powderroom.event - 💖
[체험단 모집] 한번의 터치로 두 볼을 꽃피우다. 🌸 #어퓨 #마리몬드에디션
-
마음속 따뜻하게 핀
한송이 꽃처럼 아름다운 내가 되길.
.
어퓨와 마리몬드의 만남.
3가지 컬러의 블러셔가 두볼에 만나
예쁜 꽃을 피워줄거에요 ☺️💕
.
수채화로 물들이듯 내추럴하게 🌸
살짝 터치만 해도 생생하게 🌸
세범 파우더가 컬러를 오래오래 🌸
.
코랄과 핑크컬러 블러셔
어퓨 마리몬드 에디션으로
두볼에 피는 꽃을 만나보세요❣️
-
💜신청안내
모집기간 : 8/17 (목) ~ 8/27 (일)
당첨인원 : 6명
당첨발표 : 8/28 (월)
후기마감 : 9/10 (일)
당첨제품 : 어퓨 파스텔 블러셔 컬렉션(1호, 2호 중 랜덤발송)
-
💜참여방법
1. 파우더룸 이벤트(@powderroom.event) 인스타그램 팔로우!
2.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누르고 신청 댓글 작성하기!
* 친구 태그와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 UP!
3. @powderroom.event 프로필 링크에 있는 체험단 주소록 입력하면 완료!
* 5월 31일 이전에 했거나 작성하지 않은 분들은 꼭 주소록을 등록해주세요
.
.
#apieu #블러셔 #마리몬드 #파스텔블러셔 #웜톤블러셔 #꽃할머니 #목련 #코랄블러셔 #핑크블러셔 #블러셔추천 #파우더룸 #파우더룸이벤트 #파우더룸체험단 #powderroom #뷰덕 #코덕 #motd #메이크업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beauty #인스타그램체험단 #화장품체험단 #뷰티체험단 - #regrann

어퓨와 마리몬드 콜라보는 쿠션제품을 구매한 적이 있어요! 이미 기존 제품을 가지고 있었지만🙈어퓨는 아니지만 코스알엑스와의 콜라보는 전종류를 구매했구요! 마리몬드는 예쁜것도 예쁜거지만 의미가 좋아요🌹꽃무늬는 흔하지만 마리몬드가 가지고 있는 의미는 특별해서 다른 것들보다 애착이 가는 것 같아용☺️
-
마음속 따뜻하게 핀 한송이 꽃처럼 아름다운 내가 되길🌸
-
#Repost @powderroom.event (@get_repost)
・・・
💖
[체험단 모집] 한번의 터치로 두 볼을 꽃피우다. 🌸 #어퓨 #마리몬드에디션
-
마음속 따뜻하게 핀
한송이 꽃처럼 아름다운 내가 되길.
.
어퓨와 마리몬드의 만남.
3가지 컬러의 블러셔가 두볼에 만나
예쁜 꽃을 피워줄거에요 ☺️💕
.
수채화로 물들이듯 내추럴하게 🌸
살짝 터치만 해도 생생하게 🌸
세범 파우더가 컬러를 오래오래 🌸
.
코랄과 핑크컬러 블러셔
어퓨 마리몬드 에디션으로
두볼에 피는 꽃을 만나보세요❣️
-
💜신청안내
모집기간 : 8/17 (목) ~ 8/27 (일)
당첨인원 : 6명
당첨발표 : 8/28 (월)
후기마감 : 9/10 (일)
당첨제품 : 어퓨 파스텔 블러셔 컬렉션(1호, 2호 중 랜덤발송)
-
💜참여방법
1. 파우더룸 이벤트(@powderroom.event) 인스타그램 팔로우!
2.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누르고 신청 댓글 작성하기!
* 친구 태그와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 UP!
3. @powderroom.event 프로필 링크에 있는 체험단 주소록 입력하면 완료!
* 5월 31일 이전에 했거나 작성하지 않은 분들은 꼭 주소록을 등록해주세요
.
.
#apieu #블러셔 #마리몬드 #파스텔블러셔 #웜톤블러셔 #꽃할머니 #목련 #코랄블러셔 #핑크블러셔 #블러셔추천 #파우더룸 #파우더룸이벤트 #파우더룸체험단 #powderroom #뷰덕 #코덕 #motd #메이크업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beauty #인스타그램체험단 #화장품체험단 #뷰티체험단

@Regrann from @beautysoseek - #뷰쏘이벤트 #어퓨 #마리몬드
어퓨와 마리몬드 두번째 만남 💐
예쁜 컬러만 모아놓은 #파스텔블러셔
#마리몬드에디션 필요한 뷰쏘님 🙋🙋🙋
@beautysoseek 팔로우 해주세요. 2분께 드립니다.
→ 프로필 링크 클릭~ 주소록 등록 ←
.
💐#어퓨마리몬드블러셔 수채화로 물들인 듯 내추럴하게
1호 #디어매그놀리아 - 화사한 러블리 핑크무드
2호 #레터스프롬유 - 사랑스러운 생기발랄 코랄무드
_
✔ 참여방법
@beautysoseek 팔로우 해주세요
② 이 게시물 좋아요 + 리그램하기 당첨UP!
③ 댓글에 #주소입력 #원하는색상 @친구소환
④ 프로필 링크에 있는 주소록 입력하면 완료!
⑤ 맘에드는 게시물 좋아요+댓글 3개이상 남기기
* 자주보이는분 당첨 UP!
.
[응모기간] 8/21
[당첨발표] 8/22(원하는색상)
.
#뷰티쏘식 #apieu #marymond #꽃할머니 #목련 #makeup #beauty #cosmetics #instabeauty #化妆品 #コスメ#event #뷰티스타그램 #뷰티 #이벤트 #뷰쏘스타그램 #2017신상 #8월신상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